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미국가서 종전선언 막는다고 하네요






252 Comments
  • 진짜 정치판 노답이다. 자한당이 저따구로 해대니까 대안이 없음 댓글 신고
    97-ef408c | 2019-02-10 10:19
  • 틀닥들. 미인계용으로 나경안인가 저사람. 아니냐? 댓글 신고
    187-05c380 | 2019-02-10 12:48
  • 틀딱들 미인계용. 사람들이 멍청한게 지내 구역구에 잘해준다고 계속 뽑아줌..... 댓글 신고
    142-652e92 | 2019-02-10 23:57
  • 내가 보순데ㅋㅋ언제부터 나경원이 미인계였냐ㅋㅋ 댓글 신고
    117-803ed9 | 2019-02-11 00:50
  • 그러면 딱히 뭘로 지금까지 정치생명이 연장됐다고보심? 댓글 신고
    피씽! | 2019-02-11 01:13
  • 학벌이랑 판사랑 집안은 장식이누 댓글 신고
    117-803ed9 | 2019-02-11 06:04
  • 미인계면 배현진이 됐었어야지ㅇㅇ 댓글 신고
    117-803ed9 | 2019-02-11 06:04
  • 원래 쟤는 친일파여서 일단 거름. 사람들 대가리가 똥통인게 지네 지역구에 열심히 일하는 척해준다고 계속 뽑아줌. 댓글 신고
    163-f2bcf0 | 2019-02-12 15:54
  • 친일은 조사 해봤더니 좌빨 더불어만진당이 훨씬 친일후손이 많았죠?ㅋㅋㅋ 병신 내로남불 좌파새끼들은 다 뒤졌으면 좋겠다 댓글 신고
    223-228ba1 | 2019-02-13 17:37
  • 신기남 아버지가 일본군 순사인거 부터 좀 어떻게 좀 해봐 댓글 신고
    54-5f4664 | 2019-02-17 01:43
  • 북한없으면 할말이없는새끼들이니 종전선언을 막아야지 ㅋ 븅신들 댓글 신고
    33-6232c8 | 2019-02-10 10:2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관이다 댓글 신고
    187-05c380 | 2019-02-10 10:26
  • 제정신인가? ㅋㅋ 댓글 신고
    36-93f6ea | 2019-02-10 10:29
  • 알바들도 이건 쉴드 못칠거 같다 ㅋ 댓글 신고
    36-93f6ea | 2019-02-10 10:31
  • 아니... 종전선언이 되면 좋은거아냐???? 국방예산 줄일수있고 댓글 신고
    🌐 | 2019-02-10 10:29
  • 종전 선언 필요하지만 야권의 이해가 필요함. 경계를 없애지않고 종전선언 하는 것은 의미가 없고 경계가 없어진 후에 일어나는 도발의 피해자는 이제 국군이 아니라 시민이 되게됨. 종전 이전에 검증가능한 안보가 전제되면 좋겠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0:32
  • 월남이 어떻게 패망했는데 사상이란게 무서운거야 댓글 신고
    175-624e47 | 2019-02-10 17:26
  • 나도 이 생각에 동의 확실한 안보가 필요하다 댓글 신고
    142-652e92 | 2019-02-10 23:58
  • 뭘로 패망했냐?ㅋㅋㅋ 알고 말하는건가? 베트남 전쟁이 어떻게 시작되고 월남이 얼마나 개판이었는지 댓글 신고
    223-e8cb47 | 2019-02-11 00:04
  • 지금 우리나라보면 월남하고 다른거 많이 없는데?? 북한 빨고 사회주의 빠는애들에 거기에 선동당하는 애들만 모아도 꽤될듯. 댓글 신고
    163-f2bcf0 | 2019-02-12 15:56
  • 월남같은 소리하고 있는 거 봐라. 수십년전 월남은 보이고 지금 그 베트남에 한국의 삼성,LG를 포함한 국제기업들 공장 존나게 들어가고 있는 건 눈이 침침해서 안 보이지? 댓글 신고
    205-7cd165 | 2019-02-11 09:08
  • 뭐래는거야 종전선언이후 전쟁난걸 말하잖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17:38
  • ㅋㅋㅋ 월남이 어떻게 패망했는데요 자세히 알면 사상이란게 무섭다고만 말 못합니다 댓글 신고
    36-bdc54d | 2019-02-12 05:28
  • 이건 먼 개소리냐. 종전선언하면 군대 없어짐? 시민이 먼 피해자가 되는데. 니가 말하는 검증가능한 안보가 먼데?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18
  • 경계 서냐? 경계를 안서면 군대가 있어도 국지적도발가능하지. 검증가능한 안보는 핵 폐기 화학무기 폐기. 재래식 장사정포 후퇴 불가침조약 정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20
  • 종전하고 경계안서는게 대체 뭔상관이야 ㅋㅋ 댓글 신고
    36-93f6ea | 2019-02-10 15:40
  • ㅅㅂ 제대로 논리도 안된 새키들이 왜이리 많은거야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20
  • 경계가 없는데 철창넘어서 민간침입 왜못함?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21
  • 헛소리 작작 하셔 댓글 신고
    f11314d5 | 2019-02-10 16:11
  • 뭔 이런 무논리가 있어 댓글 신고
    9-b2f8f9 | 2019-02-10 18:14
  • 뭐가 무논리야 종전이후에 북한이 도발하면 어떡할건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9:02
  • 종전하면 아 이제 전쟁끝났으니까 군인 다 없애고 경계도 안서야지 ㅎㅎ 이럴거같냐 초딩이니...? 댓글 신고
    33-a38fa1 | 2019-02-10 22:12
  • 종전하면 군대해산하냐? 전시상태가 그리좋아? 댓글 신고
    139-a9c8c6 | 2019-02-11 00:50
  • 군대와 경계의 차이는 아냐? 종전선언해놓고 철창경계는 계속할거야? 경계를 하고있으니 전방에서만 도발이 일어나지? 군대가 있어도 평시 전시를 대비하는 군인들이 없는데 어떻게 민간인을 보호하냐? 예를들어보까 연평도에 해병대 종전선언하면 거기 계속주둔하냐? 임진강 위쪽 3개사단은 ? 거기계속있는거냐 아니면 후퇴하냐? ...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2:12
  • 입으로만 종전선언하고 계속 전시대비 경계를 하고있다면 상관없지만 그러면 종전선언이 의미가 없지. 휴전선 없애고 전방 7개사단 후퇴 뭐이런걸 한다면 도발하면 북한이 왜 군대를 공격하겠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2:13
  • 종전선언은 정치적인 선언이라는데 넌 뉴스 안보니? 주한미군 철수도 북이 요구안한다는데 전방에 있는 군인이 어디 사라져? 북한군은 달나라 경계선다니? 종전해도 통일전까진 휴전선이 국경인데 갑자기 제주도에 집결할까? 댓글 신고
    205-addf74 | 2019-02-11 17:32
  • 넌 글을 안읽니? 종전선언을 하고 경계를 서냐니까? 휴전선은 그대로 둘거냐? 휴전선 글자를 봐라 명칭을 바꾸기만 하고 철창은 유지하는거야? 임진강 이북 3개사단은 그대로 두는거야? 걔네 전쟁시 버티는 역할하는건데 그거 빼는거야? 그럼 바로 수도권인데 ? 종전선언을 아가리로 그냥 말하고 군대 후퇴도 안하고 경계도 그대로 두는거냐? 그럼 하나마나 아니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17:40
