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 한국은 독재국가잖아?



[]

135 Comments
  • ㅋㅋ 촌철살인이구나 ㅋ 댓글 신고
    64cf8d41 | 2024-12-17 12:22
  • 내란 공모자 체포 가즈아! 댓글 신고
    89-1ced54 | 2024-12-17 23:22
  • 내란범 사형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8 01:22
  • 대중독재라는 학술용어가 실제 있다. 떼법 등 사법, 절차 ㅈ까라하고 시민 여론으로 밀어붙이는. 또 프로불편러들이 타겟 하나 잡으면 사람 족치고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2:45
  • 임영웅, 부암고 학생 린치, 연예인들에 자기들 의견 동조 강요 등 실제 우리나라도 한번 돌아봐야 한다.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2:46
  • 넌 용어만알고 그 뜻은 모르는구나 대중독재는 독재에 대한 대중의 암묵적 동의를 뜻하는 바가 더 크단다. 나치와 히트러를 지지한 독일국민, 일본군국주의, 자유민주주의 운운하면서 박정희 독재에 지금도 신처럼 떠받들거나 윤석열의 내란을 옹호하고 지지하는 극우성향 지지자들. 그리고 네가 말한 예시는 사실 일본 이지매문화만 봐도 그렇고 최근 미국의 보험회사 CEO암살사건도 그렇고 한국에만 있는건 아님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2:57
  • 야 나무위키서 긁어와서 복붙만 하지말고 저 말 뜻을 공부를 해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12
  • 사전적의미가 저거인데 니 좆대로 해석해놓고 아니라고 하면 뭐 어쩌라는거니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26
  • 나치, 군국주의, 박정희 이 셋을 찬양한 공통점이 전체주의인데 여든 야든 주류랑 다르면 수박이니 뭐니 다 조지는데 그게 아니라고? ㅋㅋㅋ 계엄? 분명 잘못됐지. 그렇다고 고딩들 조지고 동조의견 말 안해준 연예인들 조지는게 정상이냐? 그게 전체주의 아냐? 인간아 니 글만 봐도 딱 어느 진영인지 알겄다.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15
  • 그게 전체주의라니 너처럼 이렇게 서로 비판도 하고 견제도 하고 있고 처벌도 받고 있고 진영상관없이 그런 과격한 종자들은 내부에서도 비판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23
  • 그니까 니가 니네 진영 비판 견제한게 뭐가 있냐고 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29
  • 내가 말해주면 너가 뭐 믿을거냐? 난 조국이 무죄여야한다고 주장안해 ㅋㅋ 죄지었으면 벌 받아야지 ㅋㅋ 근데 국힘이나 대령통 부부 의혹은 조국처럼 안털고 쉬쉬하는건 비판을 하지 ㅋㅋㅋ 그리고 꼭 내부에서 자정을 해야하냐? 그럼 정당이 여러개가 왜 필요한데? ㅋㅋㅋㅋ 서로 견제하라고 여야가 나뉜거 아니냐?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30
  • 너야말로 양비론인척 하지만 한쪽진영의 예시만 가져오는거 보면 어느쪽 진영인지는 알거같음 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24
  • 아니 야 양비론이 잘못된겨? ㅋㅋㅋ 왜 윤두창 씹새기해줘? 한동훈뚜껑해주고? 내가 넨줄 아냐 ㅋ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28
  • 니네처럼 연예인빠돌이짓 안해 정상인은 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28
  • 두 진영 다 까일점은 있지 ㅋㅋ 근데 국가를 상대로 반역을 저지른 사건이 명백히 있었는데 여기서 다 똑같이 잘못했다고 말할수가 있나? 그것도 내란을 저지르지 않은 진영의 문제점만 예시로 나열하면서? ㅋㅋㅋㅋ 유난히 너같은 양비론자들이 정권지지율 폭망한뒤로 많아졌더라고 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29
  • 하.. 야 누가 똑같이 잘못했대? 달리 잘못했어도 잘못한건 잘못한거지 계엄이 나라에 잘못한거라면 니네가 한건 개인에 대한 린치인데 그걸 왜 정당화하냐고 계엄이 더 큰 잘못이다하면서ㅋㅋㄱ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31
