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북한에 연간 160억씩 DMZ공원 전액부담



[]

71 Comments
  • 와우 댓글 신고
    62-df9b54 | 2019-04-17 19:07
  • 여윽시 빨갱이 정권 닥그네 정권. 댓글 신고
    223-0acc74 | 2019-04-19 05:44
  • 우와 댓글 신고
    111-443da7 | 2019-04-17 19:12
  • 우리 씹베충들 벌레벌떡하고 뒤로가기 댓글 신고
    216-891457 | 2019-04-17 19:16
  • 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68-576900 | 2019-04-17 22:50
  • ㅋㅋㅋㅋ 댓글 신고
    214-6a95bf | 2019-04-17 23:49
  • 벌레벌떡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62-22efa5 | 2019-04-18 14:48
  • 전액이면 분담이아니라 부담이라고하는게 맞는거아님? 댓글 신고
    85-23264d | 2019-04-17 19:19
  • 부담이라고 적혀있잖아 댓글 신고
    111-62efc2 | 2019-04-18 09:05
  • 저거 해준다 했는데 정은이는 핵실험 ㄱㄱ 댓글 신고
    a0fdf52e | 2019-04-17 19:28
  • 저거 진짜야?????? 댓글 신고
    돼지본갈비 | 2019-04-17 19:35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69-6fc2c8 | 2019-04-17 20:09
  • 이미 북한은 믿을만한 애들이 아니라는걸 역사가 알려주는데도 계속 퍼주기에 바쁜 문재앙 김정은은은 대놓고 오지랖넓은 중재자역할 하지말라는데도 퍼주기에 급급함 ㅋㅋ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17 20:35
  • 어익후 박통 시절 얘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75-4f8318 | 2019-04-17 22:01
  • 누가 현 정권때 해줬다했나? 단세포 대깨문들 뜬금없이 몰려오네;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18 10:40
  • 본문이 그 내용인데 상관없는 다른 정권 얘길 하면 어쩌냐~ 주제파악 못한다는 소리 많이 듣지? 안타깝네... 댓글 신고
    175-4f8318 | 2019-04-18 17:01
  • 진짜 뇌절했니 댓글 신고
    79-9c32b1 | 2019-04-19 03:33
  • ㅂㄱㅎ시절에 지원해준다는말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23-841e87 | 2019-04-17 22:06
  • 누가 뭐랬음? 김대중,노무현,박근혜 시절 저렇게 지원해줬는데도 미사일개발한 북한한테 또 퍼주는.재앙이 욕한건데?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18 10:36
  • ㅋㅋㅋㅋㅋㅋㅋㅋ 쪽팔리니까 정신승리 보소 베충이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34-87d4cf | 2019-04-18 13:26
  • 제목만 보고 싸지르지좀 마라 댓글 신고
    33-435586 | 2019-04-17 22:41
  • 븅신아 내용보고 댓글달은거야. 저렇게 지원해줬는데도 미사일개발한게 북한 -> 그 북한에 못퍼줘서 안달인 문재앙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18 10:40
  • 우쮸쮸 베충이 잘한다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34-87d4cf | 2019-04-18 13:27
  • 일베충 오폭이네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21-11f4ea | 2019-04-17 23:23
  • 일베없이는 못사는 일베무새문베충~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18 10:37
  • 물타기 안하면 븅신인 일베충 ㅋㅋㅋ 댓글 신고
    208-7efef2 | 2019-04-19 00:05
