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대권주자 지지율





199 Comments
  • ㅋㅋㅋ빙시들 저딴걸 자료라고 그렇게 자신이 없드나 댓글 신고
    38-a2ecde | 2019-04-02 02:20
  • 노무현 정권에서 만든 리얼미터 자료도 외면하는 대깨문들 ㄷㄷ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22
  • 버러지들 아이피바꿔서. 작업 오지게 쳐놨네 150개중에. 80개가 한놈이 다썻다 ㅋㅋㅋㅋㅋ진짜 할짓없냐? 댓글 신고
    187-8baceb | 2019-04-02 14:21
  • 오마이에서 한거자너 ㅋㅋㅋ 오마이가 무슨 신문인지는 알제? 댓글 신고
    149-cb3a9c | 2019-04-02 03:08
  • 오마이에서 '요청' 해서 리얼미터가 '조사' 하고 자료를 만들었는데? 어찌됬건 저 통계는 리얼미터가 만든거고 황교안이 차기대선 주자 선호도1위인것도 팩트인디 뭐가문제임?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3:18
  • 그리고 오히려 한경오는 현정권 빠는 언론사인데 왜 니들 대깨문들이 싫어하냐?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3:27
  • 실화냐? 댓글 신고
    70-83b9a2 | 2019-04-02 05:13
  • 149 말은 심지어 그 오마이뉴스에서 낸 결과인데도 이렇다는 의미인 듯한데 댓글 신고
    46-6b11b8 | 2019-04-02 10:12
  • 한경오가 현 정권을 빠는 언론사라는거부터 정치식견 제로인거 인증하시고요 댓글 신고
    184-67399d | 2019-04-02 11:01
  • 에라이 찌질아 너가 지지하는 정권은 매일같이 욕먹고 앉았다. 장애인아 새끼야 댓글 신고
    10-cbf711 | 2019-04-02 14:01
  • 잠시 새치기 좀 ‘알바생키들아 부끄러운줄 알아라!’ 댓글 신고
    223-b0af0f | 2019-04-03 00:30
  • 애초에 드루킹빨로 출범한 정부라 벌써부터 자한당한테 밀리는 스탠스인거임. 아직 2년도 안됬는데 비리는 너무 많이 터졌고 꼴체미정책으로 20대남성 지지율도 날려먹고 무엇보다 차기 대권주자로 내세울만한 인물이 더불어꼰대당에는 없음.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24
  • 확실한건 이낙연, 유시민은 절대 20대남성 지지 회수못함. 이낙연은 장관들 모아다가 페미강연열었었고 유시민은 롤, 축구드립쳐서 꼰대인거 인증. 이재명은 사건이 너무 많이 터졌고 친문세력한테도 외면당하는지라 가능성 적다 보고 박원순은 대선나오면 코미디고 김경수는 이미 구속상태에 사실상 드루킹본체.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32
  • 20대 남성? 아스팔트 딸잽이 주제에 20대 남성을 대표하려 하다니.. ㅋㅋㅋ 댓글 신고
    133-1499b8 | 2019-04-02 08:59
  • 꼰대는 20대한테 훈계질하려하지말고 기어나오지 마시길~ ㅎㅎ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22
  • 이세기 아는척 오지게 해놨네. 소오름이다. 댓글 신고
    187-8baceb | 2019-04-02 14:22
  • 대깨문들 특) 반박못하고 욕만박아댐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22
  • 눈없나?? 저기 파란색들 지지율이 단일화 안하고 달릴거라고 생각하는가?? 댓글 신고
    df-14e201 | 2019-04-02 12:36
  • 어떻게 단일화할껀데? ㅋㅋ 당장 이재명지지랑 문재인 지지자들은 서로 으르렁대고있고 다음 대선까지 민주당,문재인 지지율은 계속 떨어질텐데?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2:57
  • 진짜 병신같다 그렇게 당하고 황교안이 21퍼인것도 이해안가고 촛불로 세워둔당도 저렇게 힘을못쓴느것도 이해안가고... 드루킹빨 없었어도 어차피 될거였고 드루킹빨이라고 하기엔 너무 오 댓글 신고
    228-788e0f | 2019-04-02 02:25
  • 드루킹없었으면 안철수한테 밀렸을확률컸음. 드루킹이 mb아바타네 뭐네 하면서 안철수한테 프레임씌우고 거기에 토론에서 안철수가 갑자기 헛소리해대서 지지율 떡락했던거. 당장 드루킹이 조작한 댓글 중 법원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것만 8800만개임.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29
  • 그 댓글에 얼마나 끌려다녔다고 솔직하게 ㅋㅋㅋ 너무 주접이심한거임 ㅋㅋ 애초에 거기에 끌려당한 병신이라고 인정하는수준임 ㅋㅋㅋ 댓글 신고
    228-788e0f | 2019-04-02 02:37
  • 네이버 기사 다 찾아가며 죄다 조작하고 추천수 조작하고 커뮤에서 계정 미크로돌려가며 조작했는데 영향안받는게 더 이상한거아님? ㅋㅋ 8800개도아니고 8800만개임. 그리고 드루킹이 지가 직접 지가 안철수 지지율 떡락시켰다고 인정했는데?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39
  • 아니야 철수는 제가 MB아바탑니까 이걸로 폭망한거야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35-8cb4a6 | 2019-04-02 03:41
  • 그 mb아바타를 드루킹이만든거야 ㅂㅅ아 ㅋㅋ 댓글 신고
    1d-3b512b | 2019-04-02 10:31
  • 드루킹이 mb 아바타 라는 댓글을 오지게달았다 국정원들이 댓글 다합쳐서 10만개달았는데 드루킹은 8800만개 ㅋㅋ 댓글 신고
