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알바비 떼먹는 사장님



[]

24 Comments
  • 개구에 알바인생 많아서 다들 공감해줄듯 댓글 신고
    102-a61470 | 2020-01-16 12:02
  • 나같은 아파트 4채정규직도 빡침. 과외 알바 외 해본적 없음. 댓글 신고
    7-55c22e | 2020-01-16 13:32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249-22fae3 | 2020-01-17 00:50
  • 알바 안해봐도 공감가지 진짜 망한거도 아니고 개객기네 주인색기 깜빵 쳐 넣어야지 댓글 신고
    140-745ded | 2020-01-16 12:05
  • 알바생이 착하네 음식점 앞에서 똥을 쌌어야지 댓글 신고
    223-bcf948 | 2020-01-16 12:27
  • 공평하게 주인 머가리도 떼주자. 댓글 신고
    2-39fbd5 | 2020-01-16 15:31
  • 저 음식점 어디냐 댓글 신고
    101-6288d1 | 2020-01-16 12:33
  • 수원 영통쪽이라던데 댓글 신고
    7-55c22e | 2020-01-16 13:31
  • 개빡치네 좆같은 사장년 저런년은 전재산을 몰수해야한다 댓글 신고
    8837aa76 | 2020-01-16 12:42
  • 천하의 몹쓸 댓글 신고
    47-8b957b | 2020-01-16 13:01
  • 노모군. 안스럽다. 댓글 신고
    223-9ce9c5 | 2020-01-16 13:18
  • 영통러셀건물 2층 스터디카페옆 음식점인듯 댓글 신고
    14-05aac9 | 2020-01-16 14:33
  • 저런 곳 법적으로 공개 안되나요? 저런 악덕 사장들하는데는 안가야죠? 댓글 신고
    40-e874ed | 2020-01-16 14:36
  • 저거 공개하고 배드파더스처럼 걸어도 공익목적이니까 무죄일듯 쌉가능? 댓글 신고
    131-5faa63 | 2020-01-17 00:52
  • 근데 알바 입장에서 노동청도 그냥 방관자 일뿐 진짜 부당하고 억울한일이 넘쳐나는데 그걸 왜 제한하는 법령이 실시되지 않을까 궁금하네 댓글 신고
    36-6a33bc | 2020-01-16 14:50
  • 병신들 저래놓고 최저임금올려서 자영업자망한다고 질낮은선동하지ㅋㅋㅋㅋㅋㅋ 망할놈은 뭘하든 망할놈이란다. 저딴새끼들이 대한민국에 한둘일줄아나 댓글 신고
    37-171a13 | 2020-01-16 15:46
  • 최저임금 올려서 자영업자 힘든건 부정할 수 없는 팩트임. 고작 저 예시 하나가지고 사장들 매도 ㄴ 댓글 신고
    33-642342 | 2020-01-16 16:02
  • 베충이 왓노? 최저임금 힘들면 사업 않해야지 않노? 니 댓글 알바보다도 돈적은 알바비도 못주는데 댓글 신고
    223-09d634 | 2020-01-16 18:31
  • 그거하나로 망하면 최저임금 상관없이 밍하는것도 팩트다 댓글 신고
    208-8dc491 | 2020-01-17 00:59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11-901c37 | 2020-01-16 19:59
  • 왜 니 인생 씹창난건 문재인 때문이라고 말 못하냐? 안하냐? 못하냐 ㅋㅋㅋ 댓글 신고
    223-44924b | 2020-01-16 23:12
  • 없어애하지않을까요 이지랄 하지말고 다 잡아 쳐 넣어라 모자이크 하지말고 뱡신시발 댓글 신고
    208-8dc491 | 2020-01-17 00:58
  • 노동청 모 별거 없던데 사장이 전화 안받는다고 돈 못받아준다고 하던데 ㅋㅋㅋㅋ 자기가 노동청 무슨 출석하라고 몰 보내도 답이없다고 걍 끝. 댓글 신고
    43-06b6f6 | 2020-01-17 08:37
  • 사장이 쓰레기네 돈저렇게 아까워서 음식재료도 쓰레기로 쓰는거아닌가모르겠네 댓글 신고
    113-3aa7ea | 2020-01-17 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