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안 여론조사] 文대통령 지지율 5..





268 Comments
  • 아직도 와 심하다 댓글 신고
    226-a83087 | 2018-12-05 12:50
  • 시발 리플보다가 비아그라 짤인줄 알았네 댓글 신고
    39-b6d0a0 | 2018-12-08 09:13
  • 아직도 50이 넘네. 종교적 믿음인게라... 문재인이 티비 앞에서 딸딸이 쳐도 대통령이 건강 하시네 하며 박수칠 놈들이다 댓글 신고
    252-a194bb | 2018-12-05 16:43
  • 박근혜 석방 집회 나오세요 댓글 신고
    70-784beb | 2018-12-05 18:51
  • 우리 비아그라 공쥬님 이야기 하는겁니꽈? 댓글 신고
    44-b99b4a | 2018-12-05 23:46
  • 솔직히 비아그라는 졸라 이상한 이미지 만들려고 억지 부린거 맞지 댓글 신고
    38-272310 | 2018-12-06 00:23
  • 레알? 진짜 고산병 치료제로 산거야???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3:04
  • 비아그라를 그쪽 용도로만 쓰일거라고 생각하는 무뇌들이 많네 비아그라가 애초에 그용도로 개발된건주아냐? ㅋㅋ 협심증 치료로 개발되다가 얻어걸린게 비아그라인데 하여튼 문베충들은 뇌가 다없네 댓글 신고
    62-b286e8 | 2018-12-06 03:56
  • 협심증있으면협심증 치료제를 사야지 실드칠걸쳐라좀 ㅋㅋㅋ 발모제 고혈압 치료제 만드려다가 나온건데 그럼 너는 고혈압있는데 발모제좀 주세요 이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우기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4:23
  • 아 진짜 ㅋㅋ 아스피린 용도가 한개냐? 비아그라도 마찬가지로 협심증 뿐만이아니라 고혈압 발기부전 여러 용도인데 왜자꾸 우겨 문베야 니논리면 그냥 고혈압치료제는 한개만 있어야되는거니? 제발 생각좀하자 댓글 신고
    62-fe28a6 | 2018-12-06 04:39
  • 지랄하네? 예를들어볼까? 니가 협심증이야 그래서 심장아플때 먹으려고 비아그라사놨다가 가슴아플때 먹었어 근데 발기가되네? ㅋㅋㅋㅋ뭔 시발 개논리야 병신아 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4:42
  • 협심증 치료제로 비아그라 뿐만아니라 여러개가 있는거고 그건 환자 특성마다 달라서 의사가 여러개의 의약품중 골라서 처방하는거지 너같은 일반인이 비아그라란 워딩만 주목해서 박근혜 깔 용도가 아니라구요 의사가 괜히 똑똑한주 아나 ㅋㅋ 댓글 신고
    62-fe28a6 | 2018-12-06 04:43
  • '청와대 비아그라 구입 전 ‘협심증 약’ 700개 넘게 구입' ㅡ서울신문 응 ㅋㅋㅋ협심증약도 비아그라 사기전에 사놨었어 700개.. 왜 약이 안듣더냐?ㅋㅋㅋㅋㅋ실드칠걸쳐라 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4:44
  • 하 진짜 몇번을 설명해줘야하는거지? 너 약받으러 병원가면 감기약이 다똑같니? 너 무슨 유전자 조작인간이냐? 사람마다 약에대한 적용이 다달라서 의사가 환자에 맞게 처방하려면 한개의 약아니라 다양한 약을환자에 맞게 처방하는건데 왜이리 틀딱마냥 우기냐 진짜 댓글 신고
    62-fe28a6 | 2018-12-06 04:47
  • 평생 타이레놀만 쳐먹은 인간인가 ㅋㅋ 병원 가본적이나있으세요? 댓글 신고
    62-fe28a6 | 2018-12-06 04:48
  • 피의 쉴드 댓글 신고
    70-784beb | 2018-12-06 04:51
  • 미친놈아 협심증을 청와대가 700개 살때 한종류만 샀겠냐? 혈류량 떨어뜨리면 협심증에 도움은 되지. 그런 역할하는게 비아그라뿐이겠냐고 ㅋㅋ 니가무슨 이지스 오프 박근혜냐존나 실드치네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4:56
  • 협심증환자면 비아그라 처방되는줄아나 ㅋㅋㅋ 어이가없네 레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4:58
  • 가장 문제가 되는 곳은 심장. 심장에 피가 모자라면 가슴이 자주 두근거리고 답답해질 수 있다. 이런 사람이 이 약을 먹으면 심장이 멎을 수도 있다. 특히 협심증 환자는 이 약을 복용하면 절대 안 된다. 실제 사망자가 세계에서 백 명 이상 발생했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5:02
  • 협심증이라고 이거쳐먹으면 혈류량이 떨어져서 심장 피공급안되서 뒤질수 있단다. 조심해라 협심증환자야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5:03
  • 그건 의사가 판단할 일이지 너같은 일반인이 비아그라의 적확한 용법용량도 머모르면서 니가알고있는 발기부전 치료용도만 가지고 왈가왈부 할게아니라구요 문베씨 왜 의사코스프레 하세요 ㅜㅜ 댓글 신고
    62-fe28a6 | 2018-12-06 05:05
  • 사례를 가져와 병신아 심장내과 의사가 비아그라 처방한 사례라도 가져오라고 존나 심장내과 의사가 비아그라 처방 가능한줄암?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5:13
  • 감기약 사례가져오라 이건가? 당연한 얘기를? 의사한테 따지라니까 비아그라 처방은 박근혜가 내린게아니라 의사가 내린거야 그의사한테 따저 니알량한 지식으로 한번 따져보렴 비아그라는 반드시 발기부전만 사용해야한다고 비전문인이 가서 따져봐라 하여튼 공부도 못하는것들이 우기기는 엄청우기네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5:57
  • 그래서... 발끄네는 협심증 치료해야 되냐? 무뇌충아! 댓글 신고
    111-ff993c | 2018-12-06 06:14
  • 지랄하네 감기약 처방얘기하냐? 비아그라가 심장내과 용 약으로 선정됐냐고 미친놈아 사보기나 했냐?? 현실은 반대야 병신아 비뇨기과 의사가 비아그라 처방할때 협심증이나 심장질환있는지 여부 체크하게되있다? 비아그라가 심장질환에 좋은거면 그걸 왜 체크하냐 미친놈아 ㅋㅋ 감기약은 시발 좀 니 수준의 예를들지말고 다른걸 쳐가져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6:28
  • 비아그라처방은 외국 고산지대 갈때 처방받은거고 의사가 내린거란다 박근혜가 내린게 아니라 너가 니주장을 관철 시키고 싶으면 의사의 처방이 잘못됬고 그 효능효과와 용법용량이 잘못됬다는 점을 논리적근거로 비아그라의 기전원리에대해 의사한테 따지라니까? 약에대해 아무것도 모르면서 비아그라란 워딩가지고 발기부전치료에만 써야된다고 빼애액 거려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6:34
  • 시벌 협심증에서 고산병으로 갈아탄거냐? 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6:35
  • 협심증 치료는 넘어간거임? 고산병으로 이제 실드치는거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6:36
  • 니가 대통령 주치의보다 비아그라에 대해 잘안다 이건가? ㅋㅋㅋ 개도웃겠네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6:37
  • 비아그라는 현재 국내에서 ‘고산병 치료’ 목적으로 거의 처방되지 않는다. 한 의료계 관계자는 “현재 비아그라는 의사의 처방에 쓰일 수 있는 전문의약품”이라며 “발기부전치료제 목적 외에 고산병 치료제로 사용된다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화이자 관계자 역시 “실데라필 성분의 비아그라는 현재 국내 식약처에서 발기부전 치료를 목적으로만 적응증을 받은 전문의약품”이라며 “고산병 치료로는 적응증을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6:38
  • 구체적 구매내역을 살펴보면, 청와대는 지난해 12월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인 한국화이자제약의 비아그라를 60정(37만5000원) 구매했고, 비아그라의 복제약인 한미약품 팔팔정 50밀리그램을 304개(45만6000원)도 구매했다 무슨 아프리카 3일 가놓고 300개를 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6:39
  • 협심증은요 비아그라 개발과정목표 였단걸 설명해준거고요 박근혜때 비아그라처방은요 고산병 땜에 처방한거라구요 왜케 무식하세요 내가위에도 써놨다나 아스피린이 한가지 용도로 쓰이는게 아니듯이 비아그라는 니가 아는 그용도로만 쓰이는게아니라구 니머리론 의사는 커녕 일반사회도 적응 못할듯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6:39
  • 뇌피셜 싸지르는건 너고 난 다 기사 긁어오는중이야 ㅋㅋㅋ 근혜실드야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6:39
  • 응 효과 입증 없어 ㅋㅋㅋ 찾아오셈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6:39