    1d-3b512b | 2019-04-02 10:32
  • 어이 qier 꼴페미인증했으면 기어나오지 말라했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23
  • 븅신아 매크로를돌려서 계정 생성해냈다고 ㅋㅋ 꼰대라 대가리 안돌아가냐? 1계정당 매크로 1만개만 돌려도 계징 8800개로 충분하다 버러지야~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23
  • http://m.mk.co.kr/news/amp/headline/2018/538301?PageSpeed=off 8800만개맞네? 역시 멍청한 문베충 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31
  • 안철수? 근데 대선 토론에서 제가 엠비아바타입니까? 이건 왜 그럼 지가 물어보냐.. ㅋㅋ 거기서 터졌구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2:23
  • 그러니까 안철수가 대응 잘못한것도 있다는거임.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3:50
  • 알겠는데 안철수는 그냥 대권 후보로 부적합한거아니냐? 물론 그 사람이 일으킨 정치적 영향력을 무시하는건 아니지만.. 안철수는 그냥 자선사업가로써가 마지막커리어로 보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3:51
  • 지뢀한다.. 철수는 지모가지 지가 딴거지... 드루킹이 나를 초딩으로 만들었다? 개소리... 댓글 신고
    133-1499b8 | 2019-04-02 09:04
  • 133 꼰대새끼 꺼지시구요~ 드루킹빨로 문재앙 당선된건 팩트야~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35
  • 드루킹 빨... 없없으면 누가됐는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2:23
  • 안철수?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2:24
  • 드루킹없었으면 안철수가 되고도 남았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2:58
  • 당하긴 뭘당해 ㅋㅋㅋㅋㅋㅋ 좌빨새끼들은 뭘 그렇게 당했데 맨날 지금 문재인한테 당하는건 안보이냐? 댓글 신고
    62-5807de | 2019-04-02 02:30
  • 왜 좌빨이래 ... 난 정의당이나 바미당 미는디... 댓글 신고
    228-788e0f | 2019-04-02 02:36
  • 바미당은 이해가도 정의당은 뭐냐 ㅋㅋ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37
  • 정의당은 이해가도 바미당은 뭐냐?? 표좀 얻어보려고 방구석 딸잽이 20대들 후장빠는거 추하더라... 댓글 신고
    133-1499b8 | 2019-04-02 09:05
  • 팩트) 19대 대선 20대 투표율 73% 17대 대선 20대 투표율 43% 어디 투표도 안하다가 이제 꼰대다되서 20대 비하하고 지랄이냐 ㅋㅋㅋㅋ 버러지새끼네 ㅋ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33
  • 그리고 니들 논리대로면 꼴페미빠는 현 정권은 더 추하겠네? ㅋㅋㅋㅋㅋ 하여튼 대깨문들이랑 문베충들 지들 논리가 얼마나 병신같은지 깨닫질못함 그러니 아직도 재앙이나 지지하고있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35
  • 20대가 문재인 지지안하는거에 자위하지말고 그 표를 어떻게 보수로 끌어올지좀 고민해봐라.. 나도 정치성향은 보수고 바미당좋아하는데 그렇다고 당선될 가능성이 없는 당을 찍을순없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2:25
  • 내가 정치인도 아닌데 그걸 왜 고민하냐? 그리고 문재인 지지한다면서 보수성향은 뭔 개소리?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2:59
  • 왜그게 개소리야. 그당시 보수 표가 갈데가옶어서 진보찍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01
  • 정의당도 꼴페미 은근히 지지하는 스탠스인데 민주당은 지지안하고 정의당 지지하는건 무슨 모순이냐.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42
  • 꼴페미때문에 민주당 지지안한건아닌데 ;; 왜 니멋대로 생각하고구랩 댓글 신고
    228-788e0f | 2019-04-02 03:48
  • 웃기지마! 황교안이 나오면 솔까, 황교안만 아니면된다 ㅋㅋㅋㅋ 댓글 신고
    111-e4c0f4 | 2019-04-02 02:31
  • 그나마 자한당에서 가장 정상적인고 지지받는법 아는게 황교안임. 사실상 다음 대권주자 확정이고. 아이러니하게 홍준표가 홍카콜라로 모아들인 지지표가 죄다 황교안으로 간듯한 느낌.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33
  • 정상??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96-d550ca | 2019-04-02 02:47
  • '그나마' 정상이라고 비정상인 대깨문새끼야 ㅋㅋ 아 물론 문재앙보단 훨씬 정상이고~ ㅎㅎ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3:02
  • 네 qier 꼴페미인증한 버러지 대깨문충맨날 털리면서 왜 나대냐 ㅋ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25
