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실 해명을 들은 기자 반응.gif



[]
[]

67 Comments
  • 변명이 더 가관이네!! 국민을 개돼지로로 보는거냐?? 댓글 신고
    115-a4e081 | 2022-09-23 00:22
  • 개돼지들이 지지하는 데 뭐가 상관일까요? ㅋ 댓글 신고
    orderbydesc | 2022-09-23 00:54
  • 그럼 공식 브리핑에서 대통령이 미국 욕했다고 오피셜로 외교분쟁 일으키라는 소리냐? 윤짜장이 품격떨어지게 븅딱짓 한건 맞는데, 대변인실에서는 변명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임. 댓글 신고
    137-a38fb7 | 2022-09-23 01:58
  • 사과를해야지 댓글 신고
    115-a4e081 | 2022-09-23 02:15
  • 대변인실이 미국횽님 욕해서 죄송합니다. 이러고 있어야 된다고? 댓글 신고
    137-a38fb7 | 2022-09-23 02:34
  • ㄴ 그게 맞지 씨발련아 되지도 않을 거짓말 할게 아니라 ㅎㅎ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2:36
  • 뭐만 하면 문재앙 거리면서 외교폭망 이지랑 하던 벌레 씨발련이 이럼 상황에선 이중잣대 좆되누? ㄲㄲ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2:36
  • 문재인 정부나 민주당을 두고 공정이슈, 이중잣대 외치며 정권교체하신 분 아니시던가요? 갑작스런 이중잣대로 태세전환 하시는걸 보니 너무나도 깜짝놀랐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2:39
  • 뼈좀 치네 ㅋㅋ 댓글 신고
    36-0bde9e | 2022-09-23 03:18
  • 미국에다 대놓고 미국정치행사에서 욕한건데, 그걸 사과할거면 대통령이 직접결정해서 대통령이 직접 사과할일이지, 대통령은 가만히 있는데 뭔 대변인실이 사과를 하고 있냐 머가리텅텅? 댓글 신고
    137-a38fb7 | 2022-09-23 03:29
  • 대통령이 인정하고 사과하지 않는 이상, 대변인실은 미쳐서 경거망동하지 않는 이상 변명으로 일관할수 밖에 없음. 댓글 신고
    137-a38fb7 | 2022-09-23 03:30
  • 그리고 정치병사 새끼야. 윤석렬이 사고 칠때마다 신나가지고 "문재인은 그동안 문재앙이라고 일베한테 욕먹어 왔어 ㅜㅜ" 이지랄좀 떨지마. 댓글 신고
    137-a38fb7 | 2022-09-23 03:31
  • 어떻게 니들 뇌구조는 무슨 일이 터지든 문재인 쉴드칠 생각밖에 안들어 있냐 댓글 신고
    137-a38fb7 | 2022-09-23 03:32
  • “대변인실은 미쳐서 경거망동하지 않는 이상 변명으로 일관할수 밖에 없음.” -> 지랄하시네요, 씨발련아 그냥 가만히라도 있으면 모를까 끝까지 거짓말 까지 해가면서 욕처먹이는게 대통령실 일이라고 쉴드 아무리 쳐봐야 아무 소용 없다고요 ㅎㅎ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5:11
  • “그리고 정치병사 새끼야. 윤석렬이 사고 칠때마다 신나가지고 "문재인은 그동안 문재앙이라고 일베한테 욕먹어 왔어 ㅜㅜ" 이지랄좀 떨지마.” -> 뭔 시발 일 터진것도 없는데 문재앙 거리던 벌레 씨발련이 할 말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5:12
  • 대통령이 사과할 마음이 없는데 뭔 대변인실이 사과를해 말이 되는 소릴해라. 무슨 대변인실이 대통령하고 분권된 기관인줄아니? 대통령 승인떨어지기 전까진 계속 변명늘어놓으면서 버틸수 밖에 없음. 애초에 대변일실이 대통령하고 다른 얘기하는거 자체가 안되는데 왜 대통령한테 포커스가 가는게 아닌 대변인실에다가 힘빼냐 좌좀아 댓글 신고
    47-017bbf | 2022-09-23 07:13
  • “대통령이 사과할 마음이 없는데 뭔 대변인실이 사과를해 말이 되는 소릴해라. 무슨 대변인실이 대통령하고 분권된 기관인줄아니?” -> 아니 씨벌련아 뭔소리여 진짜. 사과고 뭐고 차라리 가만히라도 있지 거짓말해서 더 욕처먹인게 문제라고 씨벌련아. 뭔 분리는 무슨 분리여 ㅋㅋㅋㅋ 허.... 씨이벌 ㅋㅋㅋㅋ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5
  • 그럼에도 불구하고,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5
  • 뭔 시벌 논리적으로 말도 안되는 개소리로 일관하는 벌레 씨발련 주제에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6
  • 끊임없이 좌좀을 찾고있는 모습을 보자하니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6
  • 퍽 재미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6
  • 지랄을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2:33
  • 뭐만 하면 문재앙 거리던 벌레 씨발련들 이중잣대 지리누 ㄲㄲ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2:34
  • 최강욱 짤짤이는 쉴드 잘만치던 좌좀들이 미국외교에서는 욕했다고 인정하고 사과하라는 이중잣대 지리누 댓글 신고
    137-a38fb7 | 2022-09-23 03:38
  • 친중반미 실화냐;;; 댓글 신고
    135-29678a | 2022-09-23 03:40
  • 짤짤이 쉴드치던 논리는 어디가고 사과라하고 하니 좌좀아 댓글 신고
    137-a38fb7 | 2022-09-23 03:42
  • ㄹㅇ 친중반미 윤석열 정부로 정권교체하고나니, 정권교체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5:21