  • 아프리카가 아니라 콜롬비아구요 수행비서가 몇명인데 외국갈때 박근혜 혼자가요? 제발 상식적으로좀 우기더라도 우기세요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6:40
  • 효과 입증이 없으면 너가 그 대통령 주치의한테 가서 따지라구요 말했자나 비아그라 기전원리와 효능효과에대해 니가 그리 잘아냐고? 어디 방구석의사가 의사지식수준의 털끝도 못미치면서 비아그라 처방에대해 욕을해 욕을 하고 싶으면 최소 약사나 의사던가 근데 넌 아니겠지 아니니까 우기는거겠지 암것도 모르니까 비아그라란 워딩에만 주목하는거지 문베야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6:42
  • 내말에 틀린거 반박은 못하고 그냥 주치의한테 따지라가 그냥 니 결론이냐? 뭐 갖고올거 더없냐? 다른 의사들 의견 기사는 다 무시하고 박근혜 주치의 말만 맞는거야? 혹시 박근혜말이면 다맞는거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6:49
  • 누가 비아그라 처방이 잘못됬다고 어떤 의사가 그래요? 왠 날조를 하시죠? 박근혜 주치의 말만 맞는게 아니라 비아그라를 고산병 치료 목적으로 쓸수있는건데 너가 지금 주장하는건 발기부전치료만 써야만된다고 빼애액 거리는거자나 그니까 그걸 주장하고싶으면 비아그라 작동원리와 효능효과에대해 논문을 찾아보던해서 그걸 나한테 제시하던가ㅇㅋ?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6:53
  • 처방을 했다는 기록을 가져와 고산병 치료로 쓴 사례를 갖고와 우리나라에 비아그라를 발기부전외에 사용하도록 적응증 받은 사례가 없는데 뭔 시발 주치의 타령이야 애초에 너도 입증할게 없잖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6:55
  • 당장 안보현도 비아그라 고산병 땜에 먹었다고 했고 미국 질병통제 예상센터에 가이드라인도비아그라가 고산병 예방과 치료를위해 처방된다고 써있단다.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6:59
  • 제발 빼애액 거리면서 비아그라란 무조건 발기부전치료용입니다 라고 우기지좀 마라 도대체 머리가 얼마나 나쁘면 이렇게 소모성 논쟁을 하는거지?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7:00
  • 빽 이딴단어 좀 뺄수 없냐? 있습니다. 국립암센터 명승권 교수는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관련 논문을 소개하며 "비아그라가 고산병을 악화시킨다는 임상실험 결과가 있어 예방이나 치료를 위해 권장되지 않습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원본보기 이 논문은 영국 뉴캐슬대학교 연구진이 지난 2011년 발표한 "Sildenafil citrate for theprevention of high altitude hypoxic pulmonary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7:02
  • 갖고와 어디 시벌 이상한 프로등반러 이야기꺼내지말고 의사가 고산병환자에게 치료한 결과 가져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7:03
  • 아니면 고산지대 가면 비아그라 그냥살수있다는 정보라도 있음 가져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7:03
  •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고산병 가이드라인에 4개의 고산병약이 있는게 그중 한개가 비아그라 라고 비아그라는 고산병치료목적으론 다먹는게 아니라 1/4만 짤라서 먹는단다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7:05
  •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cdc에따르면 altitude illness 는 sildenafil(비아그라) 10mg twice a day 먹으라고 나와있다 ㅇㅋ? 언제까지 우길껀지?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7:10
  • 고산병 치료제 효과 있다 ㅇㅈ함. 협심증실드는 아직 치는거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7:14
  • 아까 말해줬자나 협심증 치료목적으로 연구했데 나온게 비아그라라고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7:19
  • 어쩌라고 시발 ㅋㅋ애초에 시작이 그걸로 시작했는데 협심증 목적으로 샀다는 식으로 싸질러놨잖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7:47
  • 협심증은 연구하다 나온거라고 빡대가리야 그러니까 몇번을 설명해줘도 못알아쳐먹지 댓글 신고
    62-b90590 | 2018-12-06 09:26
  • 협심증 목적으로 비아그라 만들다가 나온기 발기부전 치료고 그걸 연구하다 보니까 고산병도 효과가 있던거고 너가주장하던 비아그라가 발기부전 치료목적으로 박근혜가 썼다는건 개구라로 드러난거고 댓글 신고
    62-b90590 | 2018-12-06 09:27
  • 박근혜가 애초에 발기부전으로 쓸순없지 병신아 여잔데 협심증은 개에바라고 빡대가리야 갖고와 병신아 처방한 사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9:31
  • 병신아 애초에 나는 고산병으로 산거임? 했더니 니가 협심증용도로쓸수 있다 이지랄한거아냐... 그거 까고있다고 병신아 갖고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09:32
  • 비아그라 발기부전용으로 우기다가 고사병 치료되는걸로 논리 좆털리니까 협심증에 또 포커스 잡아 우기기 시전하네 니가 뭐라하든 결국 박근혜 비아그라는 고산병 치료용이지 니가주장하는 발기부전 치료가 아니야 병신아 ^^ 댓글 신고
    62-6edd7c | 2018-12-06 10:23
  • 어휴 ㅋㅋㅋㅋ 아무리그래도 비아그라산것까지 실드를 치냐 ㅋㅋㅋㅋㅋ 진짜 눈물나는 충심이다 ㅋㅋㅋㅋ 댓글 신고
    39-a80baa | 2018-12-06 10:24
  • 이런 병신들이 있으니 ㅋㅋ 고산병 치료제로 쓴걸 발기부전용또 초점맞춰서 우기기시전 ㅋㅋ 하여튼 문베충들은 학력 딸리네 댓글 신고
    62-6edd7c | 2018-12-06 10:28
  • 지랄시발 이야기 전개를 봐라 병신아 ㅋㅋㅋㅋ 뭔 논리로 줫털려 자위질 오지네 1승챙겼냐 ㅋㅋㅋ 애초에 시발 협심증꺼낸건 너야. 고사병 치료제는 인정했다. 한국에 고사병일어날 일이 잘 없으니 한국에서 비아그라를 고사병 치료제로 인증받을 이유가 없어서 참작을 해준거지 ㅋㅋㅋ 이런 시벌 방구석 여포새끼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0:45
  • 협심증은 내가 위에서 설명했지 비아그라는 원래 협심증 개발하다가 나온거라고 니가 젤위에 고산병이 맞을까? 라며 고산병에 의문제기해서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뿐만이아니라 다양한 용도에 사용된단걸 협심증에 예로 든거지 그걸 또 시발 어거지로 갖다 붙여서 고산병으로 안되니까 이젠 협심증으로 프레임 잡아서 우기고있니 댓글 신고
    62-6edd7c | 2018-12-06 10:47
  • 인정했다 이러니까 논리로 줫털렸다 이지럴 ㅋㅋㅋ 야 그래서 우기고 인정을 안하는거야? 인정하면 지는거임? 오메 시벌 니가 근혜누님의 마지막보루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0:48
  • 하여튼 멍청한애들은 그냥 글 자체를 이해를 못하네 국어 몇등급이니? 댓글 신고
    62-6edd7c | 2018-12-06 10:48
  • 인정하면 지골 떠나서 니가 젤첨에 과연 고산병일까? 라고 의문제기했자나 결국 청와대는 비아그라를 고산병용도로 쓴게 맞는거고 비아그라 사용한것이대해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댓글 신고
    62-6edd7c | 2018-12-06 10:49
  • 협심증 치료제로 쓴거 갖고오라고 처방한거 갖고와 고산병은 한국에 없는 병이니까 만약을 대비해서 전문의가 준비했다 이해관계가 성립됨. 협심증은 존나 많은 병임. 우리나라에서 협심증으로 비아그라 처방받는게 가능한지 말해봐라 실드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0:49
  • 고산병 의문제기에 애초에 병신아 고산병 답을 했었어여지 협심증이야기 해서 존나 돌아가는 이유가 뭐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0:54
  • 진짜 이새낀 병신인가 고산병 대비산건 남미 방문 할때 산건데 뭔또 한국드립이지? 그리고 박근혜 의무실장은 협심증 용도로 쓴다고 한적없단다 협심증은 멍청한 너에게 이해가도록 예를 들어준거지 댓글 신고
    62-6edd7c | 2018-12-06 11:10
  • 니가 이해를 못하니까 협심증을 얘기한거지 띨박아 그러니까 비아그랄 발기부전용으로 계속 빼애액 거리며 우기다가 털렸자나 댓글 신고
