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 음식 솜씨는 볼때마다 감탄이네요 ㄷㄷ





22 Comments
  • 음...... 댓글 신고
    피씽! | 2019-02-19 02:56
  • 다들 키보드에서 손 떼! 댓글 신고
    223-df0f88 | 2019-02-19 03:02
  • 김가연바보 댓글 신고
    70-941d37 | 2019-02-19 03:35
  • 너 감옥 댓글 신고
    139-a9c8c6 | 2019-02-20 09:55
  • 배고프다 ㅠㅠ 댓글 신고
    181-cebd3d | 2019-02-19 03:50
  • 댓글 청정구역 댓글 신고
    36-75c8ca | 2019-02-19 03:58
  • 저런 사람 만나면 복 받은 것임. 요리 잘하는 게 얼마나 가정에 득인지. 댓글 신고
    150-27e63c | 2019-02-19 04:09
  • 지는 방송에서 말더럽 그러면서 네티즌은 아닥 그럴거면 공인하지말던가 난 쟤나옴 그냥 안봐ㅋㅋ 저런애는 연예계에 사라져야... 댓글 신고
    44-7e711f | 2019-02-19 04:11
  • 악플달다 고소당했냐? 댓글 신고
    223-920f9e | 2019-02-19 11:02
  • 아니 얘하는짓이 뷔페미하는짓이랑비슷하지 연예계 뒷다마까면서 지는 못하게하는게 차라리 하는짓이 올바르게하고 남도 못하게하며이해나가지 지좋은거만 해댐ㅋㅋ 댓글 신고
    44-7e711f | 2019-02-20 04:50
  • 전라도 음식은 남쪽사람 전라도 사람에게나 맛있지 서울사람들에게는 너무 맛이 강해서 자극적으로 느껴진다. 음식은 개성음식이 삼삼하다. 댓글 신고
    235-d95663 | 2019-02-19 04:27
  • 아닌데???존맛이던대?? 댓글 신고
    70-346671 | 2019-02-19 04:55
  • 교이꾸 센세 빙의 같은데 댓글 신고
    a0-5ad527 | 2019-02-19 05:03
  • 니 애미애비가 전라도라 그런거임 댓글 신고
    e6-383c4a | 2019-02-19 08:03
  • 맛만좋더라 2/3일갔다가 7키로 쪗다 댓글 신고
    223-920f9e | 2019-02-19 11:03
  • 전라디언들 열폭하는게 재밌네. 내가 맛 없다는데 지랄하고 자빠졌네. 댓글 신고
    235-d95663 | 2019-02-19 16:45
  • 병신 ㅋㅋ 그럼 주어를 ‘내가’라고 해야지 왜 주어를 ‘서울 사람’이라고 지칭하냐? 대가리에 구멍이 뚫려서 생각을 하다 마는건가 댓글 신고
    212-d51b48 | 2019-02-20 13:01
  • 멋지다 댓글 신고
    52-caa57a | 2019-02-19 07:09
  • 역시 임요환! 빠르고 정확한 상황 판단력. 굳~~ 댓글 신고
    223-80062d | 2019-02-19 07:48
  • 진짜 요리 잘한다 댓글 신고
    33-56c860 | 2019-02-19 07:53
  • 부럽 댓글 신고
    36-5e2768 | 2019-02-19 08:11
  • 장금장금 열매 댓글 신고
    195-0842d3 | 2019-02-21 02:22