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사건 궁금하신분을 위한 하이라이트 요약



[]

25 Comments
  • 언제 어디서 소환당할지 모르니 수갑 갖고다녀야겠네 씨발 댓글 신고
    36-19fab2 | 2019-05-18 02:16
  • 일반인이 일반인한테 수갑 채워도 아무 문제 없음? 경찰이 동의 하면 상관 없어 지는 거임?? 잘 모르겠지만, 진압당한 일반인이 태클 걸면 문제 생기는거 아닐지 모르겠네 ... 경찰이 주문한 거라 상관 없으면 다행이지만 ... 잘 모르겠다 댓글 신고
    7-155823 | 2019-05-18 02:2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금 아깝네 댓글 신고
    149-bf1e23 | 2019-05-18 02:30
  • 저거 근데 안도와주면 어캐되나요? 공무집행방해임? 댓글 신고
    개9녕 | 2019-05-18 02:39
  • ㄴㄴ 체포릉 방해하면 모를까 민간인이 강도를 체포할 이유는 없음. 댓글 신고
    142-bde427 | 2019-05-18 04:14
  • 제발 이제부터라도 여경도 경찰다운 경찰을 뽑자. 지금까지 여경은 에휴~ 댓글 신고
    223-4d580c | 2019-05-18 02:51
  • 진선미랑 문재인도 이번 사건을 계기로 무조건 여자 많이 뽑는게 남녀평등이 아님을 깨달아야 할텐데. 댓글 신고
    e4-502644 | 2019-05-18 03:07
  • 문재인이랑 진선미가 꼴페미정책의 배후인데 깨닫긴 뭘 깨달음 댓글 신고
    142-bde427 | 2019-05-18 04:16
  • 대깨문 ~^ 댓글 신고
    c4-dfecb9 | 2019-05-18 06:35
  • 경찰의식이 뭐 저따구로 형성되있냐 댓글 신고
    48-13d336 | 2019-05-18 03:11
  • 아니 시발 보호를 해야할 시민을 불러서 저지랄하는데 저 사람 다치기라도 하거나 시발 나중에 보복이라도 당하면 어쩔껴 댓글 신고
    39-3aa2e2 | 2019-05-18 03:29
  • 아니 ㅋㅋㅋㅋㅋ 여경지금 ㅋㅋㅋ 시민남자한테 도움 요청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86-f37bd5 | 2019-05-18 03:37
  • 쿠팡에 수갑하나 주문해놔야겠당 댓글 신고
    178-21da9c | 2019-05-18 03:51
  • 일반인이 수갑가지고 다니거나 경찰복 입으면 최대 6개월 징역이요 댓글 신고
    163-f2bcf0 | 2019-05-18 12:36
  • 저 여경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을껀데 지나친 비난은 하지 맙시다. 댓글 신고
    157-d163e9 | 2019-05-18 05:19
  • 경찰이 시민보호를 못함. 댓글 신고
    179-64289d | 2019-05-18 05:54
  • 싫어. 댓글 신고
    75-0ea8b9 | 2019-05-18 09:31
  • 그 "최선"이 "실제적인 효과"에 미치지 못 해서 그것 때문에 네가 죽을 수도 있다. 넌 그래도 비난하지 말고 그냥 죽기 바란다. 댓글 신고
    33-660544 | 2019-05-18 11:14
  • 저 분야는 최선을 잘하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잘 하는게 중요하지. 그리고 최선을 다한 경찰이 실전에서 저러고 있을리도 없고. 댓글 신고
    213-a93d4b | 2019-05-19 05:44
  • 말 잘하셨네요.. 여경이 최선을 다한게 저거라는게 한국 경찰 수준인거라는 말이네요 ..... 한심합니다 ... 집에 강도들어서 신고하면 저런여경이와서 최선을 다해줄테니 안심이내요ㅡㅡㅡ 댓글 신고
    127-4ce9bd | 2019-05-19 12:41
  • 보빨 좃대네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36-0bde9e | 2019-05-19 15:13
  • 시발 그럴거면 돌아댕기는 남자들한테 경찰시켜라 댓글 신고
    62-446495 | 2019-05-18 05:21
  • 여경 없애라 무쓸모인데 사회파장만 일으키고 ㅋㅋㅋ 일 점점 커지게 만드냐 이러다가 여경혐오 여경살인범 출몰 할라 댓글 신고
    123-77e713 | 2019-05-18 08:35
  • 장애인증하고 퇴직 댓글 신고
    229-a735c6 | 2019-05-18 13:13
  • 장애 인증 쩌네 댓글 신고
    190-021436 | 2019-05-18 1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