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리 박순찬 트윗 - 파이팅!



[]

349 Comments
  • "살아있는 권력에 대한 수사"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1:35
  • 아 근데 부동산이나 공정이슈때문에 윤석열 찍었다는 병신새끼들 거수좀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1:35
  • 임대차 3법 때문에 부동산이 폭등했다느니, 조국일가가 내로남불이라느니 개소리 하던 새끼들 분명히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거수좀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1:37
  • 부동산 관련 팩트로 대가리 터져도 혼자서 정신병자같이 똑같은 글 복사 붙이기해서 댓글 테러 하던 개새끼 한마리가 짖어대던건 기억하는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2:39
  • 라임사태 옵티머스 사태는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는 새끼들이 이런건 거품무는거 보면 내로남불이 뇌수까지 침투한듯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2:40
  • ㄴ부동산 팩트로 쳐맞은건 우리 벌레 씹년들이고요 선생님. 왜 의도적으로 거짓말 하십니까?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2:48
  • 첫째, 부동산 폭등에 관해서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2:48
  • 1. 세계금융위기 해결을 위해 미국을 비롯한 주요국 중앙은행에서는 유래없는 양적완화를 해왔고, 이로인해 코로나 이전까지도 유동성이 폭증해옴.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2:48
  • 2. 문제는 1.에서의 폭증한 유동성을 수습하지도 못했는데 코로나가 터졌고, 오히려 무제한적 양적완화로 유동성을 '더' 폭증시킴. 이로인해 전세계적으로 모든 자산가격이 폭등한게 현재상태이고, 그중 부동산이 한 예시.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2:48
  • 3. 즉, 어떤 정부에서 어떤 정책을 썼건간에, 코로나로 인한 유동성 폭증 때문에 전세계에서 모든 자산가격이 폭등했을 것이고, 대한민국에서 부동산 폭등폭은 오히려 다른 나라들에서보다 양호함.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2:49
  • (질문타임)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2:49
  • 참고로 뭔 부동산 관련한 팩트로 제 뚝배기 깨셨다고 주장하시는데, 그거 지금 구경좀 하죠 선생님^^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2:50
  • ㅋㅋ 또 유동성 지랄을하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2:54
  • 견이독경할 정도로 시간 많지 않거든. 너야 백수니까 시간이 넘치겠지만. 그리고 니 입으로 임대차3법 이야기하고는 지금은 유동성 지랄하는데 임대차3법 시기와 코로나로 유동성 폭증하기까지 그 사이에 폭등한 집 값은 항상 해명 못하더라 ㅋㅋ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2:58
  • 빤쓰런!! 댓글 신고
    12-5acb5e | 2022-05-20 03:15
  • ㄴ 뭔 개소리세요 유동성은 계속 증가해왔고, 모둔 자산가격도 같이 상승해옴^^ 오히려 부동산은 양호한 편인데 우리 벌레 씹년은 왜 계속 논점이탈 하시는지? ^^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29
  • 둘째, 부동산 폭락에 관해서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30
  • 1. 부동산 자산가격을 크게 결정하는건 부동산 정책이나 공급이 아니라 경기와 금리인데, 그중 경기는 꺽여서 하락하기 시작한지 오래.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30
  • 2. 코로나로 인한 양적완화 이후 발생한 인플레이션 우려로 연준에선 예정보다 크고 빠르게 금리인상을 하겠다고 함. 따라서, 한은에서는 이에 미리 앞서 금리인상을 단행할 수 밖에 없음.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30
  • 3. 즉, 어느 정부가 됐든, 어느 부동산 정책을 쓰든, 경기하락과 금리인상으로 인해, 폭등한 자산가격 거춤의 반절 가까이 폭락할거라는게 중론.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30
  • (질문타임)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31
  • 그니까 이글 복붙이잖아. ㅋㅋ 아 씨발 튄게 한두번이어야 상대나해주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3:35
  • ㄴ복붙이니까 저번에 팩트도 뭔 반박을 하셨다는거 그대로 가져오시면 되겠네요^^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39
  • 도대체 뭔 팩트인지 궁금하네요 벌써부터^^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39
  • 그 팩트인지 뭔지 못사뱌오시면 빤스런 한걸로 알고있겠습니다 센세^^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40
  • 저는 뇌절하기 싫었는데 우리 벌레 씹년께서 이악물고 문재인 탓을 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부동산 폭등이 문재인 탓이 아님을 이렇게 설명해 줄 수 밖에 없짆습니끼 센세?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42
  • 게다가 이렇게 뇌절의 하게되면 누구에게 이득인지 저는 알 것 같은데...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42
  • 즉, 이 모든게 우리 센세의 낮은 능지 때문이다.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3:43
  • 븅신아 이런데 글 쓸려고 따로 워드파일에 내용 저장할 정도로 한가하지 않거든. ㅋㅋ 그런데 그때 기억을 상기하면 1. 유동성 지표 M2증가세가 코로나 이전에 폭증하지 않아 아파트 가격 상승의 원인이라고 보는건 무리(당시 한국은행 사이트 증거로 보여줌.) 2. 너가 당황해서 해외 유동성 유입이라고 지랄함. 3. 한국 수지 데이터 보여주면서 집값 폭등 일으킬 정도 규모의 외국인 자본 유입이 없다는걸 증명. 4. 존니 당황하면서 그래도 유동성이라고 발악. 외국 집값상승이 더 심하다고 발악하면서 어느 웃긴 통계들고옴 (웃기는건 앞에 두개 팩트에 대한 내용은 아직도 답변 못함) 5. 집값 상승이 외국에 더 커보이는건 니가 보인 통계가 아파트 말고 모든 주택을 포함하는 통계인걸 집어줌. 6. 빤쓰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4:00
  • 그리고는 그대로 딴 글에 댓글 도배. 심지어 이미 깨진 팩트로....ㅋㅋㅋ 그때 알았지. 이애는 대학도 안 나온 병신이라는걸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4:03
  • "1. 유동성 지표 M2증가세가 코로나 이전에 폭증하지 않아 아파트 가격 상승의 원인이라고 보는건 무리(당시 한국은행 사이트 증거로 보여줌.)" -> 그 유동성 증가에 따라 다른 모든 자산가격은 부동산 보가 더 폭등함. (논파완료)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07
  • "2. 너가 당황해서 해외 유동성 유입이라고 지랄함. "-> 이런말 한 적 없음 (논파완료)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08
  • " 3. 한국 수지 데이터 보여주면서 집값 폭등 일으킬 정도 규모의 외국인 자본 유입이 없다는걸 증명." -> 그런 말 한 적 없다니까 씨빌련아. 위에 내가 설명한것 중에 외국인 자본 얘기 나옴 씨발련아?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09
  • "4. 존니 당황하면서 그래도 유동성이라고 발악. 외국 집값상승이 더 심하다고 발악하면서 어느 웃긴 통계들고옴 (웃기는건 앞에 두개 팩트에 대한 내용은 아직도 답변 못함) 5. 집값 상승이 외국에 더 커보이는건 니가 보인 통계가 아파트 말고 모든 주택을 포함하는 통계인걸 집어줌." -> 아니 씨발련이 대한민집값 폭등폭이 세계적으로 높다는 근거로 나이트 프랭크 자료 가져왔다가 나이트 프랭크 자료로 "코로나 이전엔 오히려 폭등폭이 낮다고 증명됨" (논파완료)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10
  • (질문타임)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10
  • 아 그리고 씨발련아 부동산 자산가격 폭등폭은 다른 자산가격 폭등폭에 비해 낮은데 그거 설명좀요^^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11
  • 아 씨발 코로나 이전 설명 못해서 갑자기 서브프라임 이후 유동성 공급으로 말 돌리면서 해외 유동성이니 뭐니 얼버부려서 수지보여준거였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4:12
  • 문재인 정부에서의 모든 자산가격 폭등퍽은 이명박근혜때에 비해 무한대인데, 그 10배라는 부동산 만큼은 무재인 정부 탓인지 설명좀요^^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12
  • 아 그러니까 문재인 정부에서의 모든 자산가격 폭등퍽은 이명박근혜때에 비해 무한대인데, 그 10배라는 부동산 만큼은 무재인 정부 탓인지 설명좀요^^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12
  • "서브프라임 이후 유동성 공급으로 말 돌리면서" -> 이게 팩트임 씹년아. 코로나 이전에도 서브프라임 이후 유동성 공급으로 말 돌리면서다른 자산가격도 폭등해왔는데 왜 이악물고 못본척?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13