  • “최강욱 짤짤이는 쉴드 잘만치던 좌좀들이 미국외교에서는 욕했다고 인정하고 사과하라는 이중잣대 지리누” -> 이게 도대체 뭔 개소리인지 제가 이해력이 딸려서 이해하기 어려워, 더욱 구체적인 설명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5:22
  • 최강욱 딸딸이 검색해보고, 걔들이 뭐라고 변명하고 좌좀들이 쉴드쳐왔는지 봐라 댓글 신고
    47-017bbf | 2022-09-23 07:14
  • 그러니까 우리 벌레 씨발련 선생님 께서는, 대놓고 거짓말 하는 것과, 문맥상 분명히 다른 의미인지 알면서도 정치적으로 지 좆대로 해석하려는 것과 동일선상에서 양비론 하자는 것이지요?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9
  • 벌레 씨발련 아니랄까봐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9
  • 능지 씹창난게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9
  • 보여서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9
  • 퍽 재미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신고
    34-d4607a | 2022-09-23 09:59
  • 2찍들아 뭐해 얼른 실드쳐야지 댓글 신고
    90-d3771b | 2022-09-23 00:23
  • 근데 저런 🐕구라를 믿는 2찍들도 있더라. 댓글 신고
    66-13d87f | 2022-09-23 00:40
  • 부동산 폭등, 공정이슈, 친중, 여가부폐지 때문에 윤석열 찍어서 정권교체 했다는 개 병신새끼들이지.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1:44
  • 양심이란게 있다면 이미 윤석열 찍은 그 손목 잘라야 정상인데, 양심이 있을리가. 댓글 신고
    234-bb4640 | 2022-09-23 01:45
  • 아주그냥 입맛열면 구라가 자동으로 나와 댓글 신고
    243-8b495d | 2022-09-23 00:24
  • 호기심천국 김경민 닮았다 댓글 신고
    bc-11d567 | 2022-09-23 00:2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76-378571 | 2022-09-23 00:56
  • 첫번째 사진은 웃음 참는것 같은데? 저년 지가 말하고도 웃긴가봐.. ㅋㅋㅋ 댓글 신고
    36-4a7a4c | 2022-09-23 01:0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4d-a8c902 | 2022-09-23 00:30
  • 웃참하는 표정 ㅋ 댓글 신고
    252-a43b33 | 2022-09-23 00:36
  • 저 친구는 까라면 까는거지 댓글 신고
    11-4caf13 | 2022-09-23 00:50
  • 존시나 까잡숴 댓글 신고
    76-378571 | 2022-09-23 00:50
  • 진짜 무지능정부.. 댓글 신고
    8c-8c2309 | 2022-09-23 00:57
  • 저런것들을 정부라 칭하기도 좀.. 댓글 신고
    ad-4e9fb6 | 2022-09-23 01:36
  • 국민이 개 호구로 보이나 ㅋㅋ있는 내용을 없다고 우기노 댓글 신고
    39-882632 | 2022-09-23 00:58
  • 지도 웃음 참는 표정이네ㅋ 댓글 신고
    43636399 | 2022-09-23 01:26
  • 그냥 변명하지마 댓글 신고
    19-4e343b | 2022-09-23 01:36
  • 국쌍원조 나경…국쌍아류 은혜 댓글 신고
    38-9bcbcc | 2022-09-23 01:41
  • "개돼지들아 내가 말하면 그런줄 알어 씨발 토달지말구" 댓글 신고
    95a86932 | 2022-09-23 01:49
  • 얼마나 국민을 우습게 보면 저럴까 댓글 신고
    91-4d7534 | 2022-09-23 02:21
  • 와 저게이 경기도 도지사 나온 것이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신고
    79-b18b7c | 2022-09-23 02:32
  • 이 미친년은 아무생각없나? 뉴스앵커 했던년이 이렇개 썩었냐? 댓글 신고
    192-a96465 | 2022-09-23 02:43
  • 국민은 무지한 개돼지로 보는거맞지? 댓글 신고
    b0-8d2e32 | 2022-09-23 02:44
  • "국회에서 이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바이든이 쪽팔려서 어떻게하나" 댓글 신고
    95a86932 | 2022-09-23 03:14
  • 국회에서 이새끼들이 승인안해주면 날리면 쪽팔려서 어떻게하나 댓글 신고
    95a86932 | 2022-09-23 03:14
  • 인간도 아닌것들이 인간인척 하면서 부끄러운 줄을 모르네? 댓글 신고
    915d928a | 2022-09-23 03:34
  • 경기도 좆될뻔 했네~~말귀도 못알아듣는 애가 도지사 될뻔 귀가 빙신여? 댓글 신고
    42-c5f128 | 2022-09-23 03:35
  • 얼마나 국민을 똥멍청이로 알면.. 저게 해명이냐;; 진짜 대단하다 저런것을 뽑은 놈들은.... 댓글 신고
    245-f28b14 | 2022-09-23 03:51
  • ㅋㅋㅋㅋㅋ그게 어떻게 날리면으로 들리냐. 저걸 해명이라고 하다니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국민의 힘! 댓글 신고
    59-30c5e0 | 2022-09-23 04:18
  • 다 국회의원들 욕하면서 정작 공인이 욕하면 정색하는 개돼지들 꼴보소 ㅋㅋㅋ 국회도 폐지하고 공원화해서 시민공원으로 만드는게 낫다. 댓글 신고
    모피어스 | 2022-09-23 04:21
  • 하 변명을하다니 ㅉㅉ 에라이 댓글 신고
    ee-94495f | 2022-09-23 05:32
  • 김은혜 늙었네 댓글 신고
    153-b391ac | 2022-09-23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