  • 방금 양비론이 잘못된거냐면서 양비론 옹호했잖아요 빡대가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개인 집단린치가 정당하다고 주장한적이 있냐?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33
  • 죄든 우든 니새기들은 꼭 자기 진영 사람들 선 넘는건 입꾹닫하지. 북한, 공산주의 옹호도 민주주의 국가서 허용해야 한다는 새기들이 자기 진영에 무조건적인 동조 안해주면 조질라카는게 정상이냐? 그게 대중독재가 아니라고?ㅋㅋㅋ 어디서 긁어만 오질 말고 공부를 해 인간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17
  • 무조건적인 동조안해주는건 자유민주주의 운운하면서 국힘에서 탄핵 찬성했다고 비밀투표해놓고 그걸 색출하려는 내란당도 다를거 없지 ㅋㅋ 그리고 최소한 정당차원에서 권력차원에서 계엄과같은 폭력의 형태로 그걸 표출하려고 하지는 않았음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25
  • 내란당 잘못헌거 맞다고ㅋㅋ 당연히 탄핵돼야 하고 ㅋㅋ 니넨 이게 문제야 니네 잘못을 얘기하면 윤석열이 문재인은 문재인은 하면서 딴 얘길 한대도? 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32
  • 니가 먼저 한쪽진영만 예시로 드니까 하는 말이지 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33
  • 거기에 발끈해서 나온거고 넌?ㅋㅋㅋ 그게 전체주의가 아니란 변명이 되냐 ㄷㅅ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36
  • 말장난 좋아하나본데 내가 맨처음에 달았던 댓글은 진영에 대한 옹호가 아님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38
  • 민주주의는 원래 그렇게 싸우는거야, 서로 의견도 부딪치고 맘에안들면 비판도 하고 명분이랑 지지율을 얻으면 권력도 잡았다가 병신짓하면 탄핵도 당하고 ㅋㅋ 근데 네가 말하는 민주주의애 말로 모두가 한마음 한통속이 되어서 싸움없이 갈등없이 지내야 한다는걸로 들리는데 그게 전체주의 아니냐?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27
  • 민주주의? ㅋㅋㅋ 당내 민주주의는 수박이라면서 다 죽여놓고? 내가 말했지? 국힘은 의원들이 전체주의고 니넨 니네 지지층이 전체주위야 모두가 한마음 한통속이 돼야한다고 지네가 당내 소장파들 다죽여놓곤 무슨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34
  • 야 민주주의는 상대 의견이 달라도 자유를 존중하는거야 우선. 다르다고 무조건 물어뜯고 집단 린치하는게 뭔 민주주의야. 싸우는 거라고? ㅋㅋㅋ싸운답시고 연예인들, 충암고 고딩들 조졌냐?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35
  • 수박이라고 불리던 애들이 비판받을 만한 언행이 분명히 있었고 당에 가입한 당원들이 비판의견을 내서 공천에서 떨어진게 어째서 죽이는거지?ㅋㅋㅋ 안민석같은 친명계도 이번에는 막은건 안보임?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36
  • 내가 연예인들이나 충암고 사태에는 옹호한적이 없잖아 ㅋㅋㅋㅋ 자꾸 몰아가지 말고 ㅋㅋㅋㅋ 니가 말하는거에 모순이 있으니까 하는 말이야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37
  • 공천만 떨궜냐 니네가?ㅋㅋㅋ 폭탄문자에 조리돌림에, 연예인이랑 고딩들한테도 그짓거리 고대로 하더만 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37
  • 야 인간아 지금도 봐봐라 니가 1이라도 자기 진영에 대한 성찰, 비판이 있냐? 다 핑계고 변명인데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38
  • 그래 ㅋㅋㅋ 그건 잘못한게 맞고 비판받아야 할게 맞다, 근데 당 차원에서 그걸 옹호하진ㅊ않았어 마찬가지로 자제해달라고 비판했지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39
  • 이러니까 탄핵찬성하면서도 니네 욕하는 애들이 많은거야. 괜히 이재명이 중도확장의 가장 첫걸음으로 재명이네 마을 이장직을 내려놨겠냐 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39
