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친 강형욱.jpg





11 Comments
  • 저럴꺼면 목줄은 왜한거야;; 물든말든 신경도 안쓰는거보소 댓글 신고
    153-64a35e | 2019-02-11 18:12
  • 줄은 저거 물으라고 떠미는 용도 아닐까 댓글 신고
    22-90deb8 | 2019-02-11 20:36
  • 주어오기 귀찮아서 댓글 신고
    62-85f60d | 2019-02-11 23:12
  • 우리개는 안물어욧!!!! 댓글 신고
    111-93dc17 | 2019-02-11 22:57
  • 아 열받아ㅋㅋㅋ 댓글 신고
    200-ba976f | 2019-02-11 23:12
  • 저런개는 졸라 패면서 교육해야 함 댓글 신고
    63-aad3fb | 2019-02-12 01:59
  • 개새끼 그냥 말 안들으면 듸지게 패는가지 반려견 그런게 어딨오 개면 개지 ㅋㅋㅋ 댓글 신고
    드루낑 | 2019-02-12 02:38
  • 그니까ㅋㅋ근데저훈련사안패고개새끼성깔고치는거보면존나신기함 댓글 신고
    150-0584e6 | 2019-02-12 04:24
  • 자고로 사람무는 개는 된장 발라야 한다 댓글 신고
    249-22c832 | 2019-02-12 08:03
  • 그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어케됬냐 돈주고 주마했냐 댓글 신고
    142-2ccaf3 | 2019-02-12 10:49
  • 와... 인성보소.. 나같았으면 목줄 잡은채로 빙빙 돌리다가 바닥으로 패대기쳤을텐데 댓글 신고
    17-8a661a | 2019-02-12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