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이들



[]

38 Comments
  • 뭐라 할말이 없다.. 댓글 신고
    38-e61ecd | 2019-08-18 03:18
  • ㅇㅂ보다 천조국서버 일보드가 더 잼남 댓글 신고
    45-1743e6 | 2019-08-18 04:27
  • 아 그럼 글로 꺼져 여기서 지랄말고 댓글 신고
    36-19fab2 | 2019-08-18 13:09
  • 우리동네선 못들었는데 댓글 신고
    207-426f55 | 2019-08-18 03:26
  • 저거 페미사이트에서 유행한건데 백퍼 여교사가 물들인거임 ㅉㅉ 댓글 신고
    7-0acb0d | 2019-08-18 05:04
  • 정말?!? 댓글 신고
    36-e1eeb2 | 2019-08-18 07:52
  • 돈돈돈 하는 민족성이 반영된거지... 씁쓸 댓글 신고
    248-8ff9af | 2019-08-18 03:29
  • 세전이냐 세후냐 댓글 신고
    기계식키보드 | 2019-08-18 03:47
  • ㅋㅋㅋㅋ 3~4의...중간에 서있는 그대 ㅋㅋㅋ 댓글 신고
    돼지본갈비 | 2019-08-18 04:44
  • ㅋㅋㅋㅋ 댓글 신고
    109-1349e4 | 2019-08-18 09:00
  • 500 위로 금수저냐? 아직순수하네. 월 500 가까이 벌어도 가난뱅이다. 댓글 신고
    111-521e02 | 2019-08-18 03:58
  • 고작 500에 공감하는 야들은 뭐냐 ㅋㅋ 진짜 500 이면 영세민이야 댓글 신고
    다했다 | 2019-08-18 04:01
  • 너는 얼마 버냐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500에 영세민 만드는 방구석 개병신 댓글 신고
    36-90c56b | 2019-08-18 04:05
  • 시벌놈아 난 월 1800씩버는데 직원들 500식 주려면 허리가 휜다 이 개자슥아 그리고 돈가지고 시발놈에 사람판단하는거 아니다 인간이 되야지 무슨 댓글 신고
    36-90c56b | 2019-08-18 04:06
  • 인정합니다 못배운 사람들이 함부로 수입으로 사람 제단하지요 댓글 신고
    193-9a34bc | 2019-08-18 05:11
  • ㅗㅜㅑ 직원이 셋반돼도 휘시겠네 댓글 신고
    39-383465 | 2019-08-18 06:25
  • 연봉 9천짜리 두명에 나머지는 4천 언저리인데 15명이라 힘듭니다. 진심으로 댓글 신고
    36-90c56b | 2019-08-18 08:12
  • 이분 좀 괜찮은데? 댓글 신고
    109-1349e4 | 2019-08-18 09:01
  •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8 04:08
  • 아빠 없으면 어케 되냐? 댓글 신고
    36-19fab2 | 2019-08-18 03:59
  • 미국 갔다고 하나? 댓글 신고
    36-19fab2 | 2019-08-18 03:59
  • 부모 탓임. 미개하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8 03:59
  • 페미 선생년이 개소리한거 아닐까 의심스럽기도 하다 댓글 신고
    36-90c56b | 2019-08-18 04:04
  • 500이 영세민이라는 새끼들은 좆도 모르는 것들이지만, 그렇다고 금수저도 아니지.. 댓글 신고
    62-32b02a | 2019-08-18 04:12
  • 나도 모르게 금수저가 되었네ㅋㅋㅋ 댓글 신고
    33-57a9c0 | 2019-08-18 04:23
  • 미쳤네 ㅋㅋㅋ 댓글 신고
    193-9a34bc | 2019-08-18 05:11
  • 비슷한 연령대 자식을 키우고 있다. 마포에서 그리 떨어지지 않은 동네고. 아무리 생각해도 저 얘기는 주작같다. 세상이 아무리 험해졌다지만 초 1~2가 저러지는 않는다. 댓글 신고
    230-8c2f4a | 2019-08-18 05:31
  • 한번물어봐 봐주세요 그런말을 아는지만.. 금수저가 뭔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8-18 06:10
  • 서울 애들 이야기야 저런거 싫으면 다 지방으로 가든가 댓글 신고
    252-f55f70 | 2019-08-18 06:32
  • 휴먼시아 거지 줄여서 휴거휴거 하는 것도 있었는데 ㄹㅇ 제정신 아닌 듯 댓글 신고
    231-a53a3a | 2019-08-18 07:00
  • 쟤네 부모가 수능시작세대인가? 댓글 신고
    223-03d97e | 2019-08-18 07:02
  • 앞으로도 계속될 듯... 경쟁사회에서 자란 수능세대... 그 자녀들 댓글 신고
    223-03d97e | 2019-08-18 07:04
  • 500이면 영세민 맞음.. 월천찍힌지 몇년 됐는데도 아직 서민탈출 못하고있다. ㅠㅠ 금융권 바이사이드 직장인임. 댓글 신고
    151d288c | 2019-08-18 07:19
  • 실수령 500이면 연봉 7500정도 되실첸데 애키우고 뭐하면 힘든게 맞습니다. 이직하려고 해도 겁나고 연봉이 높다고 마냥 좋은건 아닌데 말이죠 댓글 신고
    36-90c56b | 2019-08-18 08:13
  • 지출통제해라. 허튼데 돈 쓰지 말고. 댓글 신고
    109-1349e4 | 2019-08-18 09:01
  • 도시근로자 평균임금인가 그게 부양가족 3일때 오백 좀 넘던데 ㅋㅋㅋ 댓글 신고
    186-f1d93b | 2019-08-18 13:12
  • 인터넷에서 말끝마다 ~충 붙이는거 보고 배운거지 이런거 좀 자정해야될듯 댓글 신고
    208-a7447e | 2019-08-18 14:30
  • 500충 이상이라 다행이다. 라고 생각해야 하나? -_-; 댓글 신고
    38-fcaa45 | 2019-08-19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