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사건에 대한 여가부 공식입장





42 Comments
  • 박근혜 때가 살기 좋았음 댓글 신고
    34-660ab5 | 2019-03-13 23:21
  • 어그로 상타다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3-13 23:22
  • 어그로라고 생각하면 진짜 미친거다 객관적 지표만 비교해봐 니 상상말고 댓글 신고
    134-6aef8b | 2019-03-14 11:46
  • 지표 뭐...? 갖고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3-14 11:54
  • ㅂㅅ 댓글 신고
    216-39e1b8 | 2019-03-14 14:36
  • 박그네 면회 한번 다녀와라 감사 하는 맘으로 댓글 신고
    병신만보면짖는개 | 2019-03-13 23:54
  • 넌 문재인이 날씨핑계대고 불참한 천안함,6.25 추모나 다녀와 ㅋㅋㅋ 푸틴도 소나기맞으면서 묵념하는데 문재인은 날씨핑계대더라? ㅋㅋㅋ 댓글 신고
    250-ae2832 | 2019-03-14 00:33
  • 지랄하네 개병신새끼 댓글 신고
    베이비파우더 | 2019-03-14 00:41
  • 외롭겠다. 댓글 신고
    255-c8001b | 2019-03-14 01:18
  • 허위사실 유포하고 다니네 ㅋ 신고한다 ㅋ 댓글 신고
    1e-ccccd1 | 2019-03-14 02:30
  • http://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7165 허위사실 아니아 팩트인데? 역시 대깨문 버러지들 날조, 왜곡하는건 딱 꼴페미랑 드루킹이 하던짓거리 그대로하네~ 그새끼 지지자 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50-ae2832 | 2019-03-14 07:54
  • 알바비는 받고 하는거지? ㅋㅋㅋㅋ 댓글 신고
    234-87d4cf | 2019-03-14 09:02
  • 250- ae 쭈쭈우쭈쭈 더 짖어봐 우쭈쭈 댓글 신고
    88-c77719 | 2019-03-14 03:24
  • http://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7165 어머 팩트인데? 짖긴 뭘 짖어 ㅋㅋ 아무 생각없이 짐승마냥 죄인이 빨아재끼는 너나 짖겠지 ㅋㅋㅋ 댓글 신고
    250-ae2832 | 2019-03-14 07:53
  • 팩트) 푸틴은 소나기맞으면서도 묵념하는데 문재인은 북한 심기 건들까봐 날씨핑계대고 추모식 불참함. ㅎㅎㅎ 댓글 신고
    250-ae2832 | 2019-03-14 07:56
  • 그 기사가 기레기가 쓴 허위기사야 ㅋㅋㅋㅋ 혼자 방구석에서 풀발기 하는 꼴 봐라 ㅋㅋㅋ 댓글 신고
    4f-7efd07 | 2019-03-14 08:23
  • ㅋㅋㅋㅋㅋㅋㅋ 알바비도 못받고 이러고 있는것 같은데 개불쌍하네 ㅋㅋㅋ 댓글 신고
    234-87d4cf | 2019-03-14 08:58
  • 앞에 팩트라고 달면 팩트가 되나 ㅋㅋㅋㅋ 댓글 신고
    234-87d4cf | 2019-03-14 09:05
  • 아베 조중동 최순실의 노예 여깃네 ㅉㅉ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75-0ea8b9 | 2019-03-14 10:16
  • 같이 들어가 댓글 신고
    70-35befa | 2019-03-14 02:07
  • 고조선 태평성개설? 댓글 신고
    70-9dcb7c | 2019-03-14 03:16
  • ㅂㄱㄴ 보면서 딸이나 잡아라 댓글 신고
    53-818905 | 2019-03-14 05:10
  • 바그네는 아무것도안햇고 문죄인은 뭐ㅈㄴ많이할려고 하는데 이상함 댓글 신고
    1-805ac9 | 2019-03-14 13:16
  • 키야 저기서 혜화역을 끌고 오넼ㅋㅋ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3-13 23:40
  • 여가부 수장이 메갈후원 받는 메갈의 대장인데 뭐 댓글 신고
    163-f2bcf0 | 2019-03-14 00:44
  • 대놓고 얘기했었음 자기 메갈 후원 받았다고 댓글 신고
    163-f2bcf0 | 2019-03-14 00:45
  • 저런 여가부 예산 2년도 안되서 4천억증액시키고 진선미 찾아가서 잘하고있다한게 문재앙이었지? 댓글 신고
    250-ae2832 | 2019-03-14 00:32
  • 문재앙 ㅅㅂ 말그대로 재앙의 씨앗이다 댓글 신고
    36-91bf32 | 2019-03-14 00:37
  • 나는 페미니스트 대통령입니다 댓글 신고
    ce-dbe064 | 2019-03-14 01:07
  • 누가 생각해도 몰카가 병신이란건 누구나알어 ... 댓글 신고
    228-788e0f | 2019-03-14 00:54
  • 병신이란 건 아는데, 그 병신들을 남자로 일반화시키는 씨팔새끼들 떄문에 문제지. 또 그걸 기성세대들은 손털고 깨끗한 척하고 씹팔것들 댓글 신고
    58-084671 | 2019-03-14 11:11
  • 여가부 장관 이나 그 직원들 지능이 의심스럽다. 근혜어체 등판이다. 댓글 신고
    216-39e1b8 | 2019-03-14 01:21
  • 중요한건 정준영에 대해서는 실컷 성토하면허도 정작 장자연에 대해서는 단 한마디도 언급이 없다는것. 단 한마디도 입을 열지 않는다는것. 댓글 신고
    38-4889e5 | 2019-03-14 01:55
  • 즉 이번 글은 장자연에 대해서는 더이상 언급하지 말라는 무언의 의지표명으로 보면 됨. 댓글 신고
    38-4889e5 | 2019-03-14 02:01
  • ??? : 준영아..고맙다 댓글 신고
    70-77a869 | 2019-03-14 02:39
  • 내가 그이후로 대학로 땅조차 안밟는다 댓글 신고
    39-1be19c | 2019-03-14 04:41
  • 승리덕분에 페미들 살판났누 ㅆㅂㄱㅋㅋㅋㅋ 댓글 신고
    220-b2349a | 2019-03-14 04:46
  • 쓰레기가 참 많네... 댓글 신고
    160-38bb39 | 2019-03-14 08:00
  • 비핵화협상 안되면 대북재제 하기로 해놓고 계속 퍼주는 문정부 댓글 신고
    111-cbe662 | 2019-03-14 10:37
  • ㄹㅇ 지금쯤 인터폰으로 전화하면서 알랑방구뀌고있겠지 ㅋㅋ 북한이 고개 돌리면 사퇴감이다. ㅋㅋㅋ 댓글 신고
    58-084671 | 2019-03-14 11:12
  • 아재 서요? 댓글 신고
    216-39e1b8 | 2019-03-14 13:11
  • 아무것도 안하는 박근혜가 나아보일줄 몰랐다 여가부는 지출내역 공개 안하는데 그냥 넘어가는 문정부 댓글 신고
    237-e38160 | 2019-03-14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