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한 지하철 공익 광고



[]

16 Comments
  • 내 경험으로는 임산부 자리에 남자가 앉아있는 비율은 10%도 안되던데요. 대부분 임신과 관계없어보이는 여성분들이 더 많이 자리 차지하던데 이 그림은 확실치 않은 내용으로 남녀갈등을 조장하는거 같아서 상당히 불평하네여 댓글 신고
    5f-83d16a | 2019-05-16 01:15
  • ㄹㅇ 젊은남자애들없고 꼰대들이 앉아있던가 아줌마들이나 젊은여자들이 앉아있음 특히 아줌마들은 지들이 잘못한건 아는지 처웃으면서 앉아버리고 젊은 애들은 걍 눈치도 안보고 앉는애들 많음 댓글 신고
    228-788e0f | 2019-05-16 01:27
  • 맞음. 젊은 남자는 잘 안앉음. 주로 어르신들이 많이 앉으시는데 양보해달라고 말씀드리면 양보해주시기는 하나 문제는 대부분 주무시고 계심 댓글 신고
    dcd41516 | 2019-05-16 01:41
  • 젊은 남자는 거의 안 앉음 보통 나이 좀 있는 아저씨나 아줌마,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이 앉으심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5-16 04:36
  • 즉 젊은 사람들은 남자건 여자건 잘 앉았는데 페미들은 항상 임산부석에 앉는 사람의 성별을 '남자'라고 단정화시킴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05-16 04:37
  • 자리 존나 많구만 댓글 신고
    7-03e43a | 2019-05-16 01:18
  • 두가지지. 남자가 자리 많은데 굳이 저 분홍색 의자에 앉아갈 확률이 낮은것 하고 옆에도 자리 많은데 굳이 저 자리에 앉으려하는 임산부 둘다 이상한고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9-05-16 02:04
  • 이딴 걸 공익광고라고... 댓글 신고
    시바 | 2019-05-16 02:15
  • 남자들은 눈치보느라 빽빽한 지하철에서도 잘 안앉더라. 댓글 신고
    86-2701d2 | 2019-05-16 02:47
  • 똥배아님? 댓글 신고
    223-e7f93c | 2019-05-16 03:23
  • 창피하니까 없애라 임산부석 여성전용 주차장 등등 개 어이없는 후진국 문화 댓글 신고
    88-02121f | 2019-05-16 04:04
  • 난 주변에 임산부 있나없나 살펴보고 일부러 기서 앉는다. 시발년들 무슨 애도 안나는 나라에서 멀쩡한 자리갖고 임산부 타령이야 있으면 눈치껏 어련히 알아서 비켜줄건데 댓글 신고
    38-1ce64e | 2019-05-16 04:05
  • 노약자석 만들어놨으면 됐지 진짜 지랄들 한다. 미친놈들 아예 임산부 전용칸을 만들어주지 그러냐. 하여간 책상에 앉아서 쓸데없이 세금 축내는 병신들이 너무 많아. 댓글 신고
    dd-ab956e | 2019-05-16 04:32
  • 바보들아 옆에 자리 많은데 분홍자리만 쳐다보고있잖아 ㅋㅋㅋ 임산부전용의무좌석reserved seat라는것마냥 ㅋㅋ 댓글 신고
    111-7b3ff5 | 2019-05-16 05:26
  • 노약자석 임산부석 이런걸로 나눠놓는거 자체가 잘못이다. 다 없애라. 노약자 임산부가 오면 전 좌석에서 양보해주는 시민의식이 성숙된 사회다. 앗 여긴 조선인가 그럼 이만 댓글 신고
    223-570489 | 2019-05-16 05:53
  • 임산부석 없애고 교통약자석으로 바꿔야됨 댓글 신고
    204-40b8ba | 2019-05-16 1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