    62-6edd7c | 2018-12-06 11:11
  • ㅋㅋㅋㅋ뭘이해를 못했는지 설명좀. 고산병이 해발 오천이상에서 비아그라가 효과가 있다고 입증됐는데 우리나라에 그런 산이없으므로 비아그라를 고산병치료제로 심의를 할 이유가 없으므로 고산병치료제로 비아그라와 같은 회사에서나온 다른 치료제가 있어도 우리나라에서 그 약을 들일 이유가 없었고 따라서 전문의가 고산병 치료목적으로 혹시 몰라서 사놓은 것으로 인정된다 이거다 병신아 ㅋㅋㅋ 말귀 쳐못알아듣는건 너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1:17
  • 애초에 입장이 다른 부분은 협심증으로 비아그라 처방가능하냐 이부분이다 병신아 증명해라 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1:18
  • 비아그라 발기부전용으로만 승인된거는 빼액이 아니고 맞는 말이라고... 고산병은 참작을 한거지...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1:24
  • 비아그라 협심증 치료제 만들려다 나와서 협심증 치료용 약물이라는 논리는 어디서나오냐고 병신아... 몇번 물어보냐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1:27
  • 혹시 몰라서 산게아니라 남미방문할때 사논거라고 협심증은 애초애 내가 비아그라 개발목표 였다가나온거라고 몇번을 얘기했는데 국어 몇등급? 댓글 신고
    62-50e456 | 2018-12-06 11:34
  • 이해를 못하는건지 아님 알면서 우기는거냐? ㅋㅋ 비아그라는 협심증 치료 목적으로 개발도중 우연히 발기부전치료에 효과가있어 나온거라고 니가 처음에 말한 고산병치료도 비아그라는 다양한 용도로 쓰이기 때문을 말해줄려고 얘를 든걸 또 협심증에 꽂혀가지고 어떻게든 이겨볼라고 발악하네 댓글 신고
    62-50e456 | 2018-12-06 11:36
  • 어쩌라고 시발 ㅋㅋㅋ 그래서 협심증에 효과는 증명됐냐고 새끼야 애초에 니는 내가 고산병? 이러니까 고산병 말고도 협심증에도 쓰인다 이런 논리로 들어온거아냐? 넌 지금 나는 협심증 치료제만들다가 나온거고 실제 효과가 있다는 말은 안했어. 라고 지금 탈출전략짜는거아냐 아니면 증명을 해라 ㅋㅋㅋ 그리고 고산병도 아직 논리싸움 할거 남았다 새끼야 협심증 사례갖고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1:51
  • 협심증은 사례가 아니라 니가 고산병치료 이해를 못하는 빡대가리라서 예를 든거라고 ㅉㄸ 댓글 신고
    62-1011a3 | 2018-12-06 12:25
  • 그 예가 맞냐 삐꾸새끼야 고산병치료? 이 한마디 했구만 이해를 못했는데 다른 예를 드냐 병신아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2:28
  • 그 예가 맞냐 협심증 치료에 쓰인다는 증거를 대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12:28
  • 예가 맞지 당연히 비아그라는 협심증 치료목적으로 개발도중 발기부전에 효과가 있어서 상품화된건데 먼 엉뚱한 협심증 치료 소리를 하고있어 국어 몇등급 이냐고? 댓글 신고
    62-1011a3 | 2018-12-06 20:59
  • 지랄좀 그만해 병신아 협심증 치료로 쓸수 있냐니까 병신이 계속 개소리나 지껄이노 ㅋㅋㅋ 국어 등급은 뭔 드립이냐 자꾸 방구석 여포새끼가 ㅋㅋㅋ 피의실드 시벌 ㅋㅋㅋ 존내 까여도 지 피 수혈해서 매꾸노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21:34
  • 아니 시벌 그럼 고혈압 환자가 발모제 바르냐고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21:34
  • 쳐 인증못하는 국어 등급은 왜자꾸 물어보냐미친넘아 1등급이지럴할꺼아냐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21:35
  • 예가 어떻게 맞아 넌 새끼야 협심증 치료제 만드려다 만들어진 발기부전치료제가 협심증에도 효과가 있다는 논리를 간접적으로 펴고있다고 그게 사실이냐고 병신아 앵무새낀지 계속 개발과정 이야기하노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6 21:36
  • 글자체를 못읽으니까 국어등급을 물어보지 내가 언제 협심증에 효과있다고 했고 애초에 비아그라의 사용목적이 핵심인데 왠 엉뚱한 비아그라의 협심증 치료에 논점 돌리는거야? 논리털려서? 댓글 신고
    62-7662a6 | 2018-12-06 22:28
  • 박근혜가 협심증치료로 비아그라 사용했대? 근거좀 가져와 댓글 신고
    62-7662a6 | 2018-12-06 22:28
  • 결국봐 ㅋㅋㅋ 너는 결국에 비아그라가 혐심증에 치료제로 사용될수 있다는 근거는 못찾았지. 지금은 너는 "내가 언제 비아그라가 협심증 치료제로 사용된다 그랬냐? 나는 비아그라가 협심증 치료제 개발중에 나왔다고만 말했다." 라고 하고 있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2:10
  • 그리고 국어등급 드립을 치면서 내가 말귀를 못알아 들었다. 라는 뉘양스로 말하고 있다. 그러면 고산병 치료제로 쓰였을까? 하는 의혹제기에 너는 협심증 이야기를 꺼내서 왜 약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근거로 사용하려고 했냐? 결국 그 근거로 사용되는 건 아니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2:13
  • 그리고 약이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수 있다. 하나의 목적으로만 사용되는 것은 아니다. 니 대전제의 예로 사용될 수가 없지. 그러면 비아그라가 고산병치료제로 쓸수 있다는 니 논조는 애초에 박살난거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2:15
  • 여기서 너는 진짜 비아그라가 협심증 치료목적으로 쓸 수 없다.는 지식이 애초에 있었으면 비아그라가 협심증 치료제 개발중에 나왔다는 논제와 관계없는 이야기를 꺼내선 안되지. 고의로 꺼냈다면 니가 좋아하는 좌빨들이 늘 하는 선동을 니거 하는거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2:17
  • 결국 비아그라가 고산병 치료제로 산거야 레알? 라는 내 의혹에 대한 반박은 없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2:20
  • 너가 비아그라를 고산병치료 목적으로 사용한것에대해 이해자체를 못하는 빡대가리라 내가 협심증을 예로 들어준거지 협심증 치료 목적으로 개발하던게 비아그라로 나오듯이 기전하는 효과가 한곳에만 적용가능한게 아니라 다양한곳에 사용 된다는걸로 예를 든건데 협심증을 비아그라로 치료한다고 엉뚱하게 해석한 니 지적 수준이 의심되고 그러니까 국어 등급을 묻는거다 댓글 신고
    62-944c10 | 2018-12-07 02:21
  • 니의혹에대한 반박이 없긴 왜없어 니가 인정했자나 고산병 치료로 사용됬다고 치매냐? 댓글 신고
    62-944c10 | 2018-12-07 02:22
  • ㅋㅋㅋㅋㅋ 니 논조는 비아그라가 다양한 용도로 쓸수 있다 아니야? 협심증 이야기를 빼보자. 내가 비아그라가 고산병에 쓰인다고? 의혹제기에 너는 응 비아그라는 다양한 용도로 쓰이지. 고산병. 발기부전치료제. 이렇게 논제를 전개하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2:26
  • 니가 든 예로 비슷하게 들어봄. 가정을 하는거다. 아스피린이 감기약으로 샀다고? 레알? 응 약이 한분야에만 쓰인다는 건 착각이야. 아스피린은 원래 항 우울제 만드려다 만들아진 약이야. 그런 내가 아 아스피린이 항우울제로도 쓸수 있는거야? 이러면 니가 아니? 난 항우울제로 쓸수 있다고 말한던 아닌데? 이러고 있는거라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2:33
  • 처음부터 정리를 해봐. 비아그라가 고산병 치료목적으로 샀다는 게 사실이라는 니 근거가 뭐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2:35
  • 비아그라가 고산병치료로 사용되는게 근거지 뭔근거? 예 들어줬자나 미국질병통제센터에서도 고산병 치료제 4가지가있는데 그중 한개가 비아그라라고 왜자꾸 반복하게 만들어? 댓글 신고
    62-229072 | 2018-12-07 02:39
  • 그게 무슨근거야 병신아 ㅋㅋㅋ 내가 의혹을 제기하는데 그 의혹으로 증거를대냐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3:39
  • 이새끼는 점점자신이 병신이 되어가고있다는 사실을 모르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3:42
  • 좋다. 협심증은 일단 두고 고산병 치료제라는 목적으로 산걸로 더 이어가보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3:42
  • 애초에 2천만원어치의 약물중에서 비아그라 외에도 마늘주사 태반주사 백옥주사 등의 약물도 발견됐는데 애초에 박근혜여자니까 비아그라 아무 효과도 없는데 왜 비어그라만 해명을 했음? 이런 약물 사용에 대해서는 어째생각?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3:46