  • 안철수는 계속 상승세였음. 갑자기 드루킹 개입한데다가 대응을 제대로못해서 떡락한게 맞음. 이전정권에 대한 분노라 치기에도 안철수말고 문재앙이 당선될 이유는 없었음.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40
  • 그리고 누가되든 문재앙 버러지보단 낫다. 진선미 찾아가서 잘하고있다고 칭찬하고 추모식은 죄다 불참하고 물축제 놀러간거보면 박근혜이싱으로 노답인새끼임.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41
  • 안철수는 드루킹이 여론선동해서 뇌없는 대깨문들 다구리에 떨어진거고. 문재인 당선에 가장 방해되니 제대로 작업질쳤지. 결국 문슬람 덕분에 나라꼬라지 이렇게됨. 일베개새끼. 또 이런말하면 일베충이랄까봐 미리 말한다. 일베충=동급=문슬람 댓글 신고
    223-078ce6 | 2019-04-02 02:59
  • 오마이뉴스에서 거름 댓글 신고
    7-479145 | 2019-04-02 02:58
  • 조사한건 리얼미터인데? ㅋㅋ 이젠 노무현 정권에서 만든 리얼미터도 신뢰못하는 대깨문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2:59
  • 유시민이 후보에 있는거 보고 거름 댓글 신고
    209-8bf76a | 2019-04-02 03:21
  • 유시민 넣은건 이해안가긴하는데 문재인도 박근혜한테 지고나서 정치접는다고 사기극쳐놓고 뻔뻔하게 다시 대선출마했잖슴. 유시민도 가능성이 아예 없다고 보진 않음.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03:25
  • 안철수는 지가 멍청해서 떨어진거지 말은똑바로하자 댓글 신고
    62-4617b4 | 2019-04-02 03:47
  • ㅋㅋㅋ 걱정마 절대 여당 바뀔리 없다 ㅋㅋㅋ 댓글 신고
    111-00261f | 2019-04-02 03:54
  • 너네 바보구나... 당연히 통합될 표인데 댓글 신고
    223-c92cd6 | 2019-04-02 03:55
  • 어이쿠 꼰대 버러지들의 꼴페미정책 쉴드나왔네? 민주당은 혜화역폭도 옹호하고 진선미는 워마드에서 후원받는데 문재앙은 진선미찾아가서 잘했다고 칭찬했네? 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37
  • 대깨문 꼰대새끼들 특) 지 주장에대한 근거없음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38
  • 그리고 댓글조작하다가 구속당한새끼는 김경수인데 무슨 알바드립이냐? ㅋㅋㅋ 알바는 지금 니가하는 짓거리고~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38
  • 어쩌냐 꼰대야~ 문재앙 지지율 2년도안되서 40% 벌써 아슬아슬하더라 더 열일해야겠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40
  • 응 그래봤자 대선은 가장 많이 표 얻은 한사람이 당선되는거임 ㅋㅋ 상식적으로 저 5명 지지층이 결합항수 있다고 생각하냐? ㅋ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36
  • 결국에 한국당은 박근혜를 못벗어나네... 심각하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05:19
  • 민주당이 노무현 못버리는거랑 같은맥락이지 댓글 신고
    1d-3b512b | 2019-04-02 10:33
  • 그런가.. 난 문재인이 노무현보다 훨신 낫다고 보는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0:50
  • 문재인이 노무현보다 낫다니? ㅋㅋㅋ 최소한 노무현은 노골적으로 꼴페미짓은 안했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39
  • 반 여성정책 펴는 후보가 어딨냐 대충 맞춰주면 몰표찍어주는데 미쳤다고 날세우니? 젠더갈등은 최근에 일어나는 현상이라 봐야지 정책의 문제는 별로없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1:41
  • 정책의 문제가 별로없다니 ㅋㅋㅋ 여폭법이 무슨 문제인지 모름? 여가부는 유튜브 규제한다는데? 황교안은 꼴페미정책 반대하는 발언 이미 했음.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2:59
  • 좀더 예를들어봐라. 막말로 5대5의 성비라고 할때 여성에 유리한 정책을 펴서 여성 5의 이익이 20프로 상승하고 남성 5의 손실이 5프로 줄어든다면 전체적으로 10프로 수준의 이익이 되잖음? 남자입장에서는 억울할 일이지만 국가적으론 이익이 될수 있지. 뭐가 문젠지 예를들어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3:05
  • 황교안이 극단적 페미니즘정책에 반하는걸 넘어서 반 여성정책으로 가면 절대로 대선에 승산없다. 지금은 이미 진보 보수 둘다 꼰데들뿐이야. 20 30에서 다음대선 승산이 있는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3:06
  • 내가 늘 말하는데 다음 대선에는 여성당 꼬는 여성연대 같은걸로 나경원같은 애가 진보 보수의 여성을 표방하는 신당형태로 대선나올수 있다. 보수 입장에서도 나경원은 보수의 대장역할을 했고 친박이면서 친 이명박이기도 하고 진보입장에서도 여성과 페미니즘이 문재인의 큰 지지층인걸 감안할때 나경원 밀어줄수 있다. 나경원이 대선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어도 적어도 진보진영흔들기로 보수에 유리한 그림을 그려줄순 있지. 진보의 안철수처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3:09
