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자 장도리



박수찬 방위 분담 인상 침묵 국내 경제 활성화 기여 수도 임금 분담 금액 정확 당일 하선

#박수찬 #방위 #분담 #인상 #침묵 #국내 #경제 #활성화 #기여 #수도 #임금 #분담 #금액 #정확 #당일 #하선

15 Comments
  • 이제서야 둘다 까네 댓글 신고
    117-803ed9 | 2019-02-13 23:47
  • 근데 얘는ㄹㅇ돈받냐 항상 왜 편파적이냐 댓글 신고
    117-803ed9 | 2019-02-13 23:49
  • 조중동 한경오가 어떨때는 개누리쪽 빨다가 어쩔때는 민주당 빨면 이상하자너ㅋㅋ 그냥 장도리는 저쪽애일 뿐이지 댓글 신고
    22-d2fcf7 | 2019-02-14 00:06
  • 갓도리 댓글 신고
    223-5ec2b2 | 2019-02-14 00:11
  • 장도리 작가도 딸통법 땜에 빡친 거 아니냐? 댓글 신고
    112-9993e0 | 2019-02-14 00:41
  • 저건 누가 봐도 도저히 실드가 안 되는 개트롤이라 걍 한 컷 넣은 거네. 여가부 예산이 방위분담금보다 많고 그건 사용 내역조차 아무도 모르는데 왜 그걸론 만화 안 그림? 댓글 신고
    47-66b66f | 2019-02-14 01:02
  • 웬일이냐 해가 서쪽에서 떴나? 댓글 신고
    9-639496 | 2019-02-14 01:18
  • 북한엔 예산 못줘서 안달났는데 미국엔 한푼도 못주는걸 그렸어야지 이게뭐야 시발 ㅋㅋ 댓글 신고
    db-00b249 | 2019-02-14 06:09
  • 북한에 무슨 예산을 줬다고 지롤들 하는지 ㅋㅋㅋ 댓글 신고
    40-82fac1 | 2019-02-14 07:19
  • 1조 라는 숫자 못읽나?;; 댓글 신고
    70-7fd662 | 2019-02-14 11:14
  • 500원 받을려고 줄선애들 왜케 많냐? 댓글 신고
    205-6b9ba6 | 2019-02-14 08:36
  • 진짜 이런애가 나라망침..왜 문재앙 찬양글만 올라와야 그게 바른 나라임? 댓글 신고
    58-0a4a20 | 2019-02-14 08:50
  • 이런애도 나라망침. 대통령까기만 하면 바른나라오는줄암 댓글 신고
    70-700ec8 | 2019-02-14 12:03
  • 이런애도 나라망침 문재인 안까야만 바른나라오는줄암 댓글 신고
    92-7c65cf | 2019-02-14 13:00
  • 500원 ㅊㅊ 댓글 신고
    125-ae0cdd | 2019-02-14 1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