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 불가, 최강욱 페북



[]

39 Comments
  • 캬~ 사이다네 역지사지가 정답이다 댓글 신고
    125-c76332 | 2021-09-13 18:44
  • 역지사지가 아니라 억지. 라면 4봉지로 팩트를 오도. 직원이 사고를 쳤다고 바로 사장을 털러 들어감? 그건 100% 기획이란 반증. 생각 좀 하자 댓글 신고
    121-618ffc | 2021-09-14 10:03
  • 반증이 아니라..방증이라고 하는 거다..이 베충아 댓글 신고
    34-533cee | 2021-09-15 04:01
  • 생각만해도 아득하다.. 댓글 신고
    25340cb0 | 2021-09-13 20:58
  • 최강욱도 병신인게 기자새끼가 양심이란게 있어야 가슴에 손을 얹고 답변을 해주지 에휴 댓글 신고
    235-1fbea0 | 2021-09-13 21:1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이네 댓글 신고
    194-66af96 | 2021-09-14 00:23
  • 정답은 뭔 ᆢ 병신이 정상인인척 코스프레하면서 병신짓하게 놔두자고? 니들 같은게 낄낄대니 기렉새끼들이 병신짓 당당히 하는거다 댓글 신고
    70-edc92e | 2021-09-14 02:26
  • 틀딱 벌레 시퀴 댓글 신고
    193-e489e4 | 2021-09-14 07:44
  • 생각이 딸리니, 할수 있는 말은 틀딱이란 딱지붙이기. 그게 니들 수준 댓글 신고
    85-74c249 | 2021-09-14 10:48
  • 국힘이 집권할 때 나라운영 개판이였는데 민주가 지금 헛발질 조금했다고 바꿀 단계는 아닌 것 같다. 어차피 정치는 차악을 뽑는건데 저꼬라지보면 아직 국힘이 더 바껴야 함 댓글 신고
    70-94494f | 2021-09-13 21:33
  • 난 둘다 똑같드라... 댓글 신고
    221-031fc7 | 2021-09-13 21:40
  • 똑같아 내가봐도 똑같은데 좋은놈을 고르는게 아니고 덜나쁜놈을 고르잔말이야 댓글 신고
    70-94494f | 2021-09-13 21:42
  • 헛발질도 정도껏이지 ㅋㅋㅋ 윤석열은 본인이 뽑아놓고 추미애랑 배틀시키는게 정상이냐? 포켓몬 트레이닝이니? 댓글 신고
    67-44122f | 2021-09-13 21:48
  • 뽑아놓고 보니 생각보다 더 개새끼였다면? 그리고 검찰개혁을 이제껏 시도라도 해본 정권이 있었던가? 늘 제사람 꽂아넣어서 반대세력 응징하는 칼잡이로만 부렸었지 댓글 신고
    7-4138af | 2021-09-13 22:07
  •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257-sn | 2021-09-13 22:45
  • 얘 피해망상 있니? 댓글 신고
    242-4673d8 | 2021-09-13 22:47
  • 67얘는 어차피 국짐당이 나라 팔아먹어도 빨갱이 외치며 씹을 애야 그냥 냅둬 댓글 신고
    242-4673d8 | 2021-09-13 22:49
  • 얘 그냥 역지사지니 뭐니 생각할 능력도 없는 거같고 그러니 부끄러움도 못느껴 그냥 이렇게 살아야되 안바껴 죽으나사나 여당 씹느라 야당은 제대로 못봐 그냥 냅둬 안바껴 댓글 신고
    242-4673d8 | 2021-09-13 22:52
  • 그 검찰개혁이 느그 지지다들 눈에 개혁으로 보이지 걍 그 반대세력이 검찰로 보여서 그거 응징할려는 수단으로밖에 안보임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c0-d9e68b | 2021-09-13 23:45
  • 242 얘는 어차피 믽당이 나라팔아먹어도 적폐세력 외치면서 씹을애여 그냥 냅둬. 그냥 역지사지니 뭐니 생각할 능력도 없는거 같고 그러니 부끄러운도 못느껴. 그냥 이렇게 살아야되 안바껴 죽으나 사나 야당 씹느라 여당은 제대로 못봐 그냥 냅둬 안바껴 댓글 신고
