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근황ㅋㅋㅋ



[]

43 Comments
  • 그럼 좆선 너네는 기자라고 꽁짜로 쳐먹고 다니나부다?ㅋㅋㅋㅋ 댓글 신고
    61-54cd34 | 2020-09-17 14:00
  • 쉿! 5만원짜리는 거지나 먹는 음식이레요. 댓글 신고
    180-e00225 | 2020-09-17 14:02
  • 대깨문 왜 이렇게 많아?? 여기 댓글 신고
    177-233d27 | 2020-09-17 16:37
  • 많을만 하니까 많겠지 댓글 신고
    242-7c8cca | 2020-09-17 23:55
  • 여기 루리웹 파생이라. 댓글 신고
    38-168e15 | 2020-09-18 02:40
  • 깜빵에 국정농단 최순실, 박근혜 콩밥 잘먹고 있다니? 댓글 신고
    40-ad6c59 | 2020-09-18 04:14
  • 얘넨 이제 그냥 빤스내리고 달리기로 했나보네 댓글 신고
    70-5b9b29 | 2020-09-17 14:01
  • 아니 막말로 국혐당 의혹 가짜뉴스대로 정치자금으로 먹었다고 해서 뭐 어쩔건데 우리가 180석인데 지들은 뭐 얼마나 깨끗하다고 댓글 신고
    1a-5e1725 | 2020-09-17 14:33
  • 친일파라던지 군복무라던지 이런 거 탈탈 털어봐라 진짜 우리가 오냐오냐 참아주니까 아무 말이나 막 씨부리네 댓글 신고
    1a-5e1725 | 2020-09-17 14:34
  • 개구 요즘 왤케 좌편향됐냐.. 본질흐리기에만 급급 댓글 신고
    e4bccc5b | 2020-09-17 14:46
  • 좌편향이 아니라 그냥 이게 국민정서야. 180 석 보면 모르냐? 비율로 따져보면 답 나오잖아 댓글 신고
    14-eee9bd | 2020-09-17 14:58
  • 에-? 국민정서가 좌편향이라고..? 댓글 신고
    38-168e15 | 2020-09-18 02:40
  • 어디 보신탕집이 있나? 한국인이 좌편향이라는 개소리가 들리네 댓글 신고
    223-bc474f | 2020-09-18 02:53
  • 맞아. 본질은 어느 정치인이 한 식당에서 회식을 올인한 매우 중대한 비리사건인데 말이야. 참고로 그 식당은 자녀가 운영하던 매우 죄질이 나쁜 사건이지 ㅋㅋㅋㅋ 댓글 신고
    34-0a2d6a | 2020-09-17 15:02
  • 아무리 생각해도 어떻게 정치인이, 자신의 자녀 식당에서 기자회견을 올인 할 수 있지? 진짜 역대급 스캔들 아니냐? 댓글 신고
    34-0a2d6a | 2020-09-17 15:06
  • 본질을 잘 지적해주어서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신고
    34-0a2d6a | 2020-09-17 15:07
  • 정상인들이 아직 남아있어 다행일 따름이네요 댓글 신고
    e4bccc5b | 2020-09-17 15:08
  • 아닙니다 청년 형제님. 저야말로 덕분에 본질이 무었인지 생각해본 좋은 기회였읍니다. 댓글 신고
    34-0a2d6a | 2020-09-17 15:15
  • 도대체 뭐가 본질 흐리기라는거지? 개인사비가 아닌 정치자금으로 밥먹은거? 그게 대수인가 나라 팔아먹으려고했던 닭근혜같은 년도 있었는데 댓글 신고
    1a-5e1725 | 2020-09-17 15:25
  • E0 어서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새끼는 매번 민주당이 뭐 잘못했다고 하다가 아닌걸로 "밝혀지면" 맨날 아이디 바꾸더라? 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34-0a2d6a | 2020-09-17 15:28
  • 하긴 맨날 가짜뉴스 보수유튜버 옮겨오다가 틀린걸로 밝혀지면 아이디 병신되는건 맞긴하지 ㅋㅋㅋ 댓글 신고
    34-0a2d6a | 2020-09-17 15:29
  • 그런 부끄러움은 아는게 신기하네 ㅋㅋㅋㅋ 댓글 신고
    34-0a2d6a | 2020-09-17 15:29
  • 갑자기 왜 초면에 욕설 날리시고 불타시는 지 모르겠네요 ;; 댓글 신고
    1a-5e1725 | 2020-09-17 15:32
