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적 인스타에 올라온 글



[]

55 Comments
  • 얼마전 그 돼지같은년을 남자라고 착각한거 아냐 ㅋㅋ 댓글 신고
    22-eae4bf | 2021-01-11 04:37
  • ㄹㅇㅋㅋ 댓글 신고
    120-3b3cb3 | 2021-01-11 04:52
  • 린정이지. 눈사람마저 지보다 날씬. 댓글 신고
    223-7d73a3 | 2021-01-11 05:33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47-ae46cf | 2021-01-12 00:49
  • 나도 그생각.., 동감 한표! 왜 하필 눈사람으로 규정하냐 이적 댓글 신고
    561e66e9 | 2021-01-11 05:34
  • 엘사 뚜까팬 새끼 있었음 댓글 신고
    39-69c0c6 | 2021-01-11 05:44
  • 착각한게 아니라 빗대어 표현한거아님? 댓글 신고
    15-6e520c | 2021-01-12 02:33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37-363b7a | 2021-01-11 04:45
  • 사람 사귀는게 개인 취향이니까 저런거 보고 정떨어지는게 문제되는건 아닌데, 그게 합리적 추론이라고 뇌절하기 시작하면 안되지. 댓글 신고
    155-b67248 | 2021-01-11 08:31
  • 저게 합리적인거면 육회 먹고 웃는 사람보고 식인종이라고 해도 되겠네ㅋㅋ 그리고 이런걸 합리적이라고 얘기하는 사람은 능지가 딸린다고 해도 될듯ㅋㅋ 댓글 신고
    235-11edd4 | 2021-01-11 11:49
  • 비유가 1도 공감되지않는데 능지능지 거리는게 웃기네. 댓글 신고
    39-8aef22 | 2021-01-11 11:59
  • 비유라도 제대로 해라; 정말 능지 딸리면 어떤글 적는지 보여주는군 댓글 신고
    111-f406e9 | 2021-01-11 15:07
  • 저 글보다는 공감되는 글을 써야 적당히 받아들일수라도 있지 니가 이러는건 저 글에 힘을 실어주는거 밖에 안된다 그건 또 모르겠지?? ㅋㅋ 댓글 신고
    134-b9d02b | 2021-01-11 16:16
  • 뭔 개소리야 ㅂㅅ이 ㅋㅋㅋ 댓글 신고
    15-6e520c | 2021-01-12 02:34
  • 담배피는 눈사람 뒷통수 갈기는거 생각하면 웃길텐데 댓글 신고
    134-1dbb8c | 2021-01-11 04:50
  • 그건 인정이짘ㅋㅋ 댓글 신고
    39-69c0c6 | 2021-01-11 05:44
  • 별걸가지고 다 잠재적 범죄자 취급 댓글 신고
    101-1365bd | 2021-01-11 04:57
  • 검거완료 댓글 신고
    84-61591d | 2021-01-11 05:06
  • 보지년들이 원래 감성적이지 댓글 신고
    8b-ff6e38 | 2021-01-11 05:17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47-ae46cf | 2021-01-11 09:30
  • 니가 하는 행동 하나하나에서 니 본성이 드러나는거다. 그걸 여자들이 캐치하면 정이 떨어지는거고. 제발 연애 못해본 티좀 내지마라 댓글 신고
    15-6e520c | 2021-01-12 02:35
  • 이거 이적이 소설 쓰듯이 한번씩 쓰는거에요. 과도한 감정 몰이 PC 폴리스 그만. 댓글 신고
    112-fa8a09 | 2021-01-11 05:20
  • 남자든 여자든 그런거 부수는 사람은 제정신 아닌거 맞잖아 댓글 신고
    72-283293 | 2021-01-11 05:23
  • 이게맞지 왜 이런글만보면 성별타령이야 댓글 신고
    108-c014b8 | 2021-01-11 13:37
  • 한번도 눈사람 안부셔본 사람 있음? 댓글 신고
    99e8fc28 | 2021-01-11 05:28
  • 저염식 댓글 신고
    84-61591d | 2021-01-11 05:40
  •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58-1a12d3 | 2021-01-12 23:46
  • 여긴 눈이 안내리네.... 댓글 신고
    223-56c4cc | 2021-01-11 06:13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47-ae46cf | 2021-01-11 09:30
  • 비약이지만,일리는 있다고 본다 댓글 신고
    39-69c0c6 | 2021-01-11 05:44