  • 북한이 주한 미군 철수를 요구할 필요가 없지. 주한미군이 주둔하는 명분이 없으니 알아서 나가게 되니까...유엔사령부도 빠지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17:41
  • 주한미군 자체가 휴전국가에 한미동맹 위협으로 부터 한반도 보호가 목적인데 종전도 됐는데 1조씩 방위비를 내면서 주둔하는 이유가 뭐냐? 종전 됐으면 우리나라 안전하니까 종전한거 아니니?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17:43
  • 군복무는 어떻게 하냐? 종전됐는데 국가가 무슨 명분으로 청년을 2년씩 잡아두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17:44
  • 아니 종전은 우리가 안전하다. 는 확신을 갖고 있을때 하는거 아니냐고... 맞냐? 북한이 더이상 우리 안보의 위협이 되지 않는다ㅡ 할때 종전이 되는거지.. 여전히 60만명의 군인과 300여문의 장사정포 3천톤의 생화학무기 단거리 미사일 핵 이런거 뭐하나 없어진게 없는데 뭘로 너는 북한이 더이상 안보의 위협이 되지 않는다는거야.. 지금 김정은이 우리나라랑 친해졌다고 그게 영원하진 않잖아... 급진 공산주의자들이 갑자기 내부 쿠테타일으켜서 김정은 죽이고 갑자기 무장하면 어떡하냐.. 자한당이 미친척하고 정권잡고 북한 개쌔기들이라고 때리면 어떡해? 그때가면 다시 철책 세우고 징집다시할래? 응?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17:48
  • 종전은 우리가 안전하다는 보장이 있어야 하는거라고? 전쟁했던 두나라가 다시 안한다는 완전한 보장을 어찌하누? 니 말대로면 전쟁을 했던 어떤나라도 종전선언은 불가하지! 그렇지만 다 종전하고 살고 았잖아. 실질적으로 60년 이상을 안하고 있으니 형식적이고 정치적인 선언으로 평화모드를 구축해서 안보로 인한 국제적인 불안을 종식하자는 이야기지. 그리고 그런 정치적인 선언이 의미를 가지니까 중국도, 일본도 낄려고 깝죽되는거고. 중국 일본이 있는데 우리가 무장을 더하면 더했지 북한땜에 뭘 소흘이 한다고 호들갑이냐 댓글 신고
    205-addf74 | 2019-02-11 18:59
  • 형식적이고 정치적인 선언으로 우리나라는 이제 안전합니다! 라는 종전선언을 하는거면 안하느니만 못하지. 안보의 위협은 여전한데 국민들에게 거짓된 안심만 시키는 건데 정치적 이익을 목적으로 국가 안보를 파는 거면 그건 사형감 아닌가. 니가말하는 형식적인 종전선언엔 북한이 영원히 다시 도발하지 않을 거라는 약속조차 없냐? 김대중때 그 좋던 평화무드 때 서해교전때 돌아가신 장병들은 제대로 뉴스도 안떳었다. 종전선언 뒤에 도 도발은 여전한데 국가가 뉴스도 안띄우고 거짓된 평화만 보여주는거 아니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00:36
  • 여태까지 북한이 계속 뒤통수 쳐온 역사가 있는데 그것도 몇십년전 얘기가 아니라 몇년전 얘긴데 북한이 한민족을 떠나서 신뢰가 가능한지가 문제인건데 자꾸 평화로 얘기몰면서 주제를 호도하지 말자.. 댓글 신고
    163-f2bcf0 | 2019-02-12 14:02
  • 자기 생각 정리가 안되니? 댓글 신고
    139-a9c8c6 | 2019-02-11 00:49
  • 씹그네가 아베 좃이나 빨더니 이젠 나경원이 아베 빨 차례인가? 자유씹창당은 존나 일본 아베 자지나 빠는 년들만 모여있네 댓글 신고
    70-f145d2 | 2019-02-10 10:32
  • 니가 막는다고 막아지냐 ㅎㅎ 댓글 신고
    111-e991f3 | 2019-02-10 10:41
  • 지네들 입장에선 목숨걸고 막아야지 ㅋㅋ 개찬 만들려고 엄청 노력할꺼다 ㅋㅋ 댓글 신고
    187-809fe0 | 2019-02-10 10:46
  • 가서 뭐라고 어떻게 막을건지 유튜브로 실시간 방송했으면 좋겠다 댓글 신고
    49-a62b38 | 2019-02-10 11:34
  • 종전선언이되버리면 주한미군의 필요성에 북한과중국이 계속 푸쉬넣을거고 한미연합사 존재가 불필요해 진단다. 틀딱 병신들은 뇌가 빠가사리라서 모르겠지 ㅉㅉ 베트남도 종전선언후 바로 점렴당했지 댓글 신고
    bd-053f19 | 2019-02-10 11:38
  • 헛소리하고 있다 북한은 한국만으로도 충분히 말아먹을 수 있는지는 이미 오래전에 지났고 이제 다음 적은 중국이 된 시대야. 한반도 특히 대한민국의 주한미국은 그 중국의 목젖에 들이대고 있는 미국의 총이고. 당장 한반도가 안정화되면 대중국교두보로서 완벽해지는건데 미쳤다고 미국이 주한미군을 빼겠다. 한국이 해야하는 것은 미국이 중국경제를 후두려패서 영향력을 위축시킨 이 와중에 북한을 빠르게 개방시켜서 대미국-한반도용 인계철선으로 사용하고 있는 중국의 의도를 무너뜨리는거다. 댓글 신고
    205-7cd165 | 2019-02-11 09:13
  • 한미연합사 존재가 불필요해진다는 건 말할 필요도 없는 헛소리고. 그럼 ㅅㅂ 당장 주일미군부터 철수시켰어야 했지. 틀딱 멍청이들은 진짜ㄲㄲ 댓글 신고
    205-7cd165 | 2019-02-11 09:14
  • 아니 ㅋㅋ 주일미군은 중국견제용이라 철수안해 주한미군만 종전선언하면 철수하겠지 댓글 신고
    ff-9333ec | 2019-02-11 13:51
  • 빨갱이라고 해야 먹고 사는데 종전선언하면 밥그릇이 하나 날아 가잖아. 댓글 신고
    47-dc603e | 2019-02-10 11:39
  • 나경원만 없어도 자한당 찍어줄텐데 댓글 신고
    111-680b6d | 2019-02-10 12:34
  • 이건 무슨말? 댓글 신고
    139-a9c8c6 | 2019-02-11 00:51
  • 뭐고 ㅋ 저당은 와 다 저모냥이고 ㅋ 워싱턴은 핑계고 스트립바 가는거아이가? 댓글 신고
    7-e2301e | 2019-02-10 12:39
  • 나와라~~ 일베들아~~ 댓글 신고
    160-36a488 | 2019-02-10 12:41
  • 나와라 일베들아 뭐하냐?? 댓글 신고
    160-36a488 | 2019-02-10 12:41
  • 서독과 동독이 통일하고 다른 나라 됐냐? 독일연방으로 되돌아왔지? 하여간 머가리 텅텅비고 이빨이나 딱딱거리는 틀딱들 논리를 아직도 쓰는 꼬라지를 보면 대체 색깔론에 얼마나 빨대를 꼽아대는 새낀지ㄲㄲ 댓글 신고
    205-7cd165 | 2019-02-11 09:16
  • 키야 서독을 한번도 공격한적도 침입한적도 죽인적도 없는 동독이랑 6.25로 몇백만명 죽인 북한하고 동일선상에 놓는 좌빨보소 댓글 신고
    ff-9333ec | 2019-02-11 13:50
  • 무슨 ㅅㅂ 멍청이들이 알지도 못하면서 주워 들은걸로 아는척 지껄이지 좀 마. 몇 합 견줘보기만 해도 논리는 좆도 없어서 질질 쌀거면서 지껄이면 말이냐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21
  • 제발 너는 미필이길 빈다. 한반도의 전쟁은 이제 한민족 역사의 끝이다. 3년뒤에 새누리당 집권했는데 종전선언 난 뒤였고 북한에 여러 명분을 세워 제재를 가했을 때 얘네가 도발을 다시 안한다는 보장이 어딨어? 경계를 서는 군인들이 후퇴했을때 경계를 넘어 시민이 타겟이 안된다는 보장이 어딨냐? 42개 땅굴중에 못찾은 것도 있구만 평화가 아가리로 외치면 되는줄아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37
