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황교안과 싸우는 황교안.jpg



[]

15 Comments
  • 지가 건설허가하고 현정부탓 ㅋㅋㅋㅋ 교활하다 교활해 댓글 신고
    7-ad79ab | 2019-05-18 04:34
  • 근데 지능장에 베충이 틀딱충에게는 먹히는게 문제. 매국언론이 뛰워주고. 댓글 신고
    180-9be2a6 | 2019-05-19 00:53
  • ㅋㅋㅋ 이 정도면 기억력 상실한 ㅋㅋㅋ 댓글 신고
    참새 | 2019-05-18 04:41
  • 토착왜구 댓글조작단도 부끄러워 자취감춤 댓글 신고
    7-d7ee27 | 2019-05-18 12:28
  • 정치인이 다 그렇지 그냥 50이상 먹은년은 뽑지마 ㅅㅂ 문제인도 지랑 싸우고 황교안도 글코 시발 유승민 박근혜 노무현 다그렇드만 댓글 신고
    79-d32646 | 2019-05-18 05:58
  • 물타기 지겹다 댓글 신고
    53-818905 | 2019-05-18 07:26
  • 일본첩자 댓글조작단이 물타기댓글을 좋아합니다 댓글 신고
    7-d7ee27 | 2019-05-18 12:29
  • 지가 하는짓이 후져쳐먹은 물타기라는걸 인지는 할까? 댓글 신고
    4a-cbabaa | 2019-05-19 03:32
  • "가동률이 높아졌다" 라는 차이점 안보이니.. 탈원전 이전에는 석탄발전소가 원전의 보조역할이였다면 탈원전 이후에는 석탄발전소가 메인이 되어서 석탄 발전소 풀가동하며 전기를 생산하고 있다는데 차이점이 있는거지 나도 황교활 싫어하지만 이딴 뭐 병신같은 뉴스를 내보내냐.. 댓글 신고
    70-ce400c | 2019-05-18 08:33
  • 그럼 황교안이 환경영향평가를 제대로 안했다는거아냐? 풀가동했을때의 문제를 제대로 판단안하고 인가했다는거아냐 댓글 신고
    111-1d68de | 2019-05-18 08:54
  • 무식아...현정부의 탈원전 정책은 현재 가동중인 원전을 중단하는게 아니라 앞으로 원전을 추가적으로 짓지 않는거라고 탈원전이라고 하니까 지금 가동중인 원자력을 가동중단시킨줄아냐 현재 가동중단된 원전은 수리중이라 중단한거야 정부에서 가동중지한 원전이 있냐? 있으면 어딘지 말좀해볼래 좀 알고 떠들어라 현정부가 가동중단시킨 원전 단한군데도 없다 댓글 신고
    124-ab671a | 2019-05-18 09:06
  • 똥멍청아 ㅋㅋㅋ 댓글 신고
    249-bf830c | 2019-05-18 17:44
  • 벼어어엉신 댓글 신고
    97-ef408c | 2019-05-19 01:09
  • ㅎㅎ 풀가동?? 팩트체크는 하고 말하는거죠? 댓글 신고
    204-685bd2 | 2019-05-19 06:02
  • 황적황 댓글 신고
    5-5a878f | 2019-05-18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