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삼성 쓸바에 중국 레노버 쓰겠다".jpg



[]

46 Comments
  • 요번에 첨으로 갤럭시 점유율 10프로로 올라감 진짜 일본도 노인들 사라지면 한국제품에댜한 그런것도 없어질듯 그롸별개로 중국게 존나 싸서 많이 팔리는것도 있고 댓글 신고
    180-a9bd22 | 2021-03-05 07:10
  • ㅇㅇ 이게 정확함 ㅋㅋㅋㅋ 댓글 신고
    36-1467de | 2021-03-05 07:14
  • 내가 일본서 폰팔이 중인데 정확한 지적 👌 ㅇㅈ 댓글 신고
    0a54a576 | 2021-03-05 09:18
  • 일본에서 하층민으로 폰팔이하는 사람말이라면 믿을만하지! 댓글 신고
    68-69ed12 | 2021-03-05 10:10
  • 왜 쓸데없이 계층 시비지 넌? 댓글 신고
    e9-c36ddb | 2021-03-05 11:51
  • 지딴엔 비꼰다고 한 말인데, 의미는 다 ㅈ까고 그냥 일본에서 한류가 핫하다는게 싫은거지. 댓글 신고
    36-1467de | 2021-03-05 12:02
  • 능지가 낮은데 비꼬면 저런 처참한 댓글이 나옴. 댓글 신고
    36-1467de | 2021-03-05 12:02
  • 이상한 댓글 다는애들 보면 걍 능지문제 ㅋㅋ 근데 능지 이상하다고 하면 되게 기분나빠하더라 ㅋㅋㅋ 그게 사실인데 ㅋㅋ 댓글 신고
    36-1467de | 2021-03-05 12:03
  • 능지가 아니고 인성문제임 부모가 잘 못가르치면 저리됨 댓글 신고
    111-03aa5b | 2021-03-05 15:49
  • ㅇㅇ 셀프로 부모 욕처먹이는 자식새끼 댓글 신고
    251-c93ea3 | 2021-03-05 16:55
  • 빙신 댓글 신고
    203-17443f | 2021-03-05 17:18
  • 일본에서도 폰팔이는 차팔이 용팔이와 더불어 하층양아치인가요? 댓글 신고
    69-bg8274gg | 2021-03-07 03:33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07-485024 | 2021-03-06 00:45
  • 레노버 태블릿 개구린데 ㅋㅋㅋ 쓰라고 하셈ㅋㅋ 댓글 신고
    b4-02e3a0 | 2021-03-05 07:12
  • 사는사람 맘이지.. ㅋㅋ 왜 개지랄하냐 못배운새끼들 ㅋㅋㅋ 댓글 신고
    151-2b2703 | 2021-03-05 07:23
  • 왜놈새끼가 한국어 잘하네 신기방기 댓글 신고
    99-2a5ee1 | 2021-03-05 07:50
  • 너는 배운 왜놈인가 댓글 신고
    f11314d5 | 2021-03-05 07:51
  • 밑에 유관순 열사 얼굴 보고 왓음 저런 소리 못할텐데 못배운 왜놈인듯요 댓글 신고
    99-2a5ee1 | 2021-03-05 07:58
  • ㅋㅋ수준 댓글 신고
    151-2b2703 | 2021-03-05 14:08
  • 꺼져라 댓글 신고
    81417250 | 2021-03-05 15:17
  • 반일반일 하더니 꼴 좋다 문재앙정권은 나라를 아주 말아먹는구나 코로나살인도 점익가경이고 댓글 신고
    87-52db79 | 2021-03-05 07:24
  •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35-50079e | 2021-03-05 07:30
  • 븅신인증하네 댓글 신고
    36-4ba572 | 2021-03-05 07:38
  • 반일반일 하기 엄청전부터 일본애들은 한국산 가전 전자 디지털 기기는 기피했어 병신아 알고 좀 털어라 댓글 신고
    113-9b8034 | 2021-03-05 07:40
  • ㅋㅋㅋㅋㅋㅋ점익가경은 뭐냐? ㅎㅎㅎ 점입가경 댓글 신고
    a7ae6c31 | 2021-03-05 07:5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신 댓글 신고
    190cc869 | 2021-03-05 07:53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3ge5g1g1 | 2021-03-05 08:18
  • 점잎가경이지 병신아 제발 맞춤법좀 ㅅㅂ 댓글 신고
    a4-1052d8 | 2021-03-05 08:35
  • 이 병신은 또 뭐여? 점입가경 댓글 신고
    dc3f4343 | 2021-03-05 09:01
  • 공부좀해라 무식해보여 댓글 신고
    134-40b30b | 2021-03-05 09:24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10-3de337 | 2021-03-05 07:37
  • 대만제품 쓰지. 왜 쭹꿔 쓰노 댓글 신고
    111-8701ad | 2021-03-05 08:07
  • 뭘 쓰든 우리가 알아야되냐 ? 자기 옆집에 고독사로 죽어가도 모르는 세상인데 저 멀리 쪽바리들 뭐 좋아하는지 뭐 쓰는지 그건 존나 관심 많네 .. 이렇게 관심을 주니깐 일본이 일본하잔아 댓글 신고
    6504d86b | 2021-03-05 08:51
  • 어쩌라고? 우리도 쟤네들한테 갤럭시주기 싫은데? 댓글 신고
    35-a33b4e | 2021-03-05 09:42
  • 기자의 들뜬 마음이 느껴진다. 기분 탓인가?? 댓글 신고
    아따따뚜겐 | 2021-03-05 10:28
  • ㄴㄴ 신난어 댓글 신고
    90-8d4e0d | 2021-03-05 10:48
  • 신났어 댓글 신고
    90-8d4e0d | 2021-03-05 10:48
  • 근데 갤럭시탭은 딱히 태블릿으로 인기 있는진 잘 모르겠음. 폰은 정말 괜찮은데 댓글 신고
    235-7cae1c | 2021-03-05 10:57
  • 탭s 시리즈 안써봤구먼 댓글 신고
    aef350a4 | 2021-03-05 12:30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79-9a905f | 2021-03-05 13:42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07-485024 | 2021-03-06 00:46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79-9a905f | 2021-03-05 13:41
  • 애초애 태블릿은 전세계적으로 아이패드가 강세라 논외로. 스마트폰은 일본애들도 슬슬 엑스페리아보다 갤럭시가 좋다는 걸 인정하는 추세. 일본에서 유기EL이라고 불리는 OLED티비는 엘지가 거의 장악. 결국 기술력으로 점유율 올리고 있으니 걱정 ㄴㄴ 댓글 신고
    144-3cb91c | 2021-03-05 13:44
  • 싱패는 인정이지. 야마토연구소작품이기도하고 댓글 신고
    213-c00607 | 2021-03-05 14:25
  • ㅅㅂ 근데 짱트북 좋긴 함ㅋㅋ 댓글 신고
    109-5b257c | 2021-03-06 01:19
  • 뭘쓰던 거의 한국반도체 아닌가? 혐한하려면 그냥 공책쓰세요. 댓글 신고
    🚔둘다 아님 | 2021-03-07 0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