  • 제발 너는 빨리 죽거나 생각을 바꾸길 빈다. 3년 뒤에 새누리당이 집권을 하는거 자체가 병신인거 첫번째. 종전선언을 하고 북한에 명분을 세워 제재를 가한다는 가정이 두번째.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46
  • 42개 땅굴을 지금 이 시대에 못찾아서 땅굴로 쳐들어온 무장공비에 우리 체제가 무너질 만한 강습을 당한다고 생각하는 니 대가리가 존나 개 ㅅㅂ 세번째다.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47
  • 너같은 새끼잘알아서 다른거 이야기하면 또 주제 잃고 헤맬께 뻔해서 하나씩 물어본다 병신아 무장공비 두명만 나와서 잠실에 총 30발만 쏴도 주가 개폭락한다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52
  • 니미 ㅅㅂ년아 무장공비가 우리나라로 넘어와서 개지랄 떤게 김신조 이후로 없어 병신아 ㅋㅋㅋ잠실에 총 30발은 싸패나 하는 짓이지. 종편보고 북한에 쌀 퍼줬다고 할 새키네 이거 ㅋㅋ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55
  • 목함지뢰도발때만 보자 그때 우리가 한 대처가 뭐였는지 북한에 방송틀고 개성공단폐쇄가 다였다. 무력도발에 무력응징 못했다. 북한이 도발할때, 예를들어 미사일을 위성이라 말하면서 쏴서 우리동해로 떨어뜨렸는데 우리 군함이 폭침당했다. 대응을 어떻게 하겠냐. 안보는 입으로 하는게 아냐 ...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9:06
  • 그래서 전작권이 필요한데? 가져오지 말라며? 댓글 신고
    d4-a7fcb9 | 2019-02-12 01:52
  • 바보야 평작권은 우리가갖고있어 우리가 대응못한거야 전작권없어서 쳐맞아도 대응못한거면 연평도랑 서해교전은 뭐냐? 둘다 대응 잘해서 북한 배 침수시키고 북한에 포격했구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04:09
  • 뭔가 헷갈려하는거 같은데?? 경계태세중 공격시 즉각대응한 서해교전이나 연평도는 가능했는데 그게 아닌 니가말한 대응은 전작권 없으면 대응이 불가능한거야. 목함지뢰 터졌는데 누구한테 즉각대응이 가능함?? 즉각대응을 못하니 암것두 못하니까 스피커 켜고 개성공단 막는거 밖에 못하잖아...전작권이 있어야 공격이 가능하지 댓글 신고
    fa-d2f3bf | 2019-02-12 07:19
  • 평시 작전권에 진돗개 1 2 3 있고 국지적 도발에 대한 작전권이 포함돼있다. 전시란 서로 선전포고 하고 전면전을 벌이는게 전시고 그때 작전을 전작권을 가진 쪽이 하는거야. 미국의 전력자산이나 한미 연합훈련한거를 북한에다 쓰려면 미 해병대나 미 항공모함 도 포함되는데 그걸 어떻게 우리가 작전권을 갖고 행위를 하겠느냐고. 목함지뢰 도발 때 바로 북한 경계초소 박살냈어야지 연평도는 그렇게 했잖아 우리 포가 북한 포대 사격했잖아임마...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07:26
  • 전작권이 없어서 우리는 북한과 전쟁할수가 없어요. 라고 말하는 건 어느정도 이해할수 있겠는데 전작권이 없어서 도발을 해도 대응을 못해요는 개 병신같은 소리라고...ㅡ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07:27
  • 나 미필 아니고 현역 육군 다 다녀왔어. 난 그냥 우스갯소리로 개소리하는건 참아도 병신들이 나대는건 못참아서 하는 얘긴데. 넌 논리고 지식이고 아무것도 없는거 같다 짜져라 그냥.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48
  • 지랄하네? 세번째부터 그럼 천안함 연평도 목함지뢰 서해교전은 뭐냐? 병신아 이건 왜당했는지 설명해봐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51
  • 이건 미친년인가 진짜 ㅋㅋㅋㅋ천암함 연평도 목함지뢰 서해교전이 휴전대체 상태여서 난거 아니냐? 종전하면 그 지랄 날 확률이 적어지는거 아님?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53
  • 왜 확률이 적어지지? 베트남 종전선언직후 내전터진건 어떻게 설명할래?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54
  • 너 내전하고 외침하고 개념은 알고 하는 말임?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55
  • 말돌리지마 병신아 종전선언하고 전쟁난거 설명이나 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57
  • 니가 이런식으로 얘기하니까 내가 설명을 해도 말이 안통하는거야 병신아 내전하고 외침 개념을 알고 얘기하라고 베트남 종전선언할때 국내 상황은 알고 얘기하냐?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58
  • 종전선언할때 베트남 내부에 너같은 병신 새키들이 존나 개 많아서 미국이랑 종전하면 안된다고 개 지랄 떨던 자한당 세력이 군부에 영향을 미쳤어. 멀 알고 얘기해야 ㅅㅂ 말을 하지 ㅋ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59
  • 설명해봐. 종전선언나고 전쟁난거 설명해봐 ㅋㅋㅋ새끼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59
  • 똑같이 일어난다면? ㅋㅋㅋㅋ 새누리가 종전안한다고 개지랄떨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59
  • 근데 지금 너같은 새키 한 둘 병신빼고 우리나라가 그런 상황이냐? 너 같은 새키들 다 참수시켜도 종편에도 안나올정도로 그냥 병신들 척살하는 수준이야. 대가리가 없으면 그냥 닥치고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00
  • 먼 ㅅㅂ 말을 해도 못알아 쳐먹어. 그 때 베트남 내부 상황이랑 우리랑 다르다고 병신아. 새누리는 언제적 새누리야 병신아 그리고. 자한당 새키들이 개지랄하면 나라가 바뀌냐?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01
  • 존나 안일한 새끼네 북한이 종전을 통해 얻는이득이 뭔데? 70년간 전쟁만 준비하던 새끼들이 그동안 모아온 전쟁물자를 다 버리냐? 그러고 얻는게 뭔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5:02
  • 나라가 안바껴서 이명박 박근혜한테 정권이 넘어갔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5:02
  • 내가 ㅅㅂ 적어도 내가 한국말 알아듣는 새키들한테는 개념 설명을 하겠는데 먼 ㅅㅂ 논리고 언어고 좆도 대가리 어디가 쓰는지 모르는 새키들이 지랄하는건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02
  • 북한이 종전을 통해 얻는 이득이 왜 없어 병신아. 정은이 전에 항상 핵만 가지고 미국 압박하면서 국제적으로 고립되있는 상황 푸는거지 병신아.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03
  • 전쟁에 논리가 어딨냐? 또라이새끼... 걍 닥치고 있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5:03