  • 그런 구도가면 결국 여성의 승리가 된다. 보수인 여성이지. 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3:10
  • 내가 말하는데 너희가 그렇게 까는 페미니즘과 그 프레임 덕분에 보수에 여성 대통령이 다시 자리잡을 시간이 올수 있다. 한국당은 원래 그랬다. 보수고 진보고 나발이고 그냥 대통령될만한 사람을 찍어서 대통령만들고 후빨하면서 기득권챙기는거 그게 한국당임. 김영삼 이명박 이회창 박근혜 홍준표 이렇게 보수가 내세운 애들중에 진짜 보수는 이회창뿐임. 박근혜는 난 대통령 취급도 안하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3:19
  • 그리고 우리 불쌍한 반기문 아저씨까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3:20
  • 뭐가 국가적이득이란거임? 논리도 없이 이상한소리를 늘어놓고 뭐가 문제냐니? 오히려 꼴페미정책으로 득보는건 꼴페미들이지 실제 정상인들이 얻는 이득이뭐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3:51
  • 이미 황교안은 꼴페미정책 반대스탠스 취했음. 애초에 노골적으로 꼴페미들이랑 진선미 밀어주는 재앙이보단 훨씬 낫다고보는데?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3:52
  • 뭘 좀더 예를 들라는건지? 나라세금으로 성매매여자 지원하준다하고 여가부예산 2년도 안되서 4천억증액시켰는데 그 여가부는 그 예산으로 여성단체 지원해주고 유튜브규제한다는데? 최근에는 카카오톡까지 검열한다더라? 기본적으로 헌법은 개나줘버리고 검열하고있는데 알고도 지지하는게 개돼지아니냐?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3:54
  • 정상인 비정상인이 뭐가 중요하지? 다수가 이득보는 게 민주주의잖아 예를들어서 출산휴가 1년까지 기본급 주는거를 4대보험가입한 모든 직장에 적용시킨다고 할때 기득권인 남성은 손해지만 국가적으로 이득이 됨.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3:55
  • 빈약한 논리펼치네. 박근혜가 당선된건 박정희 딸이라는 이미지로 보수세력들 몰표받은게 가장 큰 핵심이었음. 애초에 성별구도랑은 전혀 상관없었단 소리임. 박근혜는 이미 당선전부터 페미정책 반대하던 사람이었고 그래서 이대에서 박근혜한테 그렇게 지랄했던거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3:56
  • 내가 박근혜가 페미로 당선됐다고햏냐? 앞으로 나올거라고 했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3:56
  • 지금 한국당이 만드는구도는 이게맞는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3:56
  • 뭔 개소리야? 왜 꼴페미정책이 국가에 도움이되지? 오히려 쓸모도 없는 여가부랑 여성단체에 세금으로 예산편성하느라 국가적 손실인데?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3:57
  • 니 주장에서 가장 중요한 '왜' 국가적 이익인지가 빠져있잖아. 꼴페미정책에서의 손익관계를 무슨 근거로 니가 정량적계산을하냐?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3:59
  • 내가 말했잖아 다수의 이익이 되면 국가적이익이라고 출산휴가 확대로 여성이 직업의 연속성을 지니고 있는게 여성의 이익이고 국가적 이익이 된다는게 이해가안가나?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02
  • 나라세금으로 성매매 여성 지원은 반대함. 실효성이 없어서. 그리고 성매매 근절을 시키면서 직업을 잃는 여성을 감시하는 스텐스는 맞다고 보는데 최근에 서울시가 성매매업소 통신업체와 결탁해서 획기적으로 줄이고 있는거 봤냐? 줄이면서 재발을 방지하는 스텐스는 맞다고 보는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06
  • 아니 완전히 틀려먹었는데? 어째서 꼴페미정책이랑 출산휴가를 동일선상에 두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4:07
  • 그럼 꼴페미 정책과 여성우대 정책을 나눠서 말해볼까? 내가 여자라면 둘다 마다할 이유는 없는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08
  • 니가 말하는것만 내가 반박을 해보면 되겠니?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08
  • 너는 출산정책을 확대하는데는 찬성을 하는 뉘양스네. 그렇가면 그런 정책을 펴다가 잘못되서 남성의 인권을 탄압하는 형태가 나오면 그걸 바로잡기만 하면 그런 정책의 구조로 가는데는 찬성을 하는거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10
  • 먼저 니 주장이 효과를 얻으려면 꼴페미정책으로 인해 여성이 얻는 이익이 남성이 입는 손해 + 들어간 세금의 가치보다 크다는걸 입증해야함.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4:10
  • 그래 출산휴가말야. 이건 무조건 이득이지. 인구가 늘어날 가능성이 높아지는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11
  • 니가 여자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는거랑 여자가느끼는 꼴페미정책은 다른 부분이겠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4:11
