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변 공기서도 녹조 독성 물질”



[]

32 Comments
  • 이거다 거짓말 입니다 댓글 신고
    4a-e3d6d4 | 2022-09-21 22:00
  • 윤석열 정부에서 문재인이 싸놓은 똥 치우는건데 대깨들은 이걸 까네 ㅉㅉ 댓글 신고
    55-02825c | 2022-09-21 23:18
  • 사대강 누가함? 무지성 능지네 ㅋㅋ 댓글 신고
    3c-6db89a | 2022-09-21 23:59
  • 그냥 기존처럼 물 흐르게 놔두면 사라질것을 엠비 잘못아니라 할라고 아직까지 저러고 있네 ㅉㅉ 댓글 신고
    111-e24cfe | 2022-09-22 00:42
  • 경북 틀딱들 없애주는 이메가의 큰그림 녹조라떼. 영세민 노인들 굶겨 죽이는 굥의 큰그림 복지삭감. 댓글 신고
    ee-98f580 | 2022-09-22 02:02
  • 흐르게놔두면없어질걸 보만들어서 녹조만든거누구?2mb 댓글 신고
    107-b70dd1 | 2022-09-22 02:13
  • 녹조 먹고 죽은 사람 1명이라도 아시는 분 손좀 댓글 신고
    f4-b6401e | 2022-09-22 23:01
  • 제발 좀 뭐라도 치워봐바 해외 나가서 똥 싸지 말고 이 ㅂㅅ같은 2찍이들아 댓글 신고
    105-65a778 | 2022-09-22 02:21
  • 대깨문들이 멀 알겠냐고 ㅎㅎㅎ 댓글 신고
    fb-1653ac | 2022-09-22 08:17
  • 사랑합니다 김건희여사님 댓글 신고
    51-166058 | 2022-09-22 02:26
  • 지역 주민 내 이웃 가족 다 죽어나가도 그저 국짐만 찍는 그 동네 댓글 신고
    204-93c54c | 2022-09-21 22:16
  • 펨코 같은 사이트 가면 위에 놈들처럼 댓글 알바들이 사대강도 문재인탓으로 선동할꺼 아녀 ㅋㅋㅋ 이십대들은 엠비를 못겪었으니 관심도 없고 그렇구나 할테고 댓글 신고
    111-e24cfe | 2022-09-22 00:44
  • 윤석렬 각하가 다 해결해 주실겁니다. 댓글 신고
    2e-325cb4 | 2022-09-21 22:33
  • 저걸 마이 마셔서 그 동네는 2찍들이 많은가? 댓글 신고
    f0-b692d6 | 2022-09-21 22:41
  • 이야 명박이가 건설로 헤쳐먹고 싼 똥이 참 회생불능까지 가는구나 댓글 신고
    197-ed39f3 | 2022-09-21 23:06
  • 2222 20대 이하는 MB가 무슨짓을 했는지 잘 모르겠지 그땐 어렸으니까 여기서도 굥타령 하는거 보면 댓글 신고
    07bc60ea | 2022-09-21 23:25
  • 저렇게 해처먹고 똥을 싸도 또 찍어주는 상병신들 댓글 신고
    74-b230da | 2022-09-21 23:18
  • 농업오폐수 그냥 몰래 버려대니까 저지랄 나는거 ㅉㅉ 댓글 신고
    236-50bfcd | 2022-09-21 23:56
  • 아나 이 벌래 같은 알바새끼들 농업오폐수 ㅋㅋㅋㅋ 농업오폐수가 대체 뭐냐 댓글 신고
    111-e24cfe | 2022-09-22 00:40
  • 보 설치하고 물 가둬놔서 생긴거 인게 확실한데 이새끼들은 어디서 돈받고 이런들 싸지르는거지 댓글 신고
    111-e24cfe | 2022-09-22 00:41
  • 왠만해서 욕 안하려고 했는데 븅신아 니나 뭘 알고 씨부려라. 니 말대로면 수량 훨씬 많고 유속도 적은 소양상댐은 씨발 왜 녹조 안심하냐?? ㅉㅉ 댓글 신고
    236-50bfcd | 2022-09-24 08:18
  • 오폐수을 버렸는데 녹조가 무럭무럭 잘자라? 댓글 신고
    🔨정치충짖는소리좀안나게해라 | 2022-09-22 01:31
  • 오폐수에 영양염류가 많아서 녹조가 생기는거야.... 과학시간에 잤니?? 댓글 신고
    236-50bfcd | 2022-09-24 08:19
  • 수량이 많고 유속이 적다고 무조건 녹조 생기는게 아님. 댓글 신고
    236-50bfcd | 2022-09-21 23:57
  • 어쨋든 저렇게 만들고 녹조가 생겼고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있자네..명박이 매일마시게 해야지 댓글 신고
    109-e6b964 | 2022-09-22 00:19
  • 농업오폐수 버리는 애들 조져야되는데 감싸주니까 해결 안되고 결국 다른사람들만 피해봄 댓글 신고
    236-50bfcd | 2022-09-24 08:21
  • 낙동강 근처 농산물은 조심해야겠네... 댓글 신고
    115-ba4664 | 2022-09-22 01:02
  • 한나라당-새누리당-국민의힘 씹새끼들은 나라 돈만 빼먹고 망쳐놓기만 하지. 어째 대대손손 피해만주냐? 댓글 신고
    223-5dfec7 | 2022-09-22 01:20
  • 굥찍 -> 뇌질환 -> 굥찍. 사이언스 댓글 신고
    36-505c36 | 2022-09-22 02:23
  • 도시사는 놈들은 너무 걱정하지 마라 낙동강에 뭔짓을 해도 서울수준은 절대 못따라간다 댓글 신고
    36-0e41c2 | 2022-09-22 07:41
  • 왜그런거야 4대강 삽질이 원인이야? 댓글 신고
    37-0c3e61 | 2022-09-22 16:16
  • 4대강 뻘짓으로 인한 현저한 유속저하. 결과좆망 맹박이는 꿀꺽 댓글 신고
    9f-7ad9d1 | 2022-09-23 0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