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딸, 채용 전부터 VVIP 관리…지시 거부하자 욕설"



[]

38 Comments
  • ㅉㅉ 대깨들 애쓴다. 조국일가가 훨씬 더 잘못했거든?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5 10:04
  • 자그마치 "동양대 표창장을 위조함으로써" 입시에서 부당한 이득을 취했다는게 판결 내용인데 ㅉㅉ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5 10:06
  • 고도의 까 인가?? 댓글 신고
    Djsjsbdb | 2021-11-25 10:19
  • 그렇네 무려 "동양대" 표창을 위조했네! 댓글 신고
    131-05d85a | 2021-11-25 11:46
  • 고등학교때 봉사활동 위조 아님? 대입경쟁의 공정성은 사회생활보다 더 중요한거 모름? 댓글 신고
    154-ffee80 | 2021-11-25 15:06
  • ㄴ ?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5 22:54
  • 박형준 딸 대놓고 청탁한 사건은 왜 수사를 안해? 더 중요한건데? 퇴로가 막혔네?ㅋㅋㅋ 댓글 신고
    32-e43ed6 | 2021-11-27 08:01
  • 애쓴다 댓글 신고
    38-c5c66e | 2021-11-26 08:01
  • 맞아 맞아 위대한 상아탑인 대학교의 표창장 위조혐의라니 감히 아빠빽 취업이나 푼돈 50억 퇴직금 따위에 비빌바가 아니지 댓글 신고
    192-f574df | 2021-11-25 12:13
  • 글치. 입학할때 전혀 영향안주는 표창장 하나가 그렇게 중요한거지. 그래서 자기 실력으로 입학해도 퇴학받아야하고. 왜?? 대일강경파니까 ㅋㅋ 댓글 신고
    177-55e852 | 2021-11-25 13:57
  • 전혀 영향 안줬다는 근거는 있어? 댓글 신고
    6a-339924 | 2021-11-25 15:09
  • 문해력이 딸리나 같이 비교해보면 딱나오는거 아니야? 댓글 신고
    214-91b5d8 | 2021-11-26 05:40
  • 고도의 돌려까기 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77-55e852 | 2021-11-25 13:56
  • 너는 인격이 몇개야? 댓글 신고
    915d928a | 2021-11-25 14:01
  • 큰돌이든 작은돌이든 물에 가라 앉긴 마찬가지고 부정부패는 마찬가지여 댓글 신고
    123 | 2021-11-26 10:31
  • 뭔 개 미친소리세여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7 04:33
  • 국짐 지지자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7 04:33
  • 전형적인 국짐 지지자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7 04:33
  • 뇌에 주름 좀 챙겨줘 제발..... 댓글 신고
    251-f108a3 | 2021-11-26 18:20
  • 케이튀는 진짜안써야겠다ㅎㅎ 댓글 신고
    223-581c4f | 2021-11-25 10:21
  • 씨바롬들 이번에 망셧다운 보상비가 5천원? 하.... 댓글 신고
    99-2a5ee1 | 2021-11-25 10:46
  • 조용해진 이유가 있었네..병신새끼.. 댓글 신고
    70-307fa4 | 2021-11-25 11:27
  • 혼수성태를 일선에 세운건 짜왕이 좀 잘못했다 그렇게 인물이 없드나ㅉㅉ 댓글 신고
    62-4c5732 | 2021-11-25 12:30
  • 아빠 찬스로 50억 먹은거는 분노 안해도, 위조 여부도 확실치 않은 표창장에는 불같은 분노를 보여주는게 일상인 세상. 댓글 신고
    aa-87f205 | 2021-11-25 12:59
  • 위조는 무슨 총장 부재시 총무처직원이 걍 찍어준다는 표창장인데. 위조여부가 아주 중요하고. 문통탄핵까지 엮어야했지. ㅋㅋㅋ. 멍청한 국민들이 거기에 속고. 나라에 멍청한 것들만 있으니. 40프로가 일본이 정해준 후보 윤썩 지지하니 ㅋㅋㅋ. 멍청한거지. 안망하는게 다행이야 댓글 신고
    177-55e852 | 2021-11-25 13:59
  • 원본도 확보하지 않은 표창장 위조 여부를 알아냈다는게 아주 신기하지? 검찰이 관심법 쓰는 궁예를 소환했냐? 댓글 신고
    aa-87f205 | 2021-11-25 22:17
  • 빙빙 돌아갈 필요도 없음. 왜 "없는 죄"인지 내가 설명했잖음.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5 22:46
  • 참고로 검찰이 "없는 죄"를 많이 만들어냈던 조직이다. 모르면 유서대필 사건이라도 찾아봐. 댓글 신고
    aa-87f205 | 2021-11-26 00:22
  • 그럼에도 불구하고 벌레 병신들은 사법부에서 유죄나왔다고 진실인줄 암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6 01:12
  • 그리고 혹시 조국 펀드는 어디 있는지 말 좀 해줄래? 댓글 신고
    aa-87f205 | 2021-11-25 22:18
  • 50억 달달하지 댓글 신고
    3e-95242e | 2021-11-25 14:54
  • 혼수성태ㅋㅋㅋㅈㅋㅈㅋ 댓글 신고
    1e-347354 | 2021-11-25 13:35
  • 진짜 국회의원님들이 임금님이구나 시벌놈들 댓글 신고
    40-c1e9b2 | 2021-11-25 14:24
  • 여야 할것 없이 썩은 부위는 도려내는게 맞지 댓글 신고
    24-249127 | 2021-11-26 01:50
  • '표창장'하나에는 시국선언이다 뭐다 공정, 정의는 어디로 갔냐고 고래고래 소리 지르던 놈들이 이런건 왜 가만히들 계실까 참 궁금해~ 댓글 신고
    251-f108a3 | 2021-11-26 18:21
  • 걍 개 병신 벌레새끼들임.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7 04:28
  • 그리고 애초에 능지있는 애들은 다 국짐탈출 했지.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7 04:29
  • 지금 남아있는 벌레새끼들은 능지문제인거고. 댓글 신고
    36-729a9e | 2021-11-27 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