  • 아니 출산정책이랑 꼴페미 정책이랑 이무란 연관성이.없다니까?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4:11
  • 여자도 느껴지는 꼴페미정책은 사장되겠지 알아서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12
  • 좋아 그럼 내가 출산정책이 엇나가서 꼴페미 정책이 되는 예를들어보께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12
  • 기혼여성의 휴가는 미혼 여성과 미혼 기혼 남성의 휴가보다 30일이 많아야한다. 라는 법을 만듬 이건 꼴페미정책이다 ㅇㅈ?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13
  • 왜냐면 남성의 인권을 제한하게될 가능성이 보이니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13
  • 그렇다면 너는 국가가 여성에 대한 정책을 펴는데는 동의하되 남성의 인권을 탄압하는 형태로 정책이 잘못나가는거만 계도하면 문제없나?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14
  • 말해보셈. 1) 문재인 정권 출범이후 2년도안되서 여가부예산 4천억 증액 -> 이 4천억 증액이 국가에 이익이됬다는걸 입증하셈. 2) 민주당의 혜화역폭도 옹호스탠스 -> 혜화역폭도로 젠더갈등 심화되고 꼴페미들이 더 설쳐대는 계기가 되었는데 민주당은 여기에 옹호하는 스탠스를 취함. -> 이 스탠스가 국가에 가져온 이익은? 3) 여가부가 유튜브, 카카오톡 검열한다고함. -> 이걸로 오는 국가적이익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4:15
  • 말왜 돌리냐... 내말에 답부터 좀 해볼래 여성지향정책은 찬성하되 남성 인권에 대한 문제가 되지만 않으면 된다가 니 스텐스냐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16
  • 그리고 참 아이러니하네? 국익을 강조하며 희생을 강요하는거 보니 군부정권생각나네? 니 논리대로면 박정희는 비리도 많았고 사람들도 많이죽였지만 결론적으로는 엄청난 경제성장을 이뤘으니 박정희를 욕해서도 안되고 결론적으로 경제부흥으로 이익본 사람이 더 많으니 민주주의의 위인이겠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4:17
  • 경제적 위인이 될수도 있지만 민주주의는 후퇴시켰지... 말을 왜돌리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18
  • 모든 일은 상대적인데? 니가말하는 여성정책이 구체적으로 어느범위내에서 어떤방식으로 이뤄지는지도 모르는데 내가 어떻게 답하냐?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4:20
  • 말을 돌린건 너지 ㅋㅋ 니가 반박한다면서 정작 반박은 안하고 뜬구름잡는소리만 하고있잖아 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4:20
  • 너 이중인격자냐? 너가 결과적으로 다수가 이익을보는게.민주주의라며? 니 논리대로면 박정희는 민주주의의 위인인데?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4:21
  • 그리고 이미 여성정책은 사실상 필요없음. 병역의무도 이행안하는데다 공공기관에서는 여성한테 가산점 주는 지랄맞은짓을 하고있는데 여기서 남성에.영향없이 여성정책을 펼친다는건 도대체 어떤 정책이여야 가능한거냐?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4:23
  • 여성이 병역의무를 하는거 반대. 실효성없음. 육체적으로 열등한데 왜 병역의무를 해야하나?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4:49
  • 병역이 평등을 위해 있는거냐? 전쟁대비인데 방위비가 얼만데 여자까지 돈들여가며 전시훈련을 함?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2 15:18
  • 내가 언제 여성징병제 주장했냐? 병역의무도 이행안하는시점에서 더이상의 여성정책은 필요없다고. 핀트 벗어나지말고 제대로답해라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23:23
  • 왜 반박한다면서 위에 적어둔거에.대해서는 입다물고있음? 꼴페미정책이.국가적이익이라며? 여가부 4천억,혜화역폭도,검열에대해서 빨리 답해~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23:24
  • 그리고 박정희부분 반박못한건 니 논리가 개소리였다는거 인정하는거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23:24
  • 박정희는 세번째 대답하는데 민주주의를 훼손한 사람이라고. 경제성장에는 조금의 도움을 주었을지 몰라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0:05
  • 내가 말했잖아. 여성을 위한 법이 늘어나는거 자체는 문제가 있는거냐고 없는거냐고 혜화역폭도라는건 사회적 현상이지 국가의 정책적문제가 아니고. 여가부세금이 증가된거도 뭐가 내 처음 말에 따라 답이 달라지고. 검열은 잘못된건데 구체적으로 뭘 검열하는건지 좀 더 말해봐. 테러방지법 통과시킨건 한국당이고 이미 민간인 사찰을 이명박때 해왔고...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0:08
  • 세금이 늘어난게 뭐가 문제야 세수가 확대됐는데 당연히 부서별 예산이 늘어나는거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0:08