  • 코로나 이전 상승폭은 적은건 미국은 서브프라임으로 집값이 폭락한 이후 회복+상승한걸 계산한거고 한국은 폭락한 적이 없어서 전고점대비해서 두개를 비교하면 한국 상승세가 압도적으로 높았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4:13
  • 아 점심시간 끝나서 일해야된다. 좆병신 백수새끼를 왜 상대해야하는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4:14
  • 씨발련아 다른 나라도 임대차 3법 때문에 부동산 자산가격 상승했느^^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14
  • 다른 자산가격은 더 폭등했지만, 그 폭이 작은 부동산 만큼은 문재인 때문임^^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15
  • 역시나 빤스런 엔딩^^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15
  • 근데 진지하게 논파된걸 다시 가져오는건 어떻게 받아들여야함? 진짜 능지문제 아님? 해명좀 ㅎㅎ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17
  • ㅋㅋㅋ 넌 이런식으로 이기는거구나. ㅋㅋㅋ 백수니까 계속 글 싸지를수 있고 정상인은 바쁘니까 대응하다가 병신을 왜 상대하지? 이런식으로 떠나면 혼자서 승리 ㅋㅋㅋ 아 존나 찌질. 븅신새꺄. 부동산보다 더 뜬 자산이 있다고? 뭔데? ㅋㅋㅋ 어디 들어나보자. 코스피? 코스닥? 아 씨발 나중에는 비코들고오겠네. ㅋㅋㅋ 그리고 지금이 과도한 유동성 효과가 돌고 있는 환경이거든 소비자물가 폭등, 자사가격 폭등 그럼 니 논리대로 유동성 효과면 왜 한국 집값 폭등할때 소비자물가는 횡보했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4:27
  • 그리고 끝까지 M2폭등 전 부동산 가격상승 원인을 말 못하는데 막연히 외국 유동성이라고 말하지 말고 제대로 쳐말해라. 저금리라고 지랄하면 그때도 말했듯이 금리 올리지 않은것도 정책실수였다고 말할테니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4:30
  • "ㅋㅋㅋ 백수니까 계속 글 싸지를수 있고 정상인은 바쁘니까 대응하다가 병신을 왜 상대하지? 이런식으로 떠나면 혼자서 승리 ㅋㅋㅋ 아 존나 찌질. " -> 반박 못하는게 아니라 바빠서 반박 안해주는거임^^ 절대 정신승리 아님^^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31
  • "그리고 끝까지 M2폭등 전 부동산 가격상승 원인을 말 못하는데" -> 씨발련아 세계 금융위기 이후 유동성 폭등으로 자산가격은 계속 상승해왔고, 그게 1대1 대응을 벗어나게 코로나 이후라고 씹년아. 그 와중에 부동산 자산가격의 상승폭은 다른 자산가격보다 낮다고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33
  • "그럼 니 논리대로 유동성 효과면 왜 한국 집값 폭등할때 소비자물가는 횡보했냐?"-> 소비자 물가 까지 갈 것 없이, 유동성 폭등으로 자산가격들이 동시에 폭등했고, 그와중에 부동산은 그 폭등폭이 낮다면 부동산 정책탓을 할 수 없다는건 확실하지. (논파완료)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34
  • 씨발련아 니새끼 유동성 증가폭이 비슷한 이명박근혜때와 문재인때의 부동산 상승률 폭의 비율이 10배라던데, 다른 자산가격들의 상승률 폭의 비율이 무한대에 가까운거 설명좀^^ 댓글 신고
    234-34db6d | 2022-05-20 04:35
  • 1일내로 시진핑 개새끼라고 못 적으면 애미 천안문당한 좆족새끼로 간주하겠음 댓글 신고
    81-47c519 | 2022-05-20 05:40
  • 역시나 빤쓰런 엔딩.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7:59
  • 백수새꺄. 아씹 정신승리하러 발작하는게 추하다. 그리고 뭐? 유동성 1대1대응? 이건 또 무슨 안드로메다에서 주워온 뇌피셜이냐? 븅신아냐. 하... 씨발 좆 병신새꺄. 1대1 대응이라는 건 어디서 가져온 좆 논리냐? 일과 마치고 나서 보니 경제학 원론도 안 배운 저능아가 어디서 내려온 지령에 맞춰서 복붙하는거 같은데 100번 양보해서 통화승수효과로 M2유동성 증가 대비 부동산이라는 자산가격군 가격이 타자산대비 상승률이 높았다고 해석을 해준다쳐도 븅신아 똘똘한 한채 논리편게 문재앙새끼고 그 때문에 니 논리대로 어디선가 넘쳐나던 유동성들이 서울로 몰려서 집값 쳐올린거 아냐? ㅋㅋㅋ 그리고 이 답변도 코로나발 본격적 유동성 가격 이전에 집값 상승세는 설명이 안된다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23
  • 그리고 소비자물가까지 안간다는건 또 무슨...풉 아 지논리와 틀린 경제현상은 가볍게 무시하고? 아 존나 븅신이네. 문재앙도 지가 보고싶은 경제통계만 추려본다고 하던데 너도 그나물에 그좆밥이라고. 그런걸 닮아가는거냐? 체리피킹도 정도것 해야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32
  • "유동성 1대1대응? 이건 또 무슨 안드로메다에서 주워온 뇌피셜이냐? 븅신아냐. 하... 씨발 좆 병신새꺄. 1대1 대응이라는 건 어디서 가져온 좆 논리냐?"-> 니새끼가 좆같이 멍청한 새끼라서 폭증한 유동성에 대한 자산가격 상승폭을 1대1 대응으로 설명하면서 문재인 정부에서의 폭등폭이 말이 안된다고 했는데, 씹년아 다른 자산가격도 폭증한 유동성에 비해 부동산 보다 훨씬 폭등했다고 씹년아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33
  • 그게 코로나로인한 유동성 폭증 이후 자산가격이 유동성에 민감하게 반응했다고 표현되는 것. (논파완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33
  • ㅋㅋ지가 병신인걸 누굴탓해? 그리고 부동산에 돈이 몰리게 한게 정책실수인데 풉 1대1대응은 문탓아냐. ㅜㅜ 에이구 병신아. 그리고 코로나 이후에 깨졌다면 코로나 이전은 아직도 설명못하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35
  • "100번 양보해서 통화승수효과로 M2유동성 증가 대비 부동산이라는 자산가격군 가격이 타자산대비 상승률이 높았다고 해석을 해준다쳐도"-> 유동성 폭증이 자산가격의 폭등을 일으킨다는건 그냥 공리같은건데다가, 유동성 폭증과 함께 모든 자산가격이 동시에 폭등했고, 부동산은 그중에서도 폭등 폭이 양호한 편인데도 끝까지 "해석을 해준다쳐도" ㅇㅈㄹ ㅋㅋㅋㅋㅋ (논파완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36
  • 코로나 이전 부동산 가격 상승은 뭐가 원인이였나고. ㅋㅋㅋ 뭐 보나마나 전정권 탓하겠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36
  • "그리고 이 답변도 코로나발 본격적 유동성 가격 이전에 집값 상승세는 설명이 안된다고"-> 아니 씹년아 코로나 이전에도 양적완화로 유동성이 급증했었고 전세계적으로도 계속 자산가격은 상승해옴 씹년아. 그리고 니새끼가 가져온 나이트 프랭크에 따르면 대한민국은 코로나 이전에 오히려 그 상승폭이 작음^^ (논파완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37
  • 아 씨발 좆 병신아 문재앙 정권 초기 코로나 까지 유동성 증가 전년대비 2%수준으로 평년과 비슷했다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37
  • 병신아냐. 통계자료상 2%인데 씨발 지 혼자서 유동성이 증가했다고 주장하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38
  • "그리고 소비자물가까지 안간다는건 또 무슨...풉 아 지논리와 틀린 경제현상은 가볍게 무시하고?" -> 아니 유동성 폭증과 함께 모든 자산가격이 폭등했고, 그와중에 부동산은 그 폭등 폭이 작은편인데 이악물고 소비자 물가 찾고있누 ㄲㄲ. 부동산 문재인탓 하기 존나 힘드누 ㅠㅠ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39
  • 그리고 2%증가하던 유동성이 부동산 자산에 몰리게 한게 문재앙은 똘똘한 한채와 부동산 정책이라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39
  • 그래 그럼 그 자산가격 폭등했다는게 뭔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0
  • 아씨발 팩트 없이 그냥 뛰었데 ㅋㅋㅋ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0
  • "아 씨발 좆 병신아 문재앙 정권 초기 코로나 까지 유동성 증가 전년대비 2%수준으로 평년과 비슷했다고." -> 위에 서술했듯이 유동성 증가율과 자산가격의 상승률을 1대1로 밖에는 보지 못하기 때문에 이 사단이 났다는 겁니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1
  • "부동산 자산에 몰리게 한게 문재앙은 똘똘한 한채와 부동산 정책이라고" -> 아니 씨발련이 다른 자산가격은 더 폭등했다고 미친년아. 이걸 끝까지 못알아듣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1
  • 선생님, 선생님께서는 제가 쓴 댓글을 읽기는 하시는지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2
  • 왜냐하면, 선생님이 하는 개소리를 제가 다 논파해드리는데, 이미 논파된 내용으로 계속 반박하시기 때문입니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2
  • 이는, 우리 선생님께서 제 댓글을 아예 안읽으시거나, 혹은 제가 논파해놓은 것을 이해할 능지가 없거나 둘 중에 하나일거란 결론에 이르게 하기 때문입니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3
  • 아 그니까 폭등했다는 그 자산이 뭐냐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3
  • 존나 혓바닥 기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3
  • 자, 처음부터 다시 설명드릴게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4
  • 아 되었고 어느자산군이 부동산만큼 떴냐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5
  • 또 복붙할려는거 아는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5
  • 1. 세계금융위기로 인한 양적완화로 코로나 이전에도 이미 돈이 풀렸고 이는 자산가격의 상승을 일으킵니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5
