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아베가 일깨워준 것들



[]

91 Comments
  • 와 레알 식겁했다 그냥 일본 정치인, 일본 언론이라고 해도 무방한 사람이 이렇게 많았다니 댓글 신고
    니네모 | 2019-07-09 18:55
  • 4번은 좀 아니지 않냐.. 주적은 북한이야. 너무 막나가는거같아서 걱정된다.. 댓글 신고
    63-09dd2a | 2019-07-09 18:58
  • 정확히 말하면 북한이 아니라 좌북용공세력이지요. 댓글 신고
    153-5ad247 | 2019-07-09 23:00
  • 4번은 좀 나가기는 했네... 댓글 신고
    맑디맑은박하늘 | 2019-07-09 23:07
  • 남과 북 전쟁 일으켜서 지들 경제회복하려고 지랄떠는거보면 주적 맞다. 주적이 꼭 하나여야할 이유있냐? 댓글 신고
    cf-0f6d72 | 2019-07-09 23:42
  • 주적이 북한이란다 군에서도 북한이 아니라 북괴라 가르친다 댓글 신고
    70-a35de2 | 2019-07-09 23:52
  • 걍 둘다 맞잖아? 댓글 신고
    73-ae74f4 | 2019-07-10 01:06
  • 다른건 몰라도 주적 북한 아니다 이지랄하는거에서 거름 댓글 신고
    1aa13db1 | 2019-07-09 19:58
  • 빨갱이새께 물타기 하는것 보소 댓글 신고
    152-2f1aca | 2019-07-09 20:27
  • 일베3 댓글 신고
    f11314d5 | 2019-07-09 20:29
  • 니 에미 에이즈 후장 댓글 신고
    180-e00225 | 2019-07-09 21:26
  • 천안문 free tibet 댓글 신고
    38-faf17d | 2019-07-09 22:51
  • 대깨문 사이트다.. 댓글 신고
    123-4a9166 | 2019-07-09 21:07
  • 지랄 알바 새끼들아 작작 좀 해라 ㅋㅋㅋ 핵무기랑 미사일 가지고 있는 전쟁중인 나라 말고 경제적으로만 싸우고 있는 나라가 주적이란다 ㅅㅂ ㅋㅋㅋㅋ 니네가 생각해도 웃기지 않냐? 그리고 차라리 북일전이라 하면 모를까 한일전이라 하는 그 문구 지령 내리는 놈한테 지겹다고 좀 바꾸자 해 봐라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09 21:13
  • 이러면 알바들 대응 댓글은 뻔하지 뭐 ㅋㅋ 일베몰이 댓글 달면 편하게 알바할 수 있으니까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09 21:15
  • 니 에미 에이즈 후장 니에비 아베 댓글 신고
    180-e00225 | 2019-07-09 21:27
  • 여윽시 일베충 새끼들이랑 똑같은 대깨문들 수준 나오죠??ㅋㅋㅋㅋ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09 21:29
  • 이런데도 대깨문 새끼들은 지들이 정의롭다고 생각하는 거 보면 내로남불 할 수 있는 그 회로가 정말 신기해~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09 21:30
  • 오늘 아침 약을 않먹엇구나? 문모닝 광신도 나오셧구나 댓글 신고
    180-e00225 | 2019-07-09 21:50
  • ㅋㅋㅋㅋ대깨문 쓰는 단어 수준봐라 일베수준이랑 별 차이가 없네~ 댓글 신고
    223-56a4a2 | 2019-07-09 22:24
  • 병신ㅋ 댓글 신고
    101-a61513 | 2019-07-10 01:09
  • 180 너같이 메신저만 공격하는 병신들은 상대한테 딜을 못 넣어 ㅋㅋ 알바 자리 유지하려면 좀 연습하고 와라~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10 03:29
  • 너도 뻔한댓글 달고있잖아.. 댓글 신고
    184-67399d | 2019-07-09 21:20
  • 정상인이라면 저 글 본문을 까는 게 당연하니 뻔한 거 ㅇㅈ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09 21:28
  • 넌 정신병이자나 댓글 신고
