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짜리 아이한테 이게 필요한가요 ㄷㄷㄷㄷㄷㄷ.JPG



[]

20 Comments
  • ㅋㅋㅋㅋㅋ다 상술임 댓글 신고
    b0-2f37f0 | 2020-09-21 15:09
  • 500 정도 쓸 수 있다는 자랑같은데 댓글 신고
    117-017b72 | 2020-09-21 15:18
  • 디즈니는 1000만원... 댓글 신고
    64-57218f | 2020-09-21 15:22
  • 애키워본사람은 저거 당연하다는걸 알게된다. 시리즈 한질이면 200-500 기본이다 댓글 신고
    210-47aa58 | 2020-09-21 15:59
  • ㅋㅋ지랄났노 댓글 신고
    109-06443d | 2020-09-21 16:02
  • 진정한 호구. 유플러스 아이들나라나 틀어줘라. 엄마는 쉴 수 있고, 나이별 컨텐츠 알아서 골라주니 폭력적인거 알아서 거르고, 동화책 읽어주고 다 있다. 다른거 보면서 컨텐츠 월결제 몇 개 하는 것보다 백배 낫더라 댓글 신고
    42-b3ad6a | 2020-09-21 16:58
  • 500 ㄷㄷ 사리분별 못하노 댓글 신고
    4a-57a2fc | 2020-09-21 22:17
  • 책싸게 많이사서 책장만드는거면 몰라도 저건좀 댓글 신고
    111-008e9e | 2020-09-22 00:32
  • 못땐소리... 댓글 신고
    12-e295e2 | 2020-09-22 00:57
  • 애기들 책이 비싸긴 함. 출판업계 힘들다 힘들다 해도 애기들 책은 돈이 돼서 돈쳐발라 가면서 만들고 비싸게 팔아도 팔림... 댓글 신고
    194-4c64ec | 2020-09-22 01:01
  • 애들책이 좀 비싼듯. 전집 3개 + 세이펜 하니까 100정도. 다행인게 어릴때는 학교 들어가서도 동화책하나 없어서 교실에 비치된 책만 봤었는데. 우리 아이한테는 책 사줄수 있을정도로 생활 할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됨. 댓글 신고
    58e83a9e | 2020-09-22 01:34
  • 책도 무조건 비싼것보다 저평가된 좋은 책들이 많아... 바바파파 캐릭터 시리즈 책이 약간 70년대 히피 펑크 문화 들어는 있는데 아들이 좋아하더라 댓글 신고
    206-2a1600 | 2020-09-22 02:02
  • 이거 10권에 5만원인가 샀는데. 받아보면서 이거 원가는 나오나 싶더라. 쫑알이펜 지원도 하고. 근데 요즘 나오는건 시리즈당 백단위. 프뢰벨도 비싸고. 사긴 다 사는데 댓글 신고
    206-2a1600 | 2020-09-22 02:02
  • 딱히 비싼 책이라고 애가 더 좋아하고 그런건 없어. 그리고 당근마켓 보면 저런 책 사서 애가 안본다고 많이 나와. 유치원은 영어유치원 비싸긴 한데. 보내면 거기 도서관에서 댓글 신고
    206-2a1600 | 2020-09-22 02:03
  • 매일매일 다른 책 빌려오고. 아무튼. 능력되는대로 투자하되 , 비싼 돈 들이는게 무조건 좋다는 생각에서 벗어날 필요는 있음. 댓글 신고
    206-2a1600 | 2020-09-22 02:04
  • 맨 처음 바바파파를 예시로 든 이유가 , 이게 외국책이라 영어 한글 똑같은거 사두면 애가 두개를 번갈아가면서 읽는데 둘다 자연어로 받아들여서 좋더라고. 댓글 신고
    206-2a1600 | 2020-09-22 02:04
  • 그래서 한국 출판사 책은 영어나 다른 언어로는 구하기 힘든 경우가 있어서 , 외국책이 번안해서 같이 나오는걸 세트로 두세트 사는것도 추천. 아들 좀더 크면 나니아연대기나 해리포터 댓글 신고
    206-2a1600 | 2020-09-22 02:06
  • 원서랑 같이 사서 보려고. 슬로우리딩이라고 외국에서 많이 한다더라. 댓글 신고
    206-2a1600 | 2020-09-22 02:07
  • 절대 필요없음 ㅋ 댓글 신고
    242-d5bd10 | 2020-09-22 03:56
  • 미친.... 저걸 왜..? 그것도 3살이? 빈종이에 색연필 주면 놀 나이에 저걸?? 댓글 신고
    f1-05b3a5 | 2020-09-22 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