  • 지능 딸리는거 티날까봐 발악하는거 알겠으니까 한국 어느 자산군이 부동산만큼 떴냐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6
  • 아 좆 병신아 답변 못하면 입닥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6
  • 2. 부동산의 자산가격은 크게 경기와 금리가 결정합니다. 부동산 정책이 이니라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6
  • 아 존나 병신아 니가 유동성 때문에 모든 자산이 떴다면서 부동산이 그나마 덜 상승했다면서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7
  • 주식, 코인 등등 부동산보다 더 뛰지 않았나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7
  • 그거부터 일단 설명을 해보죠 그럼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7
  • 그래서 묻잖아 한국내 부동산보다 더 가격이 상승한 자산군이 뭐냐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7
  • 풉 주식이 떴다고? ㄲㅋㅋㅋㅋ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8:47
  • 우리 병신 센세께서는 예전에, 이명박근혜때 풀린 유동성에 비해 상승한 자산가격과, 문재인때의 부동산 자산가격 폭등폭이 10배라며 부동산 정책 때문이라고 하시지 않았습니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8
  • 그런데 이명박근혜때보다 문재인 임기동안 무한대 비율로 상승한 자산가격에 대한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9
  • 코인과 주식이여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49
  • 분명 우리 병신센세께서 거불기인양 "무려 10배다 10배" ㅇㅈㄹ 하던게 이직도 기억에 생생한데 말입니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50
  • 이것부터 일단 답변하고 넘어가보죠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51
  • 정확히 표현하자면, 비슷하게 폭등한 유동성 폭에 비해, 이명박근혜때의 자산가격 상승비율대비 문재인때의 자산가격 상승비율 의 비율이 무한대에 가까운것좀 설명 부탁드립니다. 부동산은 그 비율이 10라면서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53
  • 애초에 우리 병신센세께서, 유동성 상승폭과 자산가격 상승폭을 1대1로만 따질 수 밖에 없는 능지를 지녔고, 유동성 폭증과 함께 모든 자산가격이 "동시에" 폭등하는 와중에 부동산은 양호한데도 "부동산 정책 때문에 폭등" ㅇㅈㄹ 하는 능지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이렇게 댓글이 길어졌다는게 조금 체감 되시나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57
  • 안되면 처음부터 다시 하셔도 저는 콜. 불금인데 뭐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57
  • 유동성에 비해 자산가격이 민감하게 반응했다는 말이 어떤 의미인지 혹시 지금이라도 이해가 가시나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59
  • 안되면 뭐 처음부터 다시 가셔도 콜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8:59
  • 아니 10이라는 숫자는 말한 적도 없는데 뭔소리지? 나원참 어디서 딴 사람에게 또 존나 털렸나보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00
  • 아 그리고 유동성 늘었는데 그게 부동산에 몰빵하게 만든게 문재앙 정책이라는거고 그 정책이 어떻게 집값 올리는 부작용을 만들어냈는지 다 설명했는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03
  • ㅋㅋㅋ넌 그에 비해 아 유동성 상승했고 그게 모든 자산국 가격을 다 올렸어 이논리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04
  • 그래서 그 올렸다는 자산들 나열하라고 했더니 풉 코인이랑 코스피 코스닥. 아씨발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05
  • "아 그리고 유동성 늘었는데 그게 부동산에 몰빵하게 만든게 문재앙 정책이라는거고 그 정책이 어떻게 집값 올리는 부작용을 만들어냈는지 다 설명했는데" -> 아니 씨발련아, 주식이랑 코인은 문재인이 사라고해서 부동산보다 더 폭등함?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11
  • 1대1이라고 하는데 씨발 븅신아. 누가 유동성 2%늘었는데 집값도 2%만 올라야된다고 했냐? ㅋㅋㅋ 2%만 늘어난게 부동산에 몰리게 한게 문재앙 정책실수다. 넌 아니다 2%가 나왔지만 승수효과에 모든 자산군이 몇배씩 상승했다. 그래? 소비자 물가 그대로고 부동산외 금융자산은 다 부동산보다 적게 상승했는데. 어느 자산군이 부동산만큼 올랐어? 물어보니 ㅋㅋㅋㅋ코인이랑 주식이라고 ㅋㅋㅋ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13
  • 아 씨발 존나 웃겨. 넌 그냥 입닥치고 있어라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14
  • 그리고 씨발련이 문재인 때문에 부동산 폭등한건 아니지만, 똑똑한 한채가 문제라고 말바꾸네? ㅋㅋㅋㅋ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19
  • 부동산 폭등이 문재인 때문이 아니라고 인정했다는 방증.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19
  • (논파완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19
  • 저위에 중간에 똘똘한 한채와 부동산 정책때문이라고 썼는데? ㄲㅋㅋ 갑자기 말한거 같이하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20
  • 그리고 임대인과 임차인 갈라치기 두주택이상 보유자 악마로 취급하게 문재인 부동산 정책인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21
  • ㅋㅋㅋ 논리에서 깨지니까 깨깽 짖지는 못하겠고 ㅋㅋㅋ 아씨발 빤쓰런하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22
  • 그리고 구글 검색 히스토리 검색으로 문재인 정권 들어서고 갑자기 똘똘한 한채 검색결과 급증한 증거 자료도 과거에 보냈던거 같은데? ㅋㅋㅋ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23
  • https://trends.google.com/trends/explore?hl=ko&tz=-540&date=all&geo=KR&q=%EB%98%98%EB%98%98%ED%95%9C+%ED%95%9C%EC%B1%84&sni=3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26
  • 2018년 문재앙 들어서면서 검색 급증. 그전에는 있지도 않던 말인데. 흠 그런데도 상관없다고? ㅋㅋㅋ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27
  • 빤쓰런 했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27
  • "2%만 늘어난게 부동산에 몰리게 한게 문재앙 정책실수다."-> 지랄하시네요. 문재인이 주식이랑 코인 사라고 부추김? 진짜 개소리도 좀 ㅋㅋㅋ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28
  • "소비자 물가 그대로고 부동산외 금융자산은 다 부동산보다 적게 상승했는데. "-> 개병신련아 무슨 자산가격 두배오르면 물가도 두배 올라야함? 진짜 개병신련이 이악물고 인정을 못하네 ㅋㅋㅋ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29
  • 넌 유동성 탓했고 난 정책실수로 자본 쏠림 탓했고 니논리가 맞을려면 모든 가격이 다 떠야한다고. 씨발 지가 또 지 논리를 깨고있네 븅신아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32
  • 주식사라고 발악했지 문재인 펀드 기억 안나냐? ㅋㅋㅋ 지 실수로 유동성이 부동산에 쏠리니까 뒤늦게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33
  • 그리고 주식이 뜬게 부동산 그냥 살수 없으니 부동산 사기 위해 뒤늦게 자금이 들어간건데 ㅋㅋㅋ 아존나 븅신새끼. 그래도 아파트가격 보다 덜 뛰었는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35
  • 그뿐만 아니라 선거 전에 연기금에 국내 주식비중 높이게해 매수하게 해서 외국인들이 팔고나갈때 비싸게 팔고 나가는 국부 유출알기나할까? 주식 버블 만들어서 수많은 젊은이들 지금 주식에 재산이 걸려있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39
  • 아씨발 세상을 아는만큼 문재앙을 경멸하게 된다는 분들 말이 십분 이해된다. 넌 븅신이니까 계속 찬양해라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40
  • "저위에 중간에 똘똘한 한채와 부동산 정책때문이라고 썼는데? ㄲㅋㅋ"-> 아니 미친년아, 부동산보다 더 폭등한 주식과 코인은 문재인이 사라고 부추겼냐고 시벌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43
  • "난 정책실수로 자본 쏠림 탓했고"-> 그 자본쏠림보다 다른 자산가격이 더 폭등함^^ (논파완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46
  • 그러니까 그자산이 뭐냐고 병신아 코스피 코스닥 다 그보다 낮다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49
  • 논파완료는 니 대가리 깨졌다는거 인정하면서 쓰는거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51
  • 지금 억지만 부리는데 씨발 제대로 답변하는게 없어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09:52
