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사태 이선옥작가 일침



[]

49 Comments
  • 근데 존나 신기한게 이렇게 서로치고박고 싸워도 현실은 조용해 댓글 신고
    39-5bc756 | 2021-05-02 20:29
  • 그개 더 무서움 댓글 신고
    119-df43b5 | 2021-05-02 22:16
  • 오세라비 그 노인네랑은 다르네 이선옥이 댓글 신고
    162-7620b1 | 2021-05-03 03:28
  • 조묭한게 아니지 이익집단들이 자기 이익에 상관 없거나 손해볼것 같으면 없는척 하는거다. 댓글 신고
    97-64eaf8 | 2021-05-03 10:44
  • 뭐하는 분인지 몰라도 조용하지 않음. 회사에서도 해당 사태를 주 아젠다로 다루면서 컨텐츠 하나하나 다시 검토하고 문제없이 하자는 분위기임. 댓글 신고
    a6-90126b | 2021-05-03 11:20
  • 그럼 현실에서 치고박고 싸워야겠니? 무슨 중2병 걸린 인간도아니고 댓글 신고
    140-8de04d | 2021-05-03 11:58
  • 대체 이 증오의 고리를 어떻게 끊어야 하는걸까? 국가, 인종, 세대를 뛰어넘어 이젠 성별끼리도 싸우고 있네. 동물은 유전적으로 상대 성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어있을터인데 대체 어릴때부터 어떤 취급을 받아왔길래 다른 성을 가진 사람을 증오하게 되어버린건지 궁금할 따름이다. 댓글 신고
    101-6b7a44 | 2021-05-02 20:43
  • 개인적으로 지구에 존재하는 동물들 중에 제일 잔혹하고 무서운 존재는 이러한 유전을 뛰어넘는 사고를 할 수 있는 인간이라고 생각함. 댓글 신고
    223-a3b481 | 2021-05-02 22:20
  • 의외로 간단해 제대 군인에 대한 감사의 마음 그거면돼 어릴때부터 옛날처럼 위문편지 같은 감사 편지도 써보고 1년에 하루 정도는 제대군인의 날로 정해서 감사를 전하는거지 tv에서 행사도 하고 기업들은 그날 하루 제대군인에 대한 할인이나 서비스를 하고 그러다 보면 남자들은 그 존경과 자부심 하나로 모른건 다 이해 하고 포용 하고 여자들은 존경 감사의 마음이니 사회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거지 간단 하지만 시간이 너무 걸리는 문제야 댓글 신고
    162-7620b1 | 2021-05-03 03:34
  • 나는 그게 그런 아름다운 잉ㅠ 때문이 아니라고 봄 미국에서 흑인을 니거라 부르고 일본에서 한국인을 조센징이라 부르고 한국에서 중국인을 짱깨라 부르고 모든 증오에선 몇가지 공통성이 있지 내가 속한 그룹은 상대보다 우월하다는 생각과 나는 쟤들 때문에 피해봤다는 있다는 생각 댓글 신고
    82-60fcf4 | 2021-05-03 04:55
  • 결국 백래시로 '인간의 삶을 제물로 바치는' 똑같은짓 하고있단 얘기 아님? 댓글 신고
    f0-b825a9 | 2021-05-02 21:15
  • 단세포 댓글 신고
    127-a26af8 | 2021-05-02 21:32
  • 한글 못읽으시는것 같아 남겨드립니다. " 백래시, 표현의 자유를 운운하면 반칙이지 " 첫줄에 있는 표현입니다. 댓글 신고
    130-f292f7 | 2021-05-03 00:10
  • 백래시라는 소리가 개소리라는 뜻임 댓글 신고
    23-e0b1c9 | 2021-05-03 08:38
  • 아따 쿵쾅이 왔능가? 심장도 쿵쾅쿵쾅 하는구먼 댓글 신고
    97-64eaf8 | 2021-05-03 10:47
  • 암탉이 울면 국가가 만한다 댓글 신고
    107-131d82 | 2021-05-02 22:44
  • 개소리는생각만해라 댓글 신고
    b9-632fe2 | 2021-05-02 22:59
  • 옛 선조들의 말이 틀린게 없죠~ 댓글 신고
    69-bg8274gg | 2021-05-03 00:13
  • 인정합니다 댓글 신고
    9b-bda20c | 2021-05-03 01:09
  • 헛소리 ㄴㄴ요 댓글 신고
    93-9b711f | 2021-05-03 22:45
  • 페미=레즈=정신병 댓글 신고
    b9-632fe2 | 2021-05-02 22:59
  • 젠더 갈등을 최고조로 만든 정부 댓글 신고
    51-6e9061 | 2021-05-02 23:03
