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MBC 스트레이트 예고



[]
[]
[]
[]

30 Comments
  • 개통당 쓰레기들 드디어 정체나오네 댓글 신고
    78-646ef9 | 2020-08-02 00:07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9&aid=0004627144 누구나 월세사는 세상이 온다. “민주당 윤준병” 좋겠다. 민주당이 바라는 세상 ^^ 댓글 신고
    36-5abaec | 2020-08-02 02:01
  • ^^ 늬들이 바라는 세상이 온다는데 달창 다 어디갔지이이~~~ 댓글 신고
    36-5abaec | 2020-08-02 03:08
  • ㅋㅋㅋㅋ월세 벌러감 댓글 신고
    d0f4f9f2 | 2020-08-02 08:22
  • ㅋㅋㅋㅋ 빵터짐 ㅋㅋㅋ 댓글 신고
    37-4d60e9 | 2020-08-02 22:16
  • 최저임금으로 월세 벌려면 24시간해야겠네 댓글 신고
    70-da25ac | 2020-08-03 07:00
  • http://naver.me/xPtNZmTJ 진박 최경환도 바랬던 세상은 박근혜도 바라던 세상이냐? 댓글 신고
    7-f7ebde | 2020-08-03 02:55
  • 부추기는 세력? 국민들이 부추기고 있는거고 언론이랑 정부가 입막음 하려는거지. 댓글 신고
    32-3ce3f1 | 2020-08-02 00:13
  • ㄸㄹㅇㅅㄲ 댓글 신고
    33-660544 | 2020-08-02 01:30
  • 누가 부추기더라~ 누가 21번이나 정책바꾸고 집값을 몇배나 올리더라~ 180석이나 쳐먹고 전세없애고 월세 200세상 만드려고 하더라~ 서민 개돼지는 서민으로 남아있어라 하더라~ 댓글 신고
    왜이리시끄러운것이냐 | 2020-08-02 00:38
  • 222 댓글 신고
    36-5abaec | 2020-08-02 02:00
  • 아직도 모르면 진짜 대가리깨진 개붕가 거나 무뇌식물수준인데 답달 가치도 없네요. 각자도생하면 됩니다 댓글 신고
    0a575e51 | 2020-08-02 03:14
  • MBC도 진짜 ㅂㅅ인게 같은 논리로 주호영 집값만 오른거 아니잖아? 이낙연부터해서 여야 가릴거없이 다 올랐고 심지어 이익실현까지 시킨 정치인도 있던데 객관성없이 마녀사냥 선동하듯이 저러면 논리회로 돌아가는 사람들은 저걸 믿겠나 ㅉㅉ 댓글 신고
    c256199f | 2020-08-02 00:57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09-1349e4 | 2020-08-02 02:14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50-0db2d5 | 2020-08-02 02:58
  • 호영이니???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7f9c76b5 | 2020-08-02 05:10
  • 집 가진 사람들 다 욕먹어야하나.. 가진게 잘못인가... 댓글 신고
    12-e295e2 | 2020-08-02 01:02
  • 저 당시 법안 처리되면 투기꾼들 판칠거란걸 알면서도 찬성했다는게 중요하지 누가 집있다고 머라고 한거냐 댓글 신고
    36-11eafe | 2020-08-02 02:36
  • 그걸알았으면 왜 3 년동안 안뜯어 고쳤냐. 고치라고 뽑아놨더니, 주택임대 사업자부터 없애라고 수백번얘기해도 주택공급은 충분하다며????? 재앙이다 진짜 재앙 댓글 신고
    37-4d60e9 | 2020-08-03 00:22
  • 병신아 과거사 들쑤셔서 정책 탓할거 찾는거면 노무현 개새끼로 가야지 갑자기 수도 이전이다 해서 토지보상금으로 당시 GDP의 10% 104조를 풀었어. 이 돈이 서울 부동산으로 몰린건 개병신도 다 알아. 결과는 집값폭등이였고 노무현은 나중에 부동산 정책 실패를 시인했지. 그 이후 이명박이 와서 급등한 집값 낮추기 위해 저가 공공분양을 늘렸어. 그 덕분에 집값은 떨어젔는데 그 와중에 두개의 문제가 터졌지 우선 4대강으로 일부 지원은 되었지만 민간건설사들이 공공분양과 경쟁이 불가능해서 망하기 일보직전이 되었다는 것과 사람들이 집값이 떨어지자 집을 안사고 전세만 찾는거야 덕분에 미분양도 많이 나오고 역전세도 나타났지. 소위 임대인보다 임차인이 급증한거야. 그걸 메우기 위해 박근혜는 일단 전세금 대출을 늘렸고 민간 분양 활성화를 위해 재건축 3채까지 보유 허용하고 빚내서라도 집을 사라고 한거다. 제발 집 사서 임대해서 전세값 낮아지게 그런 중에 문재앙 병신이 다시 들어서게 된거지 스마트머니는 노무현같은 병신 정책의 부활을 믿고 집을 구매했지. 문 정권은 무엇보다 전세값 상승을 임대인 감소가 아니라 투기자본의 악?이 일으킨 것으로 착각해서 실소유 우선, 똘똘한 한채 정책을 폈는데 이게 도리어 임대인을 더 줄이게 되었고 집값은 더 고공행진을 했지. 병신같은건 이 와중에 모든 문제의 원흉이였던 세종시로 이전을 다시 할려고 한다는거지. ㅋㅋㅋ 어휴 병신들아 그걸 하면 집 값하락할 것 같니? 댓글 신고
    70-da25ac | 2020-08-03 00:46
  • 멍청이 댓글 신고
    13-22cb3a | 2020-08-02 07:55
  • 아무렴요 다 미통당탓이고 새누리당 탓이죠 댓글 신고
    198-162a28 | 2020-08-02 01:06
  • 그개 이제 ㅂㅊ이도 바른말을 하는구나 댓글 신고
    180-e00225 | 2020-08-02 02:36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50-0db2d5 | 2020-08-02 02:53
  • 월세 시작한다니까 무주택 달창 아가리 닥치기 시작했네 ??? ㅋㅋㅋㅋㅋ 이제 배급도 시작하겠지뭐. 인민 동지들 화이팅 해라~ 댓글 신고
    36-5abaec | 2020-08-02 06:14
  • 지금 전세 3억 사는거 다음번엔 3억에 200 예상한다 댓글 신고
    d0f4f9f2 | 2020-08-02 08:23
  • 말 많다. 그냥 닥치고 빨리 공산주의 가자. 댓글 신고
    161-2d2a23 | 2020-08-02 08:50
  • 좌빨들이 그렇게 원하는 공산주의 가보자고. 누가 좃되나 댓글 신고
    161-2d2a23 | 2020-08-02 08:51
  • 세종시 공무원 특별분양한거보니. 공산당원을 위한 세상으로 이미 가고있는듯. 인민들만 바보지.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348059 댓글 신고
    37-4d60e9 | 2020-08-02 22:17
  • 이런건 안나오고. 윤미향 5 채는 조사안하고. 이해찬 세종시 투기도 안나오고요 ㅋㅋㅋ 댓글 신고
    37-4d60e9 | 2020-08-02 2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