  • 병역의무가 없는데 이행을 안하는 시점에서 여성정책이 필요가 없다는게 뭔개소린지... 아이들 육아정책 얘네 병역의무 없는데 왜 늘어나냐? ㅋㅋㅋㅋ 아니면 군대갈 남자애만 지원할거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0:09
  • 너는그러면 여성정책이 필요없다면서 무슨수로 출산율을 올릴래? 쌍팔년도처럼 남자는 하늘이야! 하는 남성우성주의 정책펼치거나 낙태죄 확대시켜서 여자들 강간해서 애낳게 할래? 춣산률 줄어서 한국자체가 점점 마이너스성장으로 간다는건 우째생각함?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0:11
  • 너 이새끼 댓글 안쳐읽냐? 니가 '결과적으로 다수에게 이익이되게 하는게 민주주의' 라며 그래놓고 박정희 예시들어서 반박하니까 갑자기 민주주의 후퇴시켰다는 개소리는 왜나오냐? 국어 수준이 한숨나올정도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16
  • 뭔 부서별 예산드립? ㅋㅋ 여가부처럼 최단기간에 예산이 50%이상 오른 부서가 또 어디있음?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17
  • 테러방지법때 필리버스터 하던새끼들이 검열한답시고 설치니 더 욕쳐먹는거다. 뭘 검열하다니? 너 https가 뭔지 모르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17
  • 다수의 이익이 되는게 민주주의인데 국민의 기본권을 제한했잖아. 그전제를 말안해서 그러냐? ㅋㅋㅋ 그건 기본이지 임마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18
  • 인권을 보장하는건 너무 기본적인거라 말못했다 미안하다 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18
  • 여가부 예산이 얼마였고 지금얼만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19
  • 딱 마인드가 꼰대마인드네 출산률 안오르는건 출산정책 문제가 아니라 경제문제야. 경제가 침체기에 집하나 얻기 힘든 사람들 대부분인데 누가.애를 낳으려하냐? 아직도 출산율은 출산정책으로 올려야한다는 개소리를하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19
  • 테러방지법 그래 막다가 못막았고 이제는 통과됐잖아 그럼써먹어야지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19
  • 현 정권 출범전 7천억이었는데 지금 1조넘어가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19
  • 노무현 이명박때 경제성장했는데 출산율은 줄었는데? 그건우째설명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0
  • 조또올마안되내 임마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0
  • 이새끼 본색드러네네? ㅋㅋ 통과됬으니 이용한다? 븅신아 그래서 문재앙이.내로남불 버러지소리를 듣는거야 ㅋㅋㅋ 동뭉 보호하잔새끼가 동물학대하는거랑.뭐가다름?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20
  • 이제 반박은 못하고 1조가 얼마안된다고하네 ㅋㅋㅋㅋ 성인지 예산 다합치면 30조 조금 안되던데? ㅋㅋ 대깨문 본성 숨기느라 고생했소 꼰대아재야~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21
  • 그게 왜 내로남불인데... 법이 승인이 된거면 법을 따라야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3
  • 그리고 혜화역폭도가 사회적현상이라니 ㅋㅋㅋ 워마드, 여시충들 나와서 설친게 사회적현상이고 민주당이 거기.옹호하는 스탠스취한게 사회적현상이냐? ㅋㅋㅋㅋ 별 버러지새끼가 다있네 ㅋㅋ 나이 헛으로 쳐드시고 꼰대짓 하시는거보니 추하네요~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23
  • 존나웃기네 ㅋㅋ 반박은 다했지... 여성관련 정책이 확대가 돼야하는게 맞냐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3
  • 틀렸냐 맞냐. 맞으면 세금편성더해야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3
  • 테러방지법은 헌재에서 위헌판결받은.법인데 뭔 법을따라 븅신아 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24
  • 결국엔 인성공격... 너나 혜화역 폭도랑 다른게뭐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4
  • 뭔 반박을 다해 ㅋㅋ 예산 반박하라니까 얼마안된다고 개소리시전해놓고 ㅋㅋ 나이 쳐먹고 뭐하는짓거리입니까 아재야~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24
  • 그럼 통과가 안됐어야지. 2016년통과됐구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4
  • 뭔 인신공격드립 ㅋㅋ 반박하라니까 조또안된다는 틀딱논리펼치면서 대응해놓고 정상적인 토론을 바람? 그냥 대깨문, 문베충인거 인정이나 하셔요 꼰대아재야~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26
  • 왜개소린데. 한해 예산이 400조인데거기에 15개부처중 하나인 부처가 1조예산이면 0.몇프론데 뭐가 많다는거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6
