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괜찮은 피임방법



[]
[]
[]
[]
[]

35 Comments
  • 근데 실제로 질외 사정하다가 임신하는 케이스가 꽤 많음 댓글 신고
    16647173 | 2020-05-22 05:40
  • 의사가 그렇게 생각 안한다는데 니가 뭔데 질외사정 임신 케이스가 많다고 말하냐 섹스도 못해본놈이 댓글 신고
    223-eb10b9 | 2020-05-22 05:56
  • 멍청한건가 쿠퍼액의 임신가능성이 낮은거지 질외사정 하려다가 실수로 흘릴 수도 있고 변수가 ㅈㄴ 많으니까 피임하라는거지 뭔 ㅋㅋ 댓글 신고
    38-efe8ff | 2020-05-22 06:29
  • ㅇㅇ 삼년간 지로 피임성공. 딴놈한테 가더라 댓글 신고
    223-b9966c | 2020-05-22 09:43
  • 너만 질외사정했나보지 댓글 신고
    62-dd8d94 | 2020-05-22 06:14
  • 저거 뒤에서 더 설명하지만 첫번째 질외사정으로는 힘든대 댓글 신고
    229-16ff49 | 2020-05-22 06:32
  • 두번째 할때는 쿠파액에 정자가 많이 섞여나와서 보통 두번째 관계시 되는거라고 함 댓글 신고
    229-16ff49 | 2020-05-22 06:32
  • 질외사정하다가 찔끔 싸놓고 안에 안했다고 뻥치는거지. 댓글 신고
    e7-67584e | 2020-05-22 08:33
  • 이론이 어쨌든 한번 생기면 끝장이니 그냥 약도 먹고 콘돔도 써라 댓글 신고
    207-426f55 | 2020-05-22 05:41
  • 니들이왜걱정해ㅋㅋ 댓글 신고
    a361ea7b | 2020-05-22 05:46
  • 아주 쌩 처음 아니고서는 어느정도 시간 지나면 질외사정만 했음. 임신 아무도 안했고 오히려 서로 만족도 높음. 댓글 신고
    194-4c64ec | 2020-05-22 06:14
  • 미친자여 댓글 신고
    118-831bce | 2020-05-22 06:17
  • 이새끼 혼자만 죽지않겠다고 약치네 댓글 신고
    4f-7ef787 | 2020-05-22 06:17
  • 나도 콘돔써본적이없는데 15년째 무사함ㅋㅋ 댓글 신고
    a361ea7b | 2020-05-22 06:46
  • 그정도면 병원가봤어야지 왜 니가 정상이라고 생각해ㅋㅋㅋㅋ 댓글 신고
    207-426f55 | 2020-05-22 07:25
  • 니가 고추에 힘을 잘 못줘서 질질 흘린다고 남들도 그렇다고 생각 ㄴㄴ 제대로 질외사정 하면 임신 안된다 ㅋㅋㅋ 니가 하는건 안에서 싸놓고 지가 싼줄도 모르는거임 댓글 신고
    22-133f1c | 2020-05-22 07:33
  • 딴놈들은 콘돔 꼈나보지 댓글 신고
    108-087523 | 2020-05-22 10:28
  • 쿠퍼액으로 임신했다는애들 지가 흘리는건 생각을 안함 ㅋㅋㅋㅋ 컨트롤 잘 해서 진짜 안에서 사정 안하면 쿠퍼액만으로 임신 안됨 댓글 신고
    22-133f1c | 2020-05-22 06:31
  • 분명 안전하겠다 했는데 생기는 그런경우 실수로 임신하는 경우가 궁금 댓글 신고
    219-b0bdb3 | 2020-05-22 06:32
  • 산부인과 손님받을려고 개수작부리는거잖어 댓글 신고
    토니토니쵸파쵸파 | 2020-05-22 06:51
  • 눈치빠른녀석 죽어줘야겠어ㅋㅋ 댓글 신고
    a361ea7b | 2020-05-22 06:5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36-406c6f | 2020-05-22 08:12
  • ㅋㅋㅋㅋㅋ씨발 댓글 신고
    bd-e0416c | 2020-05-22 13:10
  • 이론상으론 정자 두마리만 들어가도 임신이 됍니다(실제론 사실상 불가능이지만) 댓글 신고
    36-406c6f | 2020-05-22 08:12
  • 일단 콘돔안쓰고하는거랑 쓰고하는거랑 임신확률차이가 괜히있는게아님 댓글 신고
    bbf6f8eb | 2020-05-22 09:43
  • 사정조절되면 이거 꽤 괜찮음 난 유부인데 사실 두째는 피하고 있는 중이라 콘돔은 그렇고 질외에만 하는데 쭉 괜찮더라 댓글 신고
    211-d097cf | 2020-05-22 09:56
  • 질외사정 한다면서 참을 때 조금 새는 경우가 있음 이때 임신되는 경우가 많음. 댓글 신고
    102호형 | 2020-05-22 10:10
  • 질외사정 믿다가 죄 많이 지었다. 후회하지 말고 콘돔 써라. 댓글 신고
    fb-5b5db2 | 2020-05-22 10:12
  • ㄷㄷㄷ 댓글 신고
    bd-e0416c | 2020-05-22 13:11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12-51508d | 2020-05-22 10:27
  • 하지만 핸드플레이도 질외 사정인걸 댓글 신고
    157-d163e9 | 2020-05-22 11:11
  • ㅁㅊ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22-9340a6 | 2020-05-22 13:08
  • 시발 질외사정 믿다가 애가 둘이다 결국 정관 했다... 안에다 시원하게 했으면 억울하지나 않지.. 의사도 결국 여자다.. 쿠퍼액안에 10만마리 정자가 있단다 시바뇬아 댓글 신고
    9c79dd50 | 2020-05-22 13:25
  • 공격수인 비뇨기과 교수는 위험하다고 하는데 수비수인 산부인과는 무슨 근거로 지랄이냐 ㅠ 댓글 신고
    9c79dd50 | 2020-05-22 13:27
  • 시발나도 댓글 신고
    aef350a4 | 2020-05-22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