  • 전쟁물자를 걔들이 왜 만들었는데. 먹고 살려고 만들었자나. 근데 지금은 버리는게 먹고 사는 방법이라고. 중국을 봐. 좆같이 살다가 개방해서 G2 지위얻었자나. 아 G2가 먼지는 아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05
  • 먼 ㅅㅂ 말 막히면 닥치래. 할말 없으면 그냥 짜져 병신아. 너같은 새키들은 가르칠 가치도 없으니까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05
  • 닥치라는 말이 위에 비슷한거 한마디라도 있는지 보고 얘기해 븅신아. 누가 닥치랬는데. 할말 다해바. 자기 전까지는 받아 쳐줄테니까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10
  • 그냥 니말대로 개지랄인거지 병신아 ㅋㅋㅋㅋ그 때 베트남 상황하고 지금 우리 상황하고 다르다고. 글고 부탁인테 개 틀딱 소리나는거 처럼 새누리라는 명칭 좀 바꿔줄래? 새누리같은 새키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20
  • 베트남 상황이랑 우리나라랑 뭐가다른데 종전협정 이후 내전터지고 미국이 들어갔지만 소련과 베트공 저항으로 결국 포기하고 공산화되고 월망 패망한게 단데 뭐가달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9:09
  • 너는 평양에서 서울까지 몇시간걸릴거같냐 전차 40키로 쳐도 2시간 이야 박근혜같은 애가 7시간 어디서 뭘하는 지도 모를새 서울이 장악될수 있을 만큼 가까운 나라라고. 북한은 우리나라 정권 바뀔때마다 도발을 하고 공격을 해온나라라고 70년간 전쟁만 생각한 나라란 말이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9:10
  • 지금은 본인의 나라가 경제성장의 목표가 있어서 종전이고 뭐고 하겠지만 경제성장이 실패하면? 그러면 체제유지를 위해 할수있는 거라곤 여기 자한당 처럼 대외적 위기를 극복하자! 하는 선동으로 이루어진 결속력다지기 밖에없다고... 안보를 제발 그딴 생각으로 하지마라. 한반도에 전쟁을 겪지 않았던 세대는 아직까지 없었다 븅시나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9:13
  • 우리가 북한하고 종전선언하고 일본하고 전쟁 터지면 종전선언 쓸모 없다고 할 새기네 댓글 신고
    170-3e71f7 | 2019-02-10 23:47
  • 일본하고 전쟁은 무슨.. 서기 3000년대나 되서 걱정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1:41
  • 근 500년간 일본이랑 두번이나 전쟁했는데?? 댓글 신고
    fa-d2f3bf | 2019-02-12 07:21
  • 한국 일본은 미 태평양 전선의 최전방이야 여기가 나가면 북중러 와 미국이 태평양을 두고 전선을 형성하게 된다고 일본과 우리나라의 전쟁은 한미 일미 동맹이 둘중에 하나가 깨진 상태에서 이루어지는거다. 그때면 그냥 다 뒤지자는 거니까 걱정할 것 없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07:32
  • 어차피 다뒤지니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07:32
  • 아 진짜 ㅅㅂ 존나 답답하네. 야 휴전상태로 대치하면서 평화회담 하는게 좋냐 아니면 종전선언하고 앞으로 체제 순응하면서 통합하는게 좋냐. 멀 ㅅㅂ 대가리가 돌아가야 말을 섞을거 아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51
  • 아가리로 종전선언하냐? CVID어디갔냐? 검증가능하고 불가역적인 완전한 핵폐기 이거는 어디가고 종전이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53
  • 3천톤의 생화학무기 300여문의 장사정포가 한발씩 ㅅ쏴도 일산 강북은 초토화되는데 뭘로막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55
  • 3천톤 화학무기 니가 봤음? 걸프전에 이라크 생화학무기 있다고 쳐들어가서 조져놓고 그거 발견은 했나? 300여문의 장사정포가 지금 서울 조준하고 있는거 종전선언하면 뒤로 뺀다고 병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4:57
  • 육군나왔다며 병신아 주적은 누구인가 안배웠냐? 거기서 늘 나오는게 3천톤 생화학무기고 미국에서 세계에서 가장많은화학무기 가진나라가 북한이라고 발표했다 새끼야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4:58
  • 니는 그래서 안되는거야 주적관은 외우기는 하냐? 니는 ㅅㅂ 병신같은 행보관새키들이 하라면 그냥 다 맞다 싶어서 하고 제대 했지? 3천톤 화학무기를 니가 봤냐고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07
  • 미국이 이라크가서 화학무기 발견했냐고. 아니 멀 ㅅㅂ 모르면 미안할줄 알고 배우려고 해야지 좆같은 말도 안되는 소리만 가지고 지랄인데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07
  • 불만 존나 많지? 니가 병신이란게 들통나면 원래 그래. 내가 오늘은 술도 좀 먹고 해서 대충 넘어가는데 니가 개소리 계속하면 다 들통내줄게.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08
  • 너랑 기레기랑 하나 다를거 없음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08
  • 아직도 빨치산하고 싸우고 있냐? 댓글 신고
    194-adbd39 | 2019-02-10 15:30
  • 마지막으로 부탁하고 잘건데 제발 ㅅㅂ 모르면 배울려고 노력을해 지랄해서 아는척 대충 넘어가지 말고. 모르니까 물어보면 친절하고 대답해줄께 ㅅㅂ년아.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23
  • 공부는 니 애새키들 조져서 대학보내고 저 국썅년만드려고 하는게 아니야. 모르면 배우고 덤벼. 그게 안되면 닥치고 있고.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0 15:24
  • 니가 생각하는 종전선언의 조건이 뭐냐 읇어봐라 아가리로 그냥 선언하면 되는거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0 16:36
  • 어디에 달린 댓글을 보았다. 그걸 참고 하여 나모 의원에게 쓴다. 지금까지 이런 년은 없었다. 이 년은 한국년인가? 일본년인가? 네 토착왜구당입니다. 댓글 신고
    194-adbd39 | 2019-02-10 15:29
  • 종전선언은 북한이 휴전이후에 계속 주장하던거야 병신들아 ㅋㅋㅋ 한국에 그많은 사람을 죽여놓고도 계속 종전선언을 외쳤지 왜냐 미군철수시키고 한반도개입 막으려고 그런거지 한미연합사 해체는 물론이고 어휴 이 병신 빨갱이들은 진짜 북한하고 주장하는게 어떻게 하나도 안빼먹고 똑같냐 지금도 빨갱이들이 이리많은데 나라 적화통일되겠네 ㅉㅉ 댓글 신고
    7b-92629b | 2019-02-10 15:45
  • 네 다음 일베충 댓글 신고
    234-87d4cf | 2019-02-11 04:05
  • 종전선언이 시발 ㅋㅋ 말그대로 전쟁 끝나는 건주아네 휴전했다고 말그대로 북한이 공격 안한적 있냐? 도대체 나이를 시발 똥꼬로 쳐먹었나 사리분별도 안되는 노친네들이 뭐이리 많냐 나가뒤져라그냥 그게 애국이다 댓글 신고
