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3사 근황.jpg



[]
[]
[]

12 Comments
  • 사이 좋은 쉑들 ㅎㅎ 댓글 신고
    129-71476b | 2021-09-13 08:54
  • 아이거 그 잇섭이 쏘아올린 큰공 그건가 ㅋㅋ 댓글 신고
    30-4b827e | 2021-09-13 09:30
  • ㅇㅇ 5G 광대역 인터넷 = 사실 그냥 광통신 댓글 신고
    102-a6c912 | 2021-09-13 22:38
  • 저런 병신들이 독점을.. 댓글 신고
    7-025a12 | 2021-09-13 09:47
  • 3사 일때는 독점이 아니라 단합이라는 표현을 쓴단다. 댓글 신고
    155-8cc424 | 2021-09-13 11:23
  • 담합입니다^^ 댓글 신고
    b2-341bde | 2021-09-13 11:40
  • ㅋㅋㅋㅋㅋㅋㅋ 최종 승자 ㅋㅋ 댓글 신고
    111-8cf55a | 2021-09-13 13:07
  • 초등학교는 나왔냐? 댓글 신고
    102-a6c912 | 2021-09-13 22:39
  • 잘 모르면 여물고 있으면 되는데 ㅋㅋ 댓글 신고
    이히히 | 2021-09-13 23:17
  • 독점아니고 과점이라고 한다 댓글 신고
    208-e142e7 | 2021-09-13 23:31
  • 셋이 도찐개찐이지뭐 댓글 신고
    c4-a2f63c | 2021-09-13 15:11
  • 엘지유플은 짱개부품으로 믿거 댓글 신고
    138-c7199d | 2021-09-13 2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