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 오늘 대학교 칼부림 피해자 사진.jpg



[]
[]

22 Comments
  • 사형 좀 시키자 저런건 사회성이 전혀 없는 인간을 왜 사회생활시키는거냐 성별을 떠나서 위험요인은 제발 제거 좀 하자 댓글 신고
    f1-d5c882 | 2019-10-16 05:28
  • 영구 격리만 가즈아 댓글 신고
    180-9be2a6 | 2019-10-16 05:59
  • 그니까 말이야. 박근혜 커터칼로 그었던 좌좀 빨갱이년 사형좀 시키자 댓글 신고
    111-d527fd | 2019-10-16 06:24
  • 그때 제거 했어야 했는데 아꿉 댓글 신고
    53-818905 | 2019-10-16 07:35
  • 제 2의 김재규 열사님이였는데 까비 댓글 신고
    룰루랄LA | 2019-10-18 13:53
  • 저건 거의 살인미수지 시발 댓글 신고
    개강한대학생 | 2019-10-16 05:59
  • 한남다죽어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34-76068d | 2019-10-16 06:48
  • 여자들 이거잘들어라. 남자무서운줄 모르고 행동하는 년들은 남자눈에 빼빼마른 시추한마리가 시비거는거랑 똑같다. 왜자꾸 안되는걸 인정안하고 개마냥 무력으로 덤비냐. 댓글 신고
    246-ff240c | 2019-10-16 07:27
  • 네다찐 ㅋㅋㅋㅋㅋㅋ아 존나웃기네 방구석 찐따새끼가 여자들 잘들어라 이지랄하는거 상상하니까 존나 역겹다 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못덤비지 시발 느그들이 몇키론데 덤비냐 댓글 신고
    186-298466 | 2019-10-16 08:33
  • 커터칼은 내구도가 문제인거지 칼은 칼이다.. 어후 댓글 신고
    d0-361a3a | 2019-10-16 07:40
  • 페미니는 진짜 멍청함..여성의 진짜무기는 여자다움 이라는걸 모르니.. 댓글 신고
    216-dd2684 | 2019-10-16 07:40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9-72fe3b | 2019-10-16 07:58
  • ㅋㅋㅋㅋㅋ여가 달창들은 뇌가썩어서 여가부랑 문제인이랑 한 편인거 죽어도 인정안함 댓글 신고
    111-bc8764 | 2019-10-16 08:06
  • 페미니스트 대통령된다고 한게 문재인인데 페미는 까면서 문재인 뽑는 대가리수준임 ㅋㅋ 거의 전쟁싫다면서 히틀러 뽑는꼴 댓글 신고
    8f-758e54 | 2019-10-16 12:29
  • 동의 댓글 신고
    36-66e4e8 | 2019-10-18 10:51
  • 요즘 정당방위 작동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 칼들고 설치는거 잡아서 줘패도 정당방위 작동하나요? 댓글 신고
    210-915dab | 2019-10-16 08:06
  • 여자는 남자보다 우월한 존재기 때문에 건드리면 좆되고 그냥 경찰불러야됨 댓글 신고
    111-bc8764 | 2019-10-16 08:07
  • 이시국에 정당방위랍시고 여자 잡아서 줘패면 누가 정당방위로 인정해줌 ㅋㅋ 댓글 신고
    186-298466 | 2019-10-16 08:34
  • 살인미수 격리조치 댓글 신고
    44-3ecdac | 2019-10-16 09:39
  • 진짜 여자는 무력으로 싸우지않고 남자를 제압하지 댓글 신고
    49-a4b099 | 2019-10-16 12:42
  • 절상이네 깊게 안박힌게 다행이다 댓글 신고
    50-2ddd80 | 2019-10-16 16:10
  • 조현병 애들은 안락사 허용시켜라 댓글 신고
    178-eb4f58 | 2019-10-17 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