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 아파트 3000 세대 철거 위기.jpg



[]
[]

43 Comments
  • 부셔 댓글 신고
    1e-82136b | 2021-09-14 04:19
  • 부셔야지 생각없이 짖다니 댓글 신고
    169-ccbc2f | 2021-09-14 21:27
  • 옆집 조망권 침해해도 개싸움나는 판인데, 건물 올리기전에 뭔 컨설팅을 한거냐 댓글 신고
    꼰대과장 | 2021-09-14 04:19
  • 허가가 나왔으니 올린거지 ㅋㅋㅋ 댓글 신고
    30-3979cc | 2021-09-14 13:14
  •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찍먹 | 2021-09-14 23:30
  • 문화재청에선 허가한적 없잖아 댓글 신고
    40-0a256a | 2021-09-16 00:07
  • 설계사무소 박살나겠네ㅋㅋㅋ 댓글 신고
    26-509cda | 2021-09-14 04:21
  • 옛날에 구.경희궁 복원사업을 추진하자는 말이 있었어요. 그런데, 관할 자치단체였나 누가 했었나? 해서 경희궁의 아침이라는 아파트단지가 들어가면서 복원이 흐지부지되고 그때, 문화재청은 욕 많이 들어먹었었습니다. 문화재청 입장에서는 당연히 안해줄겁니다. 태릉선수촌도 나가라고 하는 판에 저런 아파트가 될 턱이 없어요. 댓글 신고
    맑디맑은박하늘 | 2021-09-14 04:33
  • 이런거 한번 허용하면 끝이다 댓글 신고
    7-ff5fd1 | 2021-09-14 04:38
  • 심의도 안받고 일단 건물 올린 다음에 설마 철거하라고 하겠냐 라는 생각이였겠지 댓글 신고
    db-b0d966 | 2021-09-14 04:41
  • 이거겟지 댓글 신고
    2c-46ee9a | 2021-09-14 05:07
  • ㄹㅇㅋㅋ 댓글 신고
    36-07a519 | 2021-09-14 07:27
  • 문화재법이 중도에 개정되서 그렇다는데 팩트가 뭐임? 댓글 신고
    226-043ef8 | 2021-09-14 04:50
  • http://www.inch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11288 2017년도에 문화재청이 고지도 했다던데요. 댓글 신고
    9a-292a21 | 2021-09-14 05:15
  • 와 이거보니 뒤로 뭔가 더 있을듯 원래 저래왔던 곳이네 인천도시공사란 곳이 댓글 신고
    88501430 | 2021-09-14 07:58
  • 인천시에서 허가내주고 김포재청에서 문제 삼은거임. 건설사보단 허가내준 공무원이 젤 붕신 댓글 신고
    210-3562c7 | 2021-09-14 04:55
  • 그 공무원한테 로비한게 아닐까? 댓글 신고
    101-95bf66 | 2021-09-14 05:38
  • 뿌셔뿌셔 댓글 신고
    38-99d96b | 2021-09-14 05:35
  • 병신 공무원 징계 댓글 신고
    38-99d96b | 2021-09-14 05:35
  • 일단 건설사가 메이저가 아님 고로 안봐줌 댓글 신고
    153-b391ac | 2021-09-14 05:52
  • 뿌셔 무슨 심의도 안끝난걸 지들 맘대로 올리고 억울해하지마 댓글 신고
    e7096205 | 2021-09-14 05:59
  • 다들 바보냐 ㅋㅋㅋㅋ 결국 짓게 되있어 댓글 신고
    31f3d2f3 | 2021-09-14 06:04
  • 허가해준 공무원 똥줄 타겄다 ㅎㅎ 댓글 신고
    6f-be2a49 | 2021-09-14 06:12
  • 지자체에서 허가하는거랑 기준이 다르죠 댓글 신고
    3d-0a802c | 2021-09-14 07:40
  • 허가 -> 법 제정 -> 착공 순서라던데? 댓글 신고
    bec0ab9b | 2021-09-14 06:18
  • 허물어라 댓글 신고
    242-4673d8 | 2021-09-14 06:47
  • 부셔야지 법인데ㅋㅋ 댓글 신고
    223-1dbb48 | 2021-09-14 07:18
  • 국민의힘소속이네 역쉬 댓글 신고
    d4-8ad391 | 2021-09-14 07:29
  • ㅈㄴ 꿀이네 ㅋㅋ 댓글 신고
    a3-8cadac | 2021-09-14 08:02
  • 건설관련 공무원중에 돈 안먹은 놈들없다 댓글 신고
    7ad27e23 | 2021-09-14 08:41
  • 왕릉입장에서 조망을 해친다는거지? 왕귀신들이 바깥을 봐야하니까? 댓글 신고
    11-5a5c41 | 2021-09-14 08:50
  • 왕은 죽어도 왕이지 너도 시대 잘만나서 살아있는거 댓글 신고
    13-c56389 | 2021-09-16 10:32
  • 부셔야하는비용의 70프로를 문화재청에 주면도겠네 댓글 신고
    7ad27e23 | 2021-09-14 09:03
  • 부셔라! 에이 설마하면서 지어댔겠지 댓글 신고
    ac-354a87 | 2021-09-14 09:05
  • 선례를 남기면 위험하지 이런건 비허가 상태에서 준공한거면 당연히 시정해야지 맞는거지. 아파트 건설이 학생들 수행평가도 아니고, 주먹구구식으로 일단 만들고 보자는 식으로 접근한게 잘못이지. 이건 타협이나 협상의 문제가 아닌듯. 그나마 다행인건 입주전에 이슈화 되는거 같다는 거네. 이슈화 안되었으면, 어영부영 대충 넘기려고 했겠지. 메이저 건설사였으면 어케든 언론 막아볼텐데, 이 건설사들은 답이 안나올듯 .. 주 건설사들의 중소형 건설사 무너뜨리기 작전인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혼란스럽네 댓글 신고
    7-a99ec7 | 2021-09-14 09:05
  • 그래도 못부술걸 댓글 신고
    39-37f21d | 2021-09-14 11:33
  • 이거 안부수면 조망권 패싸움 일어난다 진짜루~~ 댓글 신고
    3e-2eac81 | 2021-09-14 11:40
  • 부수는게 맞지 늦게 지어도 법은 지켜야지 미친척 쌩까고 '준공하면 지들이 어쩔꺼야' 생각한 거 같은데... 입주예정자들한테 건설사가 손배 해줘야 되고 댓글 신고
    192-f574df | 2021-09-14 11:49
  • 돈 주면 되지 댓글 신고
    78403e0c | 2021-09-14 21:44
  • 아파트 이름들이 왜 다 저따위냐. 저러면 비싸보이냐 댓글 신고
    54-8339c7 | 2021-09-14 23:02
  • 철거 승인. 댓글 신고
    a0-0122de | 2021-09-15 00:12
  • 헐어 댓글 신고
    f11314d5 | 2021-09-16 04:22
  • 시에서 건축허가 해줘도 문화재법은 별개인가 보네 댓글 신고
    f11314d5 | 2021-09-16 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