  • 그리고 존나 웃기네 유동성이 폭증했고, 동시에 모든 자산가격이 폭등했는데, 그와중에 폭등폭이 작은 부동산이 정책때문에 폭등 ㅋㅋㅋ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57
  • "코스피 코스닥 다 그보다 낮다고" -> 응지랄마세요^^ 이명박근혜때와 유동성 증가폭은 비슷하지만 코스피 코스닥 둘 다 문재인때 증가율 비율이 무한대^^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59
  • 그와중에 그 10배라는 부동산 자산가격이 문재인 정부의 정책 때문인지 설명좀^^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09:59
  • 그리고 그 10배 니새끼 맞는데 아닌척 하누? 나이트 프랭크나 폭등폭 이지랄 하던새끼가 니새끼인데^^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00
  • 폭등폭이 작다는게 ㅋㅋㅋ 아 그럼 뭐가 더 폭등했냐고? 그리고 폭등폭이 작다는 말 자체가 모순이라는거 모르냐? 진짜 궁금한데 지능이 딸리면 다 너같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00
  • 나 이제 운전 끝났으니까 뭐가 문제인지 하나하나 복기해보자^^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00
  • 폭등은 했는데 편은 들어줘야겠고 해서 작은 폭등 ㅋㅋㅋ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01
  • 증가율 비율 무한대? 어디서 나오는 개같은 논리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02
  • "폭등폭이 작다는게 ㅋㅋㅋ 아 그럼 뭐가 더 폭등했냐고? "-> 비슷한 유동성 증가량에 비해 이명박근혜때보다 문재인때의 자산가격 상승율의 비율이 무한대인 것 부터 설명좀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05
  • 그와중에 자산가격 증가율의 비율이 10배라는 부동산은 왜 문재인 정부의 정책 때문이지도 설명좀^^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05
  • 이명박근혜때의 코인이나 코스피 자산가격 증가율과, 문재인 임기에서의 증가율의 비율이 무한대에 가까운데, 그와중에 10배라는 부동산은 왜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 때문인지 설명좀^^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07
  • 그리고 존나 어이털리는게, 자산가격이 두배 상승하면 씨발련이 물가도 두배 올라야 한다고 알고있는듯 ㅋㅋㅋ 미국은 씨발련아 물가 두배 올랐냐?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08
  • 문재인 취임 2017.05 코로나 코로나 터지기 전 2019.12.31 코스피 2347.38 - 2087.96 코스닥 652.04 - 632.99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11
  • 도리어 떨어졌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11
  • 풉 아 그래서 무한대야? 마이너스라서?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12
  • 넌 IOER이 뭔지 아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12
  • 소비자 물가는 좀 웃겼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14
  • 2008년 서브프라임 사태에서 미국이 유동성 관리를 어떤식으로 한지 모르면 지랄하지 마. 좆도 없는 븅신아. 연준 예금통장에 풀린 돈을 묶어 놓고 무위험 수익률을 은해에 주면서 자본잠식을 회복시킨거 모르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15
  • 이번에는 금융권에 돈 준게 아니라 일반시민들어 풀어서 물가가 오른거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15
  • 문재앙 새끼가 코로나에 푼게 일반시민이냐 금융권이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16
  • 아주 금융시스템은 좆도 모르는 병신이 똥을 싸지르고 다니고 있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16
  • "문재인 취임 2017.05 코로나 코로나 터지기 전 2019.12.31 코스피 2347.38 - 2087.96 코스닥 652.04 - 632.99"-> 아니 미친년아 문재인 임기 끝까지의 유동성 상승폭을 기준으로, 코로나 이후에 자산가격이 유동성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씨이발 부동산과는 비교도 안되게 폭등했는데, 그리고 코로나 이후의 부동산 폭등때문에 정권교체 당했는데 씨발련이 끝까지 정신을 못차리누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17
  • 그리고 계속 코로나 이후로 말 돌리네. 븅신아 코로나 전 집값 상승을 해명하라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17
  • "이번에는 금융권에 돈 준게 아니라 일반시민들어 풀어서 물가가 오른거고"-> 아니 씨발련아 그러니까 자산가격이 두배 오르면 물가도 두배 올라야하냐는 질문에 씨발련이 금융시스템 ㅇㅈㄹ 하고있네 씨발련이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19
  • "그리고 계속 코로나 이후로 말 돌리네. 븅신아 코로나 전 집값 상승을 해명하라고" -> 아니 씨발련아 코로나 이전에도 폭증한 유동성으로 자산가격을 상승해왔음. 니새끼가 가져온 나이트 프랭크에서도 코로나 이전까진 한국 부동산 상승폭이 더 낮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20
  • 자산가격이 두배 오르면 물가도 두배 올라야댐^^ 암튼 그럼^^ 따라서 문재인 때문에 부동산 폭등함^^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21
  • 그리고 씹년아 니새끼 똑똑한 한채를 얘기한게 문제라고 은근슬쩍 뉘앙스 바꾼 것부터 이미 나한테 진거임 ㅎㅎ "부동산 폭등이 문재인 때문은 아닌데" 라고 기저에 깔고 하는 얘기거든 씹년아 ㅎㅎ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22
  • 그냥 처음부터 부동산 폭등의 원인이나, 그 폭등 폭이 문재인 때문이 아님을 인정했으면 깔끔하게 끝날 일을 시발 이렇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22
  • 이 모든게 전적으로 뭐때문이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23
  • ㅋㅋㅋ 풉 나원 그래 옹냐. 그냥 최고 피크로 잡아주마. 기다려봐라 코스피 43%, 코스닥 64%네 ㅋ. 5년간 그럼 제일 잘봐주면 연간 8%, 13%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23
  • http://ccej.or.kr/70444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23
  • 물가 상승률은 진자 두고두고 써먹어야징~ ㅎㅎ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23
  • 38 사랑해요 (논파완료) 댓글 신고
    12-5acb5e | 2022-05-20 10:24
  • 좆같은 경실련 자료라서 신뢰가 떨어지지만 90%이상 뛰었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24
  • 38은 자기말이 무조건 다 맞는 천재 부동산 경재학자! (논파완료) 댓글 신고
    12-5acb5e | 2022-05-20 10:24
  • 38이 우기면 그 누구도 이길 수 없으니 아무도 덤비면 안됨(논파완료) 댓글 신고
    12-5acb5e | 2022-05-20 10:25
  • 그런데 왜 38에 동조하는 댓글은 1개도 없고 왜 지나가다 빡쳐서 대응하고 싸우는 댓글만 있는줄 앎? 그게 38 인생임 ㅋㅋㅋㅋㅋ현생도 저럴게 뻔하기 때문에 ㅈ도 시비만 걸고 다님. 논리적으로 문제 있으면 언제든 반박 하셈 (질문타임) 댓글 신고
    12-5acb5e | 2022-05-20 10:26
  • 나원참 좆 병신새끼가 하지도 않은 말을 마구하네. 아무런 집중효과없이 유동성만으로만 부동산 가격이 급등하기 위해서는 물가가 그래도 어느정도 올라야되는데 그런 효과가 전혀 없었다는게 이 문제가 유동성 이슈에 따른게 아니라는걸 증명한건데 ㅋㅋ 혼자서 팩폭 당해서 지랄염병하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26
  • 진짜 뭐하는 색긴지 궁금하지만 대한민국에 안 사는 짱깨일 확률이 86.4528% 로 밝혀졌기 때문에 신경안쓰는게 정상인의 건강에 좋은것으로 밝혀짐 (반박불가) 댓글 신고
    12-5acb5e | 2022-05-20 10:27
  • "연간 8%, 13%다. "-> 연간은 뭔 연간이에요 진짜 병신새끼세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28
  • "부동산 가격이 급등하기 위해서는 물가가 그래도 어느정도 올라야되는데"-> 미국은 씨발 예외의 나라였누^^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28
  • 너 나눗셈도 못하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29
  • "좆같은 경실련 자료라서 신뢰가 떨어지지만 90%이상 뛰었네"-> 상관계수가 빠졌잖아요 씹년아. 같은 유동성 증가량에대한 자산가격 상승비율에대한 비율을 따져야지 씹년아. 그게 이명박근혜때의 자산가격 상승비율과 문재인때의 자산가격 상승비율의 상대적 비율인거고 씹년아.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32
  • 아... 니새끼가 그 상대적 비율이 부동산은 10배엿다며. 다른 자산가격은 이명박근혜때에 비해 문재인때 무한대인데? 설명좀 씨발련아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34
  • 아 어디서 딴 사람에게 좆나 털리고10배소리 계속하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34