  • 이것도 주치의가 처방한거고 다른약물로 쓸수 있으니까 내가 아는척 할게 아니냐? 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3:47
  • 비아그라는 고산병 치료목적인데 뭔 아무효능이없어 자꾸 뇌피셜 싸지를ㄹ래? 댓글 신고
    62-fab689 | 2018-12-07 04:17
  • 이젠 비아그라 안먹히니까 태반주사니뭐니로 또 논점 돌리기냐? 국어몇등급인지 궁금하다정말 댓글 신고
    62-fab689 | 2018-12-07 04:19
  • 야 고산병 이야기가 어딨냐 병신아 비아그라의 발기부전에 효과를 주는 약인데 그 효과를 여자인 박근혜가 볼수 없으니 애초에 의혹을 왜 해명을 하냐고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4:25
  • 협심증은 니가 우기잖아 병신아 ㅋㅋㅋ 난 협심증에 비아그라가 효과입증된바 없다라니까 자꾸 비아그라 기원이야기만 하잖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4:26
  • 그말을 그럼 왜꺼냈냐 병신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4:26
  • 애초에 시작에 협심증 이야기를 왜했냐? 내가 이해를 못하는 빡대가리란 말이 말이되냐? 니 첫마디가 그건데 병신아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4:28
  • 넌 아무래도 여러 말 하면 답이 이상해지니까 하나씩 해야겠다. 협심증 이야기 왜꺼냈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4:30
  • 이제 하나씩 하자. 협심증 이야기 왜꺼냈는지만 말해봐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4:30
  • 넌 몇등급 수준이아니라 한국인이 아니네 여지껏 비아그라가 고산병 치료제로 쓰였다고 설명했는데 뭔 여자는 비아그라 못써 이소리가 나옴? 외노자니? 댓글 신고
    62-6d4683 | 2018-12-07 04:47
  • 협심증 ㄱㄱ 다른건 무시한다 하나씩 ㄱㄱ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4:48
  • 그래 평생 정신승리 하며 살아라 문재인 지지자 수준나오네 국어 몇등급이면 이럴까? 계속 같은말만 도돌이표에 지가 뭔말 했는지도 모르고 수능 본적도없는 새끼거나 외노자거나 둘중하나 댓글 신고
    62-bbd96a | 2018-12-07 06:30
  • 뭔 도돌이표야 병신아 ㅋㅋ 답이나 해 병시나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6:30
  • 내가 문재인지지자라는 추리는 또뭐냐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6:31
  • 예가맞냐고 협심증치료제로 쓰이는건 맞는거야? 그런말 한적은 없다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6:31
  • 그럼 그 이야기는 왜했어 병시나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6:31
  • 외노자 존나 비하하네 이새끼는 외노자한테 일자리 뺏겨서 억울하냐?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6:32
  • 정신승리는 시벌? 니가하고있는게 정신승리지 존나 우기면 논리 승리냐? 응 그거는 말해봐 애초에 논리를 따지는데 인정안하고 우기면 그게 논리싸움이냐 꼰데싸움이지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6:33
  • 나는 진전이 있었다. 비아그라가 고산병 치료제로 쓰일 수 있다는 사실은 인정했지. 정확히는 고산병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비아그라에 있는거고 화이자에서 고산병치료제로 별도로 개발도 한것도 알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6:34
  • 너는 시발 세시간 반 동안 얻은 이득이 뭐냐 병시나 ㅋㅋ 박근혜 실드가 존나 논리는 없는 꼴통샠기들이란 거밖에 더보여줬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6:35
  • 쉴드가 아니라 비아그라는 고산병 치료목적 사용에 전혀 이상없었단거고 그걸 가지고 문제삼는 너같은 문베애들 팩폭한거지 댓글 신고
    62-88c6f7 | 2018-12-07 07:27
  • 도대체 고산병 얘기만 몇번 하는건지 지가 인정 해놓고도 계속 같은말만 하고있네 솔직히너 공부 못하지? 말수준에서도 드러남 댓글 신고
    62-88c6f7 | 2018-12-07 07:27
  • 지랄해라 월 천이상 버니까 좀 싸물고 고산병 이야기는 다시 접어줄테니 니 논점이 뭔지나 파악을 좀 하셈.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8:00
  • 약은 여러용도로 처방이 가능하다. 이게 니 논점이라고 ㅋㅋㅋ 그 근거로 댄게 뭐냐고 병신아 없다고 미친놈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8:01
  • 비아그라 용도가 국내에 적응증 낸게 발기부전 밖에 없는데 뭔 협심증 치료제 타령이냐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08:02
  • 논점이 뭐긴 뭐야 니가 비아그라가 고산병 치료제로 쓰이는게 이해가 안간대매 멍청해서 그래서 비아그라라는건 원래 협심증 치료 목적으로 개발하다 나왔듯이 기전효과가 다른병치료에 효과가있을수있다는 걸 예로 들어줬자나 도대체 어디까지 설명해줘야되지? 다시 초등학교부터 다녀야될거같은데? 댓글 신고
    62-1c58b8 | 2018-12-07 13:11
  • ㅋㅋㅋㅋ 협심증 치료제만드려다 비아그라가 나왔다. 그래서 그게 협심증치료제로 쓰일수있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7 13:13
  • 협심증 치료제 쓸수있냐 마냐가 아니라 약의 기전효과가 니논리면 협심증 치료목적으로 개발된건데 협심증에만 쓰여야지 왜 발기부전에 쓰이냐고? 이해아직도못함? ㅉ 댓글 신고
    62-544002 | 2018-12-07 22:59
  • 치료목적으로 개발된게 아니지. 치료목적으로 개발하다가 우연히 나온 기능이 발기부전에 쓰일 수 있는 걸 발견한거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2:11
  • 개발과정에서의 목적과 전혀다른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 결과가 다른목적에 도움이 되서 상품성이 인정됐다면 그게 최초의 그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있는거냐?그게 개논리라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2:19
  • 비아그라는 협심증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하다가 혈류량 감소가 발기부전에 도움을 줄수 있다는 기능을 발견해서 발기부전 치료제로 개발된 약이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2:21
  • 국내에서 발기부전 치료제로만 적응증을 받았다고. 다양한 용도로 쓰인다는 근거가 없단 말이야 니 논리에는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2:25
  • 아니 뭔소리야 협심증 치료로 개발하다 발기부전 효과가.나왔듯이 발기부전 치료외에도 고산병에 듣는 효능도 있는거라고 몇번을 반복하냐? 고산병치료로 비아그라 처방해도 문제가없다니까? 병원가보라고 외노자냐진짜?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4:49
  • 고산병은 접어두고 자꾸 선동하지말고 협심증 치료로 비아그라가 사용될수 있는지 증명해라. 좌빨새끼냐? 선동 존나하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4:51
  • 보톡스도 니논리면 의사들이 주름필려고 사용하면안되지 원래 목적이 눈꺼풀경련 치료목적인데 왜니가 의사보고 이래라 저래라냐고 기 병원가서 고산병예방으로 비아그라 먹는다고 하면 준다니까?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4:58
  • 논리가 안되니까 계속 어거지로 협심증 타령이네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4:59
  • 보톡스 피부주름 개선으로 승인 받았다. 쓸수있음. 협심증 이야기나 해명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4:59
  • 협심증치료 목적으로 비아그라가 나왔으나안쓰는건 기존 협심증 치료제보다 효능이 낮아서고 발기부전에 더효능이 있어서 쓰는거라고 국어 능력이 딸리니까 계속 협심증 타령이네 몇번을 설명해둬도 공부못하지너?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00
