홍혜걸 모음



[]

20 Comments
  • ㅎㅎㅎㅎ 똥침. 사실확인전에 댓글을 달 가치가 있는 글이다. 댓글 신고
    216-179575 | 2020-11-21 03:11
  • 오 센스굿 댓글 신고
    8837aa76 | 2020-11-21 04:22
  • 똥침을 찌를 가치가 있는 글이다 댓글 신고
    223-f96a24 | 2020-11-21 10:23
  • 믿거홍 댓글 신고
    62-675af4 | 2020-11-21 04:28
  • 코로나 덕분에 원래 어떤 사람인지 알려졌지. 도대체 정부가 방역 잘한게 왜 그렇게 기분나쁘냐는 댓글이 잘 표현했지. 댓글 신고
    34-a0a04e | 2020-11-21 04:35
  • 정부 방역을 못한건 아니지만 오로지 지들 득으로 정치로만 이용하니 못마땅 한거지 지금 국민이 유럽 미국처럼 개판쳐봐 그래도 정부가 방역잘했다는 소리가 나오겠냐 정부는 아무리 잘하여도 모든득은 국민으로 돌려야하는거야 당연 의료진포함이고 댓글 신고
    33-8a0158 | 2020-11-21 04:53
  • "오로지 지들 득으로 정치로만 이용하니 " 누가 이따위소리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쉐도우 복싱 오지시네 댓글 신고
    34-a0a04e | 2020-11-21 04:55
  • 대통령이 직접 "의료진과 국민들 덕분" 이라고 언급햇는데 hoxy.... 국적이 어디신지? 댓글 신고
    34-a0a04e | 2020-11-21 04:57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20/10/20201028409182.html 댓글 신고
    34-a0a04e | 2020-11-21 05:00
  • "문재인 대통령은 2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위기에 전세계가 비상조치를 취하고 있는 데 반해 우리나라는 방역 완화 조치를 시행하는 등 방역 모범이 될 수 있는 점은 국민과 방역당국·의료진 덕분이라고 감사함을 나타냈다." 댓글 신고
    34-a0a04e | 2020-11-21 05:04
  • 결국 정부는 방역당국, 의료진들, 그리고 국민들이 코로나 시국에 잘 대처할 수 이쎄도록 적절하게 지원했다면 모를까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34-a0a04e | 2020-11-21 05:10
  • 댓글 신고
    34-a0a04e | 2020-11-21 05:11
  • 이나라 대통령이란 새끼는 모든 갈등조장이나하고 있고 진짜 이렇게 무능할줄은 정말 몰랐다 댓글 신고
    33-8a0158 | 2020-11-21 04:56
  • 너만 할까? ㅋㅋ 댓글 신고
    99-28d530 | 2020-11-21 06:54
  • ㅋㅋㅋㅋㅋㅋㅋㅋ 약이나 팔줄 알지 댓글 신고
    99-28d530 | 2020-11-21 06:54
  • 아우시발 김의성인가 씨발 9등급새끼가 어데 설의 한테 비비냐 시발 발에 밟혀랔ㅋ 좀생아 댓글 신고
    245-feebb6 | 2020-11-21 09:18
  • 김의성도 서울대다.. 그리고 서울대생한테는 바른말 하면 안되냐?? 댓글 신고
    33-230f2d | 2020-11-21 11:12
  • 9등급 하등인갱새끼가 설경 나온사람은 까노 댓글 신고
    143-b35275 | 2020-11-21 13:21
  • 서울대 경영인데ㅋㅋㅋㅋㅋ 이런 애들이 9등급 ㅇㅇ 댓글 신고
    90-8d4e0d | 2020-11-21 14:52
  • 처음만난사이에 술에취해 잠이든 너~ 댓글 신고
    128-bd706b | 2020-11-22 0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