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들의 거짓진술로 성추행범으로 몰려 자살한 중학교 교사.JPG



[]

44 Comments
  • 무고죄 처벌수위를 굉장히 높여야한다 댓글 신고
    215-2dda3d | 2019-08-13 04:37
  • 글을 읽었니. 선생은 자기의 결백을 밝히면 학생이 무고죄로 처벌받는다. 는 말을 듣고 자기가 뒤집어 쓰기로 결정했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3 05:34
  • 처벌 수위를 굉장히 높이면 저렇게 아무생각없이 찌르지 못할거란 생각은 못하니 댓글 신고
    08fb281e | 2019-08-13 06:37
  • 그렇지. 댓글 신고
    70-5e14b3 | 2019-08-13 07:12
  • 인정함. 근데 여기서 무고죄의 수준이 낮다 보다는 교육청이 월권한게 더 큰거아닌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3 07:13
  • 그리고 성추행의 경우 증거를 잡기 어렵잖슴. 성추행의 혐의가 증거의 불충분으로 무혐의가 될가능성이 높으면 그걸 이어서 무고죄로 이어지면 그것도 문제라고 생각함. 자기는 성추행을 당했는데 증거가 없어서 무혐의가 되고 자기는 무고죄 형별을 받는다면 그것도 문제인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3 07:15
  • 선생을 성추행범으로 고발하면 어떻게 되는지 앞뒤 생각을 못하는 철없는 애들이 처벌을 굉장히 높인다고 안할까? 오히려 뒤집어쓰는 선생들 확실히 더 생긴다. 댓글 신고
    165-9c503c | 2019-08-13 07:24
  • 그렇기도 하고 무고죄도 또다시 무고를 당할 수 있다. 야? 너 자신있어? 무고죄 얼마나 무서운지 몰라? 이렇게 역으로 협박가능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3 11:55
  • 그럼 아무 생각 없이 찌르고 절대 진실은 말하지 않겠지 한 번만 더 생각하고 글써라 댓글 신고
    62-53643d | 2019-08-13 15:32
  • 에라이 씨발년들. 평생 괴로워하며 살아라 댓글 신고
    08fb281e | 2019-08-13 04:40
  • 진짜 김치가 문제네 댓글 신고
    78-646ef9 | 2019-08-13 13:00
  • 저건 애들잘못이 아니라 교육청새끼들을 잡아 족쳐야지 무슨 애들잘못이야 애들도 아니다 싶어서 다 아니라고 했잖아 탄원서도넣고 왜 굳이 교육청에서 일을키움?? 아니라는 피해자 붙잡고 댓글 신고
    131-5faa63 | 2019-08-13 04:45
  • 아니 넌 피해당한거야 피해자니까 가해자를 잡아 족치자! 이것도아님 ㅋㅋ 피해자가 아니라는대 가해자 잡아족치면서 너 가해했지? 그러니까 죄를받아라! 이게나라냐 시발 ㅋㅋㅋ 댓글 신고
    131-5faa63 | 2019-08-13 04:45
  • 교육청도 씨발이지만 애초에 시작이 법이 지들한테 유리한거 아니까 성추행 당했다고 구라친건데? 댓글 신고
    팩폭 | 2019-08-13 05:02
  • 사회가 이지랄로 돌아가는걸 저런 좆고딩들도 알고있다는거다 댓글 신고
    팩폭 | 2019-08-13 05:02
  • 아이디에 걸 맞게 맞는 말. 근데 중요한건 저런 무뇌 애들도 ㅈㄴ 맞아야 정신 차림. 8,90년대 처럼 ㅈ같이 굴면 때려야 세상 무서운줄 알고 저런짓 안 할텐데.. 에휴 돌아가신 선생님 너무 안타깝다... 댓글 신고
    223-120590 | 2019-08-13 05:22
  • 제말 너의 가족의 핏줄중 똑같이 당해서 그때도 애들은 욕하지마 나라탓하며 기관 욕하라고 똑같은 댓글 봤음 좋겠다 애초에 시작한게 누군데.... 댓글 신고
    169-5e4118 | 2019-08-13 05:24
  • 저 선생 부모가 교육청을 먼저 잡아서 썰어 버릴거 같냐 저 여학생년들을 썰어 버릴거 같냐? 난 여학생년 썰어 버린다에 한표다 댓글 신고
    218-a1551c | 2019-08-13 05:27
  • 시발년들 평생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면서 개년들 잡아넣어야 된다 댓글 신고
    116-7d46c7 | 2019-08-13 04:51
  • 너무 속상하다.... 댓글 신고