  • 우리 병신 센세 께서는 정말로 1대1 비교밖에는 못하는 지능의 소유자인가 보군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36
  • 그리고 씨발 그래서 같은 유동성량이 풀린 코로나 이전 데이터로 싸우자는건데 니가 계속 골대를 옮기잖아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36
  • 자, 같은 유동성 증가량에 대한 자산가격 증가율 두개를 비교해야 한다는 말입니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36
  • 코로나 이전까지 유동성 증가율이 비슷했는데 그 당시 부동산 가격 상승은 문재인 정책실수였다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36
  • 그걸 비교할 때 같은 유동성 증가량에 대하여, 문재인때의 자산가격 상승률은 이명박근혜때보다 무한대에 가까운데, 그 10배라는 부동산 자산가격이 부동산 정책때문이라는거 설명좀.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38
  • 아 씨발 10배는 내가 모르는 숫자라니까! 딴사람에게 터지고 나서 왜 내게 지랄이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39
  • "코로나 이전까지 유동성 증가율이 비슷했는데"-> 응아니야 씹년아 문재인 임기 말까지는 돼야 비슷해짐^^ 게다가 임기말의 증가량이 중반까지보다 많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39
  • 그리고 그 무제한이라는건 무슨 데이터 근거로 무제한인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39
  • "아 씨발 10배는 내가 모르는 숫자라니까! 딴사람에게 터지고 나서 왜 내게 지랄이냐?"-> 니가 말햇든 말든, 같은 유동성 증가폭에 비해 문재인때 다른 자산가격 상승폭이 훨씬 크다고요 부동산보다^^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41
  • "그리고 그 무제한이라는건 무슨 데이터 근거로 무제한인데?"-> 아니 무제한 말고 무한대요 선.생.님 정신 차리십시오. 같은 유동성 증가량에 대하여, 이명박근혜때의 자산가격 상승율과, 문재인때의 상승율의 비율은 무한대에 가깝다고요. 한편 부동산은 10배 밖에 안되고요^^ 이쯤되면 그냥 부동산 폭등이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 때문이 아님을 인정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43
  • 뭐 인정 못하겠으면 처음부터 다시 설명해주고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43
  • 하 한국은행 통계자료 직접찾아보고 짖어라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45
  • 무한대 ㅋㅋ 아씨발 숫자들고 오라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45
  • 다른 자산군은 아직도 제시 못하고 있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46
  • 너 아직까지 숫자 하나도 못들고 오고 있다는건 알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47
  • ㅋㅋㅋ 뇌피셜에 숫자가 있을리가 있나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47
  • "다른 자산군은 아직도 제시 못하고 있냐?" -> 글쎄요... 유동성 폭증이후 폭증한 자산 찾아오라는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52
  • ㄴ폭등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52
  • "너 아직까지 숫자 하나도 못들고 오고 있다는건 알지?"-> 숫자는 들고왓는데 상관계수 무시할 정도로 병신새끼인 우리 센세랑 비교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0:53
  • 풋 ㅋㅋㅋ 아 씨발. 데이터가 없네. 너 어디서 주워듣고 왔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58
  • 그리고 그걸 워드에 복사해놓고 여기저기 댓글달고 답변 들어오면 그냥 붙여넣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59
  • 그런데 세부 내용은 지능 딸려서 지가 무슨 글을 쓰는지도 모르는거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0:59
  • 그니까 같은 글만 계속 올리는거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1:00
  • ㅋㅋㅋ 그러니까 위에 미국 유동성 관리 글을 읽고도 무슨 말인지 모르고 이상한 소리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1:01
  • ㅋㅋㅋ 아. 야 너에게 스크립트 준놈 모셔와라 너하고는 수준차이 나서 말 못하겠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1:01
  • 그리고 너 아우리 백수여도 그렇게 살지 말아라 ㅋㅋ 차라리 니 대가리 굴려서 데이터 찾고 글 쓰라고. 너 지금같이 살면 도태된다고. ㅋㅋ 이미 늦었겠지만 편의점 알바라도 해라.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1:04
  • ㄴ 네 알겠습니다. 부동산 폭등이 문재인 정부 때문이 아닐 뿐만 아니라, 그 폭등 폭도 문재인 정부 때문이 아니라고 인정하신거 잘 보고 갑니다 ㅎㅎ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1:11
  • 처음부터 이렇게 깔끔하게 인정하면 좋을일인데 ㅎㅎ 댓글 신고
    234-f0c898 | 2022-05-20 11:11
  • 풉 ㅋㅋㅋ 정신승리하고 싶어서 별지랄 다하네. 너 이렇게 승리하는거 말고 승리하는거 없지? 루저새끼네. 나원참 니가 주장하는게 존나 말도 안되니까 자료를 깨부수게 자료 달라고 했는데 너가 못 줘서 지금 기다리는걸 넌 이상하게 해석하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1:18
  • 데이터를 달라고 병신아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1:19
  • "나원참 니가 주장하는게 존나 말도 안되니까 자료를 깨부수게 자료 달라고 했는데 너가 못 줘서 지금 기다리는걸 넌 이상하게 해석하네"-> 이미 부동산 폭등이 문재인 정부 탓이 이니라는걸 인정하셨는데, 굳이 제가더 얘기할 필요가 있을까요? ㅎㅎ 댓글 신고
    234-c3b533 | 2022-05-20 11:55
  • 근데 지긴 싫어서 끝까지 이악물고 숫자 ㅇㅈㄹ ㅎㅎ 댓글 신고
    234-c3b533 | 2022-05-20 11:55
  • 정신이 이상해지더니 이제는 눈깔까지 삐었냐? 위에 인정했다는 말이 어디있다는거냐? 아니 씨발 경제 이야기 하는데 데이터와 숫자 없이 뭘로 싸우게? 자산가격이 급등했다고 했는데 아 코스피 코스닥 다 부동산 보다 덜 오른걸로 니가 부동산이 덜 올랐다는거 팩트로 다 깨버렸고. 그외 니 주장에 대한 백데이터 달라는데 존나 혓바닥만 기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2:05
  • 쫄리면 뒤지던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2:06
  • 아니 38아 ppt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서 구글 드라이브 링크로 만들어서 줘 ㅋㅋㅋ그래야 이해가 될거같아 니가 지금까지 4-5개월간 댓글싼 노력에 비하면 별거 아니고 훨씬 논리적일 태니까 정리해서 링크로 보내줘 ㅋㅋㅋ숫자도 없고 옛날에 무슨 하이엔드 부동산 가격 비교한 자료를 근거로 주지 않나. 하나하나 말싸움할게 아니고 자료로 플로우를 만들면서 주장해봐 댓글 신고
    12-5acb5e | 2022-05-20 15:07
  • 일목요연 안해도 되니까 조각조각이라도 올리라지. ㅋㅋㅋ 그나마 공신력있는 통계청 아님 정부기관 경영연구소 자료 뭐든 링크 줘바라. ㅋㅋㅋ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16:11
  • https://m.yna.co.kr/view/AKR20180907133700009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2:51
  • "주택 가격 지수는 2012년 1분기 143.1까지 떨어졌다가 이후 꾸준히 회복했고 최근엔 3분기 연속 상승했다. 약 6년 전인 저점 대비로는 약 12% 올랐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2:52
  • "각국 중앙은행의 통화완화 정책으로 장기간 초저금리가 계속된 탓에 주택 시장이 과열됐다는 경고도 나왔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2:52
  • "한국은 상승률이 0.3%로 낮은 편이었으며 대만과 싱가포르도 1% 미만이었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2:53
  • https://www.hankyung.com/international/amp/2022021303341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2:53
  • "미국 댈러스연방준비은행이 최근 발표한 ‘주요 25개국 주택가격’ 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2019년 말부터 지난해 3분기까지 세계 주택가격지수는 135.85에서 158.72로 17% 상승했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2:55
  • "세계적인 집값 급등은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10년 넘게 이어진 초저금리와 코로나19의 경제 충격에 대응한 주요국의 무제한 양적완화 정책 때문으로 분석된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2:55
  • "한국의 집값은 20% 올라 25개국 가운데 8번째로 상승률이 높았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2:56
  • 니가 좋아하는 공신력있는 기관의 숫자 가져왔다. 설명은 위에 다 해놨으니까 이젠 부동산 폭등이 문재인 때문이 아니므로, 부동산 때문에 윤석열 찍었다는 새끼들 다 병신인걸로 합의한거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2:57