  • 비아그라도 고산병 예방으로 사용가능하다구요 몇ㅈ번을 말하냐?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01
  • 니 논리가 병신아 그거야 약이 꼭 한가지 목적이 아니고 다른목적으로 사용될수 있다. 그 예로 협심증 이야기를 꺼낸거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01
  • 우기기가 문베충 특징인가 도대체 ㅋㅋ 애새끼마냥 계속 떼쓰고있네 져달라고 응 안져 ^^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02
  • 그거에 근거가 니 논리의 처음이 뭐였냐고 병신아 니 첫대댓글을 니가 소리내서 읽어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02
  • 뭘 자꾸 지냐 지기는 ㅋㅋㅋ 사실 관계가 확인 되면 그게 잘못된거를 고치는거지 이런 새끼가 논리타령하는게 존나웃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03
  • 그래 그 다양한 목적으로 고산병 치료가 되는거라고 아스피린 예들어줬는데 도대체 어디까지 설명해줘야됨?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03
  • 협심증은 내가 언제 치료목적으로 사용한댔어 도대체 ? 제발 이해력좀 국어 등급 인증갈까?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04
  • 너대학 안나왔지?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04
  • 그럼 그 협심증 이야기를 꺼내서 왜 비아그라가 발기부전 외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쓰일수 있는 것처럼 선동했냐 좌빨새끼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05
  • 이건 ㄷ진짜 유치원 수준도안되는 이해력이다 내가 위에서 분명 협심증을 치료목적으로 나왔으나 오히려 발기부전에 효능이있어서 쓰듯이 라소 했는데 그걸 어거지로 협심증 치료로 왜안써 빼애액 계속 이러네 그렇게 지기 싫으면 공부나 그렇게했어야지 공부는 맨날 패배하는놈이 이런대서 정신승리하려하네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06
  • 니가 고산병치료제로 이해를 못하는 병신새끼라 협심증을 예로 든거였지 그거마저 무슨 치료목적으로 해석하는 병신이다 진짜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06
  • 이새끼는 지금 박근혜 실드치면서 보수지지자가 논리는 없고 선동하고 존나 우기는 새끼들이라는 식으로 보수지지자의 이미지를 깎아내려는 고도의 좌빨새끼임... 이런새끼가 진짜 악질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07
  • 그 예가 맞냐고 몇번물어보냐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07
  • 아스피린도 원래 목적이라면 만성통치약이라고 쓸수없단다 . 니가 그렇게 우기고 싶으면 의사가 되서 반박을 해라 제발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08
  • 박근혜 뭔 쉴드? 고산병 치료제로 비아그라가 쓰이는건 팩튼데 뭔 쉴드를쳤지?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09
  • 니논리면 내가 의사면 니가 틀린거냐? 응?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09
  • 그 팩트에 니 논리전개가 틀렸다고 병신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10
  • 또 같은말 반복이네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10
  • 니가 의사면 애초에 내의견에 토를 안달지 ㅋㅋ 박근혜.처방은 의무실장이 내린거니까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11
  • 의무실장이 의학적 근거로 처방내린걸 왜 니가 이래라 저래라 냐고 분명 설명까지 너같은 고졸한테 떠먹여줬는데 왜계속 빼애액 우기냐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12
  • 이 의견에 토를달지 병신아 협심증으로 비아그라 사용 해선 안된다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12
  • 지기싫어서 그냥 계속 같은말 쓰는거지? 애새끼마냥? 솔직히 그거ㅁ말곤 도저히 일반성인이라고는 생각할수없다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12
  • 또 협심증 타령이네 미친놈이네 진짜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13
  • 넌 여기서 말하지ㅏ말고 친구나 부모랑 대화부터해보길 거의 자폐아정도임 ;;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13
  • 협심증 타령 니가했다. 이새끼는 그면 니 식대로면 토론을 왜하냐? 그냥 우기고 응 안져 ㅋㅋ 이지랄할거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14
  • 논리적인 대화의 해결은 부정하고 끝까지 인성적 공격과 학벌 능력 검증위주의 문제해결방식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15
  • 그딴 사고로 대학을 나왔니 물어보는 수준이 한심할 뿐이다. 응 지지마 니 세계에는 니가 왕이니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15
  • 전문 의약품은 의료법에 검증된 약만 처방이 가능한거고 의사라고 아무리 효과가 있는 바가 입증된 기술이 있어서 국내 식약처에서 용도가 인증되지 않은 약을 처방하는 건 불법이다. 비아그라는 발기부전치료제로만 승인이되었고 니가 말하는 고산병치료는 같은 화이자에서 치료제로 별도로개발되서 나왔다. 고산병 치료제로 구매를 한 배경은 국내에 고산병이 희귀해서 해당 약을 심의를 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전문의 재량으로 참작이 된거지 병신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19
  • 그게 니 애초에 니 논리의 근거가 되진못한다고 ㅋㅋㅋ 좌빨새끼 오늘도 1승 축하한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21
  • 내가 비아그라로 협심증으로 쓴다고 어딜썼니? 비아그라 개발목적이 협심증 이라고했지 이걸 구분못하는 새끼인지 아니면 지기싫어서 빼애액 거리는건지 뭐라도 자폐아수준이니까 부모와친구랑 대화능력부터 나랑 대화하고싶음 다시와라 더이상 지겹다 남말을 듣지도않고 지말만 해대는게 수고해라 정신승리 실컷하고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22
  • 비아그라를 고산병으로 처방하는건 참고로 불법이 아니란다 ^^ 댓글 신고
    62-16bbdf | 2018-12-08 05:23
  • 그걸 구분을 왜하냐고 병신아 그럼 그걸 왜 예로 드냐고 협심증 환자가 비아그라가 있는데 먹어도 되나요? 이렇게 질문하는데 너는 비아그라는 협심증 치료목적으로 연구 개발되었습니다 이렇게 말했어 그럼 그걸 먹어도 된다고 이해되는거아냐 그 환자가 뒤졌음. 그럼 니가 응 협심증에 치료 도움된다고 한적 없어 ^^ 이지랄 할거냐 좌빨 새끼야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27
  • 그렇게 말해놓고 이해력딸린다고 선동질 시벌 지능형 안티새끼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31
  • 비아그라는 고산병치료로 사용이되나요? 의사한텐 당연한 얘기를 젤첨에 니가 의문 제기한거아니니^^? 의사라면 누구나 배우는건데 댓글 신고
    62-e546b5 | 2018-12-08 05:39
  • 그 제기에 니가한 논리가 넵! 비아그라는 원래 고산병 치료제 만드려고 개발된 거에요. 약은 의사의 처방에 따라 다양한 목적이 있는겁니다. 라고 했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41
  • 그래서 답이 아니 비아그라는 국내에서 발기부전 치료제로만 승인됐는데요? 이런거 아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42
  • 그리고 협심증은 심장에 피공급이 원할하지 않아 생기는 병으로 혈류량을 떨어뜨리는 비아그라는 협심증에 치명적입니다. 라고도 해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43
  • 거기서 너는 그건 의사가 판단할 일입니다. 감기약도 마찬가지의 경우죠. 라고 함 의사가 판단하는 일인건 당연하지 이부분은 애초에 의혹에 대한 답이 되는데 그 사이의 니 논리에 대한 증명은어디갔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46