  • 이새끼 뭐 아는것도 없이 설쳐댔었던거였네 ㅋㅋㅋㅋ 아재야 정보나.더 알아보고 오시오. 요즘 휴대폰으로도 다 검색되니까~ 헌재에서 테러방지법 위헌때려서 폐기된 법안이라니까? 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26
  • 많다는 니 근거가 뭐냐고 늘면 많은거냐? 그게 개논리아님? 세수가 크면 편성예산도 자연히 느는거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6
  • 그 부서가 여가부인데? 그리고 뭔 이제와서 절대적 수치를 따지냐? 7천억에서 1조면 50%증액인데? 아재야 계산못하면 계산기라도 두드리시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28
  • 아그렇습니까. 다행이네요. 그럼 검열도 못하는거아닌가요?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8
  • 너 일부로 댓글 안읽는척한거지? ㅋㅋ 2년도안되서 예산 50%증액된 주서 여가부말고 다른부서 하나라도 제시하라니까? 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28
  • 아니 그래봐야 1조아냐 400조중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8
  • 1/400 아니냐고 이게 왜많은건데 설명해보셈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8
  • SOC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29
  • 원래 검열도 못하는데 지금 정권이 https 규제한답시고 하고있는거라고 답답한 새끼야 ㅋㅋ 방통위 위원장이랑 고대 사이버국방학과 교수랑 토론하는거나 보고와라~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29
  • 안봐도 못하는거면 못하겠네요?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0
  • 등신새끼야 성인지예산 편성된게 30조라고 ㅋㅋㅋ 왜 1/400이 많냐니? 한 국가의 1년치 예산에서 1/400이 적은액수임? ㅋㅋㅋ 아재야 나이쳐먹었다고 돈보는 감각까지 늙으셨어?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30
  • 이미 헌재 위헌판결 난 사례있으니 개인 사생활 침해 가능성이 있다면 법통과안될테니 상관없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0
  • 성인지 예산이 뭐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1
  • 현재 하고있는게 검열이라고 ㅋㅋ 너 이새끼 딱보니 it쪽 지식 전무한거 같은데 차라리 토론영상이라도 보고오라니까? 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31
  • 내말은 니가 증가됐다는 이유로 많다는 근거가 빈약하다는거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1
  • 여성관련 정책 확대가필요한게 맞으면 예산이 증가되는게 맞다니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1
  • 아이고 틀딱아재야 모르면 검색이라도 쳐 해보고 댓글 싸지르세요. 그 댓글쓸 시간에 건색이라도 하겠네~ 요즘 휴대폰으로도 검색 쉽게쉽게합니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32
  • 검열을 하고 있다 이거야?이미? 예전에 이명박이 민간인 사찰하듯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2
  • 뭘검색하라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3
  • 넌 아예 댓글 읽지도 않고 싸지르는거 인증하는구나? 이래서 꼰대새끼들이랑은 답답해서 이야기를 안하려하지. 넌 내가 달았던 댓글부터 한번 정독하고와라. 남의 말 안듣고 지 말만 빽빽하는 꼬락서니가 꼰대의.표본이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33
  • 성인지예산은 예산이 여성과 남성에게 미칠 영향을 미리 분석하여 이를 예산에 반영함으로써 여성과 남성이 동등하게 예산의 수혜를 받도록 하는 제도입니다.성인지예산 대상사업은 양성평등정책추진사업, 성별영향분석평가사업, 교육부지정사업입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울산광역시교육청 재정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5
  • 아재야 검색키워드까지 알려줄테니 그냥 구글에 검색하시오 1) https 검열 2) 성인지예산 3)테러방지법 위헌 세 개 검색하고 알아본뒤에나 싸지르세요. 니들 같은 꼰대들이 우리 세대 앞길에 똥싸지르듯이 댓글만 싸지르지마시고~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3 04:35
  • 성인지 예산이 무슨 부서의 예산이아니네 무슨 제도같은거구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5
  • 여성부 예산 1조라매 성인지예산은 30조가 말이안대잖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5
  • 난이미 반박다함... 다시물어보께 여성관련 정책이 갈수록 확대 된느게 맞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36
