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경찰에서 밀고 있는 캠페인



당신 안심 배려 남양주 경찰서 불법 촬영 캠페인 동참 불법 촬영 반대 캠페인 불법 촬영 근절

#당신 #안심 #배려 #남양주 #경찰서 #불법 #촬영 #캠페인 #동참 #불법 #촬영 #반대 #캠페인 #불법 #촬영 #근절

39 Comments
  • 으응????? 댓글 신고
    돼지본갈비 | 2018-10-12 20:28
  • 김대희 경촬강고도 찍냐 댓글 신고
    36-62ff04 | 2018-10-12 20:31
  • 진짜 씨발년들 피해망상때문에 내 세금을 어디까지 낭비해야 되는거냐 존나 빡치네 댓글 신고
    여친있는혼모노 | 2018-10-12 20:32
  • 나는 내 인생에서 상상을 깨는 병신같은 정부는 박근혜 정부가 마지막일 줄 알았지 댓글 신고
    62-d01943 | 2018-10-12 20:35
  • 박근혜땐 비판이라도 많이했지 지금은 걍 문재인 홍위병새끼들이 무조건 잘했다고만 하고있으니 비판만 해도 일베충 친일 거리고 빠가 까를 만든다 댓글 신고
    62-f714c9 | 2018-10-12 21:03
  • 곧 있으면 이 댓글도 일베충알비리고 댓글 신고
    217-2ee5fc | 2018-10-12 21:24
  • 일베충 알바라고 욕먹겠지...정상적인 쉴드는 지들 빈 뇌로는 못치니까 댓글 신고
    217-2ee5fc | 2018-10-12 21:25
  • 몰카 근절 광고랑 문재인이랑 엮고 싶다 댓글 신고
    120-1aea95 | 2018-10-12 21:58
  • 내가 누구 지지잔데...이건 좀 아니지 않냐 댓글 신고
    120-1aea95 | 2018-10-12 22:02
  • 이 말하면 또 일베충 이라고 욕하겠지... 댓글 신고
    120-1aea95 | 2018-10-12 22:02
  • 항상 같은 패턴 항상 같은 허접함 댓글 신고
    120-1aea95 | 2018-10-12 22:03
  • 광화문에서 태극기 들고 애국보수 외치는 놈 보면 누군지 딱 모르냐? 딱 모르냐고 딱딱! 댓글 신고
    120-1aea95 | 2018-10-12 22:04
  • 아저씬 그냥 병신이에요 댓글 신고
    38-d55d1c | 2018-10-12 22:52
  • 이상한 망상에 빠져계신듯. 친구도 만나고 상담도 하고 좀 해봐요. 댓글 신고
    139-a9c8c6 | 2018-10-13 09:18
  • 지랄하네.. 일베 충 알바맞네.. 문정부 잘하걸 잘한다고 하는 꼬라지를 본적이 없구만. .. 아닌척하면서 쓱 하고 까는게 니들 주특기지.. 503은 워낙 병신짓을 많이해서 욕먹은거고.. 깔만한걸 까야 그런갑다 하지..말도안되는걸 트집잡아서 까는데 동감이 되냐? 댓글 신고
    146-b830d8 | 2018-10-12 21:34
  • 덕분에 문재인 혐오지수 상승 개독교 보는거같네 댓글 신고
    62-f714c9 | 2018-10-12 21:36
  • 기독교욕하면 사탄! 이논리인가 댓글 신고
    62-f714c9 | 2018-10-12 21:36
  • 아니 광화문에서 태극기 들고 애국보수 외치는거 보면 딱 드는 느낌 댓글 신고
    120-1aea95 | 2018-10-12 21:52
  • 매번 똑같음 지금도 박근혜 전 대통령 지지 하는 사람들은 잘했다고 할꺼에요 또 그사람들은 문재인 대통렁이 아무리 잘해도 못했다고 할꺼구요 저같은 지지 하는 사람 없는 경우는 항상 병신같은 정부 별 바뀌는건 없네요 댓글 신고
