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상위 10프로



하위 다음 기회

#하위 #다음 #기회

16 Comments
  • 로딩이 안되는줄 알았네요 ㅋㅋㅋㅋ 댓글 신고
    223-bf867f | 2018-11-11 10:11
  • 이댓글 없었으면 끝까지 로딩안되는줄 알뻔 댓글 신고
    250-95ab63 | 2018-11-11 10:24
  • 재목만 봐도 1초만에 눈치깠는데 둔하네 댓글 신고
    223-c3ec42 | 2018-11-11 10:34
  • 잘나셨네 댓글 신고
    125-9cd556 | 2018-11-11 10:50
  • 존나 섬세하신 재목이세요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50-95ab63 | 2018-11-11 11:25
  • ㅋㅋㅋㅋ 재목이시네요 댓글 신고
    176-1cdfa9 | 2018-11-11 12:10
  • 연필로 쓴것도 아니고 모바일 오타지적하는놈들 제일 찌질해 보이던데 앞으로 마춤법 신경쓰도록 하죠 댓글 신고
    223-c3ec42 | 2018-11-11 12:35
  • 니말하는꼬락서니가 제일찌질이보인다야 댓글 신고
    머 | 2018-11-11 12:40
  • ㅇㅈ 댓글 신고
    228-e4a780 | 2018-11-11 12:51
  • 신경쓴다는놈이 마춤법이라고 쓰냐 댓글 신고
    234-87d4cf | 2018-11-12 13:42
  • 좋겠다 둔하지않아서 병신새끼 댓글 신고
    223-eaa714 | 2018-11-12 01:03
  • 이 짤이 올라온 곳의 일반인은 머리 아래로는 없는듯 전신의 10퍼가 아니라 머리의 10퍼 짤인데 댓글 신고
    168-0e04d2 | 2018-11-11 12:41
  • 하위90프로랑 상위10프로랑 같은말인데.. 문과냐? 댓글 신고
    36-8daa47 | 2018-11-11 13:30
  • ?? 뭐지 내가 병신인건가..? 댓글 신고
    236-3d48b5 | 2018-11-11 22:12
  •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글에서 말하는거는 백분위랑 다른거잖아 무슨말인가했네....ㅋㅋㅋ 댓글 신고
    236-3d48b5 | 2018-11-11 22:14
  • 문관데 ㅋㅋ 먼 개소리냐 병신아 댓글 신고
    223-eaa714 | 2018-11-12 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