  • 위에 글도 그렇고 저를 증거도 없이 몰아세우는 것도 그렇고 이제보니 가짜뉴스로만 세상 접하시는 태극기부대세요? 댓글 신고
    1a-5e1725 | 2020-09-17 15:33
  • 아무리 넷상이라도 무슨 말을 하실 때는 하다못해 증거라도 가져오세요 말같지도 않은 개소리로 사람 심기 건드리지마시고 그렇게 아가리로만 의혹 늘어놓는 거 굉장히 실례입니다 댓글 신고
    1a-5e1725 | 2020-09-17 15:33
  • 맨날 가져오는 헛소리가 나중에 가짜뉴스로 밝혀지는데, 왜 대깨문이니 반박도 못하느니 하시는지?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34-0a2d6a | 2020-09-17 15:33
  • 기분 나쁘니까 반말이나 삼가하세요 수준 드러내면서 시정잡배나 쓰는 천박한 말도 좀 그만 쓰시구요 댓글 신고
    1a-5e1725 | 2020-09-17 15:35
  • 말은 그 사람을 나타낸다는데 하는 말뽄새부터 사용하는 어휘까지 어느정도 수준인 사람인지 딱 알겠네요 토착왜구셔서 대한민국 잘돌아가는 게 그렇게 껄끄러우신가 댓글 신고
    1a-5e1725 | 2020-09-17 15:36
  • 아니 님들 피아식별좀 해요; 댓글 신고
    13-22cb3a | 2020-09-17 17:51
  • 애초에 그거도 진짜인지 아닌지도 검증안된 걸로 그냥 몰아붙이기나하고 요 3일간 동영상보니 한번도 말 더듬거나 버벅이지 않고 박력있게 토착왜구들 박살나는 추장관님보니 그냥 사이다던데 댓글 신고
    1a-5e1725 | 2020-09-17 15:27
  • 네 다음 ㄷㄲㅁ 댓글 신고
    223-15bfd6 | 2020-09-17 16:30
  • 솔찍히 다른 커뮤가보기는 했냐?? 디씨 같은 데나 좀 가봐 찐따들아 댓글 신고
    177-233d27 | 2020-09-17 16:38
  • 대깨문들이 여기에 몰려서 찔찔짜는 곳인줄ㅋㅋ 댓글 신고
    177-233d27 | 2020-09-17 16:38
  • 아이피 바꿔서 계속 다는거 짠하네~ 이걸로 알바비점 벌었니?? 댓글 신고
    111-b4d559 | 2020-09-17 22:09
  • 별로 못벌듯 인간구실도 못할텐데 저거라도 해야지 ㅋㅋㅋ 댓글 신고
    97-c284f4 | 2020-09-18 01:24
  • 뭐가 본질인데. 시바 1등 주간지가 SNS에 저런 글이나 쓰는게 조롱감이지. 추미애 잡고 싶어서 안달났는데 나오는게 없으니 일베 수준의 글이나 싸지르고 ㅉㅉ 댓글 신고
    168-987ea3 | 2020-09-17 23:44
  • 본질은 정치인이 정치자금을 가족을 위해 쓴거지. 사기업이라면 법인카드를 개인용도로 쓴 셈인데 딸 위로하려면 개인돈으로 하던지. 왜 그거에 대해선 아무 말 안하고 피하냐는거야. 댓글 신고
    e4bccc5b | 2020-09-17 23:49
  • 좌편향 ㅋㅋㅋㅋ지들이 우 인줄아는 수구꼴통놈들 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134-40b30b | 2020-09-18 13:05
  • 식당이 존나 맛집인가보지 병신들아 댓글 신고
    fe-1a7054 | 2020-09-17 21:47
  • 개인돈으로 내야지...ㅋㅋㅋ 좌파들 참... 댓글 신고
    9c-533ef8 | 2020-09-17 23:08
  • 진짜 좀 모자란가봐 왜 국민 세금으로 밥 먹는데 자기 자식 식당에서 쓰냐고하니까 그럼 공짜로 먹냐라고 동문서답하네ㅋㅋㅋ 낯짝에 철판을 깔았나 지능이 좀 떨어지나 ㅋ 댓글 신고
    161-8604e8 | 2020-09-17 23:53
  • 시발 기자간담회가 기자들이랑 모여서 같이 간담조립하는 모임인줄 아나? ㅋㅋㅋ 좆나 대가리 장식들 왜 이렇게 많냐? 업무로 쓸 돈을 문제없이 집행했는데 그 장소 딸래미 업장이라 비리인거면 여야 할거없이 다 털어봐서 비슷한 사례 있으면 죄다 옷벗고 벌금이라도 내리? 좆나 대가리에 좆을 박아놨는지 사고능력이 아예 없어진 벌레새끼들만 우글거리네... 댓글 신고
    0a54a576 | 2020-09-18 01:25
  • 맞지 공짜로먹냐?? 댓글 신고
    38-168e15 | 2020-09-18 0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