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업로드 된 구혜선 인스타



[]

34 Comments
  • 아니 알아서 하면되지 왜 굳이 관심을 끌어..... 댓글 신고
    토니토니쵸파쵸파 | 2019-08-18 06:09
  • 가독성 많이 떨어진다 구혜선 그래도 영화 감독까지 했는데 왜이러지... 댓글 신고
    36-19fab2 | 2019-08-18 06:10
  • 우울증 심하게 오는거 같은데 심리적으로 불안정해보이고 자살소식들려올까봐 무섭다 댓글 신고
    36-19fab2 | 2019-08-18 06:12
  • 글을 존나게 못쓴다 작가라매 댓글 신고
    129-1c2fd0 | 2019-08-18 06:14
  • 둘이 나눈 대화이니 3자가 보기엔 이해하기 쉽지않은거겠지... 댓글 신고
    70-28985a | 2019-08-18 07:11
  • 정내미 떨어지겠다 남편도... 이런걸 인스타에 자기 가정사를 굳이 왜? 이러면 안재환인가가 돌아가냐? 더 정내미 뚝떨어지지 댓글 신고
    145-3c4cfc | 2019-08-18 06:19
  • 이런걸 왜 올리는 거지 댓글 신고
    123-77e713 | 2019-08-18 06:20
  • 어떻게든 돌아오게 하고 싶은 심정인거 같음 잔금이야기하는것도 구혜선집 잘살아요 돈으로라도 붙잡고 심정인듯 댓글 신고
    36-19fab2 | 2019-08-18 06:29
  • 소속사 끼고 언플 시작하면 구혜선은 방법없으니 선빵치는듯 댓글 신고
    121-d84d67 | 2019-08-18 06:28
  • 구혜선이 매달리는 상황이네 댓글 신고
    34-e0137a | 2019-08-18 06:32
  • 어딜 봐서 그런 내용이야? ㅋㅋㅋ 댓글 신고
    cd82de35 | 2019-08-18 06:35
  • 음... 그니까... 안재현이가 회사 대표랑 카톡으로 구혜선이 뒷다마를 깠는데 그걸 구혜선이가 빡쳐서 이혼과 회사 계약 파기 한다 뭐 그런 내용인거지? 댓글 신고
    cd82de35 | 2019-08-18 06:35
  • 아니 댓글 신고
    34-e0137a | 2019-08-18 06:56
  • 맞는거같은데? 댓글 신고
    21-dbfa4d | 2019-08-18 07:21
  • 이미 변심해서 한 행동이지만 결정타아니냐? 댓글 신고
    21-dbfa4d | 2019-08-18 07:22
  • 국어 최대5등급 댓글 신고
    02c3f8ac | 2019-08-18 07:20
  • 와 걍 덮어놓고 여자욕만 박네 송혜교도 그렇고 얘도 그렇고. 알아서 조용히 해결한다고 기사 안나오고 구설수에 안오르냐? 사람들입에 하루종일 오르내릴텐데 자기 입장 스스로 말하고싶으면 말할수 있는거지 댓글 신고
    232-bf4d4d | 2019-08-18 06:42
  • 니가 보고싶은 것만 보는 거겠지. 당장 안재현 스윗한거 연기냐며 욕하는 여자도 많아. 송송때는 남녀 할것없이 별 소문 다 돌았고. 그냥 니가 불편하게 보고 싶은 것만 보는거야 댓글 신고
    17-88de2d | 2019-08-18 15:47
  • 결혼도 둘이 하지만, 이혼도 둘이서 하는 거야. 둘이 뜻 안 맞아서 이혼 합의 절차 밟고있고, 대중이 지껄이는걸 떠나 법이 있고 도덕이 있다. 자연히 순리대로 해결될 일을 댓글 신고
    17-88de2d | 2019-08-18 15:48
  • 굳이 떠벌리면서 안재현 욕쳐먹게 여론 동정표 끄는 저 행위가 비판받아 마땅한 게 아니라고 보는 건가? 송-송 처럼 양쪽 다 그냥 닥치고 있는게 최선이건만 댓글 신고
    17-88de2d | 2019-08-18 15:48
  • 이건 진짜 구혜선 실드켜야됨.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8 06:56
  • 가정을 지키려는 쪽 손을 들어줘야댄다. 구혜선 입장에서 얼마나 처절하고 비참하겠냐? 자기 좋데서 결혼해놓고 이제와서 질린다고 이혼하자고 하면 어떡하냐 당시 안재현은 듣보잡이고 구혜선은 전성기시절인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8 07:05
  • 이혼서류 다 작성했는데 가정을 지키는 쪽은 아닌거같음. 그냥 이혼할건데 자기뜻대로 안먹히니까 언플좀 해보려는거지. 그리고 안재현 듣보수준 아니다. 댓글 신고
    17-88de2d | 2019-08-18 15:49
  • 그런가 결혼당시는 듣보아님?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8 16:32
  • 저 둘사이에서 뭔일이 있었는지 모르는데 왜 구혜선 쉴드를 켜야됨? 사장이랑 자기 뒷담화 했다는것도 아직까진 구혜선 일방적인 주장이고 그 뒷배경에 뭐가 있는지는 저 둘밖에 모르는거지. 구혜선이 가정을 지키려한다? 그러고 싶은 사람이 sns에 공개적으로 안재현과의 메세지 내역까지 까발리진 않을거같은데.. 그니까 그냥 암것도 모르는 우린 중립기어 박는게 나을거같음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8-18 17:07
  • ㅇㅇㅇ 헬조선 19년차인데 이젠 양쪽입장 다 들어봐야한다고 생각한다 댓글 신고
    123-f36d1b | 2019-08-18 22:59
  • 저 둘이 결혼을 2016년에 했음. 안재현은 2014년 별그대 찍으면서 유명세 탄거로 기억하고 결혼하기전에 신서유기 찍은거 방영되서 듣보는 절대 아니었음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8-18 17:10
  • 구혜선 노래 영화 진짜 다 너무좋아하고 좋은데 사람들이 너무 무시해서 슬픔..연기는 제외 댓글 신고
    170-52aaf7 | 2019-08-18 07:09
  • 구혜선 참 이쁜데 사람 보는 선구안이 꽝이었구나. 팔자 참 쎄다. 댓글 신고
    109-1349e4 | 2019-08-18 08:51
  • 이혼 협박 ㄷㄷ 당신의 인스타는 지금부터 이혼분쟁소송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신고
    2-eac252 | 2019-08-18 09:33
  • 그냥 티비서 구혜선한테 뿅간 순정남 컨셉으로 나오며 돈번 놈이 권테기 운운하며 이혼한다는 게 영 거슬림. 댓글 신고
    207-426f55 | 2019-08-18 10:00
  • 두분 다 이혼하고 각자 잘 사세요~ 응원합니다. 댓글 신고
    184-9fb06e | 2019-08-18 10:13
  • 가정을 지키겠다는 사람이 왜 올려 댓글 신고
    d0f4f9f2 | 2019-08-18 10:30
  • 고스트라이터였냐 완전초딩글인데 기승전니잘못니돈으로산집내꺼ㅋ 댓글 신고
    44-7e711f | 2019-08-19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