    160-8f6b49 | 2019-08-13 04:53
  • 나랑 전혀 이해관계가 없는 여자가 어떤 일을 당해도 방관할 것을 맹세합니다 댓글 신고
    237-ebdc7a | 2019-08-13 05:33
  • 굳이 “여”학생 이라고 해야 하나요?? 이거 차별 아닌가여 댓글 신고
    7-cbe851 | 2019-08-13 05:37
  • 순간 컨셉질인거 모르고 댓글보고 ㅈㄴ 욱했네 빡치네 댓글 신고
    7-9c44cd | 2019-08-13 05:58
  • 여!! 라고 꽁찝어 얘기해야하고. 어! 차별아니다 댓글 신고
    248-a98f8c | 2019-08-13 06:54
  • 님아 한남이라는 말이 차별적인 혐오발언이지 일반적 언어를 니 좆같은 뇌에서 벌어지는 불편함만 빼면 문제가 없는 말이에요 시벌년아 댓글 신고
    36-cd0c61 | 2019-08-13 07:07
  • 내가 보기에 이 사건의 문제는 교육청의 월권이야. 경찰이 무혐의로 결론을 지은 사건을 자기들이 내부적 메뉴얼을 따라서 수사를 해서 몰아넣은게 문제임. 처벌은 경찰 수사로 처벌이 떨어지면 그에 따라서 징계를 하면되는거지. 교육청이 잘못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3 05:39
  • 저 여학생의 행동도 문제가 안되는건 아님. 애초부터 여학생이 성추행 당했다고 구라치지만 않았으면 이 사태까지 일어나지도 않았음. 교육청도 잘못이지만 저 여학생도 잘잘못에서 벗어날순 없음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8-13 10:59
  • 인정함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3 11:55
  • 근데 교육청에 왜 수사권이 있는거냐 경찰도 아니라고 한 사건을 지들이 뭔데 댓글 신고
    7-9c44cd | 2019-08-13 05:58
  • 교육청은 교사의 인사권을 가지고 있으니까. 댓글 신고
    165-9c503c | 2019-08-13 07:26
  • 교육청을 나쁜놈으로 몰아야지 이건 댓글 신고
    6-a093bc | 2019-08-13 06:06
  • 교육청은 아싸 실적이다 하고 달라 들었겠지 댓글 신고
    c476f979 | 2019-08-13 06:19
  • 개썅것들.....에혀... 댓글 신고
    36-1284a3 | 2019-08-13 06:20
  • 저 팀장이라는 새끼도 미친새끼야 댓글 신고
    73-ae74f4 | 2019-08-13 06:29
  • 남자라면 지가 저런 잘못하면 동기들한테 쳐맞고 살게될겅 알기때문에 성추행이니 뭐니 저런 빽빽이 지랄 못했겠지. 댓글 신고
    38-764efe | 2019-08-13 08:54
  • 이놈에 조선땅엔 대가리에 제대로된 사고가 박힌놈둘이 없어, 댓글 신고
    83-2338e4 | 2019-08-13 08:55
  • 그나저나 여학생님 짝짝 축하합니다. 나도한번 교사 좆되게 만들어 보자는 최초 목적을 정확하게 이루셨어요. 댓글 신고
    38-764efe | 2019-08-13 08:59
  • 저런 썅년이 나중에 결혼해서 고유정같은 살인자가 되는거다. 댓글 신고
    233-213b91 | 2019-08-13 10:37
  • ㅠㅠㅠㅠ아우이게뭔개같은경우야 댓글 신고
    5c-aeb7dd | 2019-08-13 11:50
  • ㅅㅂ 글읽다ㅜ존나 빡치네 형량 높여라 나도 비슷한상태로 고소 당한 처진데 ㅅㅂ 진짜 살인충동 느낀다 무혐이 나면 합의 안해주고 실형살게하고싶다 댓글 신고
    70-2d8ffb | 2019-08-13 12:53
  • 그냥 야들 터치하지말고.. 냅둬야하는건가... 칭찬해주고 쓰다듬은게 문제 된다면...;;; 걍 지식전달만 하고 끝내지.. 왜?? 댓글 신고
    참새 | 2019-08-13 22:35
  • 페미정부가 문재인 경우다 댓글 신고
    36-9e3905 | 2019-08-14 03:29
  • ㅋㅋㅋ 뭐.. 사실.. 문재인 대통령, 한 때 좋아했던 사람이지만... 페미정책은 좀 많이 아니었어.... 댓글 신고
    참새 | 2019-08-14 09:53
  • 그냥 교사 빼고 다 안 좋아보임. 댓글 신고
    158-4476a5 | 2019-08-14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