  • 당 차원에서 시민들의 그런 모습에 동조해서 같이 욕하고 조리돌림하진 않았잖아 ㅋㅋ 시민독재는 아니지 특성 세력의 잘못일 뿐, 진영 모두가 그렇다고 하는건 아니지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40
  • 당 차원서 옹호 안했다고 끝이야? 딱 봐도 자기 진영이 폭주하는건데 자기가 자제 시켜야지 안하고 방치할거면 정치인이 뭐한다고 정치인읗 해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40
  • 여당에서는 당 차원에서 조졌다는게 차이점이 있겠네 ㅋㅋ 그리고 방금 말했듯이 재명이도 노력하고 있잖냐 ㅋㅋㅋ 당원들도 이해하고 있고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41
  • 야 그거 조리돌림하는 유튜브들 어차피 그 진영 그 관계자들 나와서 조리돌림하는데, 뭔 김건희가 공적인 개입 아니고 사적인 연락이었다는 수준의 핑계를 대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41
  • 자제안시킨적이 없당게요 ㅋㅋㅋㅋ 진보 언론에서도 그런건 비판하고 내부에서도 그러지 말자는 사람 많아 넌 그냥 이쪽을 까고싶은걸로밖에 안보임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41
  • 이재명 노력 이전에 니네가 정신차려야 해 이 빠순이 새기들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42
  • 공식적인 조리돌림 한적 없다 변명했제? 그럼 공식적인 자제를 언제 어떻게 시켰는데?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42
  • 직접 기사 찾아봐 새끼야 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44
  • 난 이쪽을 까고 싶은거라고?ㅇㅇ 맞아 근데 난 양쪽 다를 까지 공정한 잣대로. 근데 넌 걍 한쪽만 옹호하고 한쪽만 까고 싶은거잖아 니가 남을 비판할 자격이 있냐?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45
  • ㅋㅋㅋ 찾아봤다 병신아ㅋㅋㅋ 없으니까 딴말은 병신이 나무위키는 존나 열심히 복붙하더만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45
  • 전혀 공정한거 같지 않으니까 이러지 ㅎㅎ그리고 둘다 까일점은 있지만 친구끼리 싸우다가 한명이 칼들고 설치다가 잡혔는데 둘다 싸웠으니 나쁜거라고 하는건 아니지 않나?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47
  • ㅋㅋㅋ 야 니가 이미 편향적인데 니가 공정의 기준을 따지는게 맞냐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48
  • 이재명이 문자나 트럭시위 자제해달라고 공식적으로 언급한 기사가 버젓이 있는데 없긴 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48
  • 니 기준 공정이 공정이겠냐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48
  • 난 내가 어디진영인지 부정안함 ㅋㅋ 너는 양비론이 나쁜거냐면서 특정진영에 대한 잣대가 유독 강한게 모순인거고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48
  • 난 적어도 양쪽 다 욕을 하고 까지만 넌 티끌만한 비판도 못하는데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48
  • 비판을 아예 안했는지 했는지 다시 쭉 읽어보고 ㅎ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49
  • 그니까 니가 조온나 진영논리에 빠진 광신도란거야 등신아. 내가 너보다 노무현 영화는 마이너한거까지 다 극장 찾아가서 봤다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49
  • 뭔 특정진영에 대한 잣대가 유독 강해 지가 편파적인데 니 기준 공정이 공정이겠냐?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0
  • 응 고마워 찾아봐줘서 ㅎㅎ 개인린치하는거 싫어한다면서 자기는 욕지거리 잘 하는것도 모순임ㅋ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50
  • 내기준은 머르겠고 일단 너는 그 잣대를 입에 담기엔 모순이 많다는거지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50
