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지 붙이지 마라. 죽이기 전에”인천 무개념 주차 벤츠



[]

18 Comments
  • 글씨 꼬라지 보소. 유치원생 수준이네 댓글 신고
    36-a2f37f | 2021-05-05 08:34
  • 와 우리 아파트였음 내가 전면 전체 도배해준다 댓글 신고
    216-410a77 | 2021-05-05 08:40
  •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23-a3b481 | 2021-05-05 09:04
  • 내가 하고싶은걸 해주네 댓글 신고
    d5d3dbb6 | 2021-05-05 10:55
  • 필체진짜ㅋㅋㄱㅋ 악 필체랑 인성좀 챙겨라ㅋㅈㅋㄱㄲ 댓글 신고
    235-b52824 | 2021-05-05 08:58
  • 정신연령 6세쯤 돼 보이는데 용케 한글은 배웠네 우쭈쭈 댓글 신고
    4961460f | 2021-05-05 09:02
  • 님 말하는 거 개웃김 ㅋㅋㅋ 근데 ㄹㅇ 정신연령 ㅈㄴ 떨어질 듯 댓글 신고
    223-a3b481 | 2021-05-05 09:14
  • 글씨보니.. 어렵게 사는 아이인듯 댓글 신고
    아따따뚜겐 | 2021-05-05 10:01
  • 어렵게 산대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36-c6912e | 2021-05-05 15:38
  • 저런 놈치고 싸움 잘하는놈 못봄 ㅋㅋ 댓글 신고
    180-fc60ec | 2021-05-05 13:10
  • 쳐 맞아야 정신을 차리지 댓글 신고
    240-70892e | 2021-05-05 14:59
  • 아 몽둥이 마렵네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36-c6912e | 2021-05-05 15:38
  • 저거 그냥 자기가 붙힌게 아닌것 같은데 초등학생들이 장난치는거 같음 글씨체 수준봐라 아무리 못써도 저정도면 심각 댓글 신고
    👺 | 2021-05-05 15:52
  • ㅋㅋ 이런 지능도 글쓸줄 아는것 보니 역시 한글은 위대해... 댓글 신고
    111-c7b6ad | 2021-05-06 00:04
  • 띄커쓰기를 했잖아!!!??!?? 댓글 신고
    105-57ee08 | 2021-05-06 00:17
  • 띄어쓰기 댓글 신고
    105-57ee08 | 2021-05-06 00:17
  • 다음생에는 똥으로 태어나 거름이 되어라 댓글 신고
    111-e3f48e | 2021-05-06 05:05
  • 진지빨자면 아파트에서 임의대로 붙이는 주차스티커는 불법임.. 공무원만 붙일 수 있고 차이 뭐 붙이는 행위 자체가 불법임 반면 아파트안의 불법주차는 도로가 아니라 다수의 통행을 막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볼 수 없음 ... 댓글 신고
    77-ff1343 | 2021-05-12 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