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대숲 성관계 동영상 유출 피해자의..



[]

18 Comments
  • 하.... 나쁜놈들같으니 댓글 신고
    223-af6503 | 2019-07-11 06:31
  • 사실관계 잘 알지도 못하면서 마녀사냥 해대는 버러지들..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7-11 07:01
  • 설마 유명한 그 동영상인가 댓글 신고
    223-45eb6f | 2019-07-11 07:14
  • 찍지마. 걍 찍지마... 댓글 신고
    65-a3abf4 | 2019-07-11 07:29
  • 넌 못찍어ㅠㅠ 댓글 신고
    209-8048c5 | 2019-07-13 12:44
  • 잠금을안했나.. 아이폰 잠궈놓으면 fbi도 못뚫더만.. 댓글 신고
    하지마라 | 2019-07-11 11:03
  • 그런 기록을 남겨봐야 서로에게 이득이 되는게 하나도 없음 댓글 신고
    85-aa5ebc | 2019-07-11 11:48
  • 찍는새끼들 다 감방에 쳐넌다 이 양아치섹끼들아 댓글 신고
    238-6f1958 | 2019-07-11 12:24
  • 글 봄? 댓글 신고
    38-b7ec20 | 2019-07-16 19:25
  • 사실 관계 확인 안하고 이빨털어대는 양아치 새끼들 많음 댓글 신고
    참새 | 2019-07-11 13:20
  • 또 그미니즘이 해냈네 댓글 신고
    119-167da2 | 2019-07-11 15:15
  • 살인날 일인데 남자가 착하군 5년 넘게 헛소문에 시달리나 살인해서 5년넘게 감방에 사나 둘다 지옥 댓글 신고
    228-1a1e9a | 2019-07-12 00:50
  • 어떤건지 알겠다 댓글 신고
    223-e8bb00 | 2019-07-12 01:05
  • 그냥 무조건 찍지말자 판타지건 뭐건 뇌사상 썩은새끼들 다 무시하고 안되면 정신개조시켜버려 찍긴왜찍어 유출되면 좆되는거알면서 왜찍어? 지능이 낮은거다 진짜 그한순간을 못참아서 지 인생을 걸어? 댓글 신고
    221-e09707 | 2019-07-12 02:21
  • 이것도 한쪽의 의견이니 댓글 신고
    223-99ea4e | 2019-07-12 03:51
  • 문재이니 씹새끼 댓글 신고
    209-8048c5 | 2019-07-13 12:44
  • 디지털 자료 관계된 건 남자들처럼 하드에 보관해서 따로 보관하던가 그걸 그냥 핸드폰에 둬?? 이건 자업자득이다. 댓글 신고
    177-39337c | 2019-07-13 11:50
  • 와 씨발.. 어머니 뇌혈관 질환으로 쓰러지게하네..쳐죽일년들 씨발년들 니들이 사람이냐? 정의? 니들이 말하는 정의가 사실관계 다 무시하고 사람 하나가 아닌 가족 전체를 생매장 시키는게 사람이 할 짓이냐?? 무시무시하고 잔인한 년들 댓글 신고
    c921e251 | 2019-07-14 1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