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혼자 타고 갈래?



[]

46 Comments
  • 엄청서운 했네 했어! 댓글 신고
    37-0c3e61 | 2022-05-07 03:07
  • 어후 김치스타일 댓글 신고
    132-226200 | 2022-05-07 06:52
  • 묵은지 년임 댓글 신고
    171-91a1b2 | 2022-05-07 12:35
  • 1. 저녁을 아직 안 먹였다 2. 차로 바래다주는 친구 자랑을 들었다 3. 기념일이다 4. 같이 있고 싶은 티를 냈는데 남자가 눈치 못 챘다 5. 엄마랑 싸우고 나와서 집에 들어갈 생각에 짜증이 올라왔다 댓글 신고
    204-93c54c | 2022-05-07 03:11
  • 6. 헤어질 각을 보고있었는데 이때다 싶어 남자잘못으로 몰아서 이별한다 댓글 신고
    70-a66822 | 2022-05-07 03:32
  • 형 연애 많이 안 해봤구나? 댓글 신고
    204-93c54c | 2022-05-07 04:08
  • 니야말로 안해본거같은데 댓글 신고
    b5-939da4 | 2022-05-07 06:38
  • 둘 다 모쏠이지? 댓글 신고
    179-a18ea2 | 2022-05-07 06:38
  • 그런 거 같음 댓글 신고
    223-f4db4e | 2022-05-07 09:46
  • 맞는듯. 감이없음 댓글 신고
    254-7d534b | 2022-05-07 23:51
  • 쉴드 ㄴㄴ 그냥 원래 저런 인간이야… 댓글 신고
    ab-3bdbc7 | 2022-05-07 11:01
  • 진짜 피곤한스타일 댓글 신고
    b27caba0 | 2022-05-07 03:24
  • 결론 처음부터 잘해주면 안된다 일관되게 할 수 있는정도만 해준다 댓글 신고
    36-114105 | 2022-05-07 03:25
  • 저기서 매달리면 가스라이팅 당한다 댓글 신고
    77-c9238a | 2022-05-07 03:41
  • 댓글 신고
    95-f83ef2 | 2022-05-07 05:02
  • 친놈… 댓글 신고
    ab-3bdbc7 | 2022-05-07 11:02
  • 한국남성 암발생률 높은이유 댓글 신고
    6b-1aa468 | 2022-05-07 03:57
  • 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59-271862 | 2022-05-07 03:57
  • 저정도 외모면 데려다주지 그리고 ㅅㅅ도 하고 댓글 신고
    153-b391ac | 2022-05-07 05:32
  • 저 얼굴에 저지랄이 오케이 된다고? 바로 차단각인데?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d9fecf96 | 2022-05-07 05:54
  • 눈이 참 낮으시네요ㄷㄷ 그리고 솔직히 어떤 얼굴이 와도 난 감당못함ㅅㅂ 댓글 신고
    143-652ada | 2022-05-09 05:36
  • ㅋㅋㅋㅋㅋㅋㅋ 찐다새끼들 많네 댓글 신고
    39-02f09c | 2022-05-07 05:40
  • 여동생 있으면 동생한테 대하듯이 대해도 나좋다는 여자랑 만나라 그게 제일 오래간다 그렇다고 막 대하라는건 아니고 그냥 자연스럽게 해야지 월래 나는 그런사람 아닌데 저 여자를 어찌해보려고 나를 바꾸면 언젠가 탈남ㅜ 나좋다는 사람 없으면 걍 혼자살어 갔다온사람인데 결혼은 까보기전엔 모른다 연애 5년을 해도 모른다 댓글 신고
    7ad27e23 | 2022-05-07 06:07
  • 자연스럽게가 핵심인듯 본래의 나를 그대로 보여주고 그모습을 좋아해주는 여자를 만나는게 중요하지 그 여자와 잘해보기 위해서 내 자신을 바꿔봐야 언젠간 탈이 나고 본모습이 나오기 때문이지 댓글 신고
    143-7879bb | 2022-05-07 09:09
  • 이게 맞습니다 댓글 신고
    211-2cb746 | 2022-05-07 20:55
  • 국짐년들 같네 댓글 신고
    101-91be27 | 2022-05-07 06:35
  • 문재앙 댓글 신고
    31-799d47 | 2022-05-07 07:06
  • 개딸? 댓글 신고
    123-a953a9 | 2022-05-07 14:00
  • 20살 처음 연애할때부터 척 하면서 살았더니 성격으로 굳었더니 지금은 어딜가든 매너있다는 소리들으면서 잘삼 댓글 신고
    127-ee052d | 2022-05-07 06:39
  • 개 암걸리네 댓글 신고
    개구새키 | 2022-05-07 07:43
  • 미친새끼네 댓글 신고
    55f096c1 | 2022-05-07 09:01
  • --;;;존나피곤 댓글 신고
    46-2e2d21 | 2022-05-07 09:51
  • 쿨하게 헤어질 찬스 댓글 신고
    237-4cac8b | 2022-05-07 09:56
  • 방생금지 댓글 신고
    81-d7e42c | 2022-05-07 09:56
  • 시발… 개같은거 생각나네 하루 몸안좋아서 터미널에 내려줬는데개지랄한거 댓글 신고
    36-896d93 | 2022-05-07 11:06
  • 에이 저런 미친년이 어딨냐?? 저런 년 만나면 병 생길 것 같은데?? 상상속에 미친년 아님?? 댓글 신고
    d11f5f27 | 2022-05-07 12:53
  • 저도 상상인 줄 알았답니다 댓글 신고
    7d-73bbec | 2022-05-09 15:16
  • 때려버리고싶다못해 작살을 내버리고싶네 ㅅㅂ ㅋㅋ 맞고싶어서 저러나 댓글 신고
    44-0260f0 | 2022-05-07 14:00
  • 연기하지 말아라 연극은 언젠가 끝난다 댓글 신고
    31f3d2f3 | 2022-05-08 07:40
  • 혐오좀조장하지마라 ... 저지랄이면 바로차면되는거지 댓글 신고
    132-967ed4 | 2022-05-08 08:07
  • 남자 입장에선 일생일대의 찬스네 댓글 신고
    1e-9cafaa | 2022-05-08 08:41
  • 병신년 걸러라 제발 보빨해서 지금 보지년들 조두순보다 역겨운데 더박살내지말고 댓글 신고
    111-81e75a | 2022-05-08 11:23
  • 역겹다고 하고 그런적없는데?+니혼자 착각하지마 전형적인 가스라이팅 패턴 진짜 ptsd오네 ㅡㅡ; 저거 당하는 입장에서는 미치지 댓글 신고
    11-ca11da | 2022-05-08 12:09
  • 시발 저딴년 상상도 하기싫음 하나 물고 늘어지는거 개좆같음 미친년 댓글 신고
    143-652ada | 2022-05-09 05:35
  • 어우 저 시발련 아가리 후리고 배빵 존나 갈겨야 그제서야 질질짜면서 정신차리겠네 댓글 신고
    131-fcdaa0 | 2022-05-10 15:29
  • 씨발년아 헤어질때 됐지 그래 싸우자 썅년아 댓글 신고
    36-047012 | 2022-05-14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