    b0-b9d9af | 2021-09-13 23:53
  • 검새들 그놈이 그놈이야. 그가 하면 잘할사람 뽑을 수 있어? 댓글 신고
    f11314d5 | 2021-09-14 00:18
  • 검찰개혁이 아니고 검찰개조 아님?ㅋ 댓글 신고
    209-5df7dd | 2021-09-14 04:46
  • 자기 사람 꽂아 넣어서 반대세력 응징하는 칼잡이로 부리는걸 막는게 검찰개혁인데, 지금한다는 개혁은 칼잡이 업글해주는 개혁 같은데? 댓글 신고
    70-869e00 | 2021-09-14 14:07
  • ㅇㅇ 그 차악 그 덜나쁜놈이 국힘임 댓글 신고
    117-70d3b8 | 2021-09-14 17:37
  • 둘다 똑같다 다 똑같다면 정권은 자주 바껴야 한다 댓글 신고
    f5-4af70b | 2021-09-13 23:09
  • 아니. 국힘은 안돼 댓글 신고
    28-38005d | 2021-09-14 01:36
  • 아니.더민당은 안돼 댓글 신고
    209-5df7dd | 2021-09-14 04:46
  • 사시패스도 못한 범죄자 새끼 말에 놀아나는꼴하고는ㅉㅉ 윤짜장도 노답인데 저새낀 단무지급도 안되자나 댓글 신고
    62-350f35 | 2021-09-13 23:38
  • 너는 사시패스해서 여기서 답글달고 자빠졌냐?? 댓글 신고
    24-71e65e | 2021-09-14 00:03
  • 이거 그대로 조국도 적용되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국힘 인사가 조국처럼 했을때도 똑같이 쉴드쳤을까? 죽어라 깠을껄? 댓글 신고
    240-1bfd88 | 2021-09-13 23:40
  • 정치판에서 역지사지드립은 양비론밖에 못불러와 ㅋㅋㅋㅋㅋㅋㅋ 아유 지는 세상 깨끗하고 남은 똥물 다 뒤집어쓴거마냥 공격하는게 정치판임. 현실은 둘다 똥물이면서 댓글 신고
    240-1bfd88 | 2021-09-13 23:43
  • 병신아 나경원 댓글 신고
    39-041dcc | 2021-09-14 02:04
  • 야당애들도 똑같이 한거처럼 물타기하고 아주 난리가 났네. 자기편 잘못의 최소화 남의편 잘못은 최대화. 그년이 문서 위조를 했니? 없는걸 허위로 만들어서 냈니? 급이 다른 범죄를 은근슬쩍 같은 선상에 올려두고 쟤는 왜 안패내면서 동시에 우리는 잘못 없다니깐요? 댓글 신고
    70-bd2fa3 | 2021-09-14 05:10
  • 비유하는것도 웃긴데 그와중에 정치인 아니랄까봐 교묘하게 유리하게 말하네. 8월 11일이 몇달 이라고 쓸 기간인가? 한달전이지? 그와중에 증거자료 대부분 8월 10일 캡처에 박지원도 환장하겠지. 얘랑 이럴려고 일벌였나 댓글 신고
    82-aa8abf | 2021-09-14 00:01
  • 불리하면 메신져 공격. 이거슨 법칙이지 댓글 신고
    111-905a35 | 2021-09-14 05:13
  • 베충이들이런거에는 다똑가더라 이지롤ㅋㅋ 댓글 신고
    99-7560ce | 2021-09-14 05:47
  • 국짐당은 멍청하고 민주당은 믿을수가없고 이번에 뼈저리게 느낀다 여기 있는새끼들은 대가리 다 깨진거같고 노답이네 여기도 댓글 신고
    60-a76f08 | 2021-09-14 07:27
  • 어짜피 선거는 최선이 아닌 최악을 거르라는 의미도 있는데 이렇게 물타기하면서 정치혐오 일으켜 꼭 일본처럼 정치에 등돌리게 하는게 제일 안좋은 케이스 댓글 신고
    163-18547f | 2021-09-14 11:15
  • 대안을 가저오고 징징데라. 양비론으로 정치포기하면 국짐같은 놈들만 좋아한다. 정의당 입진보들이 이런식으로하지. 대깨 거리면 니 의식은 깨어있고 멋저보이지?ㅋㅋ 댓글 신고
    46-984e4b | 2021-09-14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