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가 아닌가 논란



[]

37 Comments
  • 사수가 천사 댓글 신고
    195-332abd | 2019-12-02 04:44
  • 그렇치 보통 새끼들 같으면 부사수가 좃되든 말든 그냥 놔둘텐데 그걸 또 알려주네 꼰대고 뭐고 할거도 없구만 댓글 신고
    117-d58052 | 2019-12-02 06:58
  • 요만 붙이면 존댓말로 아는거 자체가 지능수준 인증 댓글 신고
    97-1d4ad9 | 2019-12-02 04:44
  • 머저리같네요....ㅋ 평상시 모습이어떨진모르겠는데.. 상사나 어른을 대할때 말투나 행동을보면... 머저린지아닌지 답나오죠 ㅎ 글에써져있는거봐선 머저리 확실.. 댓글 신고
    bd067a84 | 2019-12-02 04:53
  • 밥먹었니요? 댓글 신고
    60-6fe2b0 | 2019-12-02 04:56
  • ㅋㅋㅋㅋㅋ 미친 ㅋ 댓글 신고
    7705c00a | 2019-12-02 05:02
  • 저 내용이 뭐든간에 일단 개구 이용자는 대부분 40대 남자라서 저런 글 퍼오는 건 의미가 없을 것 같네요.. 댓글 신고
    23-87c051 | 2019-12-02 04:59
  • 40대남자 다 쓰레기폐기장에 쳐넣어야됨 댓글 신고
    10-822020 | 2019-12-02 05:20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개9개지랄 | 2019-12-02 05:44
  • 한마리 남앗네 댓글 신고
    70-473f21 | 2019-12-02 11:10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7-a8883f | 2019-12-02 05:00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7-a8883f | 2019-12-02 05:00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7-a8883f | 2019-12-02 05:01
  • 못배워쳐먹은새끼들 댓글 신고
    202-2d08be | 2019-12-02 05:20
  • 꼰대 틀딱들 천지네 ㅉㅉ 댓글 신고
    10-822020 | 2019-12-02 05:21
  • 니도 나이 쳐 먹고 똑같은 소리 하게 될 꺼다. 저능아야 댓글 신고
    223-ffe547 | 2019-12-02 05:44
  • 취직을 해서 직장을 좀 다녀라그럼 저게 먼소리인지 안다 댓글 신고
    117-d58052 | 2019-12-02 06:58
  • 틀니쉰내 진동하노 댓글 신고
    28-229bba | 2019-12-02 07:51
  • 기저귀 똥내 진동하노 댓글 신고
    a6-75a781 | 2019-12-02 11:38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94-3e5c8f | 2019-12-02 17:11
  • 상사가 있단말은 취업했고 , 취준생보다 더 똑똑하고 열씸히 살았다는 말아니냐 ? 댓글 신고
    70-90e03e | 2019-12-02 05:24
  • ㅋㅋㅋㅋㅋ 진짜 저게 뭐가 잘못됬는지 모르는애들은 답없는 ㅅㄲ들이다 댓글 신고
    3d5a8661 | 2019-12-02 05:27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edb38a40 | 2019-12-02 05:32
  • 존대랑 유사존대랑은 다르지... 서비스직에서 저렇게 얘기해봐라... 당장 본인들부터 기분이 좋은가...ㅜ 댓글 신고
    Yeopkki | 2019-12-02 05:59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22-d2fcf7 | 2019-12-02 06:10
  • 와 사수 천사네 댓글 신고
    208-c953f8 | 2019-12-02 06:22
  • 저사수를 보고 꼰대라고 하는새끼면 와 답없는 새끼다. 댓글 신고
    208-c953f8 | 2019-12-02 06:22
  • 꼰대꼰대 하며 남탓하다 언젠가 데이거나면 깨닫겠지. 윗사람을 떠나 남에게 못보여서 피해볼일은 절대없음 댓글 신고
    208-c953f8 | 2019-12-02 06:23
  • 저런새끼들 나이들면 더함 ㅋㅋㅋ 댓글 신고
    117-d58052 | 2019-12-02 06:59
  • 틀니쉰내 진동하노 댓글 신고
    28-229bba | 2019-12-02 07:51
  • 기저귀 똥내 진동하노 댓글 신고
    a6-75a781 | 2019-12-02 11:38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94-3e5c8f | 2019-12-02 17:12
  • 진짜 이게 논란거리가 되는거야??? 당연히 잘못한거 아냐???? 댓글 신고
    9c3bddd6 | 2019-12-02 10:29
  • 쿨하지못하게 식식대면서 익명글이나 쓰네 ㅋ 댓글 신고
    70-473f21 | 2019-12-02 11:09
  • 나이 직급에 따른 이런 한국문화 좀 없어졌음 좋겠다 극존대 하란건데 같이 쓸 경우 서로 피곤하고 무슨 군대도 아니고 너무 별로야 그건 그거고 저 부사수가 무개념인건 ㅇㅈ한다 댓글 신고
    62-6a7042 | 2019-12-02 11:40
  • ----- 정치댓글에 대꾸해 주지 마세요. ----- 댓글 신고
    edd020edd020 | 2019-12-02 11:41
  • 서로 존댓말 하는데 맞는거같은데? 둘다 병신 댓글 신고
    60-a07ba2 | 2019-12-02 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