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 뽑아야하는 이유.jpg



윤경 여경 준비 남자 직업 해도 여자도 남자 인준 협조 한국 대통령 위장전입 정권 건가 목포

#윤경 #여경 #준비 #남자 #직업 #해도 #여자도 #남자 #인준 #협조 #한국 #대통령 #위장전입 #정권 #건가 #목포

21 Comments
  • 내 친구 중학교때부터 경찰이 꿈이었는데 결국 실패하고 다른거 한다 하고싶어한다고 다 할수 있는거 아니야 댓글 신고
    139-a9c8c6 | 2018-12-05 13:49
  • 아 이런 애가 경찰 되면 정말 무서울 것 같다 저런 판단력을 어떻게 믿지? 댓글 신고
    33-660544 | 2018-12-05 14:21
  • 근데 외국에비해 여경비율이 낮은게 사실이긴 함 댓글 신고
    223-60abe5 | 2018-12-05 15:31
  • 외국에 비해 체력검증 수준 처참하죠. 무릎꿇고 팔굽혀펴기 하는거보고 깜놀 댓글 신고
    234-87d4cf | 2018-12-05 15:41
  • 비율이 뮨제냐 신체조건 과 능력의 문제지 비율은 아무의미 없음 댓글 신고
    193-40e502 | 2018-12-05 19:19
  • 그런 논점으로 밀고 나가니까 유리천장이 튀어나왔지 댓글 신고
    206-cdfbe2 | 2018-12-05 22:35
  • 무논리 ㅋㅋㅋ 댓글 신고
    36-0f79d2 | 2018-12-06 02:00
  • 하고 싶어하는분ㅋㅋㅋㅋ 댓글 신고
    237-d1f8ce | 2018-12-05 15:40
  • 하고 싶으면 다 하냐.ㅋㅋ 댓글 신고
    44-b3ac09 | 2018-12-05 16:03
  • 교사 하고싶은 남자 많을텐데 쿼터제 안하나? 댓글 신고
    36-19fab2 | 2018-12-05 16:20
  • 씨발 진짜 대가리에 똥들었나 어른이란게 생각하는 수준이 왜이것밖에 안됨 ? 댓글 신고
    35-db2edb | 2018-12-05 16:58
  • 오냐오냐 키웠으니 원인과 결과, 선택과 책임 같은 걸 모르는 거지. 댓글 신고
    70-941d37 | 2018-12-05 17:52
  • 저런 똥대가리니까 캡처가 돼서 개구에 올라왔겠지 ㅋㅋ 댓글 신고
    36-d4187c | 2018-12-08 13:38
  • 나도 의사하고 싶은데 대가리 깨져서 못 하는거 찡찡대면 됨? 댓글 신고
    223-197a7e | 2018-12-05 22:04
  • 난 공무원 하고 싶어요. 댓글 신고
    216-24db03 | 2018-12-06 14:42
  • 뭔 논리야? 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86-f360d2 | 2018-12-05 22:27
  • 오뜨케 오뜨케 댓글 신고
    141d9b10 | 2018-12-05 23:48
  • 이유 : 하고싶은사람이 있어서! 댓글 신고
    78-b9bffa | 2018-12-06 00:06
  • 나도 대통령 하고싶은데 투표 말고 그냥 시켜줘 빼애액 댓글 신고
    22-d2fcf7 | 2018-12-06 12:22
  • 나도 재벌하고싶은데 기업하나만 주라 댓글 신고
    36-009303 | 2018-12-06 17:09
  • 결국 뽑으면 나 이거 하기 싫으니까 이것만 시켜주세요 할 기세. ㅁㅊ년 댓글 신고
    223-0d2d56 | 2018-12-06 1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