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MBC는 제1야당 전원..



[]

26 Comments
  • 조민은 불법 입학인데 내 아들은 정당하거든요? 댓글 신고
    216-891457 | 2020-01-13 15:30
  • 입시모르는 40대 틀니아재는 발닦고 잠이나 자슈 ㅠ 냄새나니깐 댓글 신고
    33-334f08 | 2020-01-13 16:52
  • 조민불법아닌데? 형법상 아무문제없습니당~ 입시를 그렇게 잘 아는새끼가 그거도모르는군요 댓글 신고
    248-91ed3e | 2020-01-14 02:28
  • 제 1 야당 전원주? 댓글 신고
    2-39fbd5 | 2020-01-14 09:29
  • 국적이 미국인교 댓글 신고
    97-bbb959 | 2020-01-13 15:32
  • 그야 누구와는 다르게 성적인증 했으니까 ㅋㅋㅋ 댓글 신고
    151-b76e9a | 2020-01-13 15:35
  • 나경원 아들 입시 스펙에 비리가 있다는 주장에 '나경원 아들은 원래 공부 잘했거든욧!!' 이라는 댓글이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16-891457 | 2020-01-13 15:41
  • 뭐가 웃겨? 팩트잖아ㄷ 댓글 신고
    33-334f08 | 2020-01-13 16:47
  • 나경원이 깜빵 고고고 댓글 신고
    97-bbb959 | 2020-01-13 21:08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61-45863d | 2020-01-14 03:36
  • 나경원 아들은 sat점수도 거의 만점에 ap 5점받은 과목만 십여개인데 그게 공부 오지게 잘하는거지 뭐냐ㅋㅋ 댓글 신고
    9d-5d3bbb | 2020-01-14 05:47
  • 나경원 아들이 공부를 얼마나 잘하는지의 여부와 관계없이 부모의 특권으로 논문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면 부정하다는 것이지. 조민은 조국의 특권 때문이 아니라 한영외고 유학반이라서 논문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이고. 댓글 신고
    102-595638 | 2020-01-14 08:29
  • 조민 욕하면서 나경원 아들 쉴드치는 애들중에 논점을 제대로 파악하는 애들이 어떻게 하나도 없냐 댓글 신고
    102-595638 | 2020-01-14 08:31
  • 혹은 논점을 제대로 파악하고 얘기하면 쉴드를 칠 수가 없으니 의도적으로 논점을 흐리는 것이거나 ㅋㅋ 댓글 신고
    102-595638 | 2020-01-14 08:34
  • 나경원이 잠 못자겠네 댓글 신고
    14-eee9bd | 2020-01-13 15:38
  • 제 1야당 전원주? 댓글 신고
    7-908e98 | 2020-01-14 02:54
  • 나쁜놈들아 미국인 건드리지마라 트럼프가 싫어한다 댓글 신고
    22-6a2a82 | 2020-01-13 16:23
  • 조국이 아무리 역겹고 조민이 아무리 빡대가리고 나경원 아들이 예일대 수재일지라도 부정한 방법이 사용됬다면 대가를 치러야 함 댓글 신고
    38-9cc892 | 2020-01-13 16:25
  • 미친년 댓글 신고
    dd-a1d22b | 2020-01-13 16:34
  • 지금 당장 대학입시만 생각해도, 농어촌전형이 왜 욕을 존나쳐먹겠냐? 정시로는 인서울도 못할 성적이 서울상위권 대학가거든 ㅋㅋㅋㅋㅋ 불법일지라도 나경원 아들이 조민보다 욕을 덜쳐먹는건 당연한거임 ㅇㅇ 조민처럼 내신9등급도 아니고, 실제로 성적깠을때 조민과 비교도 안되게 잘했거든 ㅋㅋㅋㅋ 예를들면 서성한 갈 성적인데 빽으로 서울대 vs 인서울도 못할성적인데 빽으로 서울대 >> 후자가 조민인거임 ㅇㅇ. 하여간 대깨문들 나경원 못잃어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33-334f08 | 2020-01-13 16:51
  • 조민님은 9등급이 아니라 7등급이라구욧! 댓글 신고
    234-64d2be | 2020-01-13 23:03
  • 조민사건 터졌을때 대깨문새끼들이 자한당 민경욱 아들 6등급 의대갔다고 존나 갈구다가 민경욱이 아들 수능성적표 공개하니깐 입싹닫던거 생각나네ㅋㅋㅋㅋ 수능 성적표라고는 등급밖에 볼줄 모르는 맘충 + 위에 216-8914같은 씹틀딱새끼들은 그 성적으로 의대못간다 ㅇㅈㄹ떨고있고 ㅋㅋㅋㅋ 국어표점이 143이였는데 ㅋㅋㅋㅋ 조민도 당당하면 성적표좀 제발까라 시발ㅋㅋㅋ 댓글 신고
    33-334f08 | 2020-01-13 16:56
  • 민경욱 아들 전남의 갔더만 수능성적보면 딱 거기갈 정도인데 클리앙 병신들 의대 못간다 ㅇㅈㄹㅋㅋㅋㅋ 댓글 신고
    234-64d2be | 2020-01-13 23:04
  • 병신아 나경원이랑 다르잖앜 나경원얘기하는데 민경욱얘기로 왜 말돌림??ㅋㅋㅋㅋㅋㅋㅋ 나경원 딸 병신같은전형으로 대학간거랑 아들 조민이랑 똑같은수법써서 대학들어간거 까는건데 민경욱이 결백하니 나경원도결백? 약드시고오셈 틀딱씨 댓글 신고
    248-91ed3e | 2020-01-14 02:31
  • ㄱㅆ 댓글 신고
    33-660544 | 2020-01-13 19:18
  • 논문 1저자 조민이는 입학취소 안당하고 포스터 4저자 학회참석자는 언플 오지네 이공계 석사이상 학위가진사람들이 어이 없어하는 이유 ㅋㅋ 댓글 신고
    30-2947c7 | 2020-01-14 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