    180-e00225 | 2019-07-09 21:50
  • 이 정도면 애처롭다 180 ㅋㅋㅋ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10 03:29
  • free tibet 중국으로 돌아가라 새꺄 댓글 신고
    38-faf17d | 2019-07-09 22:52
  • 경제적으로만이 아니라 남북이 전쟁나면 앗싸~ 할 놈들이니 전쟁나길 바라고 바라다가 조장까지 하는게 왜놈이다. 진짜로 한국을 먹었던 유일한놈들이 누군지 잊었냐? 댓글 신고
    165-9c503c | 2019-07-10 02:50
  • 남북 전쟁하면 일본 이득 보지. 근데 그게 우리나라를 망하게 하냐고.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10 03:31
  • 에효 현시대에선 직접적인 전쟁보다 경제전쟁이 더 심한거 모르냐 미국이 중국쪼는거 보면 모르냐 그리고 북한보단 일본놈들이 우리나라에 쳐들어올 가능성이 더 높아 현재 북한은 군사적으로는 대립하는게 맞지만 정치적으로는 협력해야하는 대상이고 추후 통일을 해야하는 나라지 일본은 쭉 주적이 맞고 댓글 신고
    124-ab671a | 2019-07-10 04:42
  • 북한보다 일본놈들이 쳐들어올 가능성이 높다고?ㅋㅋㅋㅋㅋㅋ 같은 세상 살고 있는 거 맞냐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10 06:26
  • 1. 반일 프레임만 쓰면 무조건 따르는 우민이 많다. 2. 짱깨나 한국인이나 거기서 거기다. 3. 생각없이 막 지르고 해결은 기업과 국민에게 떠 넘기는 무능한 정권 4. 반미하지만 아쉬울 때는 미국만 쳐다본다. 5. 아직은 일본과 싸우기 이르다. 댓글 신고
    133-c9bece | 2019-07-09 21:30
  • 감성에 뇌가 마비된 애들 천지임 댓글 신고
    fb90bd2a | 2019-07-09 21:50
  • 니 할베 이완용 댓글 신고
    180-e00225 | 2019-07-09 21:51
  • 불쌍하네 하루벌어 하루 살 인생이 나라걱정은 온 몸을 바쳐서 하고있네 ㅋㅋ 댓글 신고
    fb90bd2a | 2019-07-09 21:52
  • 180- 1번 당첨. 댓글 신고
    70-ed89d7 | 2019-07-09 22:18
  • 조까 쪽바리 댓글 신고
    223-7b7974 | 2019-07-09 22:29
  • 조선족 댓글 신고
    38-faf17d | 2019-07-09 22:52
  • 너같은 새끼들 덕분에 이꼴난거야 이 개새끼야 너 경북 머구 구미 씹쌔끼지? 하여간 좆나게 티를 내요 카악 퉤 이런새끼는 색출해서 잡아 죽여야된다 댓글 신고
    111-5f43da | 2019-07-10 00:07
  • 나도 진보쪽이지만 4번은 아니다.. 너무 막나가면 안되지 댓글 신고
    aef350a4 | 2019-07-09 22:08
  • 도찐개찐 진보쪽ㅋㅋㅋㅋㅋㅋ진보쪽 댓글 신고
    223-99ea4e | 2019-07-12 02:49
  • 주적은 북한과 일본이야 병신 간첩새끼들아 댓글 신고
    223-56a4a2 | 2019-07-09 22:23
  • 옳소 댓글 신고
    49-5f4e80 | 2019-07-09 23:22
  • 지랄 좌좀하네. ㅉㅉ 댓글 신고
    9c-636a41 | 2019-07-09 23:20
  • 하이고... 주적이 북한이 아니랜다... 한숨 나오네.. 댓글 신고
    52-32d2d8 | 2019-07-09 23:28
  • 첨언하자면 125야 너네들이 그렇게 생각한다는데 뭐 어쩌겠느냐만은, 3이야 자유무역 시대에서 그게 그리 이상한거냐? 댓글 신고
    52-32d2d8 | 2019-07-09 23:30
  • 와 간첩새끼가 버젓이 활보하고 다니네 무서운 세상이야 댓글 신고
    62-8c1744 | 2019-07-09 23:32
  • 일본이 과거에 많은 잘못했고 반성도 안하는거 알겠는데 개기기좀 말자 댓글 신고
    c0-59c2ab | 2019-07-09 23:33
  • 서로 경제 보복 하는거 안좋긴한데 이건 댓글이 뭔가 이상한거같다??..천황폐하 개새끼해봐 댓글 신고