  • ㅋㅋ이새끼는정치병자네 댓글 신고
    b9-632fe2 | 2021-05-02 23:08
  • ㅋㅋㅋㅋ팩트 얘기 하면 꼭 이런 놈들 있음 댓글 신고
    51-6e9061 | 2021-05-02 23:26
  • 병신특! 팩트붙히면지말이맞는줄암 댓글 신고
    b9-632fe2 | 2021-05-02 23:30
  • 맞는말이야 대깨문색히야 댓글 신고
    fa-f2011d | 2021-05-02 23:42
  • 정부도 내로남불, 대깨문도 내로남불 댓글 신고
    51-6e9061 | 2021-05-02 23:48
  • 남성연대 대표 성재기가 한강에 투신한게 박근혜 임기때라는거 아냐? 댓글 신고
    101-6b7a44 | 2021-05-02 23:43
  • 그 땐 이정도는 아니였다 댓글 신고
    51-6e9061 | 2021-05-02 23:47
  • 아니긴 뭐가 아니냐 그때도 남녀갈등 ㅈㄴ 심했구만 댓글 신고
    101-6b7a44 | 2021-05-03 00:02
  • 성재기가 투신한게 펀딩받는 과정에서 난 사고지 자살이냐 ㅉㅉ 하여간 대깨문들 끔찍한게 문통 지키려면 전부다 왜곡해버림 박빠들보다 심하면 심했지 댓글 신고
    be-754be3 | 2021-05-03 02:48
  • 나도 원래 문재인 지지했다. 하지만 지금 상황 보면 후회 하고 있다. 그렇다고 야당 좋아 하는건 아니다 댓글 신고
    62-6cdc30 | 2021-05-03 03:33
  • 그걸 왜곡이란다 ㅉㅉ 남녀갈등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긴것 마냥 말하는게 왜곡이겠지 박빠야 댓글 신고
    101-6b7a44 | 2021-05-03 04:44
  • 이게 무슨 정치병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이 페미니스트 편 들면서 이꼬라지 났는데 이게 정치적인 문제가 아니라고? 댓글 신고
    6-4d7542 | 2021-05-03 13:54
  • 시퀴들아 여혐여혐 하면서 여친있는 시퀴들아 !!!니 여친은 메갈 안하냐??앞으로 여혐운동은 나처럼 백두혈통 모쏠들이 앞장선다 댓글 신고
    a0-664ebe | 2021-05-02 23:05
  • ㅋㅋㅋㅋㅋㅋ내여친은 메갈안해 누가 요혐하랬냐 정상화될때 까지만 뚜까팰거야 댓글 신고
    d5d3dbb6 | 2021-05-03 00:49
  • 세상이 평화로워지니 서로 갈라치기하고 싸우네 댓글 신고
    39-36267f | 2021-05-02 23:12
  • 인류는 평화보단 전쟁 유전자를 가졌나봄 댓글 신고
    39-36267f | 2021-05-02 23:13
  • 동원참치는 불매안하나 오조오억 크게 썼었는데 댓글 신고
    70-5b9b29 | 2021-05-02 23:14
  • 지갑 여는게 누구라고? 남자다. 돈 버는게 누구라고? 남자다. 댓글 신고
    93-a18083 | 2021-05-02 23:23
  • 밥먹었냐? 댓글 신고
    235-6fd4f5 | 2021-05-03 03:26
  • ㅈㄹ하지마라 나라에서 폐미물빼는중이다 디들 처맞아야 정신을 차리거든 댓글 신고
    d5d3dbb6 | 2021-05-03 08:05
  • 페미들 개오바 다 들어줘서 개판된거 개오바해서 다시 정상으로 돌아가느거지 댓글 신고
    23-e0b1c9 | 2021-05-03 08:39
  • 그냥 인터넷을 없애야됨 댓글 신고
    👺 | 2021-05-03 02:14
  • 72프로론 부족하다 댓글 신고
    101-ae136b | 2021-05-03 03:26
  • ㄹㅇ 페미 메갈 니들이 먼저 시작했고 니들이 이 지경까지 만든거다 댓글 신고
    23-287a13 | 2021-05-03 15:20
  • 거의 전쟁 수준인데 이렇게 하면 남는게 없다 누구 하나 좋을게 없어 댓글 신고
    23-287a13 | 2021-05-03 15:21
  • 애초에 시작하면 안되는거였지 서로서로 봐주는게 있고 어느 한 성별만 차별 받는게 아닌데 그걸 1절 2절 뇌절까지 해버리니깐 이 사단이 난거 아니냐 댓글 신고
    23-287a13 | 2021-05-03 15:22
  • 이 씨발 병신같은 년들아 댓글 신고
    23-287a13 | 2021-05-03 1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