    7b-92629b | 2019-02-10 15:47
  • 월남은 종전선언하고 따먹혔는데 종전선언이 시발 좋다고 빨아주는 개돼지들은 나이만 쳐먹은 병신새기들이냐? 아니면 북괴사이버전사들이냐? 둘중 하나지뭐 댓글 신고
    7b-92629b | 2019-02-10 15:49
  • 이런 글보면 자주국방을 못이룬 나라인게 정말 안타깝네 그럴 의지나 있은걸까라는 생각도 들고... 댓글 신고
    212-24c184 | 2019-02-10 18:26
  • 자주국방을 이룬국가가 몇이나되는데 ㅋㅋ? 솔직히 강대국 몇국가 제외하고 자주국방이 되는소리냐?ㅉ 댓글 신고
    d4-53ba6d | 2019-02-11 00:36
  • 이렇게 스스로 지킬 의지조차 없는 사람들이 있으니... ㅠㅠ 댓글 신고
    131-b74fcb | 2019-02-11 01:51
  • 이상은 이상이고 현실은 현실임. 자주국방하려면 상임이사국들처럼 대량핵보복 능력이라도 있던가. 없잖아? 의지타령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해라 댓글 신고
    153-9f923c | 2019-02-11 09:15
  • 노예근성이 뼈속까지 차있으니 그리 생각되셌지 댓글 신고
    70-071c6a | 2019-02-12 04:30
  • 퍄 월남과 한국을 똑같이 보는 보수우익들의 세계관이란ㅋㅋㅋ 댓글 신고
    205-7cd165 | 2019-02-11 09:17
  • 키야 북한은 핵을 가졌는데 월맹과 북한을 똑같이보는 징보좌빨의 세계관이란 ㅋㅋ 댓글 신고
    ff-9333ec | 2019-02-11 13:49
  • 야당보고 외교활동하랬니. 외교는 원보이스지, 아주 당마다 목소리내고 다니는 븅신핫바리 나라로 만들어라. 제발 니들 할일이나 처해라. 책임도 안지고 입만털고 지네 당도 개혁 못하는 것들이 뭘 하겠다고 설치냐. 댓글 신고
    101-139507 | 2019-02-10 17:54
  • 종전 선언 다음은 100% 미군 철수다 반박해봐라 댓글 신고
    142-652e92 | 2019-02-11 00:02
  • 옛다 반박. 북한은 한국만으로도 충분히 말아먹을 수 있는지는 이미 오래전에 지났고 이제 다음 적은 중국이 된 시대야. 한반도 특히 대한민국의 주한미국은 그 중국의 목젖에 들이대고 있는 미국의 총이고. 당장 한반도가 안정화되면 대중국교두보로서 완벽해지는건데 미쳤다고 미국이 주한미군을 빼겠다. 한국이 해야하는 것은 미국이 중국경제를 후두려패서 영향력을 위축시킨 이 와중에 북한을 빠르게 개방시켜서 대미국-한반도용 인계철선으로 사용하고 있는 중국의 의도를 무너뜨리는거다. 댓글 신고
    205-7cd165 | 2019-02-11 09:18
  • 이야 북한하고 입장이 어떻게 토씨하나 안틀리고 똑같노 빨갱이 답다 댓글 신고
    ff-9333ec | 2019-02-11 13:49
  • 병신들인가 진짜 ㅋㅋㅋ종전선언하면 미군이 철수할거 같냐? 주한미군이 북한때문에만 있는거 같냐? 멀 ㅅㅂ 알아야 얘기를 하지 ㅋㅋㅋㅋ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1 00:28
  • 응 종전하면 주한미군 존재자체가 필요없어진단다 ㅎㅎ 주일미군이 이미있는데 굳이 주한미군? ㅋㅋㅋㅋ 흡수통합되겠지 병신새끼 너같은 뻘갱이는 처음엔 주한미군 찬성하다가 나중엔 자주국방 하자면서 주한미군철수 주장하겠지 ㅎㅎ 안봐도 비디오 댓글 신고
    d4-53ba6d | 2019-02-11 00:34
  • ㅎㅎ 남의 나라 군대가 지켜주는걸 당연하다고 생각하냐? 너무 오랜동안 미국에 의지하니 스스로 지킬 의지는 아예 사라진걸까? 댓글 신고
    223-3fea8a | 2019-02-11 01:58
  • 군사전문가들이 말하는 3차 세계대전의 확률이 가장 높은 나라는 한국이야. 국지적 도발로 시작해서, 예를들면 연평도 처럼 서로 한개 사단 급으로 포 쏘다가 확전으로 벌어지는 경우지. 그걸 억제할수 있는게 미군이다. 미군을 때리는 순간 바로 전쟁이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2:29
  • 이러니 더더욱 스스로 지키려는 각오와 준비를 해야한다. 영원히 국가 안위를 다른 나라에게 기댈 수는 없는 거니까... 댓글 신고
    7-73bcf5 | 2019-02-11 02:44
  • 스스로 지키고 있다. 미군은 확전 방지와 중국의 참전억제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2:48
  • 전작권도 미국에 있는데 스스로 지키고 있다고... 전쟁을 겪고 비정상인 상태가 너무 오래되다보니 사람들이 미국에 기대는 걸 너무 당연히 여기네. 댓글 신고
    7-73bcf5 | 2019-02-11 03:11
  • 평시전작권 우리가 갖고 있습니다. 전시 작전권을 우리가 가져와야할 이유가 뭐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3:15
  • ㅎㅎㅎ 그럼 굳이 독립국가로 있을 남을 필요는 뭐냐? 미국의 한주로 편입하면 되겠네. 댓글 신고
    70-0cacdd | 2019-02-11 03:25
  • 틀딱들이나 하는 소릴하네. 미국이 우릴 왜 편입시키냐? 하와이 같은 섬에 원주민들이 미국인이게? 걔네 시민권 없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3:27
  • 전작권을 가질 필요가 뭐냐는 황당한 소리를 하니까 그런거 아냐.. 독해가 안되냐? 댓글 신고
    223-39c6e7 | 2019-02-11 03:32
  • 그게 왜 황당하지? 전 작 권을 우리가 가져와야하는 이유가뭔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3:34
  • ㅎㅎㅎ 제 정신이냐? 네 말은 미국이 받아들이기만하면 미국의 한주가 되도 괜찮다는 거지? 댓글 신고
    70-2d9737 | 2019-02-11 03:38
  • 개소리좀 그만해라. 전작권 가져와야하는 이유나설명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3:39
  • 위에 여러사람이 썼잖아 이거 완전 막힌 인간이네 보고싶은 거만 골라 보냐 댓글 신고
    223-5a2f25 | 2019-02-11 03:44
  • 개소리는 니가 하는게 개소리지 ㅋ 댓글 신고
    223-cd1e55 | 2019-02-11 03:45
  • 뭘써놨다는거야.... 자주국방에 동맹은 왜 제외하고 만들어야되는건데 왜 북한을 미국을 빼고 상대해야하는거냐고... 전작권을 왜 미국에게서 가져와야하느냐고... 우리가 확전을 판단하고 북한 선빵 쳐야하는 이유가 뭔데...... 뭘 가지고 말하냐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3:48
  • 미국 1급 동맹국인 영국 호주 뉴질랜드는 뭐냐그럼 걸프전때 왜 미국이 혼자 전쟁안하고 동맹국같이 들어갔는데? 미국이 이라크 못이겨서 불러들어갔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3:49
  • ㅋㅋㅋ 재밌는 아이네 댓글 신고
    223-cd1e55 | 2019-02-11 03:52
  • 논리가 딸리니 아무거나 막 던지네 ㅠㅠ 댓글 신고
    131-b74fcb | 2019-02-11 03:54
  • 말을해 ㅋㅋㅋㅋ 니 논리가 뭐냐. 전작권 가져오고 주한미군 철수하고 종전선언하자 이거냐? 무슨 북한하고 시합하냐? 페어플레이 약속됐냐? 어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3:57