  •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명 또 필요하면 해줌.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2:59
  • 존나 병신이네. 와 홍콩, 런던, 뉴욕 같은 외국인이 직접 매수해서. 집값이 폭등한 곳과 비교하네 ㅋㅋ 그거 외국인 국내 주택매입 비중이 적은 한국과는 상황이 다른건데 뇌가 비었나? 앞에 이미 수지상 외국인 대규모 자금 유입이 없었다는걸 말했는데도 같은말을 몇번해야되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23:37
  • 그리고 설사 니 주장대로 외국유동성이 국내유입하여 집값 올렸다고 해도 그걸 그대로 용인한 문재앙 탓이지. 캐나다, 호주 등 몇몇국가는 외국인의 국내 부동산 취득을 막았는데 한국은 그걸 그대로 뒀으니까.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23:46
  • http://news.bizwatch.co.kr/article/real_estate/2022/04/22/0012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23:49
  • 그나마 이번정부는 좀 일을하는 듯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0 23:49
  • "와 홍콩, 런던, 뉴욕 같은 외국인이 직접 매수해서. 집값이 폭등한 곳과 비교하네 ㅋㅋ 그거 외국인 국내 주택매입 비중이 적은 한국과는 상황이 다른건데 뇌가 비었나?"-> 전세계 부동산 자산가격이 동시에 다들 폭등했다는데, 그와중에 한국만 왜 부동산 정책때문인지 근거좀요 씹년아^^ 이씹년 지가 좋아하는 숫자는 없이 입만 털고있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3:54
  • "설사 니 주장대로 외국유동성이 국내유입하여 집값 올렸다고 해도 "-> 난 이런 주장을 한 적이 없는데 씨발련이 말 지어내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3:54
  • 전세계 다른 국가들에서의 부동산 자산가격 폭등은 외국인 자본 때문이고, 한국만큼은 왜 부동산 정책때문인지 니가 좋아하는 숫자로 설명좀요 씨발련아. 이거 입증책임은 너한테 있는거라, 니가 좋아하는 수치 들고와 씨발련아.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0 23:56
  • 씨발련이 팩트 가져와주니까 다른나라는 외국인 자본 때문이고, 우리나라는 외국인 자본이 아니라 부동산 정책 때문 ㅇㅈㄹ 하네. 그럼 우리나라와 다른 국가에선 얼마니 외국인 자본이 부동산 자산가격에 영향을 줬는지 수치로 입증좀요 씨발련아 댓글 신고
    176-efc706 | 2022-05-21 00:01
  • 어빠피 니새끼도 부동산 자산가격 폭등이 부동산 정책이 아니라 풀린 돈때문인거 은연중에 인정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 개소리밖에 못하겠지 씨발련아 ㅋㅋ 댓글 신고
    176-efc706 | 2022-05-21 00:04
  • 아 씨발 코로나 이전 급등은 유동성 아니라니까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06
  • "윤석열 정부가 외국인 다주택자, 그 중에서도 외국인 전체 거래량의 60.3%를 차지하는 중국인 규제에 나선다."-> 이미 외국인 자본도 부동산 자산 매입에 들어갔다는데 씨발 뭔 변명을 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 댓글 신고
    63-ee94c7 | 2022-05-21 00:06
  • 계속 말하는게 코로나 유동성 공급 이전을 이야기 해왔는데 계속 골대 이동시키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06
  • "아 씨발 코로나 이전 급등은 유동성 아니라니까"->1. 세계금융위기 해결을 위해 미국을 비롯한 주요국 중앙은행에서는 유래없는 양적완화를 해왔고, 이로인해 코로나 이전까지도 유동성 폭증과 함께 자산가격이 폭등해옴.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07
  • ㅋㅋㅋ 해외 유동성이냐? 국내유동성이냐? 그거부터 묻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08
  • "아 씨발 코로나 이전 급등은 유동성 아니라니까"->각국 중앙은행의 통화완화 정책으로 장기간 초저금리가 계속된 탓에 주택 시장이 과열됐다는 경고도 나왔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09
  • 맞다는데요 씨발련아?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09
  • 계속 글 싸지르는데. 해외유동성 국내유입으로 부동산 값이 올랐다는거냐? 국내 유동성으로 올랐다는거냐? 그거 부터 말해라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09
  • "1. 세계금융위기 해결을 위해 미국을 비롯한 주요국 중앙은행에서는 유래없는 양적완화를 해왔고, 이로인해 코로나 이전까지도 유동성 폭증과 함께 자산가격이 폭등해옴."-> 니새끼가 이거만 이해할 능지가 있었다면 이렇게ㅜ댓글이ㅜ길어지지 않았을텐데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0
  • 씨발 유동성 이야기하다가 금리로 싹 바꾸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0
  • 유동성이라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0
  • 국내 유동성이지 씨발련아 . 대한민국이 세계금융위기 대처로 한게 양적완화인데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0
  • liquidity랑 interest 차이를 모르는 거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0
  • 아씨발 그러니까 내말이 국내 유동성이라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1
  • 그게 코로나 이전까지도 해결이 안됐다는걸 "1. 세계금융위기 해결을 위해 미국을 비롯한 주요국 중앙은행에서는 유래없는 양적완화를 해왔고, 이로인해 코로나 이전까지도 유동성 폭증과 함께 자산가격이 폭등해옴." 이렇게 설명해놨는데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1
  • 씨발련이 알아듣지를 못해서 댓글이 이렇게 길어짐^^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1
  • 니가 들고온 자료가 다 해외유동성이 해당국가에 유입된 사례잖아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1
  • 전적으로 고집만 있고 능지는 없는 니새끼의 문제라는거 동의?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2
  • 아씨발 자료랍시고 들고온게 ㅋㅋㅋ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2
  • "니가 들고온 자료가 다 해외유동성이 해당국가에 유입된 사례잖아" -> 어떤 사례 말씀이신지 구체적으로좀요^^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2
  • https://knowledge.wharton.upenn.edu/article/foreign-purchases-u-s-homes-impact-prices-supply/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2
  • 그리고 언제는 해외 부동산 자산가격은 외국인 자본때문이고, 한국은 외국인 자본 때문이 아니라 부동산 정책때문이라면서요?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3
  • 자 와튼 대학교에서 짱깨자본 유입으로 미국 부동산 가격 급등효과 자료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3
  • 그거부터 일단 설명하고 시작하죠^^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3
  • 위에 런던, 싱가폴, 홍콩 집값 상승대비해서 한국 집값상승 적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3
  • ㅋㅋㅋ 니가 들고온 신문 쪼가리들이 다 그내용이라니까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4
  • 존나 븅신이네. 한국집값 상승은 국내유동성 때문이라면서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4
  • "자 와튼 대학교에서 짱깨자본 유입으로 미국 부동산 가격 급등효과 자료다"-> 그러니까 대한민국은 외국인 자본 때문이 아니라, 부동산 정책때문이라는걸 니새끼가 좋아하는 '수치'로 설명좀^^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4
  • 이거부터 일단 해결하고 시작하죠^^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5
  • 증빙은 해외유입으로 가격이 오른 다른 자산군과 비교한 자료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5
  • 아씨발 저번에 줜던것들 다 나열해도 한국은행 통계 사이트까지 줬는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6
  • 우리 씹년이, 대한민국 부동산 자산가격 폭등은 유동성 때문이 아니라, 부동산 정책때문이라며, 그 근거로 다른 국가들에선 외국인 자본이 부동산 폭등을 일으켰고 대한민국은 아니라고ㅠ하셨는데. 그거부터 일단 수치로 설명좀^^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6
  • 님아 모르면 입닥치고 찌그러져라. 에휴 주말에 븅신상대하기도 피곤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17
  • 게다가 그 근거로 가져온 기사에선, 이미 외국인 자본이 대한민국 부동산을 매입했다고 쓰여있ㄴ데 도대체 왜 가져온거임?^^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7
  • "증빙은 해외유입으로 가격이 오른 다른 자산군과 비교한 자료"-> 이거 구경좀요^^ 한번도 본 기억이 없는데 씨발련아 여기서라도 구경좀^^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18