  • 북한이 암맛 병신같아도 남한의 문제점을 얘기할 수 있는건데 니넨 시바 저쪽이 더 병신이니 저쪽만 욕해줘요 하는게 먹히겠냐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1
  • 자기 기준도 모르는 새기가 남 보고 공정 잣대 운운하는게 정상적이겠냐?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1
  • 이건 지가 뭔말하는지도 모르네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2
  • 말 빙빙 돌려가면서 대답안한 내 질문도 몇개인지 세어보고 ㅎㅎ 글쎄 난 내진영 잘못을 티끌도 비판하지 않았던 적이 없다니까 다시 읽고오라고 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52
  • 너야말로 그냥 누가 너 지적한다는 상황에 열받아서 샘내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자기가 비판하던 홍위병하고 지금 네 태도하고 다른게 뭔지도 모르겠음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52
  • ㅋㅋ 나 하나의 욕이랑 니네 그 고딩들 린치한걸 퉁친다고?ㅋㅋㅋ 그래놓고 계엄 욕해야하니 어쩌니 ㅋㅋㅋ 이 새기들은 자기 철학이 있어서 움직이는게 아니라 그냥 진영이, 사상이 시키는대로 하는게 다네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3
  • 내가 누굴 지적해서 열받는데 ㅋ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4
  • 니 질문 답 안한거 뭐있는데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4
  • 내가 널 지적할때는 말돌리고 내가 편향적이라는 얘기만 반복해서 하잖냐 ㅋㅋㅋ 욕하면서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55
  • 니 지적한게 공정공정이라메ㅋㅋ 그래서 내가 답했잖아 나는 공정하다. 니가 날 공정하지 않다고 느끼는건 니가 편향됐기 때문이라고 ㄷㅅ아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6
  • 니가 나보고 우파진영이래서 탄핵찬성에 윤두창에 한뚜껑이라고도 해줬고 뭘 더 해줘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7
  • 평향된게 아니라 양쪽진영 예시를 처음에 안들고왔잖아요 ㅋ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57
  • 그 이상은 니네 진영에 동조해라 말고 있냐 이 파시즘새기야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8
  • 동조하라고 제가 그랬나요?ㅋㅋ 사전적의미를 좆대로 해석하길래 알려줬더니 갑자기 내가 어느진영인지 알겠다면서 욕박으셨잖아요 ㅋㅋ 자기가 하는 욕은 착한욕 남이 하는 욕은 나쁜욕?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59
  • 정상인이면 고딩들 연예인들 집단린치 하면 안된다. 그들의 자유도 존중해줘야 한다가 정상인데 그걸 니새기는 민주주의 싸워가며 얻는다메ㅋㅋㅋ 그거 정상이냐? 쌍팔년도 사상 전사들 육성하냐?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5
  • 아 글쎄 집단이 개인을 린치하는게 옳다고 제가 언제 그랬냐구요 ㅋㅋㅋ 그건 비판받을게 맞죠 ㅋㅋㅋㅋㅋ 그런데 네가 말하는거 가만보면 민주주의 국가에서 서로 의견이 다른 진영이 정당한 위치에서 싸우는것까지 편향적이네 어쩌네 다 똑같이 나쁘네 하면서 까니까 한 말이잖아요 ㅋㅋ 그것도 한쪽진영만 까는 예시를 들고와서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57
  • ㅇㅇ했지 민주주의는 싸워서 얻는거라고 글고 변명했고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8
  • 설명을 해줘도 못알아쳐드셨으니 할말이 없네료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59
  • 할말이 그냥 없는거지 등신아 자기진영 욕해서 감정은 남아있고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9
  • 감정은 지금 님이 많이 상하신거 같아요 ㅎㅎ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00
  • 당이 공식적으로 린치 안했느니 당이 말리긴 했을거라느니 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3:59
