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토론회 요약짤.jpg



[]
[]

27 Comments
  • 아몰랑 댓글 신고
    c476f979 | 2021-02-23 09:47
  • 아랫것들의 일과 지도자의 일도 구분 못하네 대깨문인가 댓글 신고
    e3-4bad18 | 2021-02-23 09:55
  • 나경원이 지도자냐? 댓글 신고
    60-8ca787 | 2021-02-23 10:56
  • ㅂㅅ아 닥그네가 다 한다던거 예산은 어디서 구해서 하던? 댓글 신고
    70-0cacdd | 2021-02-23 22:09
  • ???: 훠훠훠 예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가 잘 모르니 제 실무진에게 물어보시면 됩뉘돠 쭵쭵 댓글 신고
    111-a966a1 | 2021-02-23 11:16
  • 옛다 관심. 댓글 신고
    197-b9d364 | 2021-02-23 11:56
  • 이거 찐 애잔데? 댓글 신고
    70-0cacdd | 2021-02-23 22:10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7-998cc8 | 2021-02-23 22:33
  • 유승민 빠는 ㅂㅅ도 있내? 댓글 신고
    70-0cacdd | 2021-02-23 23:38
  • 저대로 이야기한거 팩트야 토론회도 안보고 뽑음? 댓글 신고
    233-732613 | 2021-02-24 01:26
  • 에휴 댓글 신고
    197-ed39f3 | 2021-02-23 11:51
  • 저 조은희란분 대단하시더라. 최순실사태터진 직후 강남강북 상관없이 모두 민주당 당선되었는데 저분은 유일하게 서초에서 새누리당으로 당선되었더라. 뭔가 했었는데 엄청 발로 뛰는 사람이었던 듯 댓글 신고
    b0-9c266a | 2021-02-23 12:17
  • 멀 발로뛰어 그냥 국민짐 찍은거지 ㅋㅋ 강남에선 탈북자를 뽑아주던데 ㅋㅋㅋ 언제부터 인권의식이 이리 탁월했을까 댓글 신고
    36-bac340 | 2021-02-23 12:47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46-74363a | 2021-02-23 12:50
  • 서초구민임. 일 존내 잘함. 알고 좀 까자 댓글 신고
    7-b7da7d | 2021-02-23 23:23
  • ㄴㄴ 서초구민임. 일 아주 잘하시고 능력있는 분임. 댓글 신고
    d0-c7f615 | 2021-02-23 23:38
  • 내가 태영호 찍음. 민주당 아예 질것 알고 후보도 똑바로 안내고 선거활동도 제대로 안함. 알고 까라 댓글 신고
    233-732613 | 2021-02-24 04:53
  • 그나마 국민의힘에서 합리적인 댓글 신고
    a0-e221e2 | 2021-02-23 22:30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3ge5g1g1 | 2021-02-23 13:36
  • 똘똘한 리더는 대략이라도 수치를 알고있지 댓글 신고
    49-a4b099 | 2021-02-23 22:46
  • 저런 워딩에 쉴드치는 애들은 뭔 생각이냐ㅋㅋ 댓글 신고
    105-57ee08 | 2021-02-23 23:00
  • 에휴 ㄱㅆ ㅂㄱ 댓글 신고
    134-731b10 | 2021-02-24 04:25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프로댓글러 | 2021-02-24 04:37
  • ㅋㅋㅋㅋ저거 재앙이 대선토론할 때 정책 본부장이랑 얘기하세요 저거 아닌가ㅋㅋㅋ 댓글 신고
    45-9b8e53 | 2021-02-24 05:42
  • 저거보고 문통닮았다고 생각하는 좆병신은 정말 닭대가리라서 닭이 했던 거 기억을 못하는 것 같다 댓글 신고
    0a54a576 | 2021-02-24 08:23
  • 문재인은 LTV가 뭔지도몰라 댓글 신고
    a0-40fed9 | 2021-02-24 10:07
  • 든든하다.ㅎㅎㅎ 댓글 신고
    아따따뚜겐 | 2021-02-24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