  • 니가 좋아하는 수치로 부탁좀 드립니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20
  • 정리하자면, 코로나 이전에도, 세계금융위기 해결을 위해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유동성이 증가해왔고 자산가격이 폭등해왔다. 게다가 코로나 이후엔 유동성이 '더' 폭증했고, 자산가격은 더 폭등했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25
  • 그와중에 대한민국에서의 부동산 자산가격은 유동성 때문이 아니라 부동산 정책 때문이다. 왜냐하면 다른 국가들에선 외국인 자본이 부동산 자산가격을 올린 것이고, 대한민국에선 외국인 자본의 부동산 매입이 적었기 때문이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25
  • https://www.yna.co.kr/view/AKR20180907133700009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25
  • 아씨발또 복붙이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26
  • 병신 따라지야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26
  • 니가 준자료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26
  • "그와중에 대한민국에서의 부동산 자산가격은 유동성 때문이 아니라 부동산 정책 때문이다. 왜냐하면 다른 국가들에선 외국인 자본이 부동산 자산가격을 올린 것이고, 대한민국에선 외국인 자본의 부동산 매입이 적었기 때문이다."-> 이걸 입증할 수 있을까? ㅎㅎ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26
  • 내려가라 비교군이 어딘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26
  • 씨발 1등이 홍콩.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27
  • 햐...그거 믿고 지랄하는거냐? ㅋㅋㅋ아니 말이 왜 계속 바뀌지? 해외 유동성 유입이 아니라고 방금 말하고는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28
  • 이제는 이걸 입증할 수 있을까라고. ㅋㅋㅋ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28
  • "정리하자면, 코로나 이전에도, 세계금융위기 해결을 위해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유동성이 증가해왔고 자산가격이 폭등해왔다. 게다가 코로나 이후엔 유동성이 '더' 폭증했고, 자산가격은 더 폭등했다. "-> 우리 벌레 씹년도 이건 합의한거 아니야? ㅎㅎ 이거 반박을 못하겠으니까 외국인 자본 ㅇㅈㄹ 하면서 말바꾼거잖아^^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29
  • "씨발 1등이 홍콩."-> 이게 어떻게 반박이지?ㅎㅎ 폭증한 유동성이 아니라, 부동산 정책 때문임을 주장하려고 외국인 자본 ㅇㅈㄹ 하면서 말바꿨는데, 대한민국의 부동산 자산가격에 대한 외국인 자본 매입 비율과 다른 나라와의 수치 비교는 어디에 있어 ?ㅎㅎ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30
  • 니가 좋아하는 '수치' 말이야 씹년아ㅎㅎ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31
  • https://kosis.kr/statHtml/statHtml.do?orgId=101&tblId=DT_2KAA805_OECD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31
  • 나 오늘 한가하니까 날 한번 잡고 우리 벌레 씹년의 기강 한번 잡고 가지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32
  • 문재앙 집권 2017년에서 코로나 터지기 전 2019년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32
  • 수지데이턴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32
  • ㅋㅋㅋ 튀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32
  • 앞으로 부동산 폭등이 문재인 탓 ㅇㅈㄹ 못하게 기강 한번 씨게 다지자 친구야^^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33
  • 아왜? 숫자들고 오라며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33
  • ㅋㅋㅋ 이 개새끼 맨날 여기서 튀더라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34
  • "수지데이턴데"-> 음... 그러니까 세계금융위기 이후에서 코로나 이후까지의 전세계적 부동산 자산가격 폭등에있어, 외국인 자본의 부동산 매입 비율은 못가져온거네? 즉, 부동산 폭등이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때문이 아니라, 유동성 폭증 때문이라는데에 아무런 반박을 못하고있네 우리 친구는? ㅎㅎ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35
  • 유동성 문제라고 하다가 금리라고 말바꾸고. 그런데 금리를 안 올린게 정책실수라는 말하면 또 유동성으로 대화 옮기고. 해외유동성 유입자료들고 왔다가 해외 유동성아니고 설사 해외 유동성이라면 그걸 안 막은 문재인 탓하면 그건 또 아니라고 하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36
  • 아마도 계속해서 부동산 폭등을 문재인탓 하려고 말바꿀 것 같아서, 도움을 주고자 한번 내용을 정리하고 가자. 우리 긴 호흡으로 가는거야 친구야^^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37
  • "정리하자면, 코로나 이전에도, 세계금융위기 해결을 위해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유동성이 증가해왔고 자산가격이 폭등해왔다. 게다가 코로나 이후엔 유동성이 '더' 폭증했고, 자산가격은 더 폭등했다."-> 여기까진 우리 친구도 컨센서스가 있는거 맞지? 그러니까 반박을 못하겟으니 계속 말바꾸는거잖아ㅎㅎ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38
  • ㅋㅋㅋ 그리고는 싹 튀튀 ㅋㅋ 뭐 여자 족치러간다고? 너같은 루저새끼랑 어느 병신같은 걸래년이 같이 지내겠냐? 보나마나 애미 족치러가는거겠지. 너같은걸 낳았으니 벌은 받는게 맞겠지만 정도것 때려라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38
  • 자, 여기서 우리 친구는 외국인 자본을 들고온 것도 맞지?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39
  • 코로나 이전에도? 뭔 개소리야?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39
  • "ㅋㅋㅋ 그리고는 싹 튀튀 ㅋㅋ 뭐 여자 족치러간다고? 너같은 루저새끼랑 어느 병신같은 걸래년이 같이 지내겠냐? 보나마나 애미 족치러가는거겠지. 너같은걸 낳았으니 벌은 받는게 맞겠지만 정도것 때려라"-> 우리 친구 벌써 빤쓰런각 잡는거야? 뭐 내 뚝배기를 깨줬다며? 그거 구라였어?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39
  • 너딴거 내친구 아니거든? 그리고 내용도 다 틀리게 맒 하면서 뭘 요약하듯이 말해?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40
  • "코로나 이전에도? 뭔 개소리야?"->https://m.yna.co.kr/view/AKR20180907133700009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40
  • 문재앙 들어오고 코로나 생기기 전까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41
  • "주택 가격 지수는 2012년 1분기 143.1까지 떨어졌다가 이후 꾸준히 회복했고 최근엔 3분기 연속 상승했다. 약 6년 전인 저점 대비로는 약 12% 올랐다. 세계 경제가 금융위기에서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 글로벌 주택 시장은 지속적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각국 중앙은행의 통화완화 정책으로 장기간 초저금리가 계속된 탓에 주택 시장이 과열됐다는 경고도 나왔다."-> 참고로 이거 2018년 9월 기사야 친구야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41
  • 유동성상승률은 대체적으로 평이한 수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41
  • 우리 친구 근데 외국인 자본의 부동산 자산매입 비율 '수치'는 언제쯤 가져올거야?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42
  • 궁금허네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42
  • 병신아 그거 글로벌이라고 각국 중앙은행 이라고 써진거 안 봤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42
  • "유동성상승률은 대체적으로 평이한 수준"-> 그런데도 전세계적으로 다들 부동산 자산가격이 폭등했다잖아 친구야.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42
  • 아 씨발 딴건 몰라도 친구라는 말 좀 빼라. 너같은 병신과 친구하기 싫거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43
  • 유동성은 세계금융위기이후 계속 증가만 해왔는데, 이미 유동성이 풍부한데도 계속 증가했다고 보는게 이성적인 판단 아닐까?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44
  • 그렇게 인간관계에 매말라있냐?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44
  • 이 문맥에서 우리 친구가 유동성과 자산가격을 1대1로 밖에는 보지 못하는 병신새끼라는 얘기가 너오는거야. 이제 좀 문맥이 이해가 되지?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0:45
