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해방 후 반민특위로 국민 분열...





26 Comments
  • 누가 나베 안죽이나... 댓글 신고
    109-a62b53 | 2019-03-14 11:44
  • 나베상은 영원한 일본제국 신민이무니다. 죽이면 앙대무니다. 댓글 신고
    216-39e1b8 | 2019-03-14 14:38
  • 댓글에 그래도 정상적인 사람이 많아서 마음에 안정이 온다 대일제국 나베 폐하 만세! 거리는 댓글들만 쳐 있었으면 이민갈 준비하고 잇었을듯 댓글 신고
    112-f0c014 | 2019-03-14 14:51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시원시원해서 좋네 일게이들처럼 문재인 어떻게든 욕하려고 조심스레 각 재고잇는 것 보다는 ㅋㅋ 댓글 신고
    111-3c8975 | 2019-03-14 11:47
  • 아..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가없지... 정말 저 당이 지지그룹이 있다는게 이해가 안된다. 댓글 신고
    194-42b692 | 2019-03-14 11:51
  • 사실 민주당이 너무 엿같아서 밀어주는 사람도 많음. 댓글 신고
    250-ae2832 | 2019-03-15 09:13
  • 민주당이 엿같다고 매국노를 대안으로 하는 새끼들은 전쟁나면 두발 벗고 매국할 새끼들 이겠지? 댓글 신고
    병신만보면짖는개 | 2019-03-15 19:20
  • 지들이 종북이라고 누명 씌워서 사람 죽이던 생각은 안하고 뭐라 지껄이나 댓글 신고
    40-82fac1 | 2019-03-14 11:57
  • 천황폐하만세! 댓글 신고
    최루탄 | 2019-03-14 12:10
  • 바그네공주마마 이맹박 왕자님 천수를 누리소서 만세만세만만세 집권하실때 단한번도 사고난적도없고 국민을 행복하게 하신 공주왕자마마 ㅜ 천왕폐하만세 댓글 신고
    47-570a93 | 2019-03-14 12:28
  • 이쯤되면 이마에 친일파 문신 새겨놔야 한다 댓글 신고
    df-343f35 | 2019-03-14 12:28
  • 히틀러 나치 색출하는 독일이 국민분열중이라는 말과 똑같은 말 ㅋㅋㅋ 대체 어느나라 국회의원이냐 진짜 어이가없다 이런거 보고 자란 애들이 무슨생각을 할까 댓글 신고
    166-11f0f5 | 2019-03-14 12:40
  • 쟤는 진짜 죽여라 댓글 신고
    114-ae91bd | 2019-03-14 13:08
  • 나상이 나상했다. 전혀이상하지않다 댓글 신고
    168-2843d3 | 2019-03-14 13:08
  • 나베상 댓글 신고
    216-39e1b8 | 2019-03-14 13:19
  • 유지광이한테 뚝배기 깨졌어야.. 댓글 신고
    111-172754 | 2019-03-14 13:13
  • 우동나베먹고싶노 댓글 신고
    개꿀 | 2019-03-14 13:17
  • 놀랍고도 놀라워서, 어떻게 이렇게 밝은 대낮에 이런 말을 말을 할수있나.여기가 대한민국 맞나. 드골은 국민분열이 아니라 프랑스를 망하게했네? 지금 지구에 프랑스가 없나? 댓글 신고
    40-3a02ff | 2019-03-14 13:26
  • 안 창피하나 옆에 나란히 있는... 댓글 신고
    98-8a4839 | 2019-03-14 13:48
  • 갑자기 컨셉바꿨냐 왜막질러대?ㅋ 뭐잘못한거있니?ㅋ 대통령하려고?ㅋㅋ이제울나라여자대통령나오기힘드러~ 니네언니때문에 댓글 신고
    132-21035b | 2019-03-14 15:01
  • 미쳐도 이젠 자연스럽다 댓글 신고
    f11314d5 | 2019-03-14 15:07
  • 나비면상좀 안봣으면... 퉤세 댓글 신고
    78-646ef9 | 2019-03-14 15:31
  • 저런말 할수록 지지율이 오름 댓글 신고
    187-809fe0 | 2019-03-14 15:37
  • 씨발 댓글 신고
    70-a8786e | 2019-03-15 00:00
  • 아베 자위녀 나베...여기서 자위는 자위대에 자위입니다 판사님...판사님이 생각하시는 이상한거아니무니다 댓글 신고
    38-2785ab | 2019-03-15 00:06
  • 당대표 바뀌고 민주당이 계속 뻘짓해줘서 지지율 잘 오르는데 뜬금없이 저딴 발언을하네.. 댓글 신고
    250-ae2832 | 2019-03-15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