  • 민주당이 국힘처럼 당 차원에서 뭐 조리돌림하고 탈당하라고 압박했나료?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3:59
  • 당원들이, 의원들이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00
  • 했지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00
  • 공식적인게 뭐 얼마나 공식적이어야는데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00
  • 당론으로 뭐 의견 강요한적도 없고 ㅋㅋ 친명계도 많이 솎아냈고, 강경한 당원들이 난리칠때 도움안되니 자제해달라고 당대표가 여러번 언플도 했었지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02
  • 당대표가 말려도 ㅈㄹ염병 떨었단건데 그게 정상이냐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03
  • 그래서 나도 말하잖냐 ㅋㅋㅋ 그런건 비판받을만 하고 당원 모두가 동의하는게 아니라고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03
  • 시민독재라면 모두가 동의해서 활개치게 놔뒀어야지 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04
  • 윤석열을 그리 까대는 김준일이 그랬다. 보수는 지도자를 왕으로 모시고 진보는 지도자를 교주로 모신다고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02
  • https://www.pn.or.kr/news/articleView.html?idxno=30391 글쎄 ㅋ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03
  • 이 봐봐 바로 윤석열이 문재인 얘기하듯 하잖아 닮았대도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04
  • 왕은 동상 없냐 등신아 니가 하는게 제대로 된 변명이냐?ㅋㅋㅋ 어이근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04
  • 저정도 정성을 하진 않으니까 하는 말이지 ㅎ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06
  • 구차하다 등신아ㅋㅋㅋ 글고 ㅂㅅ이 지지층 린치하는거 말렸단건 못찾으니 나보고 찾아봐라면서 이건 ㅋ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09
  • 뭐 내가 무슨 말을 해도 이런 반응이니 대화가 되나 ㅋㅋ 자기말에 시비걸리면 빼애애액 하는데 네가 비판하는 대상하고 다를게 없다는걸 알려주고 싶었어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11
  • https://www.google.com/amp/s/m.yna.co.kr/amp/view/AKR20220319045500001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13
  • https://m.imaeil.com/page/view/2022061921544632590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13
  • https://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2910359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14
  • 그래 이 파시즘새기야 너가 자아성찰이 될 새기면 전체주의도 아니겠지 걍 그렇게 연예인들 학생들, 시민들한테 니 사상 강요하고 린치하며 살아ㅋㅋㅋㅋ 차피 윤이 업보 받듯 나중에 부작용 터질테니. 근데 이거 딱 하나만 기억해라.너는 윤석열이 문재인 운운할때 욕했지맛 오늘 니 수준도 똑같았단걸ㅋ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15
  • 병신아 이건 아까 얘기했던거고. 당대표가 말려도 저러는게 정상이냐고 하니까 니가 딴말하더만. 이번에 고딩들, 연예인들 린치한거 말렸냐고 등신아. 저때 말렸으니 이번엔 안말려도 된다하게? ㄲ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17
  • 아니 계속 그런놈들 옹호한적도 없고 아니라고 했지만 내가 그렇게 한다고 믿고 싶으면 계속 그렇게 믿어 ㅋㅋ 넌 그냥 내말을 듣고싶은게 아니라 그냥 화풀이하는걸로 밖에 안보임 ㅋㅋ 빤스런 잘가고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17