  • 비아그라는 협심증도무조건이아니라 환자마자 다르단다. 이제지겹다 지겨워 댓글 신고
    62-e546b5 | 2018-12-08 05:47
  • 감기약은 기침만 듣나요? 콧물만 듣나요? 가래만 듣나요? 열도 듣나요? 배아픈데도 듣나요 ? 왜 감기약인데 매아픈데 듣죠?이따위 질문만 계속 해놓고 애새끼한테 답변해주는것도 지겹다 이제 댓글 신고
    62-e546b5 | 2018-12-08 05:49
  • 지겹긴 병신아 사례없어 그리고 내논리에 반박해봐 병신아 의사라고 국내 의료기준법 식약처 쌩까고 지가 아는 논문대로 약 처방 불가능하다. 이거 까보라고 병신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49
  • 감기약 니가 말한데 다 효과 입증되서 인증된거라 말함. 다른사례갖고와병신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5:50
  • 가능하니까 처방을 했지 ㅜㅜ 법률적으로 고산병에대한 비아그라 처방에대해 아무런 문제가 없다구요 답답하가 증말 도대체 연세가? 뭐이리 말길을 못알아먹지 댓글 신고
    62-a84472 | 2018-12-08 06:43
  • 감기약 효과가 어디입증되있어 사례가져와 댓글 신고
    62-a84472 | 2018-12-08 06:43
  • 감기약이 배아플때 듣는다는 사례가져와 댓글 신고
    62-a84472 | 2018-12-08 06:43
  • 이새끼는 지가 주장하고 증명을 왜 나더러 하래 ㅋㅋㅋ 미친놈이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6:57
  • 복통은 타이레놀 아스피린 게보린에 증명된거 없구만 시벌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6:58
  • [약학정보원 의약품 정보검색 앱] 타이레놀8시간이알서방정325mg http://dikmobile.health.kr/category01Dtl1.do?type=share&drug_code=A11ABBBBB1607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6:58
  • 비아그라도 간김에 쳐봐라 병신아 주의도 읽어보고 미친놈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7:01
  • [약학정보원 의약품 정보검색 앱] 비아그라정100mg http://dikmobile.health.kr/category01Dtl1.do?type=share&drug_code=A11ABBBBB2544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7:01
  • 비아그라 고산병 치료제로 쓰는건 국내 고산병 연구가 없으니까 참작이 된거라고 시벌 몇번을 말해 미친놈아 니 논리 증명이 안된다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07:01
  • 타이레놀이 어디 배아플때 듣는데? 비아그라는 고산병 치료제인데 댓글 신고
    62-306ac4 | 2018-12-08 11:00
  • 배아플때 안듣는다고 난독새끼야 ㅋㅋㅋ 니가가서 쳐봐 지가주장해놓고 증명을 내가하냐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8 11:01
  • 감기걸리면 배는왜아픔? 그리고 그걸 뭘로 치료함? 댓글 신고
    62-d3cce4 | 2018-12-08 23:35
  • 이젠 뭐 논리도 없네. 뭔말하는지 스스로도모를듯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01:46
  • 해열 및 감기에 의한 동통(통증)과 두통, 치통, 근육통, 허리동통(통증), 생리통, 관절통의 완화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02:16
  • 타이레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02:16
  • 2.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약을 복용하지 말 것 1) 이 약에 과민증 환자 2) 소화성궤양 환자 3) 심한 혈액 이상 환자 4) 심한 간장애 환자 5) 심한 신장장애 환자 6) 심한 심장기능저하 환자 7) 아스피린 천식(비스테로이드성 소염(항염)제에 의한 천식발작 유발) 또는 그 병력이 있는 환자 8) 다음의 약물을 복용한 환자 : 바르비탈계 약물, 삼환계 항우울제 9) 알코올을 복용한 사람 10) 12세 미만의 소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02:16
  • 효능 · 효과 [허가사항변경(2012년 재평가), 의약품관리총괄과-9301호, 2013.12.30] 발기부전의 치료 비아그라.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02:18
  • 2. 다음 환자에는 투여하지 말 것 1) 이 약 또는 이 약의 구성성분에 과민반응 환자 2) 어떠한 형태의 유기 질산염 제제 (니트로글리세린, 이소소르비드질산염, 아질산아민, 니트로프루시드나트륨) 라도 정기적으로 혹은 간헐적으로 복용하는 환자 : 이 약을 복용한 후에 필요에 의해 질산염 제제를 복용해야 할 경우, 언제 복용하는 것이 안전한지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다. 건강한 정상 지원자에 대해 경구로 100 mg 단일 투여한 경우의 약물동태 프로파일에 근거했을 때, 복용 후 24시간이 지난 시점에서의 이 약의 혈장 농도는 약 2 ng/mL이다 (최고 혈장 농도는 약 440 ng/mL). 다음과 같은 환자들 - 즉, 65세 이상의 고령자, 간부전 환자(예, 간경변), 중증의 신부전 환자(예, 크레아티닌청소율이 30 mL/min 이하) 그리고 CYP3A4에 대한 강력한 억제제(예, 에리트로마이신)를 병용하는 경우 - 에서 복용 후 24시간이 지난 시점에서의 이 약의 혈장 농도는 건강한 지원자에서 관찰된 것보다 3-8배 더 높은 것으로 관찰되었다. 복용 후 24시간이 지난 시점에서의 실데나필의 혈장 농도가 최고 혈장 농도에 비해 훨씬 낮으나, 이 시점에서 질산염 약물을 병용하는 것이 안전한 지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다. 3) 심혈관계 질환 등을 포함하여 성생활이 권장되지 않는 환자: 불안정성 협심증 또는 중증 심부전과 같은 중증 심혈관 질환자 4) 중증 간부전 환자 5) 저혈압 (혈압 90/50 mmHg 미만) 또는 조절되지 않는 고혈압 환자 (휴식시 수축기 혈압 170 mmHg 초과, 휴식시 이완기 혈압 100 mmHg 초과) 6) 최근 6개월 이내 생명을 위협하는 뇌경색, 뇌출혈, 뇌졸중 또는 심근경색이 있었던 환자 7) 색소성 망막염 환자(소수의 색소성 망막염 환자는 망막의 PDE의 유전적 질환을 가짐) 8)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중인 환자 (이 약과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와의 병용투여에 대한 안전성유효성은 연구된 바 없음) 9) 이전의 PDE5 억제제 복용 여부와 관계없이, 비동맥전방허혈성시신경증 (Non-arteritic anterior ischemic optic neuropathy, NAION) 으로 인해 한쪽 눈의 시력이 손실된 환자 10) 18세 이하의 소아, 여성 11) 아미오다론염산염(경구제)을 투여중인 환자 12) 리오시구앗 등 guanylate cyclase 자극제 복용 환자 (잠재적으로 혈압강하와 같은 증상성 저혈압을 일으킬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02:20
  • 여성에게 사용하지 말것 65세이상 고령자에게 투여하지 말것. 시벌 실드새끼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02:21
  • 협심증치료제는 레알 오바야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02:21
  • 결론은 박근혜가 청와대서 비아그라로 임상실험햇다 이건가? 너무길어서.. 댓글 신고
    178-a375e5 | 2018-12-09 07:54
  • 너는 국어 9등급이 맞다 경구로 100mg 먹으라고 되있냐 고산병 치료로? 하여튼 위에서도 설명해줬는데 1알을 다먹는게아니라니까? 고산병 치료로 그리고 감기걸리면 왜 배가아프고 감기약이 왜 배아픈것도 치료되는지 근거가져와 ^^ 댓글 신고
    62-36de66 | 2018-12-09 10:15
  • 그걸내가 왜가져오냐고병신아 니주장을 내가 왜 증명해 ㅋㅋㅋ 내주장은 식약처 허가없이 의사도 약처방 불법이라고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10:17
  • 협심증은 이제 별 대꾸도 없네 ㅋㅋ 실드야? 고산병이제 들어가면되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10:27
  • 구매만 하고 사용은 안했고 마늘 태반 감초 주사등과 함께 비아그라 팔팔정이 나와서 해명을 고산병 치료목적으로 샀다. 고 밝혔는데 내가 그 의혹제기하니까 여기 근혜실드가 비아그라 협심증 고혈압등에도 처방하니까 꼭 그쪽으로만 생각하지 마세요 이지럴 함.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10:56