  • 이성적? 와...너.계속 말바꿀꺼냐? 언제는 국내 유동성 이슈라고 하더니 이제는 해외유동성으로 말 싹 바꾸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45
  • 싹싹 이동하는데 존나 짜증나거든.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46
  • https://m.mk.co.kr/news/realestate/view/2022/01/57313/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57
  • 외국인의 연간 주택매수는 2017년 6098가구에서 2019년 6676가구로 6000~6700가구 수준을 유지하다 주택시장이 들썩이던 2020년 8756가구로 2000가구 가까이 급증했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57
  • 코로나 이전 2019년까지 비슷한 수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58
  • 에혀 개새끼 정보를 줘도 읽을줄 모르고 소리만 지르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0:58
  • "코로나 이전 2019년까지 비슷한 수준"-> 그러니까 친구야, 외국인 매입비율은 일정했으니까 저 시기 국내 유동성이 부동산 자산가격에 영향을 줬다는 얘기잖아? 그럼 다른 국가들은 어떤지 그걸 가져와야지 비교가 되지 ㅎㅎ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1:01
  • 니새끼의 핵심 논리가, 다른 국가들에서의 부동산 자산가격 폭등은 다 외국인 자본 때문이고, 대한민국에선 외국인 자본이 영향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부동산 정책이 부동산 폭등의 주 원인이라는 거잖아? ㅎㅎ 이걸 입증해야 하는데 왜 대조군이 없는 자료를 가져와서 입증한척하니 친구야?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1:03
  • 이악물고 논리적으로 안쳐발린척 하기 존나 힘들지 친구야?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1:03
  • 너 심각하게 저능아지? 아씨발 니가 방금까지 또 외국인 유입이라는 식으로 말했잖아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1:04
  • 대조군이 왜 필요하냐? ㅋㅋㅋ 와 존나 병신이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1:04
  • 니새끼의 핵심 논리가, 다른 국가들에서의 부동산 자산가격 폭등은 다 외국인 자본 때문이고, 대한민국에선 외국인 자본이 영향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부동산 정책이 부동산 폭등의 주 원인이라는 거잖아? ㅎㅎ 이걸 입증해야 하는데 왜 대조군이 없는 자료를 가져와서 입증한척하니 친구야? 댓글 신고
    234-5aebd6 | 2022-05-21 01:07
  • 한국 집값 상승은 A국내유동성의 효과라고 해서 이야기하는데. 니가 갑자기 타국 상승을 예로 들면서 타국대비 가격 덜 올랐다고 해서. 난 이게 A 해당국 국내유동성+B 해외유동의 효과 때문이라고 하는데 한국은 B 영향이 2019년 전까지 별로 없었다고 지금 증명했는데 이제는 다른 대조군을 가져오라고? 풉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1:09
  • 아 너 존나 병신이네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1:09
  • 누가 다 외국인 영향이라고 했냐? 상당부분이 외국인 영향인거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1:10
  • 그런데 한국은 그런 외국인의 영향이 적은거지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1:11
  • 존나 탈탈 털려놓고 뭔지랄? 댓글 신고
    1-06ad52 | 2022-05-21 01:11
  • 234저능아 모음 인증 댓글 신고
    201-8958f8 | 2022-05-21 11:05
  • 자, 내가 진짜 우리 친구를 위한 메뉴얼 만들어주려고 댓글 다시 다 읽어보고 뭐가 문제인지 하나하나 지적해줄게. 댓글 신고
    234-a3f079 | 2022-05-21 21:53
  • 1. 우리 친구의 핵심 논리는, 유동성 폭증에 따른 자산가격 폭등에 반박 못하겠으니까, 마지막 발악으로 한국 부동산 자산가격에서의 외국인 자본비율이 낮고 해외는 높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부동산 폭등은 유동성 때문이 아니라 부동산 정책 때문이라는건데, 그 근거고 2017-2019 시기 외국인 자본매입량이 비교적 일정하다는 것이지. 댓글 신고
    234-a3f079 | 2022-05-21 21:55
  • 2. 문제는 그 시기 대한민국에서의 부동산 자산가격 상승율은 해외 다른 국가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음. https://m.yna.co.kr/view/AKR20180907133700009 댓글 신고
    234-a3f079 | 2022-05-21 21:57
  • 3. 뿐만 아니라 애초에 우리 친구가 17-19년도 부동산 자산가격 중 외국인 자본 매입량이 일정한데, 해외에선 그 매입량이 '증가' 하여 부동산 자산가격이 폭등했다는걸 증명해야함. 댓글 신고
    234-a3f079 | 2022-05-21 21:59
  • 애초에 해외 부동산보다 상대적으로 덜 폭등했다는 걸 반박하려고 외국인 자본 ㅇㅈㄹ 하는거라, 해외는 어떤지 대조군이 있어야 한다고 말해줬는데 우리친구에게 그걸 알아들을 능지가 없어서인지 못받아들이더라고? ㅎㅎ 댓글 신고
    234-a3f079 | 2022-05-21 22:00
  • (질문타임) 댓글 신고
    234-a3f079 | 2022-05-21 22:14
  • 234 애미 ㅈ보지 태평양 만큼 넓어서 조난 당한 사람 있음? 댓글 신고
    104-6c0f0b | 2022-05-23 15:25
  • https://cacu.kr/o1z505 이걸 보고도 취업상황에 대한 윤석열 정부를 비판한다고? 지랄하지마 윤석열이 현 대통령이라 우리가 편하게 먹고사는건데 댓글 신고
    73-c7c3b8 | 2023-03-09 03:00
  • https://cacu.kr/o1z505 이걸 보고도 취업상황에 대한 윤석열 정부를 비판한다고? 지랄하지마 윤석열이 현 대통령이라 우리가 편하게 먹고사는건데 댓글 신고
    73-c7c3b8 | 2023-03-09 03:00
  • 여자들이랑 1:1랜덤채팅으로 노는곳 알려줌 ㅋ 주소 : http://ranchat.me 댓글 신고
    95-2329fa | 2023-03-09 13:32
  • ㅋㅋㅋ 아 여기서 지랄하는거 이전에 다 자본수지 보여주고 증명했는데 입 싹 닫고 지랄하네 외국인의 대미 부동산 투자는 엄청난데 한국은 그런게 없었다는거 정작 문재앙 정부가 공식적으로 발표까지 했는데 ㅋㅋㅋ 댓글 신고
    75-89bd83 | 2023-03-09 21:40
  • 2014년과 2015년 각각 6.0%, 9.6%의 증가율을 기록하며 급증했다. 그러다가 2016년부터 증가율이 크게 둔화했다. 2016년(2.3%), 2017년(2.3%)에는 2%대의 증가율에 그쳤다. 2018년 1.0%, 2019년 3.0%의 증가율을 나타내더니 올해 상반기엔 1.2%로 떨어졌다. 댓글 신고
    75-89bd83 | 2023-03-09 21:42
  • https://www.statista.com/statistics/610369/total-property-sales-to-foreign-buyers-in-the-us/ 댓글 신고
    75-89bd83 | 2023-03-09 21:45
  • 그에 비해 미국 부동산 투자에 외국인 투자는 증가한게 여기서도 뻔히 통계로 보이는데? 댓글 신고
    75-89bd83 | 2023-03-09 21:46
  • According to data from the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 foreign investment in U.S. residential real estate totaled $153 billion from 2010 to 2020. Here is a breakdown of foreign investment in U.S. housing by year: 2010: $66.4 billion 2011: $82.5 billion 2012: $82.5 billion 2013: $92.2 billion 2014: $104 billion 2015: $102.6 billion 2016: $102.4 billion 2017: $153 billion 2018: $121 billion 2019: $78 billion 2020: $54.4 billion 댓글 신고
    14-4462d5 | 2023-03-09 23:51
  • 야 넌 ip가 몇개냐? 댓글 신고
    153-f0bd91 | 2022-05-20 05:35
  • https://cacu.kr/o1z505 이걸 보고도 취업상황에 대한 윤석열 정부를 비판한다고? 지랄하지마 윤석열이 현 대통령이라 우리가 편하게 먹고사는건데 댓글 신고
    73-c7c3b8 | 2023-03-09 03:00
  • https://cacu.kr/o1z505 이걸 보고도 취업상황에 대한 윤석열 정부를 비판한다고? 지랄하지마 윤석열이 현 대통령이라 우리가 편하게 먹고사는건데 댓글 신고
    73-c7c3b8 | 2023-03-09 03:00
  • 역시 갓도리!! 화이팅!! 댓글 신고
    181-a651e1 | 2022-05-20 01:40
  • 장도리 얘는 한번 죠져야겠다 문정권때 비리는 입도 뻥긋 못하는시킥가 ㅎㅎㅎㅎ 댓글 신고
    5e-791fcd | 2022-05-20 02:47
  • 댓글 신고
    223-c07499 | 2022-05-20 03:27
  • 역시 개돼지 클라스! ㅋㅋ 댓글 신고
    223-899fab | 2022-05-21 11:25
  • 234 얘 존나 멋있어... 댓글 신고
    99-c215ae | 2022-05-20 05:07
  • 234 ㅂㅅ 인증 스스로 하다니 ㅈㄴ 멋있네 댓글 신고
    201-8958f8 | 2022-05-21 11:07
  • 굥정~~~ 댓글 신고
    25340cb0 | 2022-05-20 05:12
  • https://cacu.kr/o1z505 이걸 보고도 취업상황에 대한 윤석열 정부를 비판한다고? 지랄하지마 윤석열이 현 대통령이라 우리가 편하게 먹고사는건데 댓글 신고
    73-c7c3b8 | 2023-03-09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