    개9멍 | 2019-07-09 23:45
  • 선거 다가오니 총선 이러네 ㅋㅋ 댓글 신고
    54-5f4664 | 2019-07-09 23:43
  • 남과 북 전쟁 일으켜서 지들 경제회복하려고 지랄떠는거보면 주적 맞다. 주적이 꼭 하나여야할 이유있냐? 댓글 신고
    cf-0f6d72 | 2019-07-09 23:44
  • 병신들 일본까면 무조건 친북이래‥ 댓글 신고
    cf-0f6d72 | 2019-07-09 23:44
  • 이거지 ㅇㅇ 댓글 신고
    개9멍 | 2019-07-09 23:46
  • 일본이 언제 한국에 우호적인 때가 있었나? 언제나 지들 이익따라서 어르고 달래가며 한국 단물 빨아먹고 지들 생각이랑 다르게 움직인다 싶으면 좀 못되게 굴어서 한국을 길들이려 드는놈들인데. 북한 중국 일본 다 개새끼들이야 댓글 신고
    36-d2fcbb | 2019-07-09 23:56
  • ㅇㄱㄹㅇ 댓글 신고
    91-b671e7 | 2019-07-10 00:05
  • 4번은 개소리 주적 북한 맞고 북한 다음이 일본일 수도 있겠단 생각이 맞는거지 댓글 신고
    217-b63d2c | 2019-07-10 00:10
  • 토착왜구들 실체가 60년만에 들어났다 댓글 신고
    7-026363 | 2019-07-10 00:16
  • ㅡㅡ여기 다 아제들인가보네. 우리때야 북괴가 주적 이었지만 지금은 국방부에서도 북괴나 주적이란 말 안쓴지 오래 됨. 지금은 딱히 주적이란 개념이 흐려진거임. 그리고 일본이 뭐 좀 지랄한다고 주적까진 아닌듯. 댓글 신고
    cd82de35 | 2019-07-10 00:21
  • 그 북한 주적이란 표현 안 쓰게 된 게 이번 정권에서임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10 03:32
  • 주적은 북한이 맞고, 일본은 주적에 준하는 걸로 간주한다가 맞다고 본다. 댓글 신고
    223-e6caf0 | 2019-07-10 00:39
  • 북한은 통일된 거 아니니 아무툰 조심은 해야겠으나, 일본은 걍 태초부터 DNA에 기록되어 있는 적임. 모든 사단의 원흉.. 근데 심지어 요새 슬슬 또 낌새를 보이니 열불터짐. 댓글 신고
    172-e83309 | 2019-07-10 13:07
  • 주적은 북한이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7-10 00:53
  • ㅋㅋㅋㅋㅋㅋ4번 미쳤네 정신 나간거 아냐?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7-10 00:58
  • 5번도 시발 그놈의 한일전 프레임 짜는거 지겹지도 않나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7-10 00:59
  • 1,2,3은 맞지만 4번은 진짜 개소리중에 개소리고 5번도 한일전이 아니라 북일정이 맞는거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7-10 01:00
  • 일베 새퀴들 이념질 하는거 봐라. ㅇㄹ본넘들한테 백년넘게 빨리고도 모자라서 주적이네 아니네 이지랄이냐 댓글 신고
    f11314d5 | 2019-07-10 01:21
  • 지에미 김정숙ㅋ 댓글 신고
    223-8365e9 | 2019-07-10 01:43
  • 그래서 이 나라가 베네수엘라와 같은 상황이 되도록 운영 개판으로 한 주제에 당당하다? 마두로 찬양할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결국 나라가 망할 위기로 몰아넣네 댓글 신고
    7-ab73c9 | 2019-07-10 02:08
  • 현 보수 집권세력이 친일파인건 맞다. 그렇다고 진보세력이 좋은 건 아니다. 그냥 똥 뭍은 개 vs 겨 뭍은 개 대결이지ㅋㅋ 누가보면 나머지는 애국자인줄알겠어 댓글 신고
    22-d2fcf7 | 2019-07-10 02:48
  • 반일 운동이 빨갱이 몰이랑 유사해져가는듯 댓글 신고
    38-5ee759 | 2019-07-10 03:10
  • 4번 ㅇㅈㄹ ㅋㅋㅋ 혐한이 우익 취급받듯 지새키들도 우익인걸 모르네ㅋ 댓글 신고
    153-1aae19 | 2019-07-10 04:59