  • 다른 사람 얘기는 안 듣고 혼자 지 하고 싶은 얘기만 하네 댓글 신고
    131-b74fcb | 2019-02-11 04:00
  • 말을하라고.. ㅋㅋㅋ 말을 해 물좀그만타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4:01
  • 읽은게 이해가 안되냐? ㅋ 댓글 신고
    70-11cdc3 | 2019-02-11 04:04
  • 자주국방에 동맹은 빼야하는 이유가 뭐냐? 왜 북한과 우리가 1대1로 상대해야하지? 왜 잔작권을 자주국방이라는 명목하에 가져와야하냐고? 국지전 형태의 평시작권 이행하다가 전시체제로 바뀔때 그 전시의 작권을 왜 우리가 가져와야 하냐고? 박근혜 7시간동안 만일에 북한이 선전포고를 했다면 군통수권자인 박근혜 명령없이 전쟁이 시작못하는데 5분만에 무장을 해야하는 군인이 7시간을 대기했는데 그게 승산이있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4:31
  • 딱 보니 자기 할말만 하는 스타일이네. ㅎㅎㅎ 댓글 신고
    70-a661f9 | 2019-02-11 04:39
  • 말을 하라고 ㅋㅋㅋㅋ 말을 하라하면 위에 읽어보라 할거고 노답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4:45
  • 이런 부류와는 말을 섞은게 무의미하지. ㅋ 자신이 말꼬리 달면 이기는 줄 알고 혼자 정신승리하는 부류라... ㅋ 댓글 신고
    70-9ea88c | 2019-02-11 05:45
  • 알다마다. 난 얘와 이야기하는게 아님. 얘 말에 현혹되어 종전을 지지하고 주한미군 철수를 위해 촛불을 들지도 모르는 우매한 대중과 이야기하는 것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5:46
  • 개구개고기 / 니 얘기 한거야 ㅋㅋㅋ 댓글 신고
    70-9ea88c | 2019-02-11 05:55
  • 기본적으로 독해력이 딸리는 얘네 ㅋ 댓글 신고
    70-9ea88c | 2019-02-11 05:57
  • 알어 삐구야 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5:57
  • 걍 싸물고 태극기를 들든가 성조기를 들든가 인공기를 들든가 니맘데로 하며 사셈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5:58
  • ㅎㅎㅎ 머리는 나쁜데 정신승리 오지네. 댓글 신고
    223-4a7c25 | 2019-02-11 06:01
  • 반박을 해봐 ㅋㅋㅋ 우르르 모여서 까내려봐야 별 의미없어 너는 종전선언 지지하냐? 응 ?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6:02
  • 주욱 보니 삐구는 한명 뿐이네. :) 댓글 신고
    131-b74fcb | 2019-02-11 06:03
  • 원래 머리 안돌아가는 얘들이 말귀도 못알아들어 댓글 신고
    70-7e0db8 | 2019-02-11 06:06
  • 선동 인성질 물타기 편가르기 크... 마스터네 ㅋㅋㅋ 기술잘쓴다야 ㅋㅋㅋ 안통해서 문제지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6:08
  • ㅎㅎㅎ 삐구가 화났나 보다. 댓글 신고
    131-b74fcb | 2019-02-11 06:10
  • 화안났다ㅋㅋ 그만봐 넌 아이디도 없어서 알람도 안뜨면서 뭘자꾸 지켜보고있냐? 키안큰다 좀 뛰어놀고해라 선동질도 체력이 돼야하는거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6:11
  • 자기가 삐구인지는 아네. :) 댓글 신고
    131-b74fcb | 2019-02-11 06:13
  • 우리 삐구 그만 괴롭혀 불쌍하잖아 ㅋ 댓글 신고
    7-dc6063 | 2019-02-11 06:15
  • 삐구는 뭐냐.. 난 삐꾸 오타난건데... 왜따라쓰지 오타난걸... 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6:16
  • 그래 이제 그만할깨 :) 댓글 신고
    131-b74fcb | 2019-02-11 06:19
  • 와이파이.. 데이터... 재밌냐... 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6:23
  • ??? 댓글 신고
    131-b74fcb | 2019-02-11 06:27
  • 확전방지를 위해서 전작권이 필요한건데?? 넌 싸울때 누구한테 지시받고 싸우냐? 그렇게 자존감이 없어?? 상황파악 못할 정도로 우리군 수뇌부가 어리숙해서 전작권을 받는게 문제라면 이해가 가지만 그게 아니라면 도대체 왜?? 댓글 신고
    124-e98108 | 2019-02-11 14:08
  • 평시 작전권이 뭔지는 아시나요? 자존감예긴 왜나오구요? 전작권이 우리군있었을때 국군통수권자가 대통령인데 대통령이 7시간이나 자리를비운사이 적이 도발하면 어떡하죠? 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14:38
  • 그래서 대통령은 24시간 대기해야 하는거야~ 모름?? 그래서 지탄받는거구...부시가 10분간 연락안되어서 탈탈 털리는거 못봤음? 우리 군 수뇌부가 문제라서 전작권을 못 가져온단거지? 그럴정도로 군이 어리숙한게 문제야 댓글 신고
    124-e98108 | 2019-02-11 22:34
  • 아네 그래서 대통령이 이승만이나 박근혜처럼 상황파악을 못해서 의사결정이 늦어져 전쟁이 터져도 대처를 못해서 국가가 망해도 대통령 탓하고 우리 군이 어리숙해~ 너네탓이야 이러고 뒤지실 건가요? ㅋㅋㅋㅋㅋ 너 24시간 대기 왜안했어? 하고 저승가서따지실거?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00:41
  • 님은 논점을 못잡는듯. 그럼 봐바 결국 확전방지를 위해 우리가 전작권 가져와야한다는 니 논리의 근거는 어딨고 내반박은 어떻게 대응할래 그정도로 어리숙한 군은 어떻게 하고 전작권 가져올래.. 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00:42
  • 그러니 모자른 부분이 있다면 채워서 전작권을 가져올 생각을 해야지 남의 나라에 기대려고만 하냐? 노예 근성만 있는 네가 이해할 얘기는 아니다만... 댓글 신고
    70-071c6a | 2019-02-12 04:23
  • 누가뭐라냐? 내가 그랬잖아 북한의 위협을 제거하고 종전선언하라가 내 말이잖아. 그리고 남의 나라에 기대긴 뭘 기대냐 븅신아 방위부담금 내고 미국무기 제일 많이 사주는 나라가 우리나란데 전 새끼야 쎄콤에 돈주고 니 집지키는데 세콤에 기대는 노예근성있어서라그러냐 빙시야 니가 방망이들고 밤에 집지키냐? ㅋㅋㅋㅋ 돈 대비 효율따져서 하는거지 뭔 미국에 기대긴 기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04:38
  • 개고기 얘는 기본 머리가 안되네 ㅋ 댓글 신고
    7-97e713 | 2019-02-12 04:49
  •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04:55
  • ㅋㅋㅋ 좋단다 댓글 신고
    223-2ea5c8 | 2019-02-12 08:14
  • 어이가 없어서 웃는거지임마... 아가리로 평화따지는 애들이 어이가없어서..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14:30