    42-7d3639 | 2018-10-13 06:51
  • 발정난 다까끼 마사오의 창녀 딸래미 얘기가 여기서 왜나오냐 댓글 신고
    70-22762f | 2018-10-13 09:20
  • 아니 대통령이 되면 신이되는 줄 아나봐. 모든 일을 혼자 다 처리하지??비판하는건 괜찮은데 왜 대통령이 튀어나와 모자란거 티내지말자.에휴.. 댓글 신고
    7-e1b519 | 2018-10-15 18:02
  • 박근혜는 버린 카드고 문재인 깔거리를 찾으려는 일배충을 보고 계십니다 댓글 신고
    120-1aea95 | 2018-10-12 21:54
  • 문재앙 홍위병 등등 일베 용어 들고와서 까는 새끼들치고 일베 아닌 새끼들이 없는데 ㅋㅋㅋ 댓글 신고
    22-90deb8 | 2018-10-13 07:09
  • 일베 아닌 새끼들?!? 일베충들을 새끼라도 하지. 일베 아닌 분들은 이라거 해야지. 어디 벌레만도 못한 새끼가! 댓글 신고
    111-dfbebf | 2018-10-13 11:05
  • 피해망상인 사람도 있겠지만 실제로 사건들이 있으니까 무시못하죠 물론 접근방법이 잘못되긴 했지만... 댓글 신고
    193-9a34bc | 2018-10-12 20:53
  • 오죽하면 저런 대안까지 만들었겠냐 한두명의 씹새끼 때문에 수백 수천명 불특정 다수의 여자들이 불안에 떨고 있는데...처벌을 강화하는게 먼저이긴 하지만 댓글 신고
    qieryw | 2018-10-12 20:57
  • ㅋㅋㅋㅋㅋㅋㅋ 꼴페미년들이 저거 안하는 남자는 한남이라고 선동하지나않을까 걱정이다 댓글 신고
    141-79b982 | 2018-10-12 21:19
  • 해도 한남이라고 욕하니까 그냥 무시하는게 답인듯 댓글 신고
    62-00ad60 | 2018-10-12 22:08
  • 저 스티커 만드는데에도 돈이 쓰이겠지 댓글 신고
    237-7ede7b | 2018-10-12 21:43
  • 몰카는 없어져야지. 근데 몰카 가지고 남혐하고 조작질 하는새끼들도 없어져야지 댓글 신고
    지나가던 행인 | 2018-10-12 22:48
  • 지랄을해요... 댓글 신고
    7-bfdd84 | 2018-10-12 23:27
  • 이런 ㅅㅂ 장난하나 댓글 신고
    205-87404e | 2018-10-13 02:34
  • 쭈차삘까 쟤는 몰카처럼 폰 들고있는 사진을찍었고 박근형 할배는 카메라에 붙여야 되는데 저 아래에다 붙였네 ㅋㅋㅋ 댓글 신고
    36-19fab2 | 2018-10-13 05:29
  • 당연히 몰카는 없어야되는데 왜 저렇게 오바야 여기저기 다뒤져도 0건인데 댓글 신고
    71-60155a | 2018-10-13 06:08
  • 김재규 장군이 다카기 마사오 처단한 날과 안중근의사가 이토 히로부미 처단한 날이 같은거 다 들 아시죠~ 댓글 신고
    5-53ec2e | 2018-10-13 08:46
  • 뉘 대가리에서 나오는 건지 진짜 ㅋㅋ 댓글 신고
    39-d462b5 | 2018-10-13 12:30
  • 미국옆에 한반도 면적5배가 넘는 쓰레기섬이 생겼다 전세계가 플라스틱쓰레기줄이기들어갔는데 내세금가지고 무슨짓이냐 쓰레기들아 댓글 신고
    44-7e711f | 2018-10-13 15:11
  • 이 캠패인 시작한 당신들 손가락도 OFF! 댓글 신고
    73-b69b3c | 2018-10-14 16:33
  • 솔직히 몰카보다 속옷집 마네킹이 더 야함 댓글 신고
    73-b69b3c | 2018-10-14 1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