  • 저거 제목을 '우리(좌빨)들이 힘을 합쳐 이런 프레임을 만듭시다!' 라고해도 말이되네 ㅋㅋㅋㅋ 얘들아 생각보다 우리나라에 일본편이 많은게 아니라 외교로 무역으로 공격하는데 감정적인 태도는 국익에 도움이 안되니 냉정하게 판단하고 앞으로 이런일 안당하게 우리 힘을 키우자 이렇게 생각해야지 지금은 무조건 국익으로 가야될때야 축구 한일전하면 존나 한국응원하는게 정상이지만 이건 다른문제라고 자꾸 페미처럼 감정싸움하지말라고 댓글 신고
    70-7c1a57 | 2019-07-10 05:35
  • 이미 머가리가 깨진것들인데 정상적인 사고가 가능하겠음?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7-10 05:38
  • ㅋㅋㅋㅋㅋㅋ 좆나 이성적인척 개 오지네 야이 병신새끼야 이럴땐 너같은 새끼들이 싸무는게 제일 좋은거야 한일합병 반대시위할때 똑같은 논리로 사람들 탄압한거 ㅇㅈ하긴하냐? 병신 ㅉㅉ 댓글 신고
    116-7d46c7 | 2019-07-10 09:18
  • 그럼 똑같이 했을때의 경우의 수는 생각해봣냐 방구석 백수냐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06-73e7a0 | 2019-07-10 11:11
  • 그럼 시발 정치랑 외교하는데 이성적으로 해야지 감성적으로 쳐하냐? 이새낀 생각이 있는거야 없는거야 뭔 버러지 같은게 반박 못하니까 이성적이라고 트집을 잡네 갬성충새끼ㅉ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7-10 18:10
  • 꼴갑떠네ㅋㅋㅋㅋㅋㅋㅋ주적이 일본이라고? 댓글 신고
    e2e8ede6 | 2019-07-10 06:28
  • 지금의 주적은 일본 맞지 어디서 시발놈이 아가리를 놀려 디질라고 댓글 신고
    116-7d46c7 | 2019-07-10 09:18
  • ㅋㅋㅋㅋㅋㅋㅋ뭔놈의 주적이 시간마다 바뀌냐 병신아? 이새끼 이거 거의 간첩수준이네 시발ㅋㅋㅋ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7-10 18:11
  • 4번 저건 모르고 씨부린거냐 일부러 은근슬쩍 반일감정 이용하는 빨갱이새끼냐 댓글 신고
    7-5c461c | 2019-07-10 07:03
  • 총선 한일전 거리는 거 보면 뻔하잖아 댓글 신고
    178-fa5079 | 2019-07-10 07:09
  • 주적은 북한 아님? 댓글 신고
    192-63aa64 | 2019-07-10 09:17
  • 남북통일 댓글 신고
    229-a735c6 | 2019-07-10 12:32
  • 미국 버리고 중국이랑 손잡은 대가로 일본이 보복하려하자 미국한테 손 벌렸지만 쌩까는중 ㅋㅋㅋ 이래도 대깨문들은 문재앙 잘하고 있다고 하겠지? 댓글 신고
    fb90bd2a | 2019-07-10 13:10
  • ㅋㅋㅋㅋ 중국열병식간 근혜만 하겠냐 댓글 신고
    245-451cb4 | 2019-07-11 12:57
  • 근혜보단 클라스가 낮지 다 파탄내는중인데 ㅋㅋ 순실이가 재앙이보다 잘하는중 ㅋㅋ 댓글 신고
    fb90bd2a | 2019-07-11 12:58
  • 주적이 왜 일본이야 미친 북한이지 당연히 일본편에 서야지 돌았나? 일본 경제보복하니까 주가 팍팍 떨어지는거 안보이냐 댓글 신고
    c0-59c2ab | 2019-07-10 13:24
  • 다 대깨문 게시판들 댓글 신고
    219-0f2d76 | 2019-07-10 14:07
  • ㄹㅇ 4번보고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새끼들은 혀깨물고 자살해서 나라에 애국이나 해라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7-10 18:14
  • 결론은 니 인생 망통. 낙제 학점에 니 할비 이완용? 댓글 신고
    180-e00225 | 2019-07-11 00:08
  • 문재앙과 아베 작전이 성공했다는 건 확실히 알겠다. 댓글 신고
    177-222414 | 2019-07-11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