  • 그리고 고딩들 연예인 린치한게 특정 민주당원들이냐? 계엄에 분노한건 전 국민인데 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18
  • 그럼 까 이 병신아 그새기들 문제 있다하면 거기서 끝인건데 니가 우파얘기하면서 변명을 했잖아 병신인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19
  • 여태 윤석열 얘기하면서 변명해놓곤 병신이 옹호한 적 없다고 하네ㅂㄱ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19
  • 니가 우파쪽은 지적안하길래 처음에 했던 말이잖아~ 말장난좀 그만해 ㅋㅋ 니가 이긴걸로 하던가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19
  • 그럼 중도층서 연예인, 고딩들 굳이 찾아가 린치했겠냐ㅈ병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0
  • 내가 조국얘기도 하고 강성지지층도 비판받아야한다고 여러번 말했는데 에효 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20
  • 누가봐도 지네 진영이 한걸 병신이 민주당원이냐고 말장난하네ㅋㄲ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0
  • 정치세력이 아니라 일반 시민들이 그랬다잖냐 ㅋㅋ 그것도 대한민국 모두가 그런게 아니고 이번일에 대해 비판하는 여론도 굉장히 많은데 시민독재라고 하니까 내가 말한거고 그거가지고 계속 말꼬리잡잖아 네가 ㅎㅎ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21
  • 그럼 거기서 끝내야지 병신아 나보고 우파라느니 민주주의가 어떻고 윤석열이 어떻고ㅈ변명은 변명대로 했음서 뭘 안한척이야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1
  • 개딸들 욕은 할 수 있냐 ㅂㅅ아?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2
  • 그리고 이게 무슨 정책적인 이슈도 아니고 시민들 상대로 총칼 들이밀려던 사건인데 방법은 물론 잘못되었지만 너 죽이려던 사람 옹호하면 분노하는 반응은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는거지 당차원에서 뭐 지령이라도 내렸겠냐 그럼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22
  • 강성지지층이 선넘는 행동한건 비판받아야 할게 맞다고 여러번 말했잖아 시바 ㅋㅋㅋ 말귀를 못알아듣누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23
  • 야ㅋㅋㅋㅋ 니네 진영 사람들, 유튜브서 조리돌림했구만 병신아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3
  • 니네 진영서 헌 비판 여론 뭐있냐고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3
  • 변명이 아니라 헛소리한 부분에 대한 지적이지 ㅋㅋㅋ 강성지지층의 행동은 잘못된게 맞고 일반 시민들이 개인에게 그런행동을 한건 잘못이 맞다고 ㅋㅋㅋ 정치적 사안이 아니라 일반 유튜버나 연예인들 사건터질때 그러는것도 잘못이지 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24
  • 하.. 니가 비판받아야한다고만 했냐고 등신아ㅋㅋ 계속 같은말하네 너 변명 안했냐고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4
  • 야 시민독재, 무분별한 린치를 얘기하는데 갑자기 윤석열 얘기한 니가 헛소리지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5
  • 에효 ㅋㅋㅋㅋ 너야말로 양비론안했다고 이렇게 죽일듯이 구는게 다를게 뭐냐는 말에도 뻔뻔하게 굴고 ㅋㅋㅋ 설명을 해도 계속 말꼬리잡고 변명이라고 하고 ㅋㅋㅋ 그래 욕하고 죽이던가 잡던가 해봐라 ㅋㅋㅋㅋㅋ 이 시민독재자야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26
  • 내 몇번 말하디ㅋㅋㅋ 그거 자성하는 여론이 니네 진영내에 어딨으며, 거기다가 윤 얘기 끌어들이면서 합리화하는게 윤이 문 얘기하는거랑 같은 수준이라고 ㄷㅅ아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6
