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MSG 안 쓰시는 사장님



[]

14 Comments
  • 저정도면 알고있었던거같은데 댓글 신고
    70-f0a36b | 2020-02-13 10:43
  • 이영돈 PD 때문에 msg에 대한 국민들 인식이 잘못박힘. 보수 유튜버 보다 더 해악이 심한 PD라고 볼 수 있음. 댓글 신고
    216-891457 | 2020-02-13 11:00
  • 살인자지 그 갰씹새끼 댓글 신고
    147-c400aa | 2020-02-13 11:42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09-1349e4 | 2020-02-13 12:01
  • 엉돈이 개새X 댓글 신고
    50-c70de1 | 2020-02-13 11:58
  • 지금은 유튜버로 활동 하더군요 댓글 신고
    223-d808fe | 2020-02-13 12:07
  •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댓글 신고
    224-dad33d | 2020-02-13 13:20
  • 옛날에 이영돈pd라는 사람이 케이블인지 어디서 먹거리x파일?? 뭐 그런거하면서 msg가 몸에 안좋은데 식당에서 많이 쓴다 뭐 그런걸 집중조명한적이 있는데 사실 msg라는게 집에서도 흔하게 쓰임. 천연식재료같은곳도 낮은수준으로 존재하고 심지어 고기인지 뭔지. 조리하는 와중에도 나온다고... 별개의 이야기로 카제인나트륨도 있음. 이건 방송에 있었나? 없었나 모르겠는데 커피에 카제인나트륨 어쩌구하면서 유명해짐 댓글 신고
    210-915dab | 2020-02-13 16:33
  • 카제인나트륨은 개같은 남양 것들이 나트륨이라며 몸에 안 좋다 어쩐다 염병 떨며 광고 때렸는데 알고보니 우유에 들어가 있는 성분 ㅎㄷㄷ 몸에 해롭지도 않음 우유에서 걱정해야될건 유당이지. 유당불내증 있는 사람들이 꽤 있으니... 벌집 아스크림, 대만 카스테라 다 그 ㅂㅅ 새끼 작품 그리고 라면도 언제 방송했는디 라면에 나트륨이 제일 문제인데 완전 쓰레기 음식으로 포장함 나트륨은 국물만 안먹으면 그나마 섭취량을 줄일 수 있음 벗, 라면에 찬밥 국룰 댓글 신고
    61-54cd34 | 2020-02-13 18:52
  • 이영돈 시발새끼 댓글 신고
    8c-63612b | 2020-02-13 16:27
  • pd라고 부르지도마. msg는 이영돈을 두고 하는 말임. major sagi ggoon. 댓글 신고
    223-44aae7 | 2020-02-13 19:1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26-c1086d | 2020-02-14 02:09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96-43908b | 2020-02-14 04:57
  • 몰랐다는게 말이가? 댓글 신고
    98-e7c6b0 | 2020-02-14 0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