  • 비약이 심하지만 정떨어지는 행동이긴함 잘헤어졌음 댓글 신고
    198-1f7078 | 2021-01-11 06:46
  • 길가다 돌멩이걷어차도 차이겠네 눈사람하고 애완동물하고같나 댓글 신고
    50-f7afdc | 2021-01-11 08:20
  • 폭력적인 성향이 대변해서 드러나는거고 그거보고 정떨어지고 말고는 본인이 생각할일이지 ㅋㅋ 댓글 신고
    15-6e520c | 2021-01-12 02:36
  • 걍 글쓴건데 읽고 지나가면 되지 뭐 댓글 신고
    37-1215a7 | 2021-01-11 08:51
  • 여자 명품가방 하나 있는거 드는거보고 ㅈㄴ 사치스러운 인간이라고 여기고 뇌절하면 그것도 합리적인 추론임? 댓글 신고
    ed-b2b00d | 2021-01-11 08:53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47-ae46cf | 2021-01-11 09:31
  • ㄴㄴ 그것도 같음 나중에 돈 없어도 사서 패가망신할까봐 겁난다고 하면 비약이 ㅈㄴ 심하다는 점에서 같음 댓글 신고
    235-11edd4 | 2021-01-11 11:50
  • 뭔개소리야 ㅋㅋ 댓글 신고
    15-6e520c | 2021-01-12 02:35
  • 논리적인척 ㅈ되네 댓글 신고
    15-6e520c | 2021-01-12 02:36
  • 애도 아니고 남이 실컷 만들어 놓은거 사정없이 걷어차는데 친구라도 정 떨어지겠다 댓글 신고
    14-4c466f | 2021-01-11 09:14
  • ㄹㅇ 초딩때나 그러는거지 댓글 신고
    177-def1e8 | 2021-01-11 09:23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45-3f7f15 | 2021-01-11 10:04
  • ㅇㅇ 안했음 ㅋㅋ 댓글 신고
    118-81893c | 2021-01-11 10:05
  • 사정없이 걷어차는 모습이라고까지 이야기함. 능지거리면서 이적 이해 안간다는 형들 때문에 진지하게 접근하면 이적의 말은 항상 참이라고 할 순 없겠지만, 충분히 개연성이 높은 댓글 신고
    236-fb82a0 | 2021-01-11 13:54
  • 이야기라고 할 수 있음. 실제로 폭력적인 사람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그 성향을 보임(동물한테든 사물한테든). 심리학적 근거들도 많으니 능지타령하는 건 본인들 수준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댓글 신고
    236-fb82a0 | 2021-01-11 13:55
  • 저말이틀렸다는게 아니고 어차피 있지도 않은 얘기만들어서 자기생각 어필할거면 바로 얼마전 돼지년이 눈사람부수고가는 영상보고 쓸글은 아니란거지 ㅋㅋㅋㅋ 댓글 신고
    노오답 | 2021-01-11 22:55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47-ae46cf | 2021-01-12 00:50
  • 눈사람 부수는새끼들 정신에 문제있는거 맞음 댓글 신고
    9-216dfb | 2021-01-11 15:43
  • 성별 설정 그지같네? 댓글 신고
    140-f05d8f | 2021-01-11 17:46
  • 뱃속의 아기를 10조각으로 토막내서 산부인과 쓰레기통에 버리는 낙태는 죄가 되지 않고,인격체도 아니고 동물도 아닌 눈사람을 부수는 건 죄가 되는 k-국가 수준 ㅇㅂ... 댓글 신고
    213-60af87 | 2021-01-11 21:40
  • 넌 정말 문제 있다 ㅋㅋ 댓글 신고
    118-81893c | 2021-01-11 22:26
  • 뭔 죄가됨 ㅋㅋㅋㅋㅋ 눈사람 부쉈다고 누가 연행하기라도 했냐 ㅂㅅ아 ㅋㅋ 댓글 신고
    15-6e520c | 2021-01-12 02:37
  • 눈 사람을 파괴 -> 애완동물 학대는 비약이 맞는데 눈 사람 파괴에서 아프리카 철구 같은 애들 생각나서 안친해지고 싶을 듯 댓글 신고
    194-4c64ec | 2021-01-12 08:44
  • 눈사람 부신걸로 사람 판단하고 참 할짓없다. 쓸데없이 감성적이야 댓글 신고
    249-0de43f | 2021-01-12 15:36
  • 나는 진짜 태어나서 "눈사람 파괴하면 문제 있는 사람"이라는 건 처음 들었다. 근데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 내가 비정상인가? 댓글 신고
    31-5ab637 | 2021-01-14 1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