  • 얘는 그냥 정보전달하고 지 주장은 없네... 틀딱보다도 못하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4-03 04:59
  • 김무성 대권 여론조사 1위랑 비슷한거 아닐까... 댓글 신고
    36-22236b | 2019-04-02 06:11
  • 빙고 ㅋㅋㅋ 댓글 신고
    223-798f1d | 2019-04-02 07:37
  • qier 꼴페미충 꺼져라 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28
  • 제2의 반기문 ㅋㅋ 댓글 신고
    223-798f1d | 2019-04-02 07:55
  • qier 이새끼 꼴페미에 대깨문 인증한 븅신새끼 왜자꾸 기어나오냐 ㅋㅋㅋ 문베충 저급한 막말 도배해서 논리적인척 ㅋㅋㅋ 느그 재앙이 지지율 40% 무너지게 생겼더라~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26
  • qier 황교안이 차기대권주자 지지율 1위되니까 발악을하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30
  • ㅋㅋ 황교안 대 여권인데 사실상 황교안 21% 대 여권통합 43% 임 ㅋㅋ 황교안은 반기문보다 더 처절하게 무너질것임. 댓글 신고
    223-798f1d | 2019-04-02 07:35
  • 이화창이 그렇게 지지율 높다가 한방에 나가리 된게 아들 군대문제임 근데 황봉알은 지도 두드러기로 빼고 아들새끼도 보직변경을 지역에서 지역에서 빼주는 말도 안되는 일을 만들어냈지 ㅋㅋ 이게 당대표는 자기들편만 표를 주니깐 상관 없는데 과연 대선후보가 된다면 어떨까?ㅋㅋㅋㅋㅋㅋ 갈기갈기 찢길걸? 댓글 신고
    70-671938 | 2019-04-02 08:10
  • 븅신인가; 여권이 왜 통합되냐 ㅋㅋ 당장 이재명지지자랑 문재인 지지자들부터 서로 으르렁대는데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26
  • 역시 개돼지 수준이네 503 을 그세 잊엇나 댓글 신고
    36-4e8f7a | 2019-04-02 08:39
  • 현재 재앙이보단 나을테니까~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26
  • 지럴 ㅋㅋ ㅠㅠ 댓글 신고
    61-25cd4d | 2019-04-02 15:39
  • ㅋㅋㅎㅎ황이라ㅎ 살다살다 저런 정치에 정자 경제에경자도 모르는사람을 당다표라~~ 다른거 다 필요없고ㅎ 그냥 집권다시해보라그래봐~~ 아직 우리나라는 더 노예로살아봐야해 제일좋은게 격어보는거거든 아직멀었다는것이야 댓글 신고
    f0-5a8d8f | 2019-04-02 08:40
  • ㅋㅋㅋㅋㅋReal레알 Meter미쳐..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62-2b1bc2 | 2019-04-02 09:05
  • 기도빨로 대통령 되려는 색히 젤루 저주함... 하나님 믿는다는 색히가 감수성 졸라 메마른... 기도만 하면 천국행 티켓 거저 주는줄 아는 개독색히들~ 댓글 신고
    133-1499b8 | 2019-04-02 09:07
  • 나라가 개판이 난다해도 절대 페미당은 안찍을줄 알아라 댓글 신고
    154-423109 | 2019-04-02 09:29
  • 민주 후보는 5명 던지고 자유당은 황교안 하나 던져놓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05-7cd165 | 2019-04-02 10:55
  • 유시민이 언제부터 민주당이었냐? ㅋㅋㅋㅋ 그리고 홍준표,오세훈 등 다른 여권애들도 다 포함시켰는데 걔네는 순위에 못든거뿐임. 대깨문 멍청한새끼 쟤들 지지율 다 합치면 100이 안나오잖냐 생각좀해라~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1:28
  • 우리나라에 또라이 새끼들 많네 다 중국이랑 일본에서 왔나 댓글 신고
    43-7f9910 | 2019-04-02 12:23
  • 뇌없는것들아 개인 지지율 보지말고 당지지율을봐라 ㅋㅋㅋ 대선을 단일화없이 할거같냐? 바보들아녀 ㅋ 댓글 신고
    df-14e201 | 2019-04-02 12:38
  • 민주당이랑 자한당 지지율차이 오차범위내인데? ㅋㅋㅋ 참고로 현 정권 출범한지 2년도 안됬음~ 얼마나 무능하면 탄핵당한 정당한테 2년도안되서 따라잡히려하냐?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3:01
  • 그리고 이재명지지자랑 문재인 지지자 서로 으르렁대고있는판에 뭔 단일화? ㅋㅋ 그리고 유시민은 민주당도 아니니까 빼야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13:02
  • 진짜 개돼지아닌가 황교안이 1위라니 댓글 신고
    61-25cd4d | 2019-04-02 15:39
  • 그럼 저기서 또 누가 1위여야함? ㅋ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02 23:24
  • 여기도 알바가 난장판을 쳐놨네 댓글 신고
    223-b0af0f | 2019-04-03 00:29
  • 와...이제 알바도 비싼 알바 쓰는 가벼 ㅋㅋㅋ 댓글 신고
    134-a71c7c | 2019-04-03 01:21
  • 황이 상승세이긴 하지만 5명이 분산된것도 감안해야지. 적어도 지금 대선하면 황이 질듯 댓글 신고
    176-ff6740 | 2019-04-03 05:26
  • 색깔별로 합쳐놓고 보면 됨. 어차피 후보단일화 함. 빨간색 1위라고 너무들 걱정할 필요 없음. 댓글 신고
    249-738fc0 | 2019-04-03 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