  • 넌 그냥 분노에차올라서 이기고 싶은거같아 ㅋ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26
  • 나 하나랑 이러는거도 죽일듯이라 생각하면 등신아 니네 집단이 그들한테 한건 더 잘못됐다고 반성해야는게 정상이지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7
  • ㅇㅇ 분노했고 넌 변명하기 급급하고ㅈ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28
  •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렴 ㅋㅋ 이쪽 진영에서도 그런짓하는걸 마냥 옹호하기만 하고 있는지 ㅋㅋㅋㅋㅋ 합리화한게 아니라 너가 그쪽얘기는 맨처음에 아예 안했고 처음부터 너가 정치성향으로 몰고가니까 마찬가지로 예시를 들어준거라고 ㅋㅋㅋ 그리고 너야말로 지적좀 받았다고 사람죽일듯이 덤비는거 니가 비판하는 대상이랑 다를거 업ㄱ음 ㅋㅋ 이 얘기를 얼마나 해야되니 ㅋㅋ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4:28
  • 다양한ㅋㅋㅋㅋ 야 객곽적으로 너랑 나랑 누가 더 다양한 사람 의견 듣겠냐ㅋㅋ 니네가 통제가 되거나 아님 전장연 반대하는 다른 장애인단체처럼 공개적으로 대립해야 의미가 있지, 니네끼리 안에서 한다는게 니가 지금 면피성으로 하는건지 알게 뭐냐 등신아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44
  • 여성계도 레디컬페미 자제시킨다하고 국힘도 극성 지지층 얘기하면 지들끼리 자제시킨다고 한다 방송에서 가끔 딱 니처럼 변명 섞어서 비판하고. 넌 그게 받아들어지냐ㅋㅋㅋ 야 제발 니가 납득될걸 얘기해라 자제시킨다 얘기할거면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4:45
  • 네 사람들과 집단을 함부로 일반화 하고 화난다고 죽일듯이 욕하는게 참 그럴듯한 비판이네요 ㅎㅎ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5:48
  • 일반화 안하는 넌 국힘 지지자라고 비난하지 않고 존중해야겠네? ㅋㅋㅋ 대한민국 갈등 중 가장 큰 갈등이 종교도 아닌 정치갈등이라는데 그런새기가 일반화 운운? ㅋㅋㅋ 비주류들 수박이라 까고 같은 고교라고 학생들 린치하고 계엄 얘기 안힌다고 연예인들 린치하는 새기가 할말이냐ㅋ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6:12
  • 내가 언제 학생하고 연예인을 린치했냐구요~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6:20
  • 성급한 일반화이십니다~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6:26
  • 글 길게쓴사람 병신~ 댓글 신고
    d2f3ea01 | 2024-12-17 15:36
  • 5f 병신~ 댓글 신고
    99-efd611 | 2024-12-17 15:50
  • 이 봐봐 점점 글 읽는 능력은 없어지고 자기 진영 아니라고 바로 욕 박는 새기들이 일반화한다고 억울하댄다ㅋㅋㅋㅋ 댓글 신고
    5f-bd73c5 | 2024-12-17 16:13
  • 니가 말 이상하게 하니까 이랬겠지~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6:20
  • 첨부터 진영논리로 몰아간게 누군데ㅎㅎ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7 16:21
  • 뭔소리니ㅋㅋㅋㄲ 보니까 니가 걍 혼자 화나서 씩씩대는게 웃겨서 한 말인데ㅋㅋㅋㅋ 너한테 모라하면 다 능력도 없고 진영도 가지고 있는거야? 댓글 신고
    99-efd611 | 2024-12-17 18:34
  • 색깔도 딱 맞고 보기 좋네ㅋ 댓글 신고
    8569 | 2024-12-17 16:16
  • 어허 ㅋㅋㅋ 국힘지지층이 아니라 건전한 토론을 실천하는 깨끗하고 똑똑한 양비론자라고 합니다 (자기 한테 뭐라하면 개쌍욕을 갈기며)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8 01:23
  • 발전적인 토론 잘 봤습니다. 만주주의는 역시 이래야죠.. 댓글 신고
    197-b9d364 | 2024-12-17 20:42
  • 암요 ㅋㅋ '만주주의'라는게 그렇죠. 자기 말에 반박달리면 개쌍욕하면서 상대방 보고는 성숙하게 행동하라고 강요해야죠 댓글 신고
    4822add4 | 2024-12-18 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