  • 어이가 없는건 너지 ㅂㅅ아 이해력도 딸리는게 입만 살아가지고... ㅎ 댓글 신고
    223-707d99 | 2019-02-12 17:11
  • 개소리를 어떻게 이해하냐? ㅋㅋㅋㅋ 삐꾸새끼들...ㅋㅋㅋㅋㅋ 그냥 모여서 인성공격 말고 할줄아는게 뭐있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17:36
  • 니가 하는게 개소리 같은데 ㅋㅋㅋ 댓글 신고
    223-560fb4 | 2019-02-12 17:52
  • 어떤 부분이? 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18:22
  • 니 주둥아리에서 나온 얘기 ㅋㅋㅋ 댓글 신고
    70-c71704 | 2019-02-12 19:49
  • 주둥이로 넌 글쓰니? ㅋㅋㅋ 어떤 얘기 말하는거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3 02:18
  • 애초에 북한이 포격의 상대로 왜 연평도를 골랐을까? 만약에 파주나 강원도 육군을 포격했으면 확전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지. 연평도는 섬이고 포대가 해병대 한곳 뿐이니까. 도발은 하면서 확전은 피하는 장소인거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2:31
  • ㅈㄴ긴거 다 읽어보니 개고기말고 다 지들이 헛소리 싸고있는데 뭐지 지들이 답답한척 연기하는건 진짜 조선족들이냐?? 댓글 신고
    c6-7bf38f | 2019-02-11 06:30
  • 삐꾸 개고기 애쓴다 댓글 신고
    7-dc6063 | 2019-02-11 07:03
  • 내가 너냐... ㅋㅋㅋ 삐꾸를 삐구라고 오타냈는데 그걸 둘이서 나보고 삐구는 너네? 이런식의 반응을 보일 확률은 얼마나 될까.... ㅋㅋㅋㅋ 됐어 너한테 싸워 이길생각없다. 이정도 했으면 대가리박힌새끼들은 알아들었겠지.. 못알아들었으면 지 업보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7:10
  • 정신승리 ㅋㅋ 댓글 신고
    7-dc6063 | 2019-02-11 07:23
  • 내가 눈치채니까 미러링해서 C6 가 개고기라고 물타기 하는 크을라스 ㅋㅋㅋ 아이디를 하나 만들어봐 얘야 못만드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7:27
  • 이 ㅂㅅ은 개고기를 잘못 먹었나? 말 졸라 많네 댓글 신고
    223-771513 | 2019-02-11 07:30
  • 내 추측임..7dc와 131은 동일인물. 데이터쓸때와 와이파이쓸때 아이디가 달라짐을 이용해서 둘인척.. 근거는 내가 삐꾸를 삐구라고 오타냈는게 그걸 둘다 같이 쓰면서 날 공격.. 눈치채서 와이파이 데이터 재밌냐? 이러니까 ? 찍고는 위에 다른댓글쓴 사람과 나를 내가 지 보듯이 개구개고기 열일하네.. 이럼서 물타기 ㅋㅋㅋㅋ 이건 추측임. 킹리적 갓심..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7:30
  • 야 개9가 빨갱이손에 넘어가게 생겼는데 밥이넘어가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7:33
  • 그래서 미친 개고기를 먹었나보네 ㅋㅋㅋ 댓글 신고
    70-f7f81d | 2019-02-11 07:36
  • 개고기 먹지마라.. 아무리 미개해도 그건 아니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1 07:37
  • 개소리를 구구절절이 늘어놓고 있네 댓글 신고
    70-6c145d | 2019-02-11 07:42
  • 조선족이랑 빨갱이한테 그만 먹이 줘요. 뇌에 든게 없어서 월남처럼 월맹하고 사회주의만 빨다 1순위로 뒤지겠죠. 월남때처럼... 댓글 신고
    163-f2bcf0 | 2019-02-12 14:09
  • 이 상큼한 ㅂㅅ은 뭐냐? 개고기냐? 정신승리냐? 댓글 신고
    223-d0ba4c | 2019-02-12 17:17
  • 아이고야 느그들 북한 없었음 우짤라고 그랬냐 댓글 신고
    148-f6498c | 2019-02-11 00:30
  • 북한은 문재인에게 필수지 정상회담 평화쇼 한번이면 개돼지들 지지율 개꿀~ 댓글 신고
    d4-53ba6d | 2019-02-11 00:32
  • 와 북한이 60년대시절부터 주장하던 종전선언을 곧이곧대로 믿는 애들이 있긴있구나 종전선언 주장하던 북한은 평화주의자였구나? 어이쿠 내가몰랐네 북한은 평화를 사랑하던 국가였어!! 댓글 신고
    83-bb5e4f | 2019-02-11 01:09
  • 지금 상황에서 북한이 진정 원하는게 “전쟁”일꺼 같냐? 댓글 신고
    223-3fea8a | 2019-02-11 02:02
  • 대중이때 남북정상회담 해서 사람안죽였냐 북한이? ㅉㅉ 그때는 통일 되는주알았지 ㅋㅋㅋ 또속냐? 댓글 신고
    e5-c4971e | 2019-02-11 04:35
  • 와 요즘세상에도 빨갱이들이 있긴있네 놀랍다 도대체 어디서 기생충마냥 티어나오는거지? 그냥 북으로가라 댓글 신고
    e5-c4971e | 2019-02-11 04:34
  • 오 여기 흥했네 솔직히 애들은 모르겠지만. 연방제, 적화통일, 빨갱이, 북으로가라 뭐 이런말들 진짜 예전에 하던말인데 갑자기 요즘 보이니 추억에 젖는다. 아직도 이런 친구들이 있구나... 이젠 책도 해외뉴스도 휴대폰하나면볼수있는데 아직도 종북장사.. ㅋㅋ 댓글 신고
    70-700ec8 | 2019-02-11 09:07
  • 왜냐하면 북한은 연방제 적화통일을 위해서 남한에 대한 증오가 유지되고 있고 그 증오로 지금까지 독재를 할 수 있으니까. 댓글 신고
    153-9f923c | 2019-02-11 09:16
  • 그냥 내가 정리해준다. 북한은 태생부터가 남한을 무력점거하기 위한 명분으로 분노와 증오를 유지하고, 그 증오를 바탕으로 현 독재체재가 유지되고 있고, 그걸 유지시켜주는 힘은 핵이다. 우리나라 군사정권 시절 국시가 반공인 것과 같은 맥락이다. 그런데 종전선언을 해서 평화가 오고 쟤네가 핵을 포기한다고? 말도 안 되는 소리다. 그럼 쟤네의 존재 의미 자체가 없어질텐데. 종전선언은 단지 우리 전쟁 안할건데 니네는 왜 주한미군 유지하냐? 철수시켜라 의 명분이고, 그게 성공하면 중국과 손잡고 가차없이 집적거리고 침략하겠지. 북한은 종전선언 자체가 남조선 적화를 위한 오래된 중간단계 목표였다. 이제 그 이행이 눈앞에 와 있는 거고. 감성적으로 생각하다가는 조선시대 선조꼴 난다. 안일하게 생각하지 말았으면... 댓글 신고
    153-9f923c | 2019-02-11 09:19
  • 거기다 쪽바리들이 집적거리는 이유는, 지들도 남북갈등을 이용해 이때다 싶어 한몫 두둑이 챙겨야 6.25시절처럼 고도의 성장을 할 수 있으니까 지랄하는거다. 우리나라사람들 차암 순진하다. 일본은 우리나라 종전선언을 이용해 재무장, 나아가 핵무장까지 입맛다실 새끼들이다. 댓글 신고
    153-9f923c | 2019-02-11 09:21
  • 도라이 정신병자들 투성이네 진짜 ㅋㅋㅋㅋ 그렇게 잘아는 니가 그 내용으로 책을 써봐라 존나 웃기다고 잘도 팔리겠다 ㅋㅋㅋ 댓글 신고
    1-666e33 | 2019-02-11 09:43
  • 아 네 반박도 못하고 비아냥거리는 거 보소. 내가 쓴 건 이미 진짜 책으로 다 나온 연구결과들인데? 댓글 신고
