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우리 때는 상상 할수 없는 일병甲.



일병 소신 장군 안정근 육군 사단 일병 장성 작대기 일병 안정근
일병 소신 장군
일병 소신 장군

#일병 #소신 #장군 #안정근 #육군 #사단 #일병 #장성 #작대기 #일병 #안정근

18 Comments
  • 야 계급이 왜필요 하다고 생각하냐?사회에서나 똑같지 군대에서는 아니다. 후진국일수록 저런 개같은 생각이나 하는거지 댓글 신고
    62-dfc746 | 2018-11-10 18:43
  • ㄹㅇ 전쟁이 안나서 저런 편한소리하지. 군대내 계급은 인류가 전쟁을 2천년 가까이 해오면서 만들어낸 최고의 제도인데. 계급이 없는 부족전사들은 무조건 패배했지. 규율과 엄격함만이 조직을 단결시키고 강화하는걸 모르는건가. 댓글 신고
    148-a316b0 | 2018-11-10 19:22
  • 전쟁 날일이 없으니 저런소리를 하지; 댓글 신고
    1-334205 | 2018-11-10 19:42
  • 개소리 쩌네 ㅋㅋㅋㅋ 댓글 신고
    115-d0cb6b | 2018-11-10 20:48
  • 개소리를 참신하게 하시는... 댓글 신고
    223-bf867f | 2018-11-11 10:16
  • 와 이건 무슨 개소리냐 미국군대에서 웃습니다 댓글 신고
    140-3a6605 | 2018-11-11 11:43
  • 군대 있을때 행정병 하나가 자살했다. 해외대학 출신이었는데 위에 작전과 장교들이 개똘박이라 밑에 업무를 내리고 내려서 막내 일병이 자살하더라. 그런 ㅂㅅ쉑히들을 계급이 높다고 믿고 전쟁을 해? 걍 쏴 죽이고 좃대로 하는게 더 효율적이지. 댓글 신고
    40-82fac1 | 2018-11-10 20:29
  • 도축장 소처럼 끌고 와서는 노비처럼 이용하고 대가는 지불 안하고 그렇게 군대 운영한지 어언 70년, 아직도 씨발 사람의 목슴을 저따위로 보고 있다니 ㅉㅉㅉ 댓글 신고
    170-7988f8 | 2018-11-10 18:57
  • 기울어진 연병장이라잖아 ㅋㅋ 개ㅈ됐습 댓글 신고
    223-f04561 | 2018-11-10 20:36
  • 댓글들 뭔 헛소리를 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군 내의 계급이 조선시대 신분젠줄 아나.. 사람으로 대우해달란거임. 개9 댓글 다는 늙은이들 군생활 보면 후임들 부려먹고 패고 욕했을듯ㅉㅉ 댓글 신고
    103-c512ee | 2018-11-10 21:01
  • 군생활했으면 오히려 저 일병말 공감하고 맥락파악 바로했지 갓 전역했거나 되도않는 안보관가진 미필들이 헛소리하는거. 댓글 신고
    206-2f38ac | 2018-11-11 02:32
  • 꼬우면 전역 시키고 군인 정신 투철한 사람들로 모집 하던가 ㅋㅋㅋ 강제로 끌고 와놓고 바라는것도 많네 댓글 신고
    147-0df84a | 2018-11-10 21:05
  • 222 댓글 신고
    70-052e81 | 2018-11-10 21:41
  • 이거다 ㅅㅂ ㅋㅋㅋㅋ 댓글 신고
    62-83e161 | 2018-11-10 21:45
  • ㅆㅇㅈ 댓글 신고
    22-d2fcf7 | 2018-11-10 22:34
  • 이거 인정 댓글 신고
    62-60029b | 2018-11-11 02:36
  • 신체를 강제로 집행할지언정 그 사상마저 강요할 수는 없는 게 아닌가? 애초에 모든 인간이 군의 계급제도에 순응할 수 있으리란 믿음부터가 잘못된거임. 댓글 신고
    22-d2fcf7 | 2018-11-10 22:35
  • 생긴거 저깥네 퉷 댓글 신고
    49-07bfd6 | 2018-11-11 0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