  • 이새끼 아직도 이러고 사네 ㅋㅋㅋㅋㅋ 좀 시발 사회생활도 해라 요즘 날씨도 좋은데 병신새끼야 댓글 신고
    qieryw | 2019-04-17 23:30
  • 너 꼴페미새끼 기어나오지 말랬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18 10:36
  • qieryw 특) 꼴페미짓 해놓고 계속 커뮤에 기어나오는 벌레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18 10:39
  • 본문 제대로 파악 못하고 질러놓고 아닌척 이불킥 가리려고 ㅈㄴ 애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79-9c32b1 | 2019-04-19 03:34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문재앙 처준다고 바로 조건반사 나오네.. 댓글 신고
    40-54ecf0 | 2019-04-18 02:52
  • 윗대가리들 ㅂ신인가 댓글 신고
    231-a53a3a | 2019-04-17 20:37
  • 일베충들 이거 보고 부글부글 하겠네. 댓글 신고
    109-a62b53 | 2019-04-17 21:01
  • 너 같은 문베충이나 그러지. 댓글 신고
    235-d95663 | 2019-04-18 04:16
  • 내용은 이해를 하고 문베충 드립쳐라 ㅋㅋㅋㅋ 일베충 부글부글한다는데 너같은 문베충이나 그런다는게 뭔소리여 ㅋㅋㅋㅋ 댓글 신고
    208-7efef2 | 2019-04-19 00:06
  • 북한에 퍼주는 게 미친 짓이란 건 대깨문들도 알긴 안다는 건가?? 근데 왜 그래?? 댓글 신고
    46-6b11b8 | 2019-04-17 21:04
  • 그러게. 실상은 박근혜가 퍼다 주려 한건데 왜 아직도 박근혜를 빠는지 모르겠어. 댓글 신고
    180d6429 | 2019-04-17 21:24
  • 박근혜 존나 좋아하네 진짜 ㅋㅋㅋ 난 박근혜 싫은데 사실 네가 박사모니? 댓글 신고
    46-6b11b8 | 2019-04-18 00:43
  • 그리고 설마 보수정권이 북한에 더 퍼줬네 어쩌네 하는 통계 장난질을 믿는 ㅂㅅ은 아니지?? 댓글 신고
    46-6b11b8 | 2019-04-18 00:47
  • 그럼 그 반대급부를 돌려 사실에 근거한걸로 댓글 신고
    150-3ffd67 | 2019-04-18 08:23
  • 북에다 퍼줫다고 하는거 대부분이 민간대북경제교류액인데, 남한은 그럼 민간에서 얻은 이익이 없냐? 이새끼는 중국한테 남한이 해마다 백조 넘게 퍼줬다고 할 새끼임 ㅋㅋ 댓글 신고
    216-891457 | 2019-04-17 22:08
  • 해마다 대한민국이 중국 미국에 각각 천억달러정도 퍼주는데 한국은 진짜 어떻게 안망하는지 신기할 정도네 ㅋㅋ 댓글 신고
    216-891457 | 2019-04-17 22:13
  • 정답 ㅋ 댓글 신고
    118-45e5f9 | 2019-04-17 22:14
  • 병신이네 이새낀 ㅋㅋㅋ 기회비용이 뭔진 아냐? 북한 따위랑 교류할 금액으로 다른 데 썼으면 훨씬 더 이득보는데?? 그리고 적국에 돈 퍼주는 거랑 다른 나라랑 교역하는 게 같냐??ㅋㅋㅋ 대깨문들 정신승리 수준조차 너무 낮네 댓글 신고
    46-6b11b8 | 2019-04-18 00:43
  • 북한 인건비 팩트체크하고 다른 나라랑 교역하면 더 이득이라는 근거좀. 저능아 인증 제대로하네 이새끼 댓글 신고
    216-891457 | 2019-04-18 01:26
  • 대깨문들 지능 수준 보소.. 개성공단에서 쫓기듯 내려온 기업들 손해 존나 봤던 건 나몰라라 하나보네?? 댓글 신고
    178-3add53 | 2019-04-18 09:49
  • 맞어 개성공단 문재인때문에 북한이 일방적으로 문 닫은건데 ㅠㅠ 댓글 신고
    111-27215d | 2019-04-18 12:11
  • 그나저나 내 지능수준 너랑 비교해보니 많이 차이가 있나보네. 저 자본은 '민간'자본이라 다른 곳에서 교역해서 더 이득이면 당연히 거기에 투자하지 않겟냐? ㅋㅋㅋ 이게 바로 자본주의 아님? ㅋㅋㅋ 근데도 개성공단을 위시한 북측에 투자햇네? ㅋ 그리고 지금 대북'민간'교역량이 퍼주기냐 얘기중인데 개성공단 503이 쳐 닫은걸로 논점이탈 하시는지? 그렇게 그 민간자본들이 손해본게 걱정되시면 503을 디스해야하지 않겟냐? ㅋ 댓글 신고
    195-c365c5 | 2019-04-18 12:27
  • 닭이 일방적으로 문닫게한거자나 ㅂㅅ아 댓글 신고