  • 비아그라의 주성분이 고산병치료제로 쓰는것은 사실. 우리나라에 비아그라는 발기부전치료제로만 인증된것도 사실. 우리나라에 해발 2천이상의 고지대가 없어서 고산병치료관련 연구를 할 기회가 없었고 화이자에서 판매하는 고산병치료제를 구할 시간적 여유가 없었다. 뭐 이런 이유로 구매한 거면 정황이 인정되니까 참작은 됨. 그리고 비라그라 팔팔정은 실제로 쓰진 않았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11:00
  • 니주장이니까 증명을 해야지 비아그라는 오로지 발기부전에만 치료가능하단 앤데 그리고 난 협심증 치료로 쓴다고 한적없어 니가 니멋대로 주장하는거지 댓글 신고
    62-ef5ec1 | 2018-12-10 00:53
  • 응 비아그라 팔팔정 처방가능해 고산병치료목적으로 댓글 신고
    62-ef5ec1 | 2018-12-10 00:54
  • ? 그사이 나 찾아봤는데 아세타졸 아미드 국내 검증된 약 있더라. 아세타졸 아미드 4. 폐기종에서 호흡성 산증의 개선 : 이 약으로서 1일 250 ∼ 500 mg을 1 ∼ 2회 분할투여한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01:47
  • 물론 넌 계속 우기겠지. 협심증 치료제라고 한적없어. 난 협심증 치료제로 만들다나온게 비아그라라고 했을 뿐. ㅋㅋㅋ 이게 그냥 니가 논리력이 조또 없다는 증거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01:49
  • 선동꾼일뿐이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01:50
  • 치료 예방을 위해 준비한 것”이라는 해명을 내놓기도 했지만, 청와대에 공급된 의약품 목록에는 고산병 치료예방을 위해 쓰이는 의약품(아세타졸<아세타졸 아미드>)이 따로 포함돼 있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01:51
  • 고산병 치료목적의 약은 이미 구비되어있음. 그럼 참작되지 않지. 검증된 약이 있는데 왜 국내에서는 발기부전 치료제로 만 승인된 약을 굳이 써야하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01:52
  • 어휴 씨발 개 븅신새끼 댓글 신고
    38-d93305 | 2018-12-10 07:36
  • 닌 아직 까지도 비아그라 타령하냐? ㅋㅋㅋ 엄홍길도 개변태 씹새끼라하지? 홍길이 원정대 단체 의문 변태행 ㅋㅋㅋㅋㅋㅋ 히말라야가서 비아그라먹고 그네처럼? 응 느그 무뇌 븅신새끼 댓글 신고
    38-d93305 | 2018-12-10 07:37
  • 이새끼는 뭐지? 비아그라 협심증에도 쓰인다는거 까는건데 프로등반러는 왜 등판시킴?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07:56
  • 진짜 존나 추하다 댓글 신고
    55-bcdfb2 | 2018-12-10 09:35
  •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에서 고산병 약을 니논리면 1개만 정하지 왜 4개로 정하겠냐 ? 감기약은 왜 여러개냐? 각자 작용하는정 효과가 다른데 아 진짜 너는 거의 초등학생논리다 진짜 수능부터 다시보고 덤벼라 댓글 신고
    62-07f5ba | 2018-12-10 11:41
  • 지가먼저 진짜 고산병에 썼을까? 토달아 놓고 고산병 개털리니까 있지도않은 협심증 타령 ㅋㅋ 댓글 신고
    62-07f5ba | 2018-12-10 11:43
  • 저위에 사람말대로 엄홍길도 잘못 처방받은거네 ㅋㅋ 넌 딱봐도 남이랑 대화 불가능한 자폐아수준 댓글 신고
    62-07f5ba | 2018-12-10 11:44
  • 협심증 뿐만아니라. 니 다섯번째댓글봐라 병신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11:50
  • 비아그라에 든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이자 고산병 치료제가 별도로 있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11:51
  • 프로등반러와 박근혜를 어떻게 동일선상에 놓지? 그논리면 일반인이 고산지대에 갈 계획이 있다면 비아그라 처방이 가능한거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12:33
  • 박근혜 뿐만이아니라 비아그라는 순방 인원들 한테 쓴거란다 응 일반인도 가능하단다 몇번을 말하니 ^^ 댓글 신고
    62-c698ca | 2018-12-11 01:14
  • 그리고 고산병 치료제로 비아그라 처방받는걸 등반가는 되고 일반인은 안된다은 증거는 어딨어? 무식하면 티를내지말자 댓글 신고
    62-c698ca | 2018-12-11 01:16
  • 비아그라가 그만큼 위험한 약이니까.그리고 비아그라에 있는 성분이 해발 5천에서 긴급시에 쓰일수 있다 라고 해석되던데 그런 상황을 일반인이 만날 일이 프로등반러가 아니면 없으니까.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1:48
  • 순방인원에 쓴거 없어. 비아그라는 실제로 안썼음. 아프리카 순방에 대비해서 산거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1:48
  • 무식한건 너임. 협심증타령 거기서 이미 박살났음 너는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1:55
  • 너가 의사가 아닌데 왜 니멋대로 판단를 하냐고 도대체 하 협심증은 내가말했지 비아그라가 그러면 고산병 치료제로 개발된거냐? ㅋㅋ 발기부정 치료제인데 왜 엄홍길도 고산병치료예방으로 먹고 다니냐? 응? 비아그라는 고산병 치료제로 나온게 아닌데 왜 효과가있고 먹고 다니냐고 ? 댓글 신고
    62-52b8ef | 2018-12-11 02:52
  • 어떤의사가 비아그라를 해발 5천미터에서 먹으라 그랬냐? ㅋㅋ 증거를 가져와라 제발 누가 비아그라를 5천미터전문 산악인만 먹으라고 했냐? 애새끼마낭 우기지좀마라 댓글 신고
    62-52b8ef | 2018-12-11 02:52
  • 김유영 서울의대 내과의사는 대한의사협회지에 기고한 칼럼을 통해 ‘고산병 예방으로 비아그라 25mg을 하루 2번씩 다이아목스와 함께 사용하면 다이아목스만 먹었던 경우보다 훨씬 예방효과가 좋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짚어볼 점이 있는데요. 이는 해발고도가 5000m를 넘는 아프리카 최고봉인 킬리만자로(5895m), 또는 네팔의 칼라파타르(5545m) 등 고산지대에서 고산병 증세가 나타났을 때 비아그라를 복용한 경우라는 점입니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2:55
  • 산소농도가 평지대비 50프로 이하로 떨어지는 극한의 고산지대서 효과가 있는 극히 제한적인 약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2:56
  • 내가뭘우겼는데 니논리는 다박살났고 내논리에 니가 증명한게 어딨냐? 의사라고 국내 식약처에서 허용도 안했는데 외국에서 나온 논문으로 국내 약처방이 가능하냐?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3:01
  • 대한산악연맹 소속 산악인 박 씨(39)도 “비아그라는 산악인들이 즐겨 찾는 고산병 치료제 중 하나이긴 하지만 고산병으로 고생할 때 비아그라보다 이와 효능이 비슷한 다이어목스를 먹는 경우가 많다”며 “비아그라는 해발고도가 5000m가 넘는 지역 등에서 급성 고산병으로 상태가 악화될 경우, 하산을 할 수도 없는 최악의 상황에서, 최후의 보루로 먹는 약”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3:02
  • 협심증은 그냥 병신이라고 협심증 니가 비아그라가 도움된다고 위에 썼음 병신아 ㅋㅋㅋ 위에 니 댓글을봐라 내가근거찾아주기전까진 도움되는것처럼 썼음 ㅋㅋ 응 안져 이지랄 하겠지만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3:14
  • 아따 비아그라가 고산병 효과없다 그러더니 이제는 5천미터 이상은 효과있다로 입장 바뀐거야? 그리고 비아그라는 발기부전치료용인데 왜 고산병에 먹냐고 증거를 대라고 댓글 신고
    62-88954d | 2018-12-11 08:42
  • 무래는거야 미친놈아 넌 또 논점을 잃었다. 내 고산지대에 등반하는 등산과와 왜 박근혜를 동일선상에 놓는지에 대해서 논리전개하다가 니가 근거를 대라매 븅시나 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8:53
  • 왜 고산병에 먹냐고 병신아 ㅋㅋㅋ 지주장근거를 나더러대래 미친놈이 ㅋㅋ 니가대야지 븅시나 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8:54
  • 박근혜가 해발 5천미터에 등반했냐? 비아그라 성분이 고산병치료제에도 있는건 맞다고 인정했었지. 그렇다고 발기부전 치료제로만 승인된 비아그라를 먹을 이유가 있냐고 븅시나 그럼 의사가 저 고산지대 여행가는데 비아그라 처방해주세여 이럼 약물 남용을 어떻게 막냐? 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08:56