    153-9f923c | 2019-02-11 10:13
  • 진짜 소설 쓰고 있네 댓글 신고
    212-24c184 | 2019-02-11 13:10
  • 진짜 가짜평화에 눈먼애들 많네. 북한 헌법에 한반도를 공산화시킨다는 구절이 있고 이건 김정일이든 김정은이든 누가 정권을 잡든 안사라지는 내용이다. 북한이 종전선언을 원하는 이유는 미군철수다. 그 과정에서 자기네한테 유리한 것은 죄다 뽑아먹는거지. 미군 빠지면 100%주가 하락한다. 외국자본이 빠질테니까. 아직도 북한 도발하면 주가가 왔다갔다 하는데 과연 경제적 피해가 없을까??? 남들이 평화평화 한다고 무작정 쫓지 말고 화내지말고 잘 생각을 해보자. 댓글 신고
    163-f2bcf0 | 2019-02-12 16:01
  • 에휴... 북한이 남한을 점령할 능력이 있다고 보냐? 골동품 미그기로? 그리고핵개발에 집착한이유가 체제유지를 위해서다. 체제유지도 힘든놈이 적화통일할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냐? 적화통일하고 그걸 감당할 능력이 있다고 보냐? 한국과 중국은 정상적인 수교국이다. 북한이 점령하고중국과 손잡고 뭘한다고? 한국이 북한에 점령당하며뉴중국의 손해가 클까? 이득이 았겠냐? 댓글 신고
    165-9c503c | 2019-02-11 09:49
  • 이득 큰데... 미군의 방어선을 몰아내고 자국 산업에 위협이 되는 한국 산업을 다 말아먹은 것만 해도 개이득인데? 지금도 동북공정하는 새끼들인데? 중국은 우리나라를 정상국가로 생각안함. 지들 옛 속국 정도로 생각하지. 아예 대놓고 소국이라고 그러잖아. 그리고 적화통일이 불가능하다고? 미군철수하고 짱개 러시아의 묵인하에 핵탄두 생화학무기 투발 졸라 하면 우리 군의 빈약한 방호수준으로 그걸 막을 수 있을까? 사드도 놓지 말라며? 그리고 걔넨 감당을 원하는 게 아니다. 그냥 우리나라의 몰락을 바라고 있는거지. 댓글 신고
    153-9f923c | 2019-02-11 10:12
  • 만약 남북전쟁시 중국이 참전하려는 뉘앙스 비추면 바로 미국이 중국까지 쓸어버려... 댓글 신고
    124-e98108 | 2019-02-11 13:36
  • 니가 그걸 어케알아 병신아 ㅋ 댓글 신고
    ff-9333ec | 2019-02-11 13:47
  • 뇌피셜오지네 미국이 무슨 자원봉사국이냐? 자기군인 희생하면서 싸우게 댓글 신고
    ff-9333ec | 2019-02-11 13:48
  • 그래서 625때 참전했냐? 동맹국 모름? 미국이 싫어하는게 중국의 북태평양진출이야...대한민국이 중요한게 아니라 위치적으로 중요한 곳이라고... 댓글 신고
    124-e98108 | 2019-02-11 13:57
  • 6.25는 병신아 ㅋㅋ 대통령이 이승만이니까 해준거지 너같은 빨갱이 시민들하고 문재앙 같은 병신련이 정권잡으면 암것도 없어 븅신아 정전협정도 위반하는 새끼들이랑 종전해서 주한미군 철수 하려는 개수작이나 믿는 무뇌충새끼야 댓글 신고
    3e-4b1674 | 2019-02-11 14:03
  • 중요한곳은 일본이고요 ㅋㅋ 니가 그렇게 믿고싶은거지 댓글 신고
    3e-4b1674 | 2019-02-11 14:04
  • 한국은 전쟁나서 먹힐지도 모르는곳이라 주한미군은 다 육군 위주지 핵심전력 공군이나 해군은 다 주일미군이랑 앤더슨기지에 있단다 똘빡아 댓글 신고
    3e-4b1674 | 2019-02-11 14:06
  • 오산공군기지 철수했냐? 제7공군 어디감? 댓글 신고
    150-3ffd67 | 2019-02-12 01:57
  • ㅎㅎㅎ 대통령이 누구라서 전쟁에 참여한다고? 하... 이것은 뇌인가 우동사리인가? 댓글 신고
    70-071c6a | 2019-02-12 03:29
  • 베충아 오산엔 수송기밖에없단다.. 모르면 좀 알고 싸질러라 제발 댓글 신고
    f2-2efe60 | 2019-02-12 03:54
  • 그래뭐 수송기로 반자이하면서 가미카제로 싸운다는걸 주장하는건 아니지? 주한미군은 다육군위주야 주력공군은 다 주일미군기지랑 괌에있단다 댓글 신고
    f2-2efe60 | 2019-02-12 03:55
  • 수송기밖에 없다고? F16을 수송기로 쓰나보네. ㅎㅎㅎ 그냥 아무말 대잔치하는구나. 댓글 신고
    70-071c6a | 2019-02-12 04:07
  • https://www.hankookilbo.com/photosales/view/1675472 이게 수송기로 보이냐? 댓글 신고
    70-071c6a | 2019-02-12 04:09
  • 하 구세대 모델 f16 ㅋㅋㅋ으로 지금 자위하는거냐? 주일미군엔 항모며 호넷이며 f35며 다있는데 한국은 떡하니 중국이 옆에있고 북한이있는 주요전투기를 두고싶겠냐 빡대가리야? 댓글 신고
    32-fa6012 | 2019-02-12 04:32
  • ㅂㅅ아 수송기밖에 없다고 하니까 버여준거 아냐? 이건 머리가 있은거야 없는거야? 댓글 신고
    7-97e713 | 2019-02-12 04:42
  • 그래 전투기 꼴랑 몇대있다고 자위해라 그냥 ㅋㅋ 주한미군은 그냥 인계철선으러 북한 저지용인데 무슨 주한미군전력으로 중국을 막는다곸ㅋㅋㅋ 댓글 신고
    2b-ddcc8a | 2019-02-12 04:45
  • 그러니까 종전선언하면 주한미군 철수한다는 소리가 나오지 빡통아 ㅋ 중국은 이미 주일미군과 앤더슨 기지가있거든 댓글 신고
    2b-ddcc8a | 2019-02-12 04:46
  • 이 돌대가리들은 전투기 있는거 보니까 소설을 쓰고 있네 하... 신기하네 댓글 신고
    7-a2bf92 | 2019-02-12 04:53
  • ㅎㅎ 독해력 딸리는 얘들이 왜 이리 많은거야. 막상 사진보여주니 다른 얘기하고 있네. 댓글 신고
    223-e6393a | 2019-02-12 05:54
  • 전투기몇대로 중국견제하느라고 종전선언해도 주한미군 철수안한다는 문베충 대가리좀봐 ㅎ 댓글 신고
    92-d7e22d | 2019-02-12 06:04
  • ㅎㅎ 독해력 결여자 추가! 댓글 신고
    7-9be39b | 2019-02-12 06:09
  • 야 넌 진짜 ㅋㅋㅋㅋ개고기하고는 상대도 안되는 개도라이 정신병자네 ㅋㅋㅋㅋㅋ넌 그냥 소설이나 시나리오 써라 ㅋㅋㅋㅋ상상력 개쩌네 ㅋㅋㅋㅋ 댓글 신고
    184-6481a2 | 2019-02-11 15:19
  • 저거 일본년 맞네 맞어 댓글 신고
    223-bb3c81 | 2019-02-11 10:53
  • 원래 친일파였음. 그런데 똥통인간들이 지네 지역구에서 일 잘해주는 척하는거에 속아서 계속 뽑아줌. 댓글 신고
    163-f2bcf0 | 2019-02-12 16:13
  • 진짜 무식이들 많네 우리나라 통일해도 주한미군은 철수 안할거임 왜냐면 지리적 이점이있고 우리나라 입장에서도 그나마 미군이 주둔함으로 이점이 있긴함... 미군은 전세계 어지간한 국가엔 다 있으니... 댓글 신고
    36-bdc54d | 2019-02-12 05:32
  • 응 이점은 중국육군 근접못하는 일본이나 필리핀등 섬이더좋아 댓글 신고
    92-d7e22d | 2019-02-12 06:0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통인가... 댓글 신고
    193-9a34bc | 2019-02-12 16:13
  • 통일은 개뿔.. 조선족만 봐도 벌벌떠는 게 무슨..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2-12 1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