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받고 지상렬 되기 vs 20억내고 정우성 되기



[]
[]
[]
[]

22 Comments
  • 저얼굴로 유튜브해서 20억금방벌듯? 댓글 신고
    94-b35b4b | 2019-07-14 01:58
  • 정답인듯ㅋㅋ 댓글 신고
    138-5c4abf | 2019-07-14 09:31
  • 나이가 중요하겠지 20대의 정우성과 20대의 지상렬이면 정우성이고....현재 나이면...흠...직업도 그대로면...그래도 정우성이 낫군 ㅋㅋㅋㅋ 댓글 신고
    231-1cd5e5 | 2019-07-14 02:00
  • 네 그렇네요 댓글 신고
    223-690f58 | 2019-07-14 04:11
  • 나이가지고 그렇게 확 360도 달라지네; 댓글 신고
    39-e5c5aa | 2019-07-15 05:25
  • 20억이 있으면 당연히 주고 정우성하겠지 말이라고 하나ㅋㅋㅋ 댓글 신고
    a0-0c598f | 2019-07-14 02:00
  • 빚이 20억이라는 뜻. 댓글 신고
    222b0a68 | 2019-07-14 03:49
  • 제대로 좀 읽으소 좀 댓글 신고
    223-690f58 | 2019-07-14 04:11
  • 빚20억해도 저비주얼이면 금방 갚을듯 댓글 신고
    138-5c4abf | 2019-07-14 09:32
  • 정우성 하면 딸려오는 부와 명예 여자 다 얻는다 댓글 신고
    c921e251 | 2019-07-14 03:35
  • 돈없으면 지상렬되야지뭐.근데 십억이면 정우성되고도남지않냐? 문제낸새끼가 병신이네 댓글 신고
    36-417591 | 2019-07-14 03:40
  • 정우성이면 20억 금방 갚는다 니 생각과 다르면 틀리다고 생각하는 니거 병신이네 댓글 신고
    237-e38160 | 2019-07-14 05:47
  • 병신하나 추가요. 글쓴 새끼랑 지능수준도급이네 ㅋㅋ 댓글 신고
    36-417591 | 2019-07-14 07:09
  • 다음부턴 십억받고 수술해서 정우성된다음에 이십억번다고 써라.에효 안타깝다. 댓글 신고
    36-417591 | 2019-07-14 07:11
  • 근데 너도 병신인게 지상렬이 10억 낸다고 정우성 된다는 보장이 있냐?? 생각을 니 인생처럼 대충대충하지 말고 좀 길게해봐...누가 보장 해주는데?? 댓글 신고
    2a-33a737 | 2019-07-14 10:30
  • 지금 니 얼굴에서 지상렬로 수술한 걸 수도 있어서 한 번 더하면 얼굴 무너질 수도 있고...생각 좀 해 임마 남 욕하기 전에ㅋㅋㅋㅋ 댓글 신고
    2a-33a737 | 2019-07-14 10:34
  • 닥정 댓글 신고
    237-e38160 | 2019-07-14 05:46
  • 정우성으로 회장님 따님과 결혼하면 끝~ 댓글 신고
    39-b35570 | 2019-07-14 07:12
  • 외모래잖냐; 직업까지딸려오는게아닌데 다 난독증인가 댓글 신고
    16-88d1d0 | 2019-07-14 07:56
  • 할게 많잖아 모지라...다들 그 이후를 생각해서 하는 말이지...하루 살이냐?? 좀 멀리 내다봐라...네 모자란 머리를 탓 해 임마 남들 탓하지 말고 댓글 신고
    231-1cd5e5 | 2019-07-14 11:16
  • 시바 정우성 얼굴이면 빚져서라도 되지ㅋㅋㅋ 당장 cf 몇 편만 찍어도 다갚겠구만 댓글 신고
    17-f424a2 | 2019-07-14 14:11
  • 외모만 정우성이고 말못하는 벙어리에 지능 낮거나 그러면 어쩔래 이런거 따지다 보면 한도끝도 없지 얼마나 현실이 그지같은인생이면 이런 잉여같은걸 올리나 댓글 신고
    145-316bdb | 2019-07-14 1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