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노트10 공식사진 ㄷㄷㄷㄷㄷㄷㄷ 有



[]

21 Comments
  • 아오... ㅈ됫네...ㅡㅡㅋ 댓글 신고
    44d00000 | 2019-07-11 03:00
  • 좃같이 생겼다. 진짜 삼성꺼는 디자인 때문에 안산다. 아이폰쓰다가 삼성폰 보면 진짜 개 똥쓰레기 보는거 같아 댓글 신고
    70-135f18 | 2019-07-11 03:11
  • 응 아이폰에서 삼성으로 바꿈. 댓글 신고
    10-e61d5a | 2019-07-11 03:14
  • ㅋㅋ 나도 아이폰쓰다가 갤럭시로 바꿈 댓글 신고
    개9녕 | 2019-07-11 09:35
  • 아이폰 쓰는애들 지갑두고왓다고하면 진짜 ㅂㅅ같아보임 댓글 신고
    f0-ac2beb | 2019-07-11 03:21
  • ㅋㅋㅋㅋ 폰이 디자인이 다인가 아이폰은 얼마나 격이 다르길래 저 지룰이여 폰 디자인이 다 거기서 거기지 댓글 신고
    3d5a8661 | 2019-07-11 03:29
  • 아이폰 비하면 훨예쁜데? 난 살랜다 댓글 신고
    73-ae74f4 | 2019-07-11 04:13
  • 아이폰이 삼성페이만 지원되게 하면 국내에서 훨씬 좋을듯 싶다. 나도 삼성페이 때문에 몇번씩 삼성으로 넘어가고 싶다 댓글 신고
    230-0e0c9e | 2019-07-11 04:29
  • 애플패이있잖아? 한국은 아직도 안되는가? 댓글 신고
    65-a3abf4 | 2019-07-11 05:58
  • 지몸관리는 1도안할것같은놈이 폰디자인가지고 드럽게앵앵거리네 댓글 신고
    238-385619 | 2019-07-11 04:53
  • 정동남 에디션 댓글 신고
    개9개지랄 | 2019-07-11 05:06
  • 삼성은 항상 보면 실물이 이쁨. 댓글 신고
    개9멍 | 2019-07-11 05:52
  • 노트9쓰는데 10이 때기지만 카메라센서가 11부터바뀐다는이야기가있어 패스... 노트9보다 이쁘긴하다. 댓글 신고
    f4ec5906 | 2019-07-11 05:55
  • 옴니아 이후로 삼성폰은 안쓰리라 다짐했는데. 요즘엔 좀 나아졌을라나. 댓글 신고
    65-a3abf4 | 2019-07-11 05:59
  • 이쁜데?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7-11 07:08
  • 색깔 짱개삘나는데..화면은 구석탱이 눈알보단 낫네 댓글 신고
    223-bbf145 | 2019-07-11 09:18
  • 이쁘다 댓글 신고
    231-a53a3a | 2019-07-11 10:14
  • 괜찮구만 댓글 신고
    14-a4f359 | 2019-07-11 10:41
  • 전면카메라 차라리 옆으로 보내면 더 나을듯 댓글 신고
    하지마라 | 2019-07-11 11:06
  • 왜구 아베 때문에 삼성전자 문닫는거 아님?? 댓글 신고
    7-be88d8 | 2019-07-11 12:41
  • 좌파 사이트 클리앙에선 여자애들이 '아재디자인 극혐'이라고 까던데... 걔들 눈엔 사과마크 없으면 안돼. M자 탈모 디자인이 더 예쁘게 보인다는 눈깔삐꾸들 댓글 신고
    177-39337c | 2019-07-13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