  • 해발 5천미터라는 기준이 없다고 병신아 ㅋㅋ 의사마다 판단하에 다른거지 고산병을 느끼는 정도가 다다른데 이새끼는 무조건 그냥 천편일률적으로 가 맞다고 주장 하네 그러니까 머리가 그모양이지 댓글 신고
    62-719d86 | 2018-12-11 12:18
  • 비아그라 처방된다니까? 고산병예방치료용으로 병원 가보라고 제발 외노자라 못가니? 댓글 신고
    62-719d86 | 2018-12-11 12:18
  • 고산병에쓴다고 지랄해놓고 이제는 엄홍길이 쓰니까 못우기고 5천미터로 우겨대네 댓글 신고
    62-719d86 | 2018-12-11 12:19
  • 내가 뭘 우겼는데 병신아 ㅋㅋㅋ 논점이 없다 그냥 너는 ㅋㅋㅋ 그냥 어디 비집고들어갈때 없나 찔러보는 지렁이새끼일 뿐임 비아그라 조심히 쳐먹어라 발기 4시간이상 지속되면 해면체 썪어서 잘라내야한다 명심하고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12:26
  • 산소농도 지표면 대비 50프로 이하로 떨어지는 게 해발 5천정도 되는거다 ㅋㅋㅋ 의사가 그걸 판단하냐? 흠.. 해발 5천이면 비아그라 처방을 해야합니다 탕탕.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12:28
  • 산소농도를 니가 멀아냐? ㅋㅋ 고산병 느끼는 정도가 누구는 괜찮고 누군 안느끼는데 엄홍길이니까 5천미터가야 비아그라 먹는걸 일반인들은 5천미터 가기전에도 고산병 느끼지 좀 생각좀해 제발 댓글 신고
    62-adb93d | 2018-12-11 13:48
  • 그리고 고산병 효과 없다고 씨부리더니 이제는 5천미터로 논점 옮겨서 자위하네 댓글 신고
    62-adb93d | 2018-12-11 13:49
  • 지랄을 해라 ㅋㅋ 프로등산러 등판시켜서 논점이 옮겨간거지 븅시나 ㅋㅋㅋ 고산병 걸린 새끼나 국내에서 찾아봐라 븅시나 ㅋㅋ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14:00
  • ) 경한 급성 산악병 - 등산을 중지하고, 낮은 고도로 내려가거나 혹은 같은 고도에서 순응하는 시간을 갖는다. - 순응을 빠르게 하기 위해 아세타졸아미드(Acetazoleamide) 125-250mg을 하루 2번 복용한다. 2) 중등도의 급성 산악병 -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으니 즉시 하산한다. - 가능하다면 저유량 산소를 사용한다. - 고압산소 치료도 도움이 된다. - 아세타졸아미드(Acetazoleamide) 250mg 하루 2번 그리고/또는 덱사메타손(Dexamethasone) 4mg을 하루 4번 복용한다. 3) 고산뇌수종 - 즉시 하산하거나 철수한다. - 산소를 2~4L/min로 흡입하게 하거나, 산소 포화도가 90이상이 되도록 산소를 조절한다. - 덱사메타손(Dexamethasone) 8mg 복용/근주/정주한 후 4mg을 하루 4번 사용한다. - 하산할 수 없으면, 그 장소에서 고압산소치료를 한다. 4) 고산폐수종 - 즉시 하산하거나 의료시설로 이동한다. - 산소를 4L/min로 주거나 산소 포화도가 90이상이 되도록 산소를 조절한다. - 하산을 못하거나 산소를 사용할 수 없다면 니페디핀(Nifedifine) 10mg을 하루 4번 또는 6번 먹거나, 30mg을 하루 2번 먹는다. - 하산하지 못하면 고압산소치료를 한다. - 지속성 양성 기도압을 유지한다. - 움직임을 최소한으로 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 - 뇌증상이 나타나면 덱사메타손(Dexamethasone) 4mg을 하루 4번 복용한다. - 알부테롤(Albuterol) 흡입치료를 하루 6번 시행한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14:03
  • 아오 시벌 어디 등반간것도 아니고 지대높은 나라 갔다고 고산병 걸린다고 유난떨면서 비아그라나 찾고 있고 시벌 실드는 또 그걸 오지게 쳐줘요 어디갔다오면 피곤해서 마늘주사 감초주사 맞아야대 지랄났다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14:04
  • 비아그라에 고산병 치료에 약물로 쓰이는 성분이 들어간다 인정했다. 그러나 비아그라 회사인 화이자는 그런 성분을 토대로 고산병 치료제를 따로 만들었다. 이걸 두고 무슨 비아그라가 고산병 치료제로 쓰는것처럼 지랄하냐 프로등반러들 등판시켜서는 지네들 긴급시에 쓰는 비상요법같은거와 전문의의 취급을 동일시보는것도 개논리고 뭐하나 맞는 논리가있어야지 시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14:10
  • 비아그라 제조업체인 화이자 관계자는 쿠키뉴스에 “실데라필 성분의 비아그라는 현재 국내에서 발기부전 치료를 목적으로만 적응증을 받은 전문의약품”이라며 “비아그라를 발기부전 치료 목적 외에 고산병 치료용으로 사용할 수 없다. 고산병 치료를 위한 적응증을 받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외에서 사용되는 약제 중에 실데나필 성분의 네바티오라는 약이 있는데 이 약이 고산병 치료에 쓰이는 약물이다. 약 개발사가 이렇다는데 뭘 더말해시버...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1 14:10
  • 복붙같은말 했던거 또하고 또하고 또하고 초딩새끼마냥 지기싫어서 인정못하고 정신승리하는꼴 댓글 신고
    62-4025ac | 2018-12-11 22:49
  • 그럼 지돈으로 쳐 사먹으면 된거였자나 애초부터 댓글 신고
    148-cffd49 | 2018-12-06 05:21
  • 공적 행사로 외국 가다가 먹은건데 왜 지돈? 댓글 신고
    62-dca9ef | 2018-12-06 05:55
  • 최태민 : 뭔소리?ㅋㅋ 댓글 신고
    179-cd4e22 | 2018-12-08 10:06
  • 지랄..그럼 지돈으로 쳐사면 아무 문제 없는거였자나 댓글 신고
    70-ea272d | 2018-12-08 13:34
  • 니들이 오죽 좆같았으면 이 지랄이겠냐 틀딱새끼들아 댓글 신고
    36-0372d5 | 2018-12-06 02:57
  • 남녀, 자영업자알바, 연령대 같이 올려바라. 얼마나 혐오사회가 됐는지 댓글 신고
    102-4f0044 | 2018-12-05 18:52
  • 시발 존나게 물타네 개색키들 온갖 기사마다 편가를려고 지랄하고 시발 틀딱 영감탱이들 댓글 한건당 몇백원을 쳐 받는지 모르겠는데 늙었으면 적당히 하고 가소 적당히 유머나 볼려고 들어오는데 어느 순간부터 쓰레기 댓글이 확 늘어나기 시작하더니 눈쌀만 찌뿌려지네 댓글 신고
    113-7cc3ef | 2018-12-06 01:21
  • 자기소개? 댓글 신고
    62-658c22 | 2018-12-06 02:22
  • ㅉㅉ 쥐닭이 싼똥치우느라 문통이 그런마냥 물타기하려하네 ? 항상패턴이 그래왓어 우가 저질러논거 좌가 복구하고 간신히 복구하면 또우가해쳐묵고 넘기고 좌가복구하면 우가 잘한마냥 지지율올리고 지금까지 발전못한 이유가있다 ㅉㅉ 댓글 신고
    38-c29ec8 | 2018-12-06 05:55
  • 뭐 ? 좌가 똥을 치워 ? 문베충 대가리 수준 알만하네 댓글 신고
    143-db8792 | 2018-12-07 04:01
  • imf 대북정책 온갖 부정부페 시발 나라 개좆으로만들어놓고 할말다하지 병신새끼들이 댓글 신고
    178-a375e5 | 2018-12-09 07:56
  • 어케했노 씨발 댓글 신고
    146-4794c9 | 2018-12-06 15:38
  • 어디서 조사를 하면 저렇게 높게 나오는 거지 댓글 신고
    205-8abab3 | 2018-12-08 11:52
  • 안썼음. 쓴건 감초 마늘 주사 등등 미용... 목적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09 10:20
  • 응 안져 이지랄 ㅋㅋㅋㅋ 생각할수록 존나 웃기네 ㅋㅋㅋ 니가 상상하는 논리는 죽을때까지 우기면 되는거지 그지? 병신아 정치는 결국 중립을 니쪽으로 끌어들이는 일이야 애초야 수구보수새끼는 니쪽으로 절대 안넘어와 중립을 좌빨쪽으로 유도하려면 니가 상식적이고 논리적인 사람이라는 걸 보여줘야지 넘어오지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01:57
  • 응 그래서 경상도에선 문재인 득표율 많았죠? 과거 노무현이 개 조져먹고 이명박 당선될때 전라도 개표 현황 ㅋㅋㅋㅋ 누가 중립에서 넘어가고 말고를 따져 이 정신병걸린 애미뒤진년아 댓글 신고
    38-d93305 | 2018-12-10 07:39
  • 응 imf만들어놓고도 경상도 어쨋는데? 이회창몰표엿지?이인제나오기전까지?? 댓글 신고
    36-5a17a5 | 2018-12-10 11:09
  • 니같은걸 왜 설득해 개 모지리 삐꾸난 핀트새끼를 ㅋㅋㅋ 너 없이도 현명한 사람 많으니 혼자 지식인 행세 많이해. 너없어도 얼마든지 굴러감 ㅋㅋ 뭔 지를 가타부타 설득하래. 털어보니 개 좆같이 못사는 새끼가. 그지같은 동네에서 사네 니 ㅋㅋ 댓글 신고
    38-d93305 | 2018-12-10 07:41
  • 여기 어딘줄알고 븅시나 ㅋㅋ 댓글 신고
    개구개고기 | 2018-12-10 0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