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불매운동 근황.jpg



[]

19 Comments
  • 그래도 안심하지말자 댓글 신고
    180-fc60ec | 2019-10-09 08:28
  • 할줄아는게 풋 퉤 밖에 없는 병신 장애인 베이비파우더 어디갔냐? 니애미 뒤지고 뼈 갈아낸 가루 배고프다고 쳐먹고 미쳤냐? 댓글 신고
    195-09b7e4 | 2019-10-10 02:38
  • 병원가서 차료받아 댓글 신고
    f11314d5 | 2019-10-10 03:54
  • 쟨치료불가 댓글 신고
    243-1ce88b | 2019-10-10 14:02
  • 매장보니까 사람있던데 ㅉㅉ 댓글 신고
    78-646ef9 | 2019-10-09 09:05
  • 니가갔냐? ㅋㅋㅋ 댓글 신고
    243-1ce88b | 2019-10-10 14:02
  • 불매는 강요가 아닌 선택인데 유니클로간다고 뭐라하는건 좀; 댓글 신고
    223-be3d65 | 2019-10-11 06:59
  • 그럼 그렇지. 언론 기레기 새끼들! 취재를 하란말야 개놈들아. 뇌피셜로 써재끼면 그게 기사야?!!! 니미 야설가만도 못한새끼들. 댓글 신고
    125-585a6b | 2019-10-09 10:06
  • 틀딱냄새 댓글 신고
    195-09b7e4 | 2019-10-10 02:38
  • 난 앞으로도 되도록 사지 않을 생각임. 모르고 사면 몰라도 알고서는. 댓글 신고
    47-59e333 | 2019-10-09 10:13
  • 일제는 쓰지말고 먹지말자. 댓글 신고
    168-2843d3 | 2019-10-09 10:28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54-8158e5 | 2019-10-09 10:32
  • 울산 업스퀘어 유니클로 사람 많음 댓글 신고
    개U+65305U+32 | 2019-10-09 10:32
  • 언론일빠라능.. 댓글 신고
    139-afe4bc | 2019-10-09 11:08
  • 서울 유니클로는 가끔 오르신들 말고는 잘 없음. 강남 신세계, 코엑스 등 댓글 신고
    f0-22f293 | 2019-10-09 12:58
  • 방탄소년단 욕하는 일본극우와 아베 그리고 토착왜구는 지구에서 몰아내자 댓글 신고
    223-85fc2e | 2019-10-09 13:00
  • 오키나와에 한국 관광객 다시 많아졌다더라 댓글 신고
    cc-bc817e | 2019-10-10 00:07
  • 재고 남아서 존나 싸게 팔땐 사는게 개이득이겠네 댓글 신고
    99d5dd1d | 2019-10-10 02:39
  • 좀더 박차를 가하자. 댓글 신고
    33-1ea6e9 | 2019-10-10 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