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시험 감독관의 고백



토익 시험 감독 본인 확인 여자 얼굴 달라 신분증 사진 메이 사진 시험 접수 증도 면접

#토익 #시험 #감독 #본인 #확인 #여자 #얼굴 #달라 #신분증 #사진 #메이 #사진 #시험 #접수 #증도 #면접

15 Comments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35-cd4497 | 2018-11-08 22:32
  • 숨좀 그만쉬어 시-바 등신같은년아 댓글 신고
    139-33e718 | 2018-11-08 23:01
  • 신고가 안눌린다 댓글 신고
    36-3da28f | 2018-11-09 03:53
  • 올바른 지적이다. 댓글 신고
    185-4395a6 | 2018-11-09 00:20
  • 저게 여혐으로 느끼는 당신은... 미친ㄴㅁ이지... ㅋㅋㅋ 아니미친 ㄴㄴ인가? 댓글 신고
    111-7a02b6 | 2018-11-09 00:55
  • 국어 오등급은 나오니? 댓글 신고
    79-988e35 | 2018-11-09 07:37
  • 이게 뭔 여혐이야 무서워서 말도 못하겠네 씨발 댓글 신고
    32-b91815 | 2018-11-08 22:35
  • 대리응시 충분히 가능할듯 댓글 신고
    35-989e15 | 2018-11-08 22:38
  • 지문같은걸로 검사하던가 애초에 얼굴로 하라는 게 ㅋㅋㅋ 댓글 신고
    143-e4f445 | 2018-11-08 22:44
  • 저거야 말로 탈코르셋이 필요한 경우 아닌가 댓글 신고
    47-64714a | 2018-11-08 22:45
  • ㅇㅈ 내여친도 민증사진 내가 봐도 딴사람같드라... 댓글 신고
    255-8acc5d | 2018-11-08 23:30
  • 이것도 그런데 일란성 쌍둥이가 시험을 치면 어떻게 알아보나? 댓글 신고
    205-2d64b6 | 2018-11-09 03:06
  • 그건 수능시험에서도 못알아봐서 쌍둥이 대리시험 빈번함. 근데 사실 쌍둥이는 둘다 실력비슷한 경우가 다반사라.... 댓글 신고
    148-a316b0 | 2018-11-09 06:38
  • 여혐이라니 맥락 이해가 안되나. 관심병 오지네 진짜. 뭐만 하면 여혐 거리네 지는 여자 아니고 그냥 족발이면서 댓글 신고
    223-b8909a | 2018-11-09 11:42
  • 저런애들이 똑같은 한표라니... 플라톤선생님 충성충성 씨발 댓글 신고
    206-1523ee | 2018-11-10 1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