    129-41b8d6 | 2019-04-18 13:23
  • 대깨문들 진심으로 그렇게 믿는 거냐??ㅋㅋㅋㅋ 개성공단 입주 기업들한테 국민 세금으로 지원 나갔던 거 모름?? ㅅㅂ ㅋㅋㅋ 그리고 닭이 뭘 문닫게 해 시바 북한이 전쟁 분위기 조성하면서 그렇게 된 거지 존나 선동 날조 아니면 할 말이 없으니 저러나 댓글 신고
    178-3add53 | 2019-04-19 09:01
  • 너같은 새끼들이 가짜뉴스보고 헛소리 당당하게 쳐 하고 다닌다는거다 ㅂㅅ인증 잘 봣고 팩트 체크하고 강해져서 다시와라 댓글 신고
    216-891457 | 2019-04-18 01:35
  • 중국에 어떤 명목으로 퍼주는데? 미국이야 방위비분담으로 주는건 당연한거고 북한에 줘야할 이유는? 준 돈이 어디에 쓰이는지 감사도 못하지? 댓글 신고
    254-fb64f9 | 2019-04-18 10:42
  • 뭔 명목이긴 븅신새꺄 저게 대중 대미 수입액 얙하는건데 ㅋㅋ 민간에서 인건비를 위시해서 지불한 금액들을 감사는 무슨 ㅋㅋㅋ 븅신새끼 ㅂㅅ인증 잘 봣다 ㅅㄱ 댓글 신고
    111-27215d | 2019-04-18 12:07
  • 대북민간교역량이 퍼주기면 대한민국은 해마다 중국, 미국에 천억달러 이상 퍼주는 국가라는 말이다. 댓글 신고
    195-c365c5 | 2019-04-18 12:31
  • 기회비용을 아는 색히가 그렇게 말하고 다니냐?!?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02-c70125 | 2019-04-18 13:29
  • 병신아 너희들이 하는 말이 얼마나 일관성이 없는지를 보라는거야 댓글 신고
    135-1da5f3 | 2019-04-17 23:07
  • 닭근혜도 문재앙도 둘 다 병신인데? 댓글 신고
    46-6b11b8 | 2019-04-18 00:45
  • 대깨문들은 진짜 세상이 대깨문 아님 박사모로만 보이나보다 ㅋㅋㅋ 틀딱들 수준 댓글 신고
    46-6b11b8 | 2019-04-18 00:46
  • 미안 일베들한테 한말이야 댓글 신고
    9-b2f8f9 | 2019-04-18 15:26
  • 박근혜는 왜 굳이 이런 일을 ? 댓글 신고
    90-031fed | 2019-04-17 22:56
  • 254로 시작하는 끝자리 f9연두색 좆베충 새끼는 이런거에는 절대 얼씬거리지도 않음 ㅋㅋㅋㅋ 오로지 시발 문재인 욕할 껀덕지만 보이면 득달같이 달려들고 ㅋㅋㅋㅋㅋ 존나 편협한 버러지 새끼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qieryw | 2019-04-17 23:45
  • 일자리 창출 54조 어디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254-27a152 | 2019-04-18 02:54
  • 등신새끼야 박근혜가 한짓이라고 ㅋㅋㅋ 뇌를 그냥 삶아 먹어라 댓글 신고
    252-29fa50 | 2019-04-18 02:55
  • 미친놈아 대체 어디까지 닭근혜한테 덮어씌우려는 거냐 그건 그냥 지금 정부 잘못인데. 그리고 54조 아님 이미 70조. 댓글 신고
    178-3add53 | 2019-04-19 09:03
  • 이런이런 통일은대박어디로갔다냐? 지지류낮면 안보팔이해서 금방전쟁날것처럼 언론플레이하고 거기다 돈주고 북에총쐬달라고까지했으니 이거이거 참 거기다 인기몰이해볼려 통일은대박이다라고 떠들어대고 국민을 가지고논다고는 생각안해봤누? 하긴 인점하고싶진않을거야 모르고 맹신하는건 약도없다 댓글 신고
    a1-6caa73 | 2019-04-18 07:07
  • 야야 명치 그만 때리라 벌레들 다 죽것다 댓글 신고
    160-1b27f6 | 2019-04-18 08:51
  • 저거 마지막장만 고의로빼고 조작할거같은데. 댓글 신고
    214-cef37d | 2019-04-18 09:22
  • 남북협력기금 활용. 댓글 신고
    54-5f4664 | 2019-04-18 11:47
  • 닭 똥 하도 쳐먹어서 뇌가 돈듯 댓글 신고
    66-aa9ae3 | 2019-04-18 13:25
  • 북한사람들 기생충 알이나 쳐먹어 김정은 덕에 기생충 알은 배터게 먹고 좋지? 댓글 신고
    250-9c749d | 2019-04-18 14:10
  • 역시 닭근혜 댓글 신고
    39-2ede2f | 2019-04-18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