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2018 여성 행진







9 Comments
  • 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리 총 박고 싶다 ㅎㅎㅎ 댓글 신고
    드루낑 | 2019-02-10 04:33
  • 못생긴 여자들만 모여있다 댓글 신고
    70-f145d2 | 2019-02-10 05:00
  • 저기다 폭탄 떨구면 지구 환경 보호하는거 맞나요? 댓글 신고
    87-f7b0b4 | 2019-02-10 05:28
  • 후우우우ㅜㅜ씨발 댓글 신고
    170-ab164e | 2019-02-10 06:45
  • 무슬림들은 뭐하냐 저기다가 자살폭탄테러 안하고 댓글 신고
    152-2f1aca | 2019-02-10 07:21
  • ㅋㅋis도 거르는 단체 댓글 신고
    117-803ed9 | 2019-02-11 01:09
  • 솔찍하니 좋네 댓글 신고
    197-d252a1 | 2019-02-10 07:33
  • 맞아 헬조선 페미나치 보다는 솔직하내. 외모 구별도 잘돼고. 전부를 원하면, 탄광일도 위험한 일도 전부다 원한다는 거지? 댓글 신고
    180-d5b13c | 2019-02-10 07:46
  • 완전쿨하네 ㅋㅋ 